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15일(토)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날짜 6월 15일 시간 아침식사 내용 오늘 아침으로는 현미밥과 달걀찜, 미역국을 먹었습니다. 인터넷에 전자레인지로 달걀찜을 만드는 방법이 있어서 따라서 만들었는데 간단하고 편리했습니다. 미역국은 어제 미리 만들어 두었는데 간이 배어서 어제보다 더 맛있어졌습니다.  앞으로도 전날 저녁에 미리 만들어두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so2님의 프로필 이미지

so2

6월15일(토)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6일차 인증

그릭요거트 만들기

플레인 요거트 하나 주문해서 꾸덕한 그릭요거트 만들어 먹어요. 달지 않은 제품이라 꾸덕하게 만들어서 과일이나 그레놀라 넣어서 같이 먹으면 한끼 식사 대용으로 든든해요. 아침 한끼는 간단히 먹는 편이라 만들어서 먹고 있어요. 만드는 방법도 간단해서 누구나 쉽게 만들 수 있어요 꾸덕한 요거트는 사먹으려니 가격이 넘 비싸서 만들어 먹고 있네요 

딸2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2맘

그릭요거트 만들기

편의점

아들 병원 진료보고 학원 바로 가야해서 편의점 왔어요 빵 2개 건졌어요 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편의점

3일차

 6월 15일 토요일 혈당측정시간: 오전9시 혈당치수: 100 내용: 아침 식후 2시간 혈당 측정 바로 전에 양배추를 집어먹어 걱정했는데 아침을 밥 야채볶음과 달걀로 가볍게 먹어서인지 그닥 높지않아 안심..

리카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카임

3일차

그릭요거트로 간단하게 식사 해결

그 그릭요거트만 먹어도 맛있지만 저는 그릭요거트에 제철과일과 견과류 등을 곁들여서 먹습니다. 꼭 제철 과일이 아니어도 냉동 블루베리나 바나나 등을 곁들여도 좋아요 이렇게 먹으면 영양적인 측면에서도 좋고 무엇보가 그릭요거트만 먹을 때보다 적당한 포만감도 들어서 한끼 식사로 충분하더라구요.. 만드는 시간도 거의 들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 자주 해먹는 것 같아요.. 특히 과식한 다음날 몸이 무겁거나 할 때 이렇게 먹으면 참 좋아요!^^

오잉12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잉12

그릭요거트로 간단하게 식사 해결

폭염주의보? 더위도 혈당도 물리치는 그릭요거트 레시피!

요거트 좋아하시나요?   아침에 식사 대용으로 간단하게 먹기 편해서 저는 매~~~우 좋아하는 음식이에요ㅎㅎ 그중에서도 꾸덕꾸덕한 그릭요거트는 최고👍👍 그릭요거트는 요거트에서 유청을 제거하는 방식으로 만드는데 그리스와 같은 지중해 연안지역의 전통 음식이라고 합니다. 꾸덕꾸덕한 맛이 좋아서 먹기도 하지만, 인공 첨가물이 없고 나트륨과 당도 요거트보다 절반 이하로 낮아 건강식으로도 좋은 음식이에요😆 저는 이 그릭요거트를 이용해서 점점 더워지는 날씨를 대비하는 간식을 만들어봤습니다!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맛은 물론! 더위와 혈당도 물리치는 건강 간식이에요. 레시피도 어려우면 안되겠죵! 📌 재료 : 그릭요거트 4, 생블루베리, 블루베리잼(조절 가능, 안넣어도 맛있음) 1. 그릭요거트 네개를 빈 그릇에 담아주세요. 이때 블루베리잼을 넣지 않는다면 요거트통 그대로 써도 됩니다. 2. 생블루베리를 원하는 만큼 넣어줍니다. 블루베리 그대로 넣어도 좋고, 씹히는 식감이 있을 정도로 다져도 좋아요. 3. 블루베리잼을 넣고 섞어주세요. 단 것이 싫다면 잼을 넣지 않고 만들어도 맛있어요! 저는 안 넣고 만들어 먹는데 아이가 먹을 때는 잼을 넣는 것이 색도 이쁘고, 더 맛있다고 하더라구요. 냉동실에 하루 정도 얼려주면 완성! 더운 여름철 아이스크림 많이 찾으실텐데 정말 간단하니까 대용으로 드셔보세요~ 아이들 간식으로도 너무 좋습니다ㅎㅎ 저희 아이는 블루베리 그릭요거트 아이스크림 먹어보더니ㅎㅎ 초코맛은 없냐며.. 담엔 초코 단백질 가루 넣어서 만들어볼까 합니다😊

