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포장도 무슨 유료화라니요

진짜 말도안됩니다.. 이러면 가게에 바로 전화해서포장하죠 선넘네요 선넘어..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포장도 무슨 유료화라니요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 2일 일 공복혈당 ᆢ(7시7분) 135 어제 불량하게 먹었다고 바로 표가 나네요 진짜 착한 식단만 해야하나봐요 ㅜ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2일(일)혈당일기4기 3일치

날짜) 6월2일 측정시간) 아침 7시 30분 내용 ) 아침에 일찍 일어나 걷기운동하고와서 식사를 바로 했다  달걀말이에 참치볶음밥을 먹었다 식사후 20분 후 측정수치이다 생각보다 좀늪다 주의해야겠다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6월2일(일)혈당일기4기 3일치

🌅일요일 아침 하늘보기

🌅일요일 아침 하늘보기 5시 전후 붉게 시작했어요. 아침 일출을 본 아침입니다 해 보고 바로 일찍 걷기 나왔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일요일 아침 하늘보기

6.2(일)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4일차 인증

  * 날짜 : 2024.6.2(일)   * 혈당측정시간 : 아침공복 (AM6:17)   * 기록 : 99   * 내용 : 아침 기상 공복 측정              수면 4시간              어제저녁 닭갈비, 야식 떡              먹고 바로 누워 배가 더부룩 😭              일찍먹고 과식 안하기 도전

새벽을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새벽을열다

6.2(일)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4일차 인증

집에서 하는 혈당체크에 대해 궁금해요

얼마 전 부터 집에서 혈당체크기를 사서 체크하고 있답니다. 그런데 혈당을 처음 재고 난 뒤 좀 정확한가 싶어 바로 다시 해보는데 키트 여러개가 다 다르게 나온답니다.  원래 그런 건가요?  채혈한 곳에서 계속 그 피를 닦고 다시 나오는 피로 재는데도 다르네요. 어느게 진짜 내 혈당치수인지 모르겠어요 다른 분들도 그러신지 궁금하네요.

구름속하늘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름속하늘

팀웤 500캐시

아침부터 부지런히운동  다하고 들어가보니 벌써  반쯤없어져 있어서 다행이 곧바로  챙겨왔네요  ㅋ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팀웤 500캐시

6월1일 혈당 6일차

날짜 6월1일 측정 아침식사1시간후 메뉴 김치.두부.참치.밥.콩나물 오늘 아침먹고 산책전에 측정했다 측정후 바로 산책나감 날씨가 너무 좋아~~

혁혁님의 프로필 이미지

혁혁

6월1일 혈당 6일차

양배추]아침마다 먹고 있는 샐러드

저의 아침은 이렇게 시작하고 있습니다 아침마다 샐러드를 먹고 있는데 안빠지고 먹는 것이 바로 양배추입니다. 요즘 양배추가 엄청 비싼데도 먹고 있습니다. 채썬후에 물기빼서 아침마다 다양한 채소등을 넣어서 맛잇게 먹고 잇네요 재료는 토마토, 오이, 사과, 달걀, 단호박, 아보카도등을 넣어서 먹고 있어요

언제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언제나행복

양배추]아침마다 먹고 있는 샐러드

혈당일기 4기 6일차

6월 1일 토 맑음 공복혈당 ᆢ(7시8분) 126 오늘은 왜이리 높은지 이해가 안되네 ㅜ 잠깨서 바로 재야는데 30분정도 딴짓을 해서 그런가 ㅜ 진짜 어려운게 혈당이구나 ㅜ

