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6월3일 혈당일기 4기 5일차

날짜 : 6월 3일 체크시간 : 아침 기상하고 공복으로 3시간 후 내용 : 어제 저녁 7시 전 양상추 샐러드 먹고 홈트와 자전거타기와 계단오르기 한 후 아침 기상하고 공복혈당 쟀는데 100이하로 좀처럼 떨어지지를 않는다. 좀만 하면 될듯하면서도 외식하거나 과일 좀 챙겨먹고나면 바로 120이상이 된다ㅠㅠ 오늘은 저녁 7시전 수제요거트와 우유 반 컵, 레드향 5조각 먹었다. 내일은 공복혈당이 얼마일지 궁금하다

sara1298님의 프로필 이미지

sara1298

6월3일 혈당일기 4기 5일차

소통 포인트 감사합니다

지난번거랑 이번거 모아서 쿠폰 바로 샀네요 언제 오를지 몰라 모이면 바로 쿠폰 사둬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소통 포인트 감사합니다

2주 다이어트 일기

1. 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24.05.20~24.05.03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45.6kg  많이 먹었다싶으면 똥배가 살짝쿵 나옵니다.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45.4kg 운동(걷기)을 다녀온 뒷날에는 뱃살이 쏙 들어갑니다. (기분탓) 먹는다고 바로 뱃살이 나오진 않지만, 혼자만의 만족을 느낄 수 있습니다. 5. 감량 방법 (식단) 현상유지가 목표라서 이번주는 엄마의 손맛으로 집밥요리를 자주먹었습니다. 인스턴트, 밀가루, 면 요리만 피해도 다이어트에는 효과적입니다. 6. 감량 방법 (운동) 지금 하고 있는 운동은 걷기!! 챌린지를 통하여 걸으면서 포인트까지 얻을 수 있는 기회로 1석2조 효과까지 얻을 수 있습니다. 현재 목표는 몸무게 현상유지로, 가볍게 걷기운동을 하고 있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요새 저녁 날씨는 쌀쌀한 가을 날씨입니다. 덥지도 춥지도 않은 날씨 밖에 나가서 걷기 딱 좋습니다 👍 

윽악쿵님의 프로필 이미지

윽악쿵

2주 다이어트 일기

이제 일상이 된듯한 다이어트 !!!

다이어트 후기! 2024년이 시작된지 엇그제 같은데 벌써 어느덧 6월이네요. 다들 건강한 다이어트 하고 계신가요? # 다이어트  1. 감량기간 : 5.22 ~  6. 2 매달에는 2kg을 목표로 하려고 했는데 2주동안 0.2kg 뺐네요.. # 다이어트 전 몸무게 & 눈 바디(비포) : 63.1kg 사실 2주전 부터 시작한 다이어트로 1kg정도 뺀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이번에도 최소 1kg 정도는 빼고 싶은데.. 그래야 한달에 2kg 감량이니까요.. 3.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애프터) : 65.9kg # 다이어트 후 몸무게 & 눈바디(0.2kg 감량...) 음.......? 어차피 다이어트는 계속되니 실망하지 않겠습니다.. 4. 감량 방법 (식단) 식단은 우선 야식을 안먹는걸 가장 기본으로 했습니다. 아무리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봐야 야식 한번이면 의미가 없어지더라구요. 그리고 다이어트는 무엇이든 결국 내가 건강하고 행복하기 위해서 하는것인 만큼 아침에는 내가 좋아하는 종류의 식단으로 섭취했고 오후에는 가급적 칼로리가 낮은 음식을, 저녁에는 고구마나 샐러드 위주로 먹었습니다. 5. 감량 방법 (운동) 저는 퇴근 후 회사 근처 헬스장에서 유산소 및 근력운동을 합니다. 예전에는 숨이 가쁠만큼 빨리 뛰는것게 체중 관리를 하는 방법이라고 배웠는데 최근 PT 선생님께서 지방을 태우기 위해서는 빨리 뛰기보다는 꾸준히 오래 뛰어야 지방을 태울수 있다고 조언해 주셔서 빨리 뛰기보다는 오래동안 일정한 속도로 러닝을 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6. 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에 왕도는 없지만 모두가 공감하는 두가지는 바로 식단과 운동입니다 특히 저처럼기초대사량이 낮아서 살이 잘 찌는 체질은 운동만큼이나 아니, 운동보다 더 식단 관리가 중요한데요. 식단관리는 아무래도 꾸준히 생활 습관처럼 해나가는것이 중요한만큼 절대 무리하게 하는것은 금해야합니다. 예전에 저도 지나친 욕심에 무리하게 식단을 조절해 건강이 나빠진적이 있거든요.  요즘 대세 식단은 다들아시겠지만 간헐적단식 그리고 저탄고지 인데요. 너무 단기간에 효과를 보려고 애쓰시기보다는 생활 습관처럼 꾸준히 도전한다면 좋을 결과 있으리라 생각합니다 그럼 지니어트와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합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이제 일상이 된듯한 다이어트 !!!

6월 3일(월) 혈당일기 4기 3일차

혈당수치:96 측정시간:오후2시45분(12시간 공복) 식단:군고구마,견과,바나나,두유,식빵1장 퇴근하면 새벽 2시! 씻고 바로 잠이 들면 좋은데 갱년기 불면증 때문에 잠이  들지 않아서 뒤척이다가 새벽에 또 뱃속 충전 ㅠㅠ  일부러 저녁을 늦게 먹었건만 또 무너져버렸다. 오늘부터 입에 자물쇠 채울것!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6월 3일(월) 혈당일기 4기 3일차

2주 다이어트 후기 갑니다!!