비비기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비기맘

폭염주의보? 더위도 혈당도 물리치는 그릭요거트 레시피!

혈당측정기후기

측정기는 한독바로젠이고 바늘은  아큐_첵 쓰고있어요. 측정기는 한독제품 많이쓴다해서 샀구요. 바늘은 약국추천제품이예요. 저부터 아들까지같이쓸거라고하니 좀더 소프트하고 아들이쓰기 아픔이 덜할꺼라해서 샀어요. 단계조절도 다양하고 따끔함도 적었어요.. 가격이 수입품이라  한통 이만원정도였던거같아요, 그치만 쓰기는 편하고 좋네요,

구리구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리구마

혈당측정기후기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다시 혈당 시작 ! 저녁에는 회식이 있어서 회를 먹었습니다. 6시부터 시작해서 집에 도착하고 바로 재봄 ㅎㅎ  술은 먹지 않고 대신에 연어와 도다리 회를 먹었네요 밥을 먹지 않고 쌈만 열심히 싸 먹어서 그런지 별로 안 높게 나온 거 같아요

티얼그레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티얼그레이

혈당일기 5기 1일차 인증

두명의 건강지킴이 케어센스2플러스

지금쓰고 있는 혈당측정기는 케어센스 2플러스예요.처음썼던 케어센스가 단종되면서 업그레이드된  케어센스2플러스를 쓰게 되었는데요. 두제품다 비슷해서 사용하기 너무  간편했어요. 사실 친정엄마가 당뇨가 심해서  관리차 많이 씁니다.컨디션이 안좋아 체크하면 저혈당이 몇번 있어서  바로 조치할수 있어 좋았어요. 저는 가족력이 있으니 예방차원에서 꾸준히 관리하고 있답니다. 두명의 건강지킴이 케어센스 2플러스. 앞으로도 잘관리하겠습니다.

향림울타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향림울타리

두명의 건강지킴이  케어센스2플러스

6월14일(금)혈당일기5기 5일차인증

날짜 ㅡ 2024.06.14 금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저녁식후 1시간 혈당  161mg 내용 ㅡ 오늘 공복혈당  100mg 점심은 해물샤브 저녁으로는 순대 한접시 고구마줄기 반찬 식후 1시간혈당 161mg 생각보다 높게 나왔다ㆍ 바로 운동 돌입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6월14일(금)혈당일기5기 5일차인증

6월 14일 (금) l 혈당일기 5기 5일차

- 날짜: 2024.06.14 - 혈당 측정 시간: 오후 10시 25분 (식후 1시간 이내) - 혈당 측정 결과: 105mg/dl - 내용: 오늘 저녁은 9시쯤에 이삭토스트에서 사온 치킨스페셜 먹었다. 같이 콜라도 곁들였다. 요즘 입맛이 없다보니 집에서 무언가를 해서 먹을 힘이 나지 않아서, 아무것도 안먹으려다가 조금 허기져서 늦은 시간에 나가서 사온 것이다. 나름 단백질 섭취하려고 치킨스페셜로 먹었는데, 맛있게 잘 먹었다. 섭취 후 바로 양치 후 샤워하고 혈당을 쟀는데, 오늘도 정상 수치가 나왔다. 오늘은 바늘을 3방을 찔렀다. ㅠㅠ 2방을 찔렀는데도 피가 안나와서 정말 너무 고통스러웠다 흑흑 ㅠㅠㅠ

