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점심은 운치(애견동반가능 식당)에서 라구 부르스케타

오늘 점심은 성북천 따라 성북구청 근처 고려대로 있는 운치(Wnch)라는 이탈리아 식당에 갔어요. 성북구청 근처에서 강아지 동반 가능 식당을 찾아서 메뉴가 괜찮은 데로 골라야 가본 곳이었어요.  내가 시킨 메뉴는 라구 브르스케타 입니다. 아침에 나올 때 아무래도 나가면 샌드위치나 샐러드로 점심을 사 먹을 것 같은데 샐러드까지 챙겨 먹기는 좀 힘드니까 집에서 미니 샐러드로 당근 파프리카 오이랑 사과 오렌지 방울 토마토 천도복숭아까지를 챙겨갔어요. 소스를 넣지 않아서 그릭요거트는 따로 통에 챙겨갔는데 사촌 동생 있는 슐레에 들리면서 그냥 빵에 간단히 찍어먹으려고 주고 왔네요 슐레에서 나와서 어제 퍼피펍에서 우리 라떼 방석을 안챙긴거를 오늘 아침에 알아가지고 다시 그곳에 가서 방석 가져왔답니다. 다이소에서 산 저렴한거지만 자꾸 내 물건이나 라떼 물건 놔두고 오는 게 마음에 안 들어서 오늘 바로 가서 챙겨왔네요. 거기 간 김에 성북구청에서 다시 성북천으로 내려가서 바라마당교 다리 밑에 라떼랑 앉아서 가져온 샐러드 먹었어요 먹을 때 갖고 다니는 견과류까지 뿌려서 미니샐러드로 먹었답니다 벤치자리도 있지만 햇빛이 비쳐서 이렇게 다리밑에 운치있게 먹었어요(아 그러고 보니 오늘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운명이었나 보네요😉 같은 운치를 찾은 거 보면) 그리고 피곤하기도 하고 배도 고파서 네이버에서 근처 맛집 찾으면서 강아지 동반 가능한 걸 서치하고 그중에서 메뉴가 괜찮은곳을 찾았어요. 지금까지 유명한 소금빵집의 빵이나 카페에서 먹은 샐러드 샌드위치 브런치는 가격대비 양이 작아 불만이 있었거든요(빵은 많이 먹으면 살찌니까 많이 못 먹구요) 이탈리안 레스토랑은 파스타면은 소화가 더디다고 해서 고려대상이었는데 다행히 가격이 그런대로 괜찮아서 그곳으로 가봤어요 운치라는 이탈리아 식당인데 점심때라 그런지 꽉 차 있었어요. 예약을 하라 그래서 기계에다가 예약을 해놓고 한3분만에 실외 자리로 앉았답니다. 그래서 강아지 동반하면은 실외만 되냐니까 그게 아니라 오늘 사람이 많아서 그렇고 실내 자리도 된다고 하네요(정말 다행이에요) 그런데 앉자마자 서비스에 완전히 감동했어요. 안자마자 메뉴판를 갖다 주기도 전에 울 라떼 목 마를 것 같다고 물 갖다 주시더라고요. 이때 메뉴판도 갖다 주셨어요. 우린 라떼도 땡볕에 걸어왔으니 목이 말라서 이렇게 바로 먹기 시작했답니다. 그리고 뭐 먹을지 고르고 있는데 라떼 먹으라고 리코타 치즈를 저렇게 강아지 발 모양으로 갖다 주셨어요. 직접 만든 리코타 치즈라 괜찮다 하시는데 울 라떼가 치즈라면 환장을 하거든요. 라떼가 흥분했는데 약간 진정시키고 사진 찍고 먹였네요. 얘도 중간에 큰 거 얼른 먹고 작은 거 그다음에 먹네요. 그냥 대충 줘도 잘 먹을 텐데 이렇게 예쁘게 해주시니까 받는 보호자는 대접받는것 같아 너무 좋더라고요. 의자에 앉히면서 라떼가 혹 심심해 하거나 혹시 지나가는 사람 보고 짖을까봐 라떼가 좋아하는 간식도 줬는데 리코타 치즈가 오자마자 라떼는 치즈에 먼저 정신을 뺐겼죠. 치즈 다먹고 나서야 먹더라고요😁 그리고 샐러드가 오는 거예요. 저는 직원분께 물어보고 양많고 호밀빵까지 나오는 라구 부르스케타(소고기 토마토소스를 얹은 구운 가지)만 시켰거든요. 잘못 갖다 준 줄 알고 물어봤는데 아까 내가 물어볼 때 샐러드를 먹을까? 이걸 먹을까 하다가 좀 더 든든한 쪽으로 골랐는데 그걸 기억하고 리코타샐러드를 하나 갖다주더라고요. 서비스라면서요. 저는 이정도 서비스를 받아본 적은 별로 없어서 좀 놀랐어요. 물론 맛있게 먹으라고 갔다준 거 아주 고맙게 싹다 먹었죠. 본식은 라구 부르스케타와 호밀빵 3쪽 나왔어요. 호밀빵은 제법 큰 사이즈 거를 자른 거라 생각보다 컸고 할라피뇨도 줬는데 올리브도 같이 있어서 느끼할때 먹으니까 김치처럼 입가심도 되고 좋았어요 호밀빵에 오픈 샌드위치 처럼 가지하고 소스 올리고 루꼴라 올려서 이렇게 먹었는데 너무 맛있지만 후루루 잘 떨어지드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빵을 절반 잘라서  샌드위치 처럼 먹었어요 그래도 쇠고기 듬뿍인 토마토 소스가 밑으로 잘 흘렀지만 열심히 대고 먹었답니다. 가지 조금과 소스가 남았는데 빵은 다 먹은 거예요. 물론 이때도 벌써 배가 찼었는데 쬐끔 아쉬워서 빵 한쪽만 더 주실 수 있냐고 물어보니까 원래는 추가로 시킬 수가 있었나 봐요 근데 그냥 갖다주시더라구요. 그리고 이번엔 나 먹으라고 리코타 치즈를 미니미하게 이쁘게 담아서 갖다 주셨어요. 너무 귀엽죠?😁 눈사람 같고 호박씨로 손만들고 장미꽃잎모자까지. 옆에 꿀도 있고요. 이 이쁜 거는 사진 찍어놓고 꿀빼고 다시 우리 라떼 주었네요(내가 본식으로 시킨 것은 너무 맛이 강하고 토마스 소스라 양파도 들었으니까 라떼는 못먹는데 리코타 치즈는 직접 만들었다고하고 저염이니 이게 제일 만만했거든요) 이렇게 잔뜩 먹고 내가 시킨 음식 하나(17,000원) 계산하고 한 시간 만에 나왔어요. 여기도 브레이크 타임이 있어서 3시부터 5시 쉬더라고요. 2시 반쯤은 세 테이블 정도로 가게도 좀 한산해졌더라구요. 성북천따라 다시 걸어서 한성대역의 아리따움에서 화장품5개 정도 사고 바로 집에 가면 이렇게 많이 먹고 운동을 너무 안하는 거 같아서 성곽길로 낙산공원 꼭대기까지 올라갔다가 거기서 대학로 우리가게까지 갔어요.  혜화문에서 낙산공원까지 가는 성곽길은 경사도가 제법 심한 구간도 있어서 운동이 될 거 같아서 라떼랑 열심히 걸었어요. 사진에는 그 경사도가 느껴지지가 않네요😒 3시때 되니까 조금씩 하늘이 흐려져서 모자도 벗고 갔네요. 모자 쓰고 다니니까 이마 쪽이랑 머리도 약간 덥더라고요. 그렇게 약간 바람도 불고 선선할때 라떼랑 열심히 걸었죠. 플라워카페인 우리가게 간김에 목도 너무 타고 온몸이 땀에 절여있는 느낌이 나더라구요. 오늘은 가게 가서 아이스 아메리카노 1잔 마셨네요. 이거 먹고 물도 2잔이나 마셨어요. 어머니랑 같이 5시쯤 퇴근하면서 내일 삼겹살 드신다고 해서 레몬 마트에 가서 삼겹살과 내가 먹을 앞다릿살도 2장 샀네요. 내일 엄마랑 동생한테 삼겹살 구워주고 앞다리살 내가 구워 먹을 생각인데 맛있을지는 글 남길게요.  제가 어디서 보니 같은 돼지고기라도 삼겹살과 앞다리살은 열량이 꽤 차이 난대요. 가격은 배 차이가 납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운치(애견동반가능 식당)에서 라구 부르스케타