1.Before/After 사진 * 2주전(before)- 헬스장 끊는 날 헬스장 인바디 기기 *2주 후 오늘(After)- 헬스장 인바디 기기 및 체중계 2. 감량기간 : 5/21-6/3 3. 감량 전 몸무게/눈바디 : 59.9kg/뱃살이 많이 보였음. 실제로 인바디에서도 복부만 표준 이상이라 육안으로 봐도 허리둘레가 좀 있음 4. 감량 후 몸무게/눈바디 : 58.2kg/확실히 배가 들어가보임. 얼굴살도 좀 빠진 것 같다고 얘기 많이 들음 5. 감량방법(식단) : 근성장 및 다이어트를 위해 단백질과 식이섬유 위주로 구성. 고기나 생선류, 계란을 많이 먹었고, 샐러드도 많이 먹었는데 드레싱은 최소화. 참고로 세끼 다 챙겨먹으면서 하루 1500kcal 섭취로 제한했음. 단 게 땡기면 당이 낮은 과일이나 단백질 바로 대체. 6. 감량방법(운동) : 헬스장 주6일 출근, 못해도 5일 주구장창 유산소만 하는 건 금물 -등, 어깨, 가슴, 하체 웨이트 운동 함. 특히 바벨스쿼트와 덤벨스쿼트 무게 많이 침(기구: 하이로우, 로우, 케이블로우, 레그컬, 라잉레그컬, 레그프레스 등) -러닝머신 1시간, 천국의 계단 1시간씩 돌아가면서 했음. 천국의 계단이 칼로리 소모도 좋고 효과도 짱 좋음 7. 꿀팁 및 조언 : 꾸준히 해야함. 운동이나 식단 둘 다 열심히. 생각보다 단백질이 충분한 음식이 많아서 굳이 닭가슴살만 고집하지 않고 본인이 좋아하는 식단으로 구성하면 힘들지 않고 질리지 않음. 체지방 줄이는 걸 추천함. 너무 체중계에 찍히는 숫자에 강박 갖지 말자. 본인은 체지방률 약 4% 줄었지만 몸무게는 약 2kg 줄였는데 2주간 아주 큰 변화를 보았음. 모두들 할 수 있다!!

에피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피

2주 다이어트 후기 갑니다!!

6월3일 (월) 혈당일기4기 4일차

날짜/6월3일 측정시간/ 밤9시 30분 내용/ 오늘 저녁으로 참치죽에 낚지젖갈을. 먹었다 후식으로 키위랑살구 참외 먹었다 식후 바로 측정수치 139 너무 높다 공원가서 걷기3천보 해야겠다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6월3일 (월) 혈당일기4기 4일차

혈당기록 4기 5일차 인증

점심 식후 2시간 혈당입니다 점심 메뉴는 두부조림과 삼색나물이었는데요 당 삽취를 쥴이기 위해 두부조림은 튀기지 않고  바로 조렸고, 설탕 대신 매실청을 소량 넣었습니다

구라72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라72

혈당기록 4기 5일차 인증

점심: 애견동반카페투어(파티오33,대학로)