수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혈당일기 4기 6일차

포인트관리 팁✅! & 캐시딜이 헬시딜로 바꼈네요

오늘 구매했던거 내역보려고 보니까 캐시딜이 헬시딜로 바뀌어있네요? 캐시딜 없어진줄 알고 당황~ 마이페이지나 이런거 캐시딜이랑 동일하고 이름만 바뀌었네요^^ 앞으로 건강 관련 제품이 더 많이 올라오려나요? 다른 어플들과는 달리 지니어트는 상품권 수수료도 없어서 좋아요~ 혹시 이름바뀌면서 수수료 붙었을까봐 확인했는데 1대1 그대로네요 (부디 계속 그래주라~~) ✅ 그리고 다들 아실 수도 있겠지만 캐시딜 포인트관련 팁! 구매확정시 구매적립되고 리뷰작성 포인트도 있잖아요 그 포인트에도 유효기간 있는거 아시나요?😂 전 일반포인트처럼 1년이려니 하고 냅뒀다가 날려먹고 그랬답니다ㅠㅠ 적립한 달로부터 3달까지! 써야해요 그래서 자동구매확정기간에 걸리는게 아니라면 월말에 구매시 바로 확정하지말고 달 바뀌어서 확정하시면 한달의 시간을 더 벌 수 있답니다 아래 사진 보시면 5월 28일에 적립한 건 8월말까지 6월 1일에 적립한 건 9월말까진거 보이시죠~ 구매확정은 배송완료 후 3일후 자동으로 확정되니까 월말아니면 어쩔 수 없겠지만 리뷰적립은 조금 늦게 써도 좋겠어요. 물론 그러다가 까먹는거보단 빨리 작성하고 빨리 포인트 쓰는게 더 좋겠죠^^(리뷰작성 너무 늦게하면 포인트 못받아요ㅠ 기한은 까먹었네요 한달이었던가..?) 예전엔 물건을 받으셨다면 구매확정해주세요~하는 메일보고 바로 확정했는데 유효기간있는거 알고부턴 바로 안해요 ㅋㅋㅋ 배송완료도 자동완료될때까지 두면 거의 일주일은 딜레이 시킬수있을듯요 물론 판매자 분들에게는 안좋은 일이지만 제 포인트도 소중하니까요!! 하지만 자주 구매하시는 분들에겐 별로 쓸데없는 팁일거예요 ㅎㅎ 이상 캐시딜(이젠 헬시딜) 사용하면서 알게 된 팁 공유였습니다😝

에브리루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브리루다

포인트관리 팁✅! & 캐시딜이 헬시딜로 바꼈네요

양배추레시피로 만드는 양배추피클

봄부터 가을까지 먹기좋은 양배추피클 반통만 만들어도 2주는 거뜬히 먹는 피클 설탕, 소금, 식초, 소주, 물을 적당한 비율로 섞어서 먹어보면서 간을 맞춘후 통후추와 월계수잎을 넣어  끓인뒤  잘 세척해서 완전히 물기를 뺀 양배추에 뜨거운상태로 부어서 실온 하루 냉장보관 2일뒤부터 먹으면 딱 맛있는 상태의 간단 밑반찬이 됩니다

나는민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는민천사

양배추레시피로 만드는 양배추피클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6일차

2024년 6월 1일 토요일 날씨: 해 오늘 저녁을 먹고 혈당을 재니 높게 나오네요.. 역시나 저녁을 먹고 바로 재는거는 아니네요... 혈당관리에 신경을 써야 겠습니다.

슈롭님의 프로필 이미지

슈롭

지니어트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6일차

식후 걷기

저녁 먹자 마자 상도 안 치우고 바로 걷기운동 합니다~~ 오늘은 33분 걸었어요^^

꼼꼼엄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꼼꼼엄마

식후 걷기

혈기챌 4기 5일차인증

날짜 : 2024. 06. 01. (토) 맑음 혈당측정시간 : 점심식후  내용 : 아침에 꿀떡이랑 참외먹고 종일 티비 보다가 점심에 남은 꿀떡과 밥 3/1공기, 깻잎, 오이무침,두부 먹고 3시경 간식으로 크림웨하스과자 한봉지 다먹었다. 오늘은 움직이질 않고 먹기만 했더니 혈당이 꽤나 높게 나왔다. 저녁먹고 걸어야겠다. 체크기 구입해서 날짜설정을 안하고 바로 측정했더니 시간도 안맞고 1월1일이네요.   

카타리나60님의 프로필 이미지

카타리나60

혈기챌 4기 5일차인증

🌼 6월 1일. 혈당 일기 🌼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5일차

🌳 6월 1일 토요일 맑음 🌳 이런. 160이네요. 식후 바로 쟀어요. 이건 심한 편이죠? 일찍 일어나서 준비하고 시골 내려오느라 차를 타서... 많이 피곤하긴 한데. 그래도 높게 나오네요.  🌳 상추에 싸서 밥 1/4 공기 먹었어요. 요즘 엄청 피곤한데...그 영향으로 당 수치도 올라가는지...