매화나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화나무

6월 14일 (금) l 혈당일기 5기 5일차

6/14 혈기챌 5기 4일차

6/14 공복혈당입니다.   어제 하루 공복 수치가 100 미만으로 떠러어지나 했더니 오늘 아침은 다시 제자리네요.   어젯밤에 빵을 야식으로 먹었더니 바로 반영이 되네요.  오늘은 그냥 일찍 자야겠어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6/14 혈기챌 5기 4일차

혈기챌5기 5일차

1.일시 6월 14일 오전 6시19분 2. 공복혈당 127 3. 다행히 130아래로 떨어짐. 어제 6시쯤 커피를 마셨지만.. 그런데 모기로 잠이 깨서 뒤척이다 잠듦..중간에 깨어도 바로 자는데 어제는 왜 그런지 모르겠네.. 그래서 아침에 일어나기 힘들었는데..수면이 혈당에 영향을 끼쳐 110아래로 안내려 가나? 오늘은 오랜만에 운동하고 저녁커피 안마셨으니 내일 기대해봄.

제리DJ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리DJ

혈기챌5기 5일차

아들 저녁 꼬투리김밥 스틸~

퇴근길 걷기 후 도착 하자마자 더워 씻고 암껏도 하기싫어 전 참외 하나 통으로 먹고 오이 씻어 하나 우구적우구적 씹고 좀 쉬다가 아들램 온다해서 갈비살 굽고 김밥말면서 꼬투리 주워 먹었네요~ 글 올리다 보니 제가 갑자기 불쌍한 생각이... ㅋ 저번에 캐시딜에서 산 장흥 유기재래김으로 싸봤는데 길어서 김밥싸기 좋네요~ 미국산 갈비살 통으로 산거 먹기전 바로 썰어 구우면 신선하고 좋아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아들 저녁 꼬투리김밥 스틸~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4일차

6월14일 금요일 맑음 공복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으로 비빔면  사과 반쪽 오이 한개 먹었습니다 먹고 몸이 피곤해서 바로 잤더니 혈당이 높네요 반성만하고 운동은 안하네요

높은강님의 프로필 이미지

높은강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4일차

5기 5일차 인증

6/14 식사 2시간 후 혈당 113 저녁으로 떡볶이를 먹어서 두근거렸는데 먹고 바로 따릉이를 한시간 달렸더니 그나마 괜찮게 나왔다 덥고 떡볶이가 짰는지 계속 목이 말라서 물을 많이 마셨다 

얄티님의 프로필 이미지

얄티

5기 5일차 인증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4일차 인증

2024년 6월14일 금요일 혈당 측정시간:아침 식후 2시간후 (오전9시24분 측정) 아침은 오늘도 항상 간단히 했어요 운동을 할려면 공복 상태로는 운동을 못할것 같아서요 안그래도 이젠 땀도 많이 나서 음식을 섭취해주고 가도 너무 힘들더라구요 토스트 하나랑 우유 200ml 먹어줬어요  아침 7시 조금 넘어서 그렇게 토스트와 우유로 간단히 식사를 마치고 운동 바로 나가기전에 측정해봤어요  오늘은 오히려 어제랑 그저께 운동을 3시간이나 해주고 와서 쟀을때 보다 살짝 낮게 나왔네요 아직 운동도 하러 가기 전인데도 말이예요  역시 어제는 제가 요세 계속 아이스커피를 무슨 물 마시듯이 하루에도 오전 오후 저녁등등 해서 커피 양도 많이해서 좀 과하게 많이 마셨더니 혈당이 계속 좀 높게 나오는것 같아서 커피를 어제는 한번 끊어봤어요 시원한 커피 마시고 싶을때마다 물을 계속 많이 마셔줬어요 계속 마시던걸 못먹으니 좀 곤욕이긴 했지만요 ㅋ저녁 식사도 잡곡밥과 반찬은 채소 야채 위주로 해서 먹고 저녁 식사 후에도 군것질은 입에 대지도 않았네요 그래서 그런가 오늘은 아침 식후 2시간 지나서 잰건데 혈당이 이렇게 나왔네요 역시 커피나 군것질을 안해야 되나봐요 군것질 말고 입이 심심하고 뭐가 먹고 싶을땐 과일을 챙겨먹어야겠어요 과일은 그래도 과자나 아이스크림 커피보다는 혈당을 상승 시키는 칼로리가 낮겠죠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5기 4일차 인증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보습했어요