오늘 꽃가게에 오전에 꽃바구니 배달이 있어서 일찍 나간 거라 택시타고 여의도 가서 배달하고 지하철타고 다시 대학로로 넘어오고 있는데 예전에 병원 입원했을 때 잠깐 같은 입원실 쓴 분에게 연락이 왔어요. 같은 시간대 진료받질 않으니 못 만나고 카톡만 주고 받다가 병원에 재활하러 오신다길래 오늘 모처럼 만나기로 했어요. 대학로의 애견 동반 카페를 찾아놓은 게 있어서 라떼까지 같이 집근처 카페에 갔어요. [파티오33] 대학로와 성대사이 창경궁로 근처에 있고 정원이 있는 2층짜리 카페이고 애견동반자리는 정원에 앉거나 실내에도 따로 공간이 있어요. 우리는 더우니까 실내로 들어갔답니다. 점심때라 루꼴라햄치즈크로와상과 카약토스트, 수제청레몬차, 그리고 강아지 먹을 것도 있어서 강아지 아이스크림까지 시켰어요. 오늘은 내가 가자고 하는 곳이고 우리 라떼 것도 시켜서 제가 산다고 했거든요. 저는 굳이 음료를 시킬 필요가 없어서 안 시키고 매장에 배치되 있는 물 챙겨 마셨네요. 샌드위치는 6800원 정도의 가격이고 이 집은 피자까지는 팔고 있고요. 음료와 가벼운 맥주 정도 팔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5000원 정도 하고요. 그리고 음 뭐 스콘이나 휘낭시에등 제과들도 카운터 앞에 전시돼 있어서 그걸 고를 수도 있었답니다.(처음엔 예쁜서 구경만 했는데 얘기 나누다 보니까 당이 딸려서 결국 사먹었답니다😂) 카야 토스트는 수란과 함께 나왔고요.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그래도 루꼴라랑 햄치즈가 크게 들어있고 맛있어 보였어요. 이걸 다 딱 절반식으로 나눠 먹었어요. 제일 아래 있는 강아지 발 모양이 강아지 아이스크림이에요. 펫밀크를 얼린 거라는데 우리 라떼도 펫밀크 좋아해서 잘 먹을 줄 알았거든요. 그런데 얼려있고 처음 먹어보는 거라 얘가 이걸 어떻게 먹지 하는 표정으로 눈만 꿈뻑하고 먹질 않는 거예요. 안 먹고 조금 내외 하길래 우선 놔뒀다가 지인과 내가 샌드위치 맛있게 먹으면서 중간중간 조금씩 주니까 그제야 잘 먹더라고요. 저렇게 바형식으로 돼 있어서 먹일 때도 편했어요. 확실히 액체형식의 펫밀크 그냥 먹을 때는 옆에 막 튀는데 이건 그런 건 없더라고요. 밖에 정원자리는 강아지가 그냥 앉아 있을 수 있지만 실내의자는 강아지 전용 방석을 꼭 챙겨와야 앉힐수 했거든요. 그런데 쇼파 하나가 강아지전용 자리라 맘대로 앉을수 있었어요. 그 자리는 귀엽게 강아지까펫도 놨뒀더라고요. 처음에는 강아지 동반한 가능한 공간에  자리가 2개라 창가 쪽 의자 4개 있는 데에다가 자리를 잡았다가 안쪽에 강아지 전용 쇼파도 있어서 그리로 다시 옮겼어요. 옆에 별 모양 방석이 제가 집에서 챙겨온 라떼전용 방석이에요. 우리 라떼 잘 먹죠?  우리 라떼가 아이스크림을 먹을때 저렇거 잡고 있었더니  지인분은 먼저 샌드위치를 드시고 저도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먹고 카약 토스트 먹었는데 옆에 있는 수란에 찍어 먹을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래서 저도 한번 찍어 먹어봤는데 맛은 더 있었지만 끝맛이 생계란 맛이 남더라고요. 영 비린맛이 남아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결국 시켜 먹었네요😆  아이스아메리카노 요즘 먹은 커피 중에선 가장 맛이 있었구요. 좀 진해서 물 많이 챙겨왔어요. 중간중간 물 더할라구요. 우리는 둘 다 수술을 받았지만 저는 먼저 치료 다 끝냈고 약만 먹으면 되지만 제 지인분은 아직도 치료 중이시거든요. 그러니까 치료받으며 어려운 부분을 서로 막 토로했더니 두 시간은 금방 가더라고요😅 결국은 얘기가 길어지니 당 떨어지는 게 너무 느껴졌어요. 아까 토스트로는 배가 안 찼는지 많이 출출해져서 결국 제가 얼른 가서 스콘과 휘낭시에 한개씩 더 사왔답니다( 이럴 줄 알았으면 처음부터 샌드위치가 아니고 피자도 파니까 피자를 사 먹을 걸 그랬나 봐요.) 버터레몬얼그레이스콘과 무화과 휘낭시에 사고 레몬 차는 뜨거운 물 더 부어서 달라고 했네요. 이것도 칼로 반씩 나눠서 먹었답니다(하나씩 딱 먹으면 폼나지만 다 맛을 봐야 되지 않겠어요?ㅎㅎ) 호밀빵이나 소금빵은 먹었지만 이런 스콘은 멀리했기 때문에 1년 만에 먹은 거 같고요. 휘낭시에는 오늘 처음 먹어봐요.(저는 예전에 제과 만드는 거는 배워본 적이 있어서 홈베이킹 정도는 할 수 있고요. 그때 스콘은 자주 만들어 봤고요. 아몬드 쿠키나 잼 쿠키 그리고 호두 파이를 자주 만들었구요. 마들렌이나 파운드 케이크도 만들어 봤어요. 그러나 휘낭시에는 만들어본 적은 없지만 미니 파운드 케이크처럼 생겼더라고요. 맛도 조금 비슷한 느낌이었어요. 제 지인도 이런 토스트나 스콘 같은 걸 사 먹어보신 적이 없었대요. 오늘 처음 드신다고 하시네요(휘낭시에가 신기해서 인터넷을 찾아보니 레시피는 마들렌이나 파운드 케익과 좀 비슷하지만 버터를 사용하는 방법이 다르더라고요.  레시피를 대충 보니 해볼 순 있겠지만 집에서 홈메이킹하면 제가 많이 먹기 때문에 이거는 지양해야 될 거 같애요. 그리고 틀이 있어야 하고요) 라떼랑 같이 앉은 자리. 이쁜 강아지 카펫이 펼쳐진 강아지 전용 의자에 라떼가 딱 앉아 있었답니다. 공간은 시원시원하게 넓고 식물 약간 배치돼 있어서 시원한 느낌이었어요. 이 공간에 두 자리가 있지만 공간도 떨어져 있고 창문이 열려 있어서 에어컨을 안 틀어도 시원했거든요. 우리가 오래 있다 보니 더울 줄 알고 에어컨을 틀어줄려고 했는데 우리가 괜찮다고 했어요. 가만히 앉아서 얘기만 나누니까 창가 바람으로도 괜찮더라고 물론 한여름에는 필요할 것 같더라고요. 우리가 있던 펫 프렌들리 공간의 다른 자리. 일반석과는 좀 떨어져 있고  저희 자리에서 약간의 공간을 더 지나서 주문하러 가는 길인데 제법 시원하고 넓고 구석구석 자리도 많았어요. 그런데 사람은 별로 없어서 쾌적한 편. 카운터와 구운과자 전시공간 지나 이렇게 앉을 자리가 더  있더라고요. 주문하고 잠깐 라떼랑 돌아다니면서 사진 찍었어요. 들어오자마자 저렇게 계단이 있어서 2층 공간도 있었고 구경해도 괜찮다고 했는데 얘기한다고 2층은 못 올라갔네요. 밖에 정원도 이렇게 천으로 그늘을 만들었지만  아무래도 실내가 시원할 거 같아서 구경만 했네요. 밖에 자리 두 곳은 저렇게 조그만 강아지가 앉아 있을 수 있는 이쁜 공간도 있었는데 10kg 정도인 우리 라떼는 저기를 안 들어갈려 하더라고요. 사진보면 편안히 앉아 있는 소형견을 봤는데 울라떼는 저기가 마음에 안 드나봐요. 사진만 찍어줬죠. 애견 동반 카페라 그런가 썬글라스 쓴 강아지 조형물도 있었어요. 구석에 좀 작은 식물 놨둔 공간도 있더라고요. 포토존이겠죠?ㅎㅎ 한참 얘기하고 우리 나갈 때쯤에 앉아 있던 자리 오른쪽 편에 올리브 나무가 있었어요. 그래서 라떼랑 찰칵~ 토스트며 음료며 새로 산 스콘까지 싹 다 싹 먹고 나가기 전에 우리 자리입니다. 사람 2명과 강아지 한마리가 앉기엔 좀 널널했지만 워낙 사람이 북쩍거리지 않아서 우리가 잘 썼어요. 오늘 전체적으로 강아지 먹을 것도 2개나 있고 음식은 양은 작아도 맛있었고 신나게 떠들어도 공간이 나눠져 있어서 다른 사람 신경 안 써도 되니까 그런 건 좋았어. 정원도 있고요 다음에도 가볼까 생각 중입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애견동반카페투어(파티오33,대학로)