빌빌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빌빌이

🌼 6월 1일. 혈당 일기 🌼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5일차

양배추 레시피 ♡ 캐캐 오믈렛(캐비지,캐럿)♡을 소개합니다

[오늘 아침 즉흥적으로 만든 ●캐캐 오믈렛●]  1. 주재료: 계란2알, 양배추, 당근 라페  (당근라페가 없으면 당근, 홀그레인 머스타드, 올리브유, 레몬즙, 소금) 2. 만드는 순서  1) 양배추를 얇게 채 썰어 준비. (당근라페가 없는 경우에도 당근을 얇게 채 썬후 올리브 오일 약간, 소금, 레몬즙, 홀그레인머스타드 넣어서 주물주물 미리 준비) 계란 2알에 소금 약간 넣고 풀기 2) 후라이팬에 올리브유를 두르고 약불에서 풀어 놓은 계란을 한쪽 면을 익혀줍니다. 뚜껑을 덮고  위쪽면이 익을 수 있도록 30초간 잠시 기다려주고 위쪽 면에 계란물이 약간 남아 있을 때 불을 꺼줍니다 3) 그 상태에서 가운데에  썰어둔 양배추와 당근라페를 올립니다 * 당근라페는 미리 만들어 둔 것이 더 맛있어요. 감칠맛도 돌고 당근 숨이 약간 죽어 있어서 모양 잡기도 좋고 식감도 더 편하답니다. 4) 계란을 반절 접어서 뒤집게로 살짝 눌러주면서 모양이 잡힐 수 있게 기다려줍니다. 잔열로 인해 양배추와 당근의 숨이 쪼끔 죽으면서 모양 잡히기 수월해요 5) 그릇에 담아주고 취향껏 데코해주시면 완성.    전 파슬리 가루 바질가루 후추를 살짝 뿌려주었어요.(생략 가능) 접시의 빈곳에는 가니시로 오이와 방울 토마토 . 삶은 검정콩과 렌틸콩을 올려주었어요. 가니쉬는 본인의 취향껏 올려주시면 좋을 것 같아요. + 치즈 좋아하시는 분은 계란을 접기 전에 치즈 한장을 얹고 계란을 접어주시면 좋을 것 같네요^^   3. 조리 소요 시간: 15분(요리 솜씨에 따라 다르겠지만요. 요린이 제 기준으로 말씀드립니다) 건강한 다이어트 하세요♡

cogo092님의 프로필 이미지

cogo092

양배추 레시피 ♡ 캐캐 오믈렛(캐비지,캐럿)♡을 소개합니다

저만의 혈당관리 비법-간식바꾸기

평소 떡이나 빵, 도넛을 좋아하는데 이걸 간식으로 먹은 날의 혈당은 많이 올라서 잘 내려오지 않더라고요. 도넛을 4갠가 먹고 8시간 뒤에 잰 공복혈당인데 이렇게 계속 높았어요. 간식을 당이 많이 들어간 탄수화물을 피해서 방울토마토를 주로 먹어요.  방울토마토는 적당히 달고 맛있는데 세척도 편하고요. 혈당은 많이 안올리더라고요.   토마토 먹고 바로 체크한건데도 정상혈당범위를 유지하고있었습니다. 운동도 물론 중요하지만 혈당관리를 위해서는 먹는게 1순위같아요.

낮밤1님의 프로필 이미지

낮밤1

저만의 혈당관리 비법-간식바꾸기

산딸기

산딸기가 많이 익었네요. 바로 따먹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산딸기

6월1일(토)|혈당일기4기 4일차

날짜:2024년 6월 1일 혈당측정시간:am7시40분 내용:아침 공복 걷기운동 1시간하고 물한잔 마시고 바로 측정한 결과 101mg 나왔다 100이하 유지 하고 싶은데 어렵다 살을 먼저 빼랴 하는데 식단을 더 열심히 하자 화이팅

미지동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지동현맘

6월1일(토)|혈당일기4기 4일차

수바악

수박 바로 먹을 수 있게 정리 이래놔야 먹어요 진짜 한도 끝도 없이 들어가는 수박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수바악