그릭요거트 레시피 양배추 샐러드~

그릭요거트로 양배추 샐러드 만들어 먹어요. 당근이랑 양파도 좀 넣구요. 코우슬로에 마요네즈 대신 넣어서 만드는거랑 비슷하게 해서 먹어요. 옥수수 콘 넣으면 더 맛있겠지만 이번에는 넣지 않았었어요. 그릭요거트랑 양배추 궁합이 은근 잘맞아요. 야채 먹기 힘든데 이렇게 먹으면 잘 들어간답니다 ㅎㅎ 그릭요거트로 만든거라서 은근 든든해서 한끼로 먹기에도 좋아요 ~

밍키199님의 프로필 이미지

밍키199

그릭요거트 레시피 양배추 샐러드~

그릭요거트 레시피) 연근 샐러드

그릭요거트로 만든 연근 샐러드입니다. 연근은 조림으로 만드는 경우가 많은데 요거트로 샐러드 만들어도 아삭아삭하고 맛있어요. 반찬으로 먹어도 되고 샐러드처럼 먹을 수도 있구요. 저는 연근의 아삭한 식감 때문에 샐러드로 먹곤 합니다. 염증제거나 지혈작용이 있다고 해서 연근은 여자한테도 좋은거 같아요. 조림으로 만드는것보다 간편하니 한번 만들어보세요 ~