남편의 저녁

남편의 저녁은 김치찌개와 호박전,  브로콜리 준비하고 소고기는 바로 구웠습니다. 다들 맛저하세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남편의 저녁

6월3일(월)| 혈당일기 4기 2일차

날짜ㅡ6월3일 측정시간ㅡ아점식후 내용 ㅡ 오늘은 늦은 점심 을 먹었어요 낮엔 관리가 잘되어서 샐러드랑 일반식 먹었어요 그리고 먹고 바로 산책을 했어요 그랬더니 배불림이 없어졌어요 그리고 어느정도 꺼져서 운동 달리기했어요

이효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효니

6월3일(월)| 혈당일기 4기 2일차

혈당일기 6월3일

6월3일 저녁식사후 오늘은 떡볶이,튀김 먹고 바로 측정해봤습니다

찌니아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찌니아빠

혈당일기 6월3일

5/25~6/3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후기 !

감량기간: 5/25~6/3까지 딱 일주일정도 감량전: 48.1kg / 눈바디는 어느정도 부은 느낌이 많이 들고 아랫배가 꺼지지않는 현상, 같은 바지를 입어도  살짝 옆구리가 튀어나오는 느낌?이 크고 몸이 일단 무거워요ㅠ 감량후: 47.3kg / 어제(주말) 결혼식이 있어서 일주일동안 붓기 뺐습니다. 부은느낌은 거의 빠졌고 화장실도 다녀와서 몸이 가벼운 느낌이 큽니다. 그래서 바지를 입거나 벗어도 자국이 덜심해서 좋아요. 감량방법(식단): 아침 두유 1개, 사과 반쪽/ 점심 양배추, 두유 1개, 닭가슴살 200g/ 저녁 곤약밥 200g 일반식 국, 반찬 먹었습니다. 저녁이 좀 참기힘들어서 조금많이 먹을때도 있었지만 점심에 조절 함. 푸룬먹어서 화장실 잘 갔어요 !! 감량방법(운동): 기본으로 만보는 깔고 갔구요, 짐볼 1시간 이상 저녁에 항상 했고, 유투브 홈트 동영상 보면서 땀이 낮않을 만큼만? 몸을 움직이는 느낌으로 소화항상 시키고 바로 자기.  꿀팁: 물을 많이 먹으려고 노력하다보니 자기전까지 물을 먹는 강박이 생겨서 몸이 더 붓더라구요. 물 많이 먹고 자면 화장실도 중간에 가고싶어서 깨서 수면의 질도 안좋아서 그건 이제 좀 자제하려고 합니다. 액상과당 안 먹기에 노력을 많이 한 주입니다.!!

조콩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콩만

5/25~6/3 다이어트 비포 애프터 후기 !