보통아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통아이

핸드크림

저녁은 조금 일찍 샐러드😅

양배추라페 만들고 배가 많이 고파졌어요. 한 3~4시에 요거트볼이나 만들어 먹을라 그랬는데 그때까지도 못 참겠더라고요.  그래서 양배추라페와 수박 듬뿍 넣은 샐러드 만들어서 먹었네요. 방울토마토를 통으로 넣고 초당 옥수수 통에 조금 남았길래 그것도 다 넣었어요. 물론 너무 맛있게 먹었어요. 오늘 넣은 드레싱은 원래 월남쌈 드레싱에 사과 식초랑 할라피뇨 더 넣었던 거거든요. 여기에 이번에 산 애사비 1T 더 넣었서 만들어봤어요. 맛은 있더라고요. 수박이 먹고 싶었는데 많이 먹어서 좋았어요. 하지만 2시 때 저녁을 먹어서 어쩔지 모르겠네요. 그래서 결국 한 6시쯤 간식을 조금 먹었네요. 견과류 한줌과 말린 고구마 조금 먹었어요(어제 고구마 쪄서 냉장고 넣어놨다가 오늘 말리고 있거든요. 고구마가 너무 많이 쪄지는 바람에 말리기도 어렵네요. 이번 고구마 말리기는 실패각) 아까 점심때 들어와서 씻기 전에 캐시홈트 2개 하고 플랭크도 했어요. 어차피 홈트 하면 다시 땀이 나니까 씻기 전에 하는 게 더 좋더라구요. 오늘은 스쿼트도 하고 운동은 할만큼 했네요. 오늘 만천보 걷고 마무리 하려니 이 정도 운동은 해야겠더라고요. 아침에 생각은 아침산책으로 만보 정도만 하고 해 지고 오후쯤에는 라떼랑 30분 정도 간단하게 걸을 생각이었지만 양배추 라페 만들고 샐러드 먹고 어머니까지 퇴근하고 들어오실 때가 되도 발도 너무 아프고 온몸이 쳐지는 게 오늘 더 나가는건 무리일 것 같애요. 오늘은 만천보만 하는 걸로 마무리합니다. 그렇게 마무리할 줄 알았는데 라떼가 전과 다르게 낑낑거리드라구요. 오늘 12시 때 들어오고 그 뒤로 안나가고 더웠는지 물도 많이 마셔서 혹시나 하고 7시반에 잠시 같이 나갔답니다. 그랬더니 오줌을 제법 싸더라고요(얘가 분명히 처음에는 실내 배변을 했거든요. 근데  제가 거의 매일 산책을 시켜주니 4개월 이상은 밖에서만 일을 봅니다)  그런데 정말 신기하게도 볼일 보고 나서 더 어디 가자고 안 하고 근처만 쪼끔 돌고 간식 먹더니 바로 집 쪽으로 방향을 틀더라고요. 그래서 한 300보 걸었나보네요.😆  하긴 나도 아까 다 샤워하고 쉬다가 막 자려고 하던 참이라 화장도 안 하고 옷도 집에서 입던 옷 대충 입고 나갔는데 울라떼가  눈치챈것 같기도 하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조금 일찍 샐러드😅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2024.6.14  아침 식사 후 혈당88 엄마 밥는 역시 혈당을 올리지 않네요. 한식으로 엄청 먹었거든요. 식사 후 바로 측정 했는데 이 혈당^^ 안믿겨서 두번 측정 했어요. 점심은 아침에 먹던 반찬으로 비빔밥 운동 쉬는 날이라 해 지면 산책나가려구요

민니23님의 프로필 이미지

민니23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2024.6.14 공복 혈당 107 아침에 요가 다녀오면서 러닝으로 집에 도착 후 바로 측정. 아점으로 키토김밥 아이스아메리카노 저녁에 양파링 한봉투. 날이 더우니 움직이기 귀찮음