주여니2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여니2

그릭요거트 레시피) 연근 샐러드

다이어트 간식

델로스를 요거트에 찍어서 에소랑 먹으니 좋음 문제는 요거트랑 에소 만드는게 일덩어리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다이어트 간식

❤️열심히 모은 캐시로 원하는거 샀어요😭❤️

정말 모은 캐시로 무얼할까 고민하다 고른 이 제품!! 근데..캐시딜 상품권 중복이 안되서.. 어카나 고민하다가.. 상품권 차액을 포인트로 변환시켜서 10만원 상품권과 함께 구매해버렸어여☺️☺️ 포인트로 변환시킨다음에 갖고 싶은 헤드셋.. 드디어 구매했습니당 ㅜㅜ 진짜 열심히한 저에게 주는 선물이랄까요..❤️ 40만원짜리 300원대로 구매 완료입니다❤️ 대박이지욬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명한 소니 헤드셋을 이렇게 얻다니 ㅠㅠ 날아갈 것 같아요 배민 상품권처럼 없어지기전에 후다닥 하나 쟁여갑니다 소원성취했네요🌟😍 맛있는거 사는 것도 좋지만 저에게 물건을 선물하는 ..! 이 결정으로 저의 캐시를 활용하였습니다 딸기님~~ 저 캐시로 이거 샀어요><>< 끼야 배송오면 바로 인증할게요오❤️❤️ 여러분들도 목표를 세우시고 캐시 모으신다음에 캐시로 그 물건 사시면 뿌듯함이 말이안될거예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열심히 모은 캐시로 원하는거 샀어요😭❤️

그릭요거트 저당레시피

그릭요거트를 좋아해서 자주 만들어먹습니다. 먼저 일반 우유에 무가당 농축발효유를 넣어서 요거트를 만듭니다. 만들어진 요거트에서 유청을 빼서 그릭요거트를 만드는데요. 저는 꾸덕한게 좋아서 유청을 많이 뺍니다. 과일이나 그래놀라랑 먹는걸 좋아하지만 저당으로 먹싶을땐 소량의 견과를 같이먹는걸 추천합니다.

봄겨울님의 프로필 이미지

봄겨울

그릭요거트 저당레시피

그릭저당요거트

집에서 만든요거트입니다   요플레통에 우유와 요플레조금넣고   요플레만드는박스에  따뜻한물 을 붓고 그안에 통을 넣어 밤새 요플레만들어줍니다 다만들어진 요플레에  집에있는  견과류와  과일을 조금넣어 먹고 있습니다  건강한 맛이에요  대장운동에도 좋고요 여러분도  만들어보세요 수제그릭요거트  맛있어요

예픈공주님의 프로필 이미지

예픈공주

그릭저당요거트

저당 그린요거트 간단 레시피

바로바로 씨리얼+그릭요거트 간단레시피인데요! 그냥 그릭요거트 에다가 집에 있는 씨리얼이나 견과류를 넣어서 아침대용 간식으로 으로 먹으면 아침이 든든합니다 대용으로 먹는거에요^^

다크루시퍼라피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크루시퍼라피엘

저당 그린요거트 간단 레시피

"살 빼는 걷기법 따로 있다?"...흔히 하는 걷는 법 실수는?