6월1일(토)~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오늘은 토요일 기상시간  8시쯤~? 바로 공복혈당체크를 했다. 오늘 아침식사 재료는 새송이버섯 배추 두부 숙주 파프리카 등..이재료를 넣어 샤브뱌브를 만들어 간장소스와 핫소스를 찍어 먹었다.음 넘 맛있어..ㅎ

k0mmi님의 프로필 이미지

k0mmi

6월1일(토)~혈당일기 4기 5일차 인증

주말 아침

주말 아침 식단은 초 심플입니당 ㅋㅋ 공복에 먹어주면 좋은 음식, 혈당 스파이크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음식 바로 계란인데요! 냉장고에 삶은 계란이 똑 떨어졌길래 아침에 삶았어요 ㅎ 근데 반숙 하려했는데 조금 더 삶겼네요~ 그래도 뭐 맛있으니 합격!! ㅋㅋㅋ 혈당 스파이크 없이 완만하게 오르도록 풀무원 연두부는 소스 없이 먹어주고요~ 아몬드랑 사과도 같이 먹어봅니당~~^^ 혈당이 서서히 오르길 바라며~~ 꼭꼭 씹어서 먹어볼게용 ㅋㅋ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주말 아침

노안 테스트. 색이 틀린거 하나 찿아보셔요

바로 보이시나요?? 딱 하나 틀립니다~~~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노안 테스트. 색이 틀린거 하나 찿아보셔요

5월31일(금) 혈당일기4기 5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5.31.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아침식후 혈당  104mg 내용 ㅡ 오늘의 공복혈당 96mg 아침으로 사과반쪽 오이1 병아리콩 반컵 검은콩물 블루베리쥬스 매번 같은루틴으로 먹음ㆍ 간만에 아침식후 혈당 104mg로 혈당 양호함  점심으로는 콩나물비빔밥 저녁으로는 쫄면약간 샐러드김밥5조각 치즈2장 돈가스 3조각 식후 바로 30분 걷기후 1시간 혈당 107mg 조절양호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5월31일(금) 혈당일기4기 5일차 인증

저녁은 물 그리고 누룽지 조금

점심 먹고 5시쯤 라떼랑 저녁 산책 한 40분 정도 했답니다. 산책 하는데 오늘은 좀 쌀쌀했어요. 하필 낮에 더워서 얇은 잠바 안 가고 가는 날 이렇게 쌀쌀할 것도 뭘까요? 요즘 날씨가 왔다갔다 하는 거 같애요. 한 시간씩은 못하겠더라고요 쌀쌀하고 다리가 너무 아파서🤣 다녀와서 물 1잔으로 오늘 저녁을 때울려고 했는데.... 어머니가 동생이랑 닭갈비해서 드셨거든요. 밥 새로 해서 남은 밥으로 누룽지 해놓으셨는데 그게 너무 먹고 싶은 거예요. 그래서 누룽지 조금 다 먹었어요.  모처럼 머리 염색하는데 누릉지 먹고 힘내서 하네요.😆 사실 작년 가을에 암 수술을 받아서 염색을 못했더니 나이가 나이인지라 흰머리가 보여서 짜증났었거든요. 머리 다 빠졌다가 다시 나는 거라 짧지만 그래도 어느 정도 나서  현재는 모자 안 써도 되는데 흰머리가 너무 잘보이는게 기분이 나빠서 모자를 못 벗겠더라구요. 40대 후반이라 흰머리가 조금 기분 나쁠 나이잖아요😅  수술전에는 염색해서 살살 가렸었거든요. 그래도 암치료 받는 동안 염색약이 안 좋다니가 눈치 보다가 교수님한테 물어보니까 상관없다고 염색하라 그러더라고요. 그래서  바로 해봤죠. 그래도 아직 염색약은 안 쓰고 염색샴푸로 했어요.  오늘도 아침 저녁으로 라떼랑 산책하고 낮에 볼일있어서 나갔다오니 17000보는 했네요.  그래서 오늘도 다리가 아프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물 그리고 누룽지 조금

혈당기록챌린지 4기 5일인증

저녁 먹고 한시간반  먹은 음식이 바로 나 자신이란는데 조심한다고 해도 나 자신을 이기지 못하고 먹시 말아야하는 음식을 먹고 말았네 슬프다  😢  살고 싶다