클로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클로니

혈당일기 5기 5일차 인증

혈당일기 5기 1일차

측정일:6월 14일 당화혈색소 7,1=128 분말 유산균(달다ㅠㅠ)과 콜라겐 젤리(달다ㅠㅠ) 먹고 곧바로 측정 했는데 충격적인 수치가 나왔다 . 분말 유산균 이제 끊어야 할거같다. 

comachen1님의 프로필 이미지

comachen1

혈당일기 5기 1일차

점심은 일찍 잠봉바게트샌드위치와 소금빵

아티스트베이커리 안국점에서 한 25분 웨이팅해서 잠봉 바게트 샌드위치와 유기농 통밀 소금빵을 테라스 자리에서 라떼랑 같이 앉아 먹었어요. 빵 받아와서 먹을려고 의자테이블에 앉으니까 집에서부터 두 시간 걸렸네요. 역시 줄서는 맛집은 내 맘대로 되지는 않아요. 결국 시간이 애매해져서 이게 점심이 돼버렸답니다. 거기다 샌드위치 먹으니 살짝 배불러서 저 소금빵은 우리 꽃가게 가서 엄마와 이모랑 나눠 먹었어요. 그러니까 빵 다 먹은 게 11시정도 되니 점심이 맞죠?😆😊 평일이면 캐치테이블로 500 미터안이면 웨이팅을 할 수 있다고 그랬거든요. 북촌로 들어오자마자 웨이팅할라고 했더니 여기가 1km나 되길래 빨리 걸어내려가 500m 될 때 바로 테라스 웨이팅을 걸었네요. 그런데 저 위에선 8명이었는데 내려오는 동안 10명이 됐더라고요. 분명히 어젠가 그제는 이시간대가 웨이팅 없이 테라스에 앉을수 있었는데 요일마다 확실히 다르나봐요. 하긴 오늘 금요일이죠😅 그때 생각해서 바로 먹으면 아침으로 해야지 했다가 웨이팅도 제법 기다리고 안에 들어가서도 빵 사는데도 제법 기다리고 결국 테이블에 앉아서 보니 벌써 10시 더라구요. 이걸 아침으로 하기 너무 애매하니 먹으면서 이건 점심이구나 싶었어요. 웨이트 세번째때는 그 앞에 있어야 되지만 그전에는 좀 다른 데 있어도 되거든요. 아티스트 바로 옆에 박물관 있고 앉을 자리가 있어서 라떼랑 좀 앉아 있었어요. 여기 잔디밭이 되게 이쁘거든요. 이 부분은 그늘이고요. 넓은 잔디밭이지만 저쪽은 햇빛이 강해서 우리는 여기 쉬면서 라떼 물도 주고 그랬네요. 세 번째 돼서 앞에서 기다리고 있는데. 음~~ 조금은 시간 걸렸네요.  내가 안에 들어가서 빵 고르고 사오는 동안은 자리정리해주시는 직원분이 라떼를 맡아주고 있거든요. 아티스트 베이커리는 이런 걸 해줘서 그나마 라떼 놔두고 사오는데 조금은 덜 힘이 드는 것 같아요. 겨우 의자에 앉아서 먹고 있는데 라떼 사진 찍어줄 여유가 없었네요. 저가 배도 고프기도 했고요. 여전히 많은 사람들이 기다리고 있는걸 보면 천천히 여유를 부릴 상황은 안되는거 같아요. 그리고 나도 기다리면서 참 지루하고 따분했는데 이제 앉아 먹더라도 기다리신 분들도 나같은 생각이 들어서 조금은 서둘러 나오는 거 같네요. 그래도 저번엔 정신없어서 화장실도 못 갔는데 오늘은 직원분한테 라떼 맡겨놓고 화장실도 갔다 나왔네요. 거기서 10시 반 쯤에 출발해서 얼른 대학로에 우리가게까지 얼른 갔답니다. 시간대가 햇빛이 강해 덥기도 하고 천천히 가면 우리 라때가 힘들까봐 되도록이면 그늘쪽으로 해서 빨리 걸어갔답니다. 물론 그늘만 있는 게 아니니까 그늘이 없는 곳은 내가 라떼를 가끔 안아주기도 했어요. 키작은 강아지가 더 빨리 더위를 먹는다고 하더라구요. 11시 10분쯤 하우스에 도착해서 잠시 쉬었다가 아까 남겨온 통밀소금빵 3등분 해서 엄마 이모랑 같이 나눠 먹었네요. 맛있다곤 하시는데 버터 맛이 너무 많이 난대요. 근데 소금빵이 당연히 버터 맛이 나는 게 아닐까요?  하긴 저도 많은 소금빵을 먹어본 게 아니라서 버터 향이나 맛이 안나는 소금빵도 있는진 잘 모르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일찍 잠봉바게트샌드위치와 소금빵