1. 충분히 걷지 않는다 걷기는 효과적으로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는 운동이지만, 일주일에 몇 번 천천히 걷는 것만으로는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 걷기를 통한 체중 감량의 핵심은 섭취한 것보다 더 큰 칼로리 소모가 일어나도록 충분히 걷는 데 있다. 일주일에 최소 150분의 중간 강도 운동 혹은 75분의 격렬한 운동을 목표로 한다. 이제 막 운동을 시작했다면 걸음 수를 천천히 늘려 하루 만 보 걷기를 목표로 해보라. 운동은 꾸준히 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걷기를 생활의 일부로 만들도록 한다. 2. 강도를 높이지 않는다 전혀 걷지 않는 것보다야 편안한 속도로라도 걷는 게 낫다. 하지만 체중 감량이 목표라면 강도를 높여야 한다. 이렇게 해야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하고, 심혈관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된다. 걷기 강도를 높이는 방법으로 배낭을 메거나 가벼운 덤벨 들고 걷기, 언덕 등 걷는 지형 바꿔보기, 걷는 속도 높이기, 빠른 속도와 느린 속도로 번갈아 걷는 인터벌 워킹 시도해보기, 속도에 변화를 주거나 경사도 추가하기 등이 있다. 3. 준비운동과 마무리운동을 건너뛴다 준비운동과 마무리운동을 건너뛰면 부상 위험이 높아질 수 있다. 걷기 전 느린 속도로 5~10분 간 워밍업하며 걸으면 심박수를 서서히 높이고 근육이 운동에 대비하도록 준비시킬 수 있다. 마찬가지로, 걷기가 끝나면 정리운동을 통해 심박수가 정상으로 돌아오고 근육이 뻣뻣해지지 않도록 한다. 이를 통해 더 효과적으로 운동을 할 수 있고 부상 위험을 줄여 체중 감량 목표를 향해 꾸준히 나아갈 수 있다. 4. 영양을 신경 쓰지 않는다 규칙적으로 걷는다 해도 식단이 잘못됐다면 체중 감량이 잘 안 될 수 있다. 효과를 얻으려면 걷기와 건강한 식단을 병행하는 것이 중요하다. 고칼로리, 단 음식, 가공식품은 피하고 채소와 과일, 저지방 단백질, 통곡물이 풍부한 균형 잡힌 식단을 실천하도록 한다. 적절한 영양 섭취는 운동에 필요한 연료를 공급하고, 체중 감량에 필요한 칼로리 결핍(calorie deficit)을 만드는 데 도움이 된다. 체중 감량에 있어 건강한 식단은 필수라는 점을 기억하라. 5. 물을 충분히 마시지 않는다 수분을 충분히 섭취하는 건 전반적인 건강 뿐 아니라 효과적인 운동에도 필수다. 걷기를 할 때는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간과하기 쉬운데, 수분이 부족한 탈수 상태가 되면 피로와 운동 능력 저하로 이어질 수 있다. 특히 더운 날씨에는 걸으면서 뿐만 아니라 걷기 전과 후에도 물을 충분히 마시도록 한다. 6. 잘못된 신발을 신는다 신발 선택에도 신경 써야 한다. 잘못된 신발을 신으면 걷는 내내 불편하고 부상 위험도 높아진다. 적절한 지지력과 쿠션이 있는 워킹화에 투자하는 것이 중요하다. 걷기용으로 설계된 신발은 충격을 흡수하고, 안정감을 주며, 발과 관절 통증의 위험을 줄여줄 수 있다. 발에 잘 맞고 편안한 느낌을 주는 신발을 신어야 오랫동안 즐겁게 걷기를 즐길 수 있다. 7. 근력운동을 하지 않는다 체중 감량을 위해 걷기에만 의존하는 것도 흔한 실수다. 걷기에 더해 일주일에 두 번 근력운동을 병행하면 결과를 크게 향상시킬 수 있다. 근력을 키우면 신진대사를 높이고 휴식 중에도 더 많은 칼로리를 소모할 수 있다. 스쿼트, 런지, 팔굽혀펴기 등 근력운동을 병행해 전반적인 체력을 향상시키고 체중 감량 속도를 높여보자. 8. 운동 중간에 충분한 회복 시간을 가지지 않는다 휴식과 회복은 운동만큼이나 중요하다. 걷기 사이에 몸이 회복할 시간을 충분히 갖지 않으면 피로, 부상으로 이어질 수 있다. 몸의 신호에 귀를 기울이고 휴식 시간을 계획하도록 한다. 이를 통해 근육이 회복되고 강해져 걷기 능력이 좋아지고 피로를 줄일 수 있다. 쉬는 날에는 스트레칭이나 요가 등을 통해 무리하지 않고 활동적인 상태를 유지하도록 한다. 9. 꾸준히 실천하지 않는다 걷기를 통해 체중을 감량하는 데 있어서는 규칙적으로 실천해 성과를 내는 것이 중요하다. 걷기를 꼭 지켜야 하는 일로 정하고, 미리 일정을 계획하도록 한다. 시간이 부족한 날이라도 잠깐 시간을 내 습관을 유지하기 위해 노력한다. 바쁜 날이나 날씨 때문에 밖으로 나가 걸을 수 없다면 러닝머신을 걷는다든가 하는 예비 계획을 세우면 도움이 된다. 즉, 일관성 유지에 힘쓴다. 10. 걷기 루틴에 변화를 주지 않는다 같은 길을 계속 걷다 보면 단조롭고 운동에 흥미를 잃기 쉽다. 또한, 몸이 같은 수준의 운동에 적응해 운동 효과가 정체될 수 있다. 정기적으로 걷는 경로를 바꿔보라. 새로운 동네나 공원, 산책로 등 경로를 다양하게 바꿈으로써 다양한 근육군을 단련하는 동시에 운동에 흥미를 유지할 수 있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살 빼는 걷기법 따로 있다?"...흔히 하는 걷는 법 실수는?