펭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딱이

혈당기록챌린지 4기 5일인증

저만의 혈당 관리방법 소개해봐요

저는 당 질환이 있지는 않지만 민감한 타입인지 식후에 처지듯 어지럽거나 손을 떨거나  기절하듯 자는 등 여러 증상이 있는 편이에요 그러면서도 빵이나 과자 등 디저트류를 너무 좋아해서 꾹 참다가 저만의 루틴으로 먹고 있어요 1.식사는 무조건 거꾸로 식사법! 모든 식사의 첫 입은 무조건 생야채를 먹어줍니다 번거로운 샐러드가 아니라 상추나 낫또 등을 먹어줍니다 2. 식사 후에 퍼지지않고 무조건 움직이기 식사 후 바로 설거지를 하고 걸어다닙니다 집에선 스텝퍼를 하거나 밖에선 제자리걷기나 산책으로 한시간은 꼭 움직여줘요  3. 되도록 야식은 피하기 데이트나 모임이 있는 날은 꼭 1,2번은 지키고 야식을 먹지만 술은 마시지않고 탄수화물은 최대한 절제합니다 이렇게하니 먹고싶은거 먹어도 어느정도 체중도 조절되고 어지러운 증상도 많이 좋아졌어요

쏘냥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냥

저만의 혈당 관리방법  소개해봐요

아싸 식단 100포

베스트글에 보니까 어제 식단 천포 출첵 백포 받으신분계셔서 축하드리고 저도 식단쓰는데 바로 백포네요~ 저번주에도 100포 나왔던거 같은데 또 나오니 좋아요^^

에브리루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브리루다

아싸 식단 100포

스벅 바크콜

1일 2스벅  진료 끝나고 바크콜 테이크아웃했어요. 달달한 당충전이 필요했네요. 집 도착해서 바로 1시간 낮잠 ㅋ 하루가 순삭이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스벅 바크콜

저만의 혈당스파이크 예방법 공유해요

식사전에 혈당이 어떠냐에 따라서 초속주사하는 시간이 조금씩 달라요.  식사전 혈당이 조금 높으면 식전 20전에 초속을 주사하고 식사를 시작하구요.  식사전 혈당이 낮다싶으면 식사시작 바로전에 주사해요.  식사할때는 야채먼저 먹구요. 그리고나서 단백질 탄수화물 순으로 먹으면 탄수화물로 인한 혈당 스파이크를 예방할 수 있어요.  간편식보다는 집에서 직접 해 먹는게 좋아요.  점심때는 어쩔 수 없이 외부 음식을 먹는데요. 확실히 혈당이 급상승했다가 후두두둑 떨어지는걸 볼 수 있어요.  야채는 맘껏 먹어도 좋더라구요.  어떤때는 너무 먹어서 배불러서 밥을 정말 조금밖에 못 먹은적도 있어요. ^^ 오늘은 식전 혈당이 141이어서 식전 20분에 초속주사하고 미니뷔페이지만 도라지무침, 느타리버섯 볶음을 좀 많이 먹었어요.  그리고 점심먹고 경보로 20분 걷구요.  그래서 그런지 식후 혈당 착하네요.  식사에 조금만 신경쓰면 아주 편한 날이 될거에요.  힘내세요. ^^ 식전혈당 식후혈당

연완이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연완이맘

저만의 혈당스파이크 예방법 공유해요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4일차 인증

2024년 5월31일 수요일 혈당 측정시간: 점심 식사전 (오후 12시 55분 측정함) 아침은 항상 전 간단하게 해결을 하는데 오늘도 간단하게 우유200ml 정도와 토스트 한개로 해결했어요  운동 나가기 전인 오전 9시쯤에 커피한잔 마셔주고 운동을 다녀왔구요 3시간을 걷기와 계단 오르기 운동까지 하고 집에와서 점심 식사 하기전 바로 재본거예요 운동 나오기전 커피 섭취때문에 혈당 수치가 높을줄 알았는데 운동 효과때문인가  혈당 수치가 정상수치에 있네요 역시 저녁 식사 이후론 다른 음식 섭취는 하지 않고 아침에도 우유와 토스트로 간단하게 대신해서 그런지 혈당 수치가 정상  범위에 있어서 다행인것 같아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4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