6월14일(금)|혈당일기5기 4일차

날짜:2024년6월14일 혈당측정일기:am7시52분 내용:아침 새벽 걷기운동 한시간후 유산균과 혈압약먹고 바로 혈당츧정한 결과 110mg나왔다 하루전에도 비슷하게 측정했는데 차이가 많이 나는 이유를 모르겠다 내일은 약 안먹고 측정해야 겠다

미지동현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지동현맘

6월14일(금)|혈당일기5기 4일차

3천보 인증😄

3천보 인증합니다 ㅎㅎ 바로 캐시워크 3차까지 받아가버려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3천보 인증😄

혈기챌 5기 4일차 식후2시간 148

점심식사 12시 15분. 마라탕.흰밥 반공기.아이스아메리카노  식사후 바로 커피숍가서 앉아 수다떠느라 식후 걷기운동도 못했어요. 딱 현상태(전당뇨)수치 네요. 외식은 건강에 안좋아요

셰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셰어

혈기챌 5기 4일차 식후2시간 148

06.14(금)혈기챌5기 4일차

공복혈당인데..113 기상후 바로측정하면 100이하인데. 기상후 움직이고 측정하면 혈당이 좀 올라가요 오늘은 부산갑니다.남편만나러~주말부부예요. 아점으로 간단히 먹었어요. 식단:  현미밥130g/1팩.어묵국.열무김치.           두유라떼(고단백매일두유1팩+헤이즈럿커피40ml)섞어서   먹으면 맛있어요. 혈당도 오르지않아요.

지니1024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니1024

06.14(금)혈기챌5기 4일차

저 이거 샀어요 ㅋㅋ

ㅈㅣ인집에 놀러가서 밥먹는데 ㅋ ㅋ 갓지은 밥을 퍼주셔서 ㅋㅋ 먹고 감동ㅋㅋ 눈여겨봤다가 어제 바로 구매했어요 ㅋ 맛있는 밥 지어먹을래욤 ㅎㅎ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저 이거 샀어요 ㅋㅋ

혈당일기 3일차

6/14 12:20 혈당 결과입니다. 11:30에 붓가케우동 점심으로 먹고 스타벅스 새로나왔다는 복숭아아이스티 그란데 사이즈 원샷 때린후 바로 잰 결과입니다..^^.. 일시적인 혈당 스파이크겠지만  오늘 저녁 클린하게 먹고 주말에도 조절할 예정이라 조금 생각없이 칼로리 섭취를 했는거 같습니다. 저녁은 어쩔수 없이 외식이긴해서 엄청 양을 조금 먹을 예정..저탄수로..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혈당일기 3일차

혈기챌 5기 5일차(6월14일)

6월14일 금요일 5일차 어젯밤에 야식으로 이것저것 주워먹고  바로 잤더니 혈당이 엄청 높게나왔다 ㅠㅠ 반성합니다 오늘 빡시게 운동하고 정사차리겠습니다 모두들 힘냅시다

아하하하ㅋ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하하하ㅋ

혈기챌 5기 5일차(6월14일)

간식으로

오늘 제가 먹을 달달구리는 ㅋㅋ 바로바로 이녀석입니다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간식으로

지니어트

지니어트 출첵 캐시 받았어요  오늘은 광고없이 바로바로 열어지네요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지니어트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