식후 영양제 먹기

식후 영양제 먹기 주방에서 바로 챙겨 먹습니다 루테인 오메가3 밀크씨슬 3가지 챙겨 먹었어요 멀티비타민은 다시 구매해야 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후 영양제 먹기

아침밥

아이들 아침 준비로 혼자만 바쁜 나ㅋ 바로 엄마 👩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아침밥

혈당시그널 4기)나만의 혈당 관리

저만의 혈당관리는 식단과 걷기운동입니다 신선한 야채와 채소요리와. 잡곡밥으로 하루 2끼 먹었습니다  식후 매일 만보를 나눠 3번 진행했습니다  계단도. 하루  100층 오르기운동도 같이 진행했습니다  이렇게만 하면. 높아진  혈당도 바로 떨어자고 식후 바로 진행해야 효과 좋습니다 매일 해주어야 좋습니다  주2~3회 하는것보다 매끼 식사후 바로 진행해야 합니다

비포장도로자전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포장도로자전거

혈당시그널 4기)나만의  혈당 관리

양배추에 계란만 추가해서 만드는 초간단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 하나만으로도 나오는 레시피는 정말 많은 것 같아요 최근에 비비드키친에서 데리야끼 소스를 구매해서 오코노미야키처럼 먹고싶었거든요 그래서 간단하게 양배추와 계란으로 양배추 계란전을 만들었습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해요 채썬 양배추 먹고싶은만큼 준비하고 계란 풀어서 같이 섞어준다음 구워주면 됩니다 이때 냉장고에 자투리로 남아있는 채소들도 같이 넣으면 좋은 것 같아요 저는 깻잎이 남아있어서 같이 넣어줬구요 고기도 쪼금 ㅎㅎ 넣어줬습니다 다 구워준 다음엔 데리야끼 소스와 하프 마요네즈를 뿌려서 먹으면 끝 정말 간단한데 맛있어서 자주 해먹어요 추천합니다!

YS2님의 프로필 이미지

YS2

양배추에 계란만 추가해서 만드는 초간단 양배추 레시피

양배추 비빔면 레시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다이어트에 좋은 양배추를 활용한 양배추 비빔면 레시피를 소개합니다  양배추 비빔면 * 재료 / ingredient * 양배추 300g, 소금 약간, 다진 마늘 1Ts, 간장 3Ts, 식초 1Ts, 설탕 3Ts, 참기름 2Ts, 소면 100g *만드는 법* 1. 양배추는 채 썰어 준다. 2. 양배추는 뜨거운 물 소금을 넣고 살짝 데쳐준다. 3. 데친 양배추는 찬물에 씻어 물기를 제거한다. 4. 다진 마늘, 간장, 식초, 설탕, 참기름을 넣고 소스를 만든다. 5. 끓는 물에 소면을 넣고 소면을 삶는다. 6. 삶은 면은 찬물에 씻어 물기를 제거한다. 7. 준비한 재료를 그릇에 담고, 소스를 넣고 버무린다. 그럼 맛있게 드시고 지니어트와 함께 건강한 다이어트 응원합니다  화이팅입니다  ​

보이윤님의 프로필 이미지

보이윤

양배추 비빔면 레시피 소개합니다

양배추 파스타 레시피 소개합니다

# 양배추 파스타 안녕하세요? 오늘 제가 소개시켜드릴 양배추를 활용하는 다이어트 레시피는 양배추 파스타 입니다. * 재료 / ingredient * 양배추 150g, 마늘 2톨, 베이컨 2줄, 파스타면 100g, 올리브오일 2Ts, 소금 약간, 후춧가루 약간, 물 400ml *만드는 법* 1. 양배추는 적당한 크기로 자른다. 2. 마늘은 편 썰어 준다. 3. 베이컨은 먹기 좋은 크기로 자른다. 4. 파스타면을 준비한다. 5. 프라이팬에 올리브오일, 마늘을 넣고 볶는다. 6. 마늘향이 나면 베이컨을 넣고 볶는다. 7. 베이컨이 익으면 양배추, 소금, 후추를 넣고 볶는다. 8. 양배추의 숨이 죽으면 물을 넣고 끓인다. 9. 끓어오르면 파스타 면을 넣고 끓인다. -Tip - * 치킨스톡을 넣으면 더 맛있어요. * 마지막에 치즈를 곁들이면 더 맛있어요. * 면수를 넣어주면 촉촉하게 드실 수 있어요. 그럼 맛있게 드시고 건강하세요  감사합니다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양배추 파스타 레시피 소개합니다

홈플 가서 상품권 3000 원 겟 했어요

정육 5만이상 구입하고 상품권 받았어요. 제가 젤 좋아하는 체리도 샀어요 뱅어포는 유통기한 임박해서 할인하는 걸로 2봉지 사 왔는데 어떻게 반찬 만드는지 유튜브찾아봐야겠어요

러브복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브복동

홈플 가서 상품권 3000 원 겟 했어요

혈기챌4기 6일차

날짜 6월 6일 목요일 측정시간 아침공복 어제 저녁으로 시래기국 잡곡밥 오이,오징어.브로콜리무침을 먹었다. 그리고 바로 걷기운동을 다녀왔다. 그래서일까 다시 90대가 나왔다. 역시 운동을 해줘야하나보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혈기챌4기 6일차

대패삼겹

오늘 저녁 집앞 대패삼겹살 먹어요 앏아서 바로바로 구워서 먹어요 마무리로 냉면까지 먹었지요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대패삼겹