늦은 점심

아 왜 급식을 안먹고 오냐고 지난번 담임 선생님 단체 문자 학교에서 급식을 안먹는  아이들이 있는데 어떻게 할까요 라는 대충 그런 내용 너도 포함이었어?;; 안먹는 애들이 좀 있다네요 생각나서 물어봤더니 안먹었대서 급하게 챙겨 줬어요 그 와중에 꿔바로우 맛있다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늦은 점심

건강 명언 공유해요~🤗🤗

미래의 의사는 환자에게 약을 주기보다  환자가 자신의 체질과 음식, 질병의 원인과 예방에 관심을 갖도록 할 것이다.  - 토마A. 에디슨 - 요즘 제 관심사는 바로 건강!인데요~  건강을 잃으면 다시 돈 주고도 살 수 없고, 나 대신 아파줄 사람을 구할 수도 없는거잖아요.. 이 명언을 보자마자! 그래! 바로 이거야! 했다는요~~  우리~ 아프면 병원가서 증상을 잠시나마 호전 시키는 거 말고요~  이제 내 몸을 진짜 바로 알고 건강!을 잘 지켜보자!!로 마음을 먹었으면 해요!!  100세 시대를 살고 있는 지금, 내가 살아갈 그 시대에는 이미 100세를 훌쩍 넘어 20년은 더 넘게 사는 세상이 올꺼란 생각이 들어요~ 저는 진짜 건강하게 오래오래 살고 싶거든요! 우리 아이들이 결혼해서 아이들 낳고 알콩달콩 사는 거 오래오래 보고싶기도하고~ 살기 좋은세상 계속 누리며 살고 싶기도 하고요! ㅎㅎ 저는 그래서 제 몸은 제가 지키려 노력하고 있답니다. 매일아침 공복물로 몸을 깨우고,  필요한, 그리고 부족한 영양은 공복 영양제로 보충해주고 있어요~~  공복텀을 12시간~15시간 유지하려고 노력하고, 모닝 사과도 꼭 챙기려고 노력 해요.. 그리고 과욕 부리지 않고 하루 필요량만큼 먹고 충분히 잠자는 거~ 7시간 이상 (밤 10시 전엔 무조건 취침 모드로 전환) 완전 철칙으로 생각하고 생활하고 있어요.. 건강에 좋다는 음식들도 내 몸이 안 받으면 아무 소용이 없잖아요~  제가 두유를 오전에 먹으니 속이 안 좋더라고요~ 그래서 오후시간으로 옮겼고, 아몬드도 하루 30알까지 먹어도 된다는데 시간 간격 두고 10알씩 먹어봤는데 얼굴에 계속 여드름이 나서 하루 10알로 제한해서 먹고있어요 ㅎㅎㅎ 일상에서 이런저런 임상실험?을 해보는 겁니당 ㅋㅋㅋ  예전엔 찬물도 벌컥벌컥 잘 마셨는데 어느순간 찬 음식이 들어가면 배가 냉~해지면서 배가 아프더라고요~ 그래서 찬물대신 미지근한 물 챙겨 먹고 아이스 대신 따신 아메리카노 마시려고 해요ㅋㅋ (물론 날씨가 넘 덥거나 차안에서 홀짝이면서 마시는 커피는 아.아로 마십니당!) 제가 원래 허약체질이었는데 매일 모닝 헬스 혹은 걷기로 운동도 매일 챙기니 기초 체력도 올라가서 이제 웬만한 스케줄에는 큰 타격없이 일상생활 유지하고 있어욥! 인스턴트 먹기야하죠~ 땡길 때도 있고요! 먹고싶다고 다 먹으면 무슨 낙이겠어요~  이것도 두, 세번 꾹 참았다가 또 생각났을 때 비로소 짠~ 하고 먹어주면 기쁨도 행복감도 두세배로 오더라고요ㅎㅎ  여행 갔을 때나 친정 갔을 땐 먹고픈 거 고삐풀고 먹어요ㅋㅋ 매일 찾아오는 기회가 아니기에^^  그건 예외로 둬요🤭🤭 건강도 계속 공부하고 계속 생각을 해야 따라와주는 것 같아요!  의지박약인 저도 하루 일과 속에서 규칙을 세워서 실천하려고 노력하니~ 우리 같이 건강챙겨봐요~~🩷 맛있는 걸 먹기 위해 운동하고, 더 맛있는 걸 먹기 위해 우리 식욕을 참아보아요!! 건강하게 질 좋은 삶 오래오래 살아보자구용!!🤗🤗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건강 명언 공유해요~🤗🤗

