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혈당일기 5기 4일차

24.6.18  6시 : 공복

어제 저녁을 늦게먹고 바로잤더니 공복인데도 좀 높게 나왔네요.

소화좀 시키고 자야겠습니다. ㅠㅠ

혈당일기 5기 4일차

0
0
hub-link

지금 혈당 수치를 주제로 13.9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1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공복 치고는 좀 높네요 ㅠㅠ
    먹고 바로주무시면 혈당과 관계없이 몸에안좋다하더라구요 ㅠㅠ
    조금 있다가 주무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