날씨가 좋아요

임실에 붕어섬 옥정호 출렁다리 다녀왔습니다 이렇게 산속에 가본적이 거의 없어서요 날씨도 너무 좋았습니다 끼인 연휴리 사람 많을줄 알았는데 적당해서 구경도 잘했네요 임실 치즈테마파크랑 옥정호 구경하면 너무 코스 좋네요 내일은 또 출근이지만 바로 주말이라 조금만 힘내보려구요

깐징짱님의 프로필 이미지

깐징짱

날씨가 좋아요

양배추레시피 ㅡ 들깨가루무침

1.양배추 채썬거 200g 뜨거운 물에 20초 데친다. 2. 데친 양배추를 찬물에 헹구어 손으로 물기 짠다. 3. 커다란 그릇에 양배추 넣고  들깨가루3T,  설탕1T,  식초1T,  소금 1/2t 넣고 무친다. 너무 아삭하고 질리지 않는 맛입니다. 씻는 시간 빼면 만드는데 5분도 안걸려요.

잔머리미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잔머리미애

양배추레시피 ㅡ 들깨가루무침

양배추, ‘이런 사람’에겐 오히려 독 된다?

바로 갑상선기능저하증 환자 갑상선기능저하증이 있는 사람이 양배추를 과하게 섭취하면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갑상선기능저하증은 갑상선호르몬 부족으로 나타나는 질환이다.  온몸의 대사 기능이 떨어지고, 쉽게 피로해진다. 갑상선기능저하증 환자는 고이트로겐 성분 섭취를 주의해야 하는데,  이 성분은 양배추와 같은 십자화과 채소에 많이 들었다.  고이트로겐이 체내 갑상선호르몬 생성을 억제하기 때문에 안 그래도 갑상선호르몬이 부족한 환자들에게서 증상이 악화될 수 있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양배추, ‘이런 사람’에겐 오히려 독 된다?

양배추 라페 잠봉 다이어트샌드위치🧡

❤️ 양배추라페를 뜸뿍 넣은 뚱땡이 샌드위치  요즘 양배추라페 많이 만들어 드시길래 저도 동참!! 당근라페보단 단맛이 덜하지만 나름 양배추만의 아삭함과 매력이 있네요👍👍 우선 양배추 라페를 듬뿍 만듭니다 채 썰어 물에 씻은후 채반에 놓고 물기 적당히 빼주고 올리브유 식초 레몬즙 홀그레인머스터드 후추 적당히 넣어서 버물 버물 당근라페 만드는거랑 같아요 한통 만들어 놓으니 든든하네요 ㅎㅎㅎ 샌드위치는 집에 있는 재료를 우선 다 넣었어요 아삭한 로메인상추 쌉쌀한 맛의 루꼴라 토마토 슬라이스 삶은계란 슬라이스 그리고 그 위에 양배추 라페 듬뿍~~~ 그리고 잠봉❤️❤️ 존쿡 델리미트 잠봉 사용하는데 하나도 안짜서 완전 좋아요 이거 한봉 그냥 넣어요 ㅎㅎㅎㅎ 소스는 크림치즈 살짝 바르고 바질페스토 그 위에 살짝 올렸어요  아주 잘 어울려요~~^^ 짠~~~ 뚱뚱한 양배추 라페 잠봉 샌드위치입니다!! 양배추라페의 아삭함이 너무 잘 어울려요~~ 든든하고요 당근라페 듬뿍도 맛있지만 양배추라페도 겉돌지 않고 어우러져 맛있네요👍👍 이렇게 양배추라페 추가로 곁들이고  샌드위치 반개만 먹어도  한끼 식사로 good~~👍

당근쥬스쪼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당근쥬스쪼아

양배추 라페 잠봉 다이어트샌드위치🧡

야채가득 김밥

주말에 남은 재료  김밥만드는거 뭐 ~ 후다닥 이죠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야채가득 김밥

추어탕에 넣는 초피나무

오늘 산에서 초피나무를 만났어요. 초피나무 열매에서 얻은 초피가루가 바로 추어탕에 들어가는 향신료입니다. 초피나무는 잎도 생으로 무쳐 먹는데 향이 너무 좋아요. 향이 오래 가 초피나무 잎을 만진 손에서 한 시간이 지나도 향이 남아 있었어요. 산초가루라고 알고 있는 건 사실은 초피가루, 경상도에서 말하는 제피가루인데 나무가 비슷해서 잘못 알려진 것입니다. 산초는 향신료로 쓰이지 않고 열매에서 산초기름을 짜서 이용합니다.  초피나무는 잎이 아카시아 잎처럼 생겼고 가시가 있습니다. 비슷해서 혼돈하는 산초나무하고는 가시를 보면 구분돼요. 가시가 마주나면 초피나무에요. 특유의 향으로도 쉽게 구별 가능할 것 같아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추어탕에 넣는 초피나무