(11회) 식단 및 운동 방법 다양화로 유지관리와 감량

1. before   /   after 시진 2. 감량기간: 5월 21일 ~ 6월 3월  3. 감량전몸무게: 55.4kg 4. 감량후몸무게: 54.9kg 나이가 들어도 항상 몸 관리는 규칙적으로 해야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요즈음 하루 일교차가 심하게 변동됨에 따라 몸이 피곤하고 운동하는 것도 느슨해져 간다. 좀 여유를 부리다가 갑자기 몸이 무거워진 느낌이 들면 바로 가벼운 스트레칭, 요가, 싸이클링, 헬스장에서  런닝머신, 덜덜이, 꺼꾸리 등으로 온몸을 풀어주곤  한다. 다이어트 기간에 날마다 체중계 몸매는 크게  변화하지 않음. 그래서 이번엔 무리하지 않게 1kg 감량보다 그동안 감량되었던 몸무게를 그대로 유지하는  쪽으로 기준을 정해 놓고, 조금이라도 감량시키고  있음. 몸무게를 빼는 것보다 그 몸무게를 유지하는  것이 더 힘들고 중요하다 5. 감량 방법 (식단) (1일 1식 기준): 저녁 18:00 ~ 다음 날 아침 10시까지                           간헐적 금식      ** 공복시 생수나 보이차 마심  (아침) 레몬즙과 당근주스를 꾸준히 마시고, 보이차로            몸을 따뜻하게 보온 유지하며 간단한 간식겸             먹을때는 따뜻하고 연한 디카페인 아메리카노           를 마실 때도 있다.  (점심) ● 다양한 음식으로 영양과 다이어트 유지      ** 양배추 영양밥 (양배추 3장, 불린현미찹쌀 1컵,          쌀 2컵, 팽이버섯 100g, 당근1/3개, 갈은홍두깨          살 150g, 강황가루 1T, 다시마가루 1/2T, 파1개,         홍계간장 및 약간장 2T, 깨소금 1T, 참기름 1T     ** 현미강황톳밥 (불린현미찹쌀 1컵, 쌀 1컵,            강황 1T,  톳 2T)     ** 들깨삼계탕 (닭다리순살 800g, 불린현미찹쌀 2컵         들깨 1컵, 마늘 6쪽, 씨뺀대추 5개, 대파 2개,          9번 구운죽염 1T)   ** 홍합미역국 (홍합 300g, 미역 30g, 9번 구운죽염         1/2T)    ** 고등어조림 (고등어 2마리, 무 1/3개, 애호박 1개,        양파 1개, 당근 1/3개, 대파 3개, 고추장 1큰술,         고춧가루1큰술, 버섯가루1큰술,강황가루1/2큰술,       맛술 2큰술, 된장 1/2큰술, 다진마늘 1큰술)            ● 단백질 우선 식단으로 탄수화물은 줄이고                 제철 야채들을 많이 먹는다.     ** 육류(소고기, 돼지고기, 닭가슴살 등)와 제철 생선        을 우선적으로 먹음     ** 날마다 번갈아가면서 야채 (상추, 깻잎, 케일 등)와         수산 (김, 미역등) 위주로 꼭 먹음  (간식) 오후4 ~ 6시 사이 감자, 고구마, 현미쑥떡, 삶은           계란, 현미빵, 파프리카 등 또 제철구황작물,             제철과일, 야채 샐러드도 같이 적당량을 먹음  6. 감량방법 (운동)    ● (저강도 유산소 운동) 건강 향상에 중요하며, 관절          에 충격이 많이 가지 않아 좋아요    ** ( 걷기) 완벽한 유산소 운동이나, 간단한 산책부터          올림픽 경보까지 다양한 걷기를 장기간 실천하면          건강 향상 및 다이어트에 도움이 됨.    ** ( 싸이클링) 건강 상태와 필요에 맞춰 운동 강도를          조절할 수 있고, 근력 운동과 함께 할 수 있는            장점이 있음.    ** (요가) 유연성과 근력 강화 빈야사 플로우 둥이           효과적 임    ** (런닝머신) "트레드밀 효과" 체력 향상과 함께           칼로리 소모를 극대화 할 수 있어 체중 감량에            매우 효과적임. ☆☆☆[효과]   첫째: 규칙적인 운동은 고강도 운동과 비슷한 운동              효과를 낼 수 있다   둘째: "체중감량"  건강하고 균형 잡힌 식단과 병행            하면 적정 체중을 유지할 수 있고, 운동 강도와            시간에 따라 소비 열량이 달라지지만             일단 정적인 생활 방식을 예방할 수 있다. 7. 꿀팁 및 조언    (꿀팁)   - 정적인 생활 방식을 유지하는 사람에게 저강도       운동이 적합함.   - 지니어트의 다이어트 기록일지를 작성하니     다이어트 현황을 한눈에 알 수 있어, 감량하는 데      큰 도움이 되었음.     ** 몸무게, 눈바디, 아침/점심/저녁/BMI/물섭취 등  (조언)   - 운동 효과가 조금 더디게 나타나더라도 좀 더 시간을     투자하면 가능합니다.   - 식단 및 운동을 조급하게 이행하지 않고 평소 먹는      대로 꾸준히 먹으면서 즐겁게 해야만이 성과가       나오는 것 갔다.   - 몸(특히: 배)을 따뜻하게 해야 소화력이 생겨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되는 것 같다.   - 하루에 복식 호흡은 짧은 시간이라도 꾸준히 하고,      따뜻한 차를 꼭 마신다.

미주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주장

(11회) 식단 및 운동 방법 다양화로 유지관리와 감량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6일차 인증

2024년 6월3일 월요일  혈당 측정시간: 점심 식사전 오후 1시 21분 측정) 아침에는 간단히 흰우유200ml 정도와 구운달걀 2개로 아침을 7시 정도에 끝마치고 나서 오전 8시 넘어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한잔 하고 오전 9시30분 정도에 운동하러 갔다가 오니깐 오후 1시 다되가더라구요 점심 먹기전에 잰건 맞는데 혈당 재기전에 아무생각없이 점심 먹고 먹을려고 했던 아이스 아메리카노를 너무 덥고 목마른 남어지 숨도 안쉬고 순식간에 흡입했네요 1분도 안걸린것 같아요  용량이 한 600ml 살짝 안되는것 같은데 다먹고 나니 얼음조각만 밑에 남았더라구요 커피 다 먹고 몇분 안되서 혈당 측정 한건데 커피 마시고 바로 측정해서 그런지 혈당이 좀 높네요 세상에 평소에 식사하고 쟀을때 만큼 나오는것 같아요  커피가 혈당 수치를 좀 많이 상승하게 하네요 이렇게 까지 오를줄은 몰랐는데 운동을 3시간이나 해준 효과가 하나도 없어졌네요 커피 한잔이요 커피 용량이 그래도 제법 많아서 그런지 배가 불러서 아직 점심 식사는 하질 않았어요  좀 더 시간이 지나서 오후 3시 정도에 간단하게 점심 식사를 할 생각이네요

lilymijin2님의 프로필 이미지

lilymijin2

혈당 기록 챌린지 4기 6일차 인증

다이어트 쉽지 않죠~ 그렇다고 놓을 수도 없죠~ ^^

다이어트 정말 쉽지 않죠~~ 이번 이주 간은 저번에 올린 글에 대한 피드백을 기반으로~ 식단을 좀 바꿔봤는데요.   원래 아침은 정상식 점심은 간단히 고구마에 두유 정도 저녁은 자주 굶거나 간단히 먹었고~ 운동을 퇴근 후 바로 가기 때문에 굶은 상태에서 운동을 하고 있었는데   제가 디스크 때문에 살이 찌면 안되기 때문에 체중에 늘 신경을 쓰는 것도 있지만 요즘들어 유독 소화도 안되고 입맛도 없어서 안먹은 것도 있거든요.   두달여 운동도 시작해서 열심히 했고 먹는 것도 이렇게 적게 먹는데 체중이 1.5kg정도 빠지긴했어도 그게 모두 근육으로 빠진...... 인바디의 충격으로 진짜 다 때려치고 싶은 맘이 굴뚝같았지만 어차피 제 몸 아니겠어요? 다이어트도 다이어트지만 건강을 챙겨야 하니까요.   하여간 많은 분들이 그렇게 저녁에 굶는게 좋지 않다고 단백질을 너무 안먹는다는 조언을 많이 해주셨어요~ 그래서 지난 10여일 동안 하루 세끼를 양은 많지 않더라도 꼭 챙겨 먹어보고 있는데요. 결과가 매우 놀랍네요...   전에는 어쩌다 한번씩 저녁 먹으면 아침에 일어났을 때 체중도 급 늘어나 있고 몸도 붓고 자는 동안 소화시키느라 그런건지 아침에 일어날 때 엄청 피곤하고 힘들었거든요.   근데 요즘 조금 이른 저녁으로 5~6시 사이에 탄수화물을 배제한 소고기 구이, 닭가슴살 구이 혹은 샐러드, 아주 약간의 잡곡밥과 김구이 정도를 먹고 있는데 체중이 줄어드네요. 첨에 몇일은 안먹던 고기를 먹어서 그런지 배탈도 나고 했는데 요즘은 조금씩 괜찮아지고 있어요. 평균 아침은 51.3~51.5, 저녁은 51.6~52 까지도 왔다갔다 하던 몸무게가 요즘은 아침은 50.8~50.9, 저녁은 51.4~51.5 정도로 바뀌었어요. 뭐 엄청난 변화는 아니지만 먹는 걸 늘리고 외려 몸무게가 줄어드는 경험은 처음이네요.         오늘 마지막으로 또 몸무게를 재보았는데~~ ^^  어제는 주말이라고 오빠네가 오는 바람에 하루 세끼 꼬박 너무 잘 먹었는데~~ 51kg 네요.. 평상시라면 1kg 이상은 늘어났을거예요~~ 빈속에 운동하면 근육이 빠진다고 해서 요즘은 운동 전에 조금이라도 단백질을 챙겨먹으려 노력중이구요. 운동 하고난 뒤의 피로도도 아주 약간은 줄어든 거 같고 잠도 평소보다 조금 더 편하게 안깨고 자는거 같아요. 전에는 자다깨다 자다깨다..... 깨서 화장도 왔다갔다 하고요. 아침에 일어날 때도 뭔가 전보다 가뿐한 느낌이예요..   저처럼 저녁에 굶어도 효과가 없는 분들은 무작정 굶지 말고 저처럼 적은 양이라도 규칙적으로 한번 드셔보시는 것도 방법인 거 같아요. 물론 튀김, 탄수화물, 음주 늦은시간의 섭식 이런건 안되는거 아시죠? 하여간 저는 지금의 이 방법이 저에게 맞는 것 같아서 당분간은 이대로 실행을 쭉 해보려 합니다.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다이어트 쉽지 않죠~ 그렇다고 놓을 수도 없죠~ ^^

양배추찜~

양배추찜은 다이어트에 진짜 좋은것 같아요 맛도 달큰하고 포만감도 들고 고기든 밥이든 양배추쌈싸서 먹으면 넘 맛있어요 변비도 그냥 바로 해결~ 오늘도 해먹어야겠어요 냉장고에 넣어두면 시원해서 더 좋구요