목요일(현충일) 아침 김치찌개 😁

200g이 빠졌답니다. 어제 저녁을 샐러드와 두유만 먹어서 300g 다 빠질 수도 있었는데 저녁에 자고 일어났는데 아직 자정이 안됐는데 배고파서 불도 안 키고 거실에서 말린 고구마 조금 먹고 잤거든요. 아무래도 그것 때문에 200g밖에 안 빠진 거 같애요🤣 아침에 하는 간단한 루틴과 홈트 2개(스트레칭과 스쿼트)하고 아침 준비 시작했어요.  오늘 야채는 상치 씻어 준비하고 당근을 채썰기만 하면되거든요. 근데 어머니가 일어나셔서 당근를 기계로 채써주시는 바람에 시간이 조금 남아서 양송이 버섯과 당근, 파프리카를 올리브 오일에 볶아서 샐러드 넣으려고 준비했네요. 볶은 야채는 큰 접시에 담아 식히고  접시에 양상추와 상치 생당근도 조금, 콜라비 브로콜리 사과 오렌지 견과류 시리얼 치즈까지 담고 머스타드 요거트 드레싱까지 뿌렸답니다. 볶은 야채를 잊어먹고 다 마무리해버린 거죠😅 어쩔 수 있나요? 볶음 야채는 제일 마지막에 위에다 올렸어요. 오늘은 보통 때랑 좀 다르게  양송이를 곁들인 야채샐러드 만들어서 어머니랑 맛있게 아침 시작했답니다  어제 슈퍼에서 돼지고기 앞다릿살이랑 두부, 파절이 사와서 오늘 아침엔 김치찌개했어요. 엄마하고 나는 껍질까지 있는 앞다리살 조금 크게 자른 걸로 김치찌개 하는 걸 엄청 좋아하거든요. 동생은 돼지고기 특유의 냄새가 난다고 그닥 그래서 예전보단 자주 못해요. 원래는 1~2주에 한 번은 꼭 먹던 돼지 김치찌갠데 요즘은 두 달에 한 번 먹을까 말까 해요.  예전에는 돼지고기를 600g~700g 큼직하게 썰어 사와서 냉장고에 있는 짜투리 김치 듬뿍 넣어가지고 두부 넣고 짭짤하게 만들어서 아침,점심,저녁 먹고 그래도 김치 남은 거는 냉장고 넣어놨다가 라면에도 넣어먹고 반찬으로도 먹고 그렇게 알뜰하게 먹었었거든요.  근데 아무래도 지금은 내가 다이어트 중이라 그렇게 주구장창 김치찌개 먹거나 라면을 먹지도 않으니 김치찌개 많이 하면 고스란히 남아서 버리는 안타까운 일도 생겨서 양을 확 줄였어요. 고기도 한 500g정도 사 오고 김치도 예전보다 반만 넣고 두부와 팽이버섯까지 넣고 만들었어요. 그랬더니 확실히 짠맛이나 김치맛이 조금 덜 느껴지더라고요. 간보고 참치액 조금 더 넣어서 마무리하니 예전에 딱 김치맛 많이 니는 김치찌개는 아니더라도 여전히 맛있는 김치찌개가 됐답니다.  그걸로 아침 먹는데 나는 김치찌개 고기도 쌈 싸 먹는 걸 좋아하거든요. 물론 밥에 비벼서 먹는 것도 좋은데 예전에 비하면 제가 밥을 적게 먹잖아요? 예전에 김치찌개 있으면 밥두 그릇은 엄마랑 둘다 뚝딱이었거든요. 근데 지금 그렇게 먹을 수가 없으니 한그릇안 되는 밥이라도 이것 갖고 배부르게 먹을라면 쌈 싸먹는 게 좋잖아요. 그래서 저는 상치랑 배추, 좋아하는 마늘, 파절이까지 챙겨가지고 고기쌈  먹었답니다. 그랬더니 지금 엄청 배부릅니다😁 밥 먹는 양이 정해져 있으니 밥 먹고 나서 그렇게 배부르기가 쉽지 않거든요. 쌈먹는 날은 전체적으로 양이 좀 드니 밥양을 조금 줄이는데 오늘은 어제 저녁부터 배고파 있었으니 그냥 원래 먹는 양 다 먹었네요😆  어머니는 그렇게 먹는 게 귀찮다고 그냥 김치찌개 먹듯이 맛있게 드셨어요.  그리고 아침에 미니압력솥 밥해서 누룽지로 정성껏 차렸지만 우리 동생은 아침엔 속이 안 좋은지 자기방에서 과자를 먹겠다네요😮‍💨 어쩔 수 있나요? 과자 먹고 먹으라고 약이나 갖다줬죠. 동생이 과자 조금 먹고 약 먹고 속쓰리던 뭐든 지가 그러고 싶다니까 그러라고 했네요. 다 큰 동생이랑 아침부터 큰소리 오가면서 싸워봤자 뭘 하겠어요? 지 몸인데 억지로 먹인다고 먹을 먹는 애도 아니고😮‍💨 맨날 말 안 듣는 우리 바로 밑에 동생 말고 우리 셋째 라떼 자는 사진은 예쁘죠?ㅎㅎ  눈감고 쿨쿨 자다가 내가 사진 찍을라 그러면 살짝 실눈으로 눈치보다가 그냥 또 잔답니다.  누나가 새벽부터 아침 루틴으로 몸무게에 재고 물 넣고 약 먹고 감정일기도 쓰고 홈트도 하지만 이부자리 펴져 있으면 그곳이 다 내꺼다 하고 한가운데서 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현충일) 아침 김치찌개 😁

다이어트 정체기

근육 형성 때문인지... 챙기고 있음에도 몸무게는 변화 없고  정 체 기~~ 아래 정보글 활용해 봐야겠어요 공복에 미지근할물과 함께 유산균~~ 아침 홈트하고 공복이라 미지근한물과 바로 먹기해봅니다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다이어트 정체기

6월6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6월6일 수요일 기상후 공복혈당 피곤하여 저녁 야채과일 샐러드 백설기 먹고 바로 잤더니 혈당이 높다 공복혈당어떻게 내려야 할지??

박미옥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미옥

6월6일 혈당일기 4기 7일차

김밥이 나타났다! 꺄오~♡

친한 옆집 언니가 김밥을 싸서 갖다줬어요 저...다이어트중이라 저녁 늦게 안먹었는데 오늘은 예외할래요 바로 싼건 바로 먹어야지요 ㅋㅋㅋ 느무 맛있어요 😘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김밥이 나타났다! 꺄오~♡

체지방 없애는 공복 유산소, 하면 안 되는 대상은?

<공복 유산소>     ㅡ효과와 원리   공복 유산소 운동은 식사를 하지 않은 상태에서 유산소 활동을 수행하는 운동 방식입니다. 이 운동은 체내 에너지원으로 사용되는 탄수화물이 제한되기 때문에 체지방을 연소하는 데에 효과적입니다.  공복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체내에 저장된 글리코겐이 소진되고, 이후 지방이 주로 에너지원으로 활용되어 체지방 감소를 도와줍니다. ㅡ적절한 대상은?   공복 유산소 운동은 주로 체지방을 감량하고자 하는 분들에게 적합합니다. 특히 내장지방이 많이 쌓인 분들이나 체지방 감량이 필요한 분들에게 효과적입니다.  그러나 이런 공복 유산소가 적합하지 않은 대상도 존재 하는데요, 바로 당뇨병을 갖고 있는 경우가 그렇습니다. <당뇨병 환자와 공복 유산소>     ㅡ권장하지 않는 이유   당뇨병 환자에게 공복 유산소 운동을 권장하지 않는 이유는 혈당 조절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공복 상태에서 운동을 하면 혈당 수치가 불안정해질 수 있으며, 저혈당의 위험이 높아질 수 있습니다.  특히 혈당 강하제나 인슐린을 사용하는 환자의 경우, 혈당 조절이 더욱 중요하므로 공복 상태에서의 운동은 피해야 합니다. ㅡ권장 운동   당뇨병 환자에게는 공복 유산소 운동보다는 식후 운동을 통해 혈당 조절을 하는 것이 더 권장됩니다.  식후에 운동을 하면 혈당 수치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면서도 운동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에 더 안전하고 효과적입니다.  식후 운동은 혈당을 안정시키는 데 도움을 주며, 걷기와 같은 유산소 운동과 기구를 사용한 근력 운동을 병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이렇게 공복 유산소 운동과 당뇨병 환자의 관련성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공복 유산소는 체지방을 감량하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효과적이지만, 당뇨병 환자에게는 혈당 조절에 어려움을 이유로 식후 운동이 더욱 권장 됩니다.  이처럼 개인의 건강과 영양 상태에 따라 적절한 운동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쿄쿄84님의 프로필 이미지

쿄쿄84

체지방 없애는 공복 유산소, 하면 안 되는 대상은?

백합과 나리는 같은 꽂

백합하면 흰색, 나리하면 노랑이나 주황색 꽃을 생각하는데 사실은 둘은 같은 꽃입니다.  한자어인 백합의 순수 우리말이 바로 나리이므로, 백합이 나리이고 나리가 백합인거죠. 나리꽃들도 여기저기 많이 보이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백합과 나리는 같은 꽂

매실청 담갔어요

물 빠지게 매실 씻어두고 내일 담글려고 했더니 언니가 이미 씻어서 물 빼온거라 고 전화와서 바로 담갔네요 나중에 통에 넣어야죠

달빛23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빛23

매실청 담갔어요

설빙먹으러왔어요🤗

설빙먹으러왔습니다 ㅎㅎ 멜론빙수가나왔다해서 ㅎㅎ 바로 시식하러왔어요 굿!!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설빙먹으러왔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