만배봉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만배봉봉

양배추찜~

혈당일기 4기 2일차 인증

2024년6월2일 저녁식사 이후 저녁 먹고 바로 쟀더니 역시나 엄청 높게 나오는 혈당수치 네요 ㅠㅠ

리루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루맘

혈당일기 4기 2일차 인증

식단 조절과 운동을 열심히 해서 살 뺐어요~

before 사진 after 사진 감량기간 2024.05.23~2024.06.02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8kg 눈바디는 허벅지 사이가 붙고 어깨도 살쪄서 조금 넓어보이는 정도였어요.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56kg 눈바디는 허벅지 사이가 이제 안 붙고 어깨도 살이 빠져서 좁아 보여요. 감량 방법 (식단) 먹고 싶은 것이 있으면 먹는데 대신 소식을 했어요. 그리고 하루에 한 끼만 식사를 하는데 채소 위주로 먹었고 요거트, 견과류를 먹었어요. 그래도 감량기간 중에 하루는 치팅데이로 치킨을 먹었어요. 치킨을 마음껏 먹지는 않고 닭다리 1개, 치킨무 2개 먹는 것으로 만족을 했어요. 물을 많이 마셨어요. 감량 방법 (운동) 식사를 한 후에 바로 누우면 살이 쉽게 찐다고 생각을 해서 바로 안 눕고 운동을 했어요. 하루에 30분 걷기, 윗몸일으키기 30번, 플랭크 1분을 했고 캐시홈트도 했어요. 꿀팁 및 조언 배가 엄청 고플 때는 견과류 3개를 먹고 물을 많이 마셨어요. 하루에 한 끼만 먹어서 배가 고프면 야식을 먹고 싶어지기 때문에 저녁에 일찍 자거나 배가 고플 때 누워서 운동을 더 했어요. 감량 후 달라진 모습을 상상하면서 식사 후 운동을 열심히 했어요.

당근먹기딸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딸

식단 조절과 운동을 열심히 해서 살 뺐어요~

6월 2일 (일) | 혈당일기 4기 4일차

날짜 : 2024. 6. 2 - 혈당 측정 기록: 저녁식사 2시간 후  - 내용 : 오늘 저녁식사 2시간 후 혈당 측정 기록입니다. 저녁식사는 식구들과 함께 잡곡밥,오이,깻잎무침, 햄,고추,김,갈비찜,양배추 로 식사를 맛있게 먹었습니다. 식사는 소식으로 하면서 식사후 바로 정리를 하고 가벼운 줄넘기로 소화를 시켰습니다. 건강한 나를 위해 항상 노력하자!

당근먹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먹기

6월 2일 (일) | 혈당일기 4기 4일차

6월 2일(일) 혈당일기4기 7일차 인증

날짜 ㅡ 2024.06.02.일요일 혈당측정시간 ㅡ 점심식후 1시간 105mg 내용 ㅡ 오늘 공복혈당 95mg 정상 점심으로 잡곡밥에 제육상추쌈 고구마줄기볶음 버섯볶음 식후 바로 1시간 운동 후 혈당  105mg 저녁으로는 소고기김밥 1줄 바로 30분 산책 1시간혈당 103mg 안정적  식후 운동으로 혈당 관리 잘하자~

알비나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알비나2

6월 2일(일) 혈당일기4기 7일차 인증

6월 2일 (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날짜: 2024.6.2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사 1시간 후  내용: 어제 저녁에 뷔페에서 폭식을 해서 아침에 사과 반개와 떠먹는 요구르트 1개 먹었다. 평상시보다 혈당수치가 많이 올라갔다.

아름다운세상2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름다운세상2

6월 2일 (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양배추찜 & 밥대신 두부

밥 먹기 싫은데 쌈은 먹고 싶을때 두부 따끈하게 데워  밥대신 쌈싸먹어요  매운 고추 잘게 썰고 참치액과 고춧가루, 간마늘 조금, 물 조금 넣어 양념장 매콤하게 만들어서 듬뿍 찍어 먹으면 든든한데 죄책감은 없어요 ㅋㅋㅋ

아무도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무도

양배추찜 & 밥대신 두부

계단오르기

발걸음도 가볍게 만드는  체조경기장의 계단오르기  장딴지는 아리지만 다리에 근육이 늘고  힘이 생겨서 좋아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계단오르기

발로소득 고정소득

발로소득 고정소득 400 바로 또 400리워드 할수 없어서 300리워드로 다시시작했어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발로소득 고정소득

제2 롯데타워도 이상무

제2 롯데타워도 바로 눈앞인듯 선명히 보이고 하늘 구름도 뭉게뭉게 이쁘네요 ㅎ 방금까지 아주 졸렸는데.. 아주 컨디션 좋아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제2 롯데타워도 이상무

나의 혈당관리비법

혈당관리 하기좋은 방법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바로 본식 먹기전 샐러드를 먹는건데요 탄수화물 섭취전 샐러드를 먼저 먹으면 혈당이  급격하게 오르지않아서 좋아요^^ 몸에도 좋고 혈당도 관리돼서 몇년동안 해온 관리법이예요 다들 한번 샐러드로 혈당관리 해보셔요

뭉치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뭉치꾸미

나의 혈당관리비법

간식

전자렌지에 돌렸더니 부푸네요 밑에 크래커가 있어서 많이 달지 않아요 집에서 만드는 법 있던데 간단하게 만들어 먹는 것도 좋겠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간식

아포카토

비엔나 아스크림 만 있으면되는 ᆢ 카카오닙스 뿌리고  커피부어가며 떠먹는  아포카토 입니다

매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매직이

아포카토

혈당일기 4기 7일차 인증

측정시간 점심식사 후  섭취음식 잡곡밥 멸치볶음 김 차전자피 참외 꿀꽈배기 과자 55그램 귀찮아서 식후 운동을 안했더니 바로 티가 난다 혈당 130 나올 때는 피가 줄줄 흐르더니 오늘은 피도 적게 나오더라 아이스크림보다 과자가 더 나쁜가 짜장면만큼 나오네 풀어진 마음을 다 잡아주는구나 아 운동하기 싫다 오늘 잘 나왔으면 운동 안하는건데...식후 운동 필수 박제

뭔소리야님의 프로필 이미지

뭔소리야

혈당일기 4기 7일차 인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