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냉장고가 고장났어요ㅜㅜ

며칠전부터 냉동실에 성에가 껴서 보니까 식품들이 녹았다 언 흔적들이 있더라구요 바로 AS신청 했는데 기사분이 전화를 주셨어요 냉장고 전원을 끄고 하루정도 말려주면  다시 작동될 거래요. 자기가 가도 그것밖에 해 주는 게 없다면서 냉장고 비우고 전원끄라고 하셔서 시키는대로 하고 있네요 에고 제발 내일은 제대로 작동됐으면 좋겠어요 ㅠㅠ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냉장고가 고장났어요ㅜㅜ

점심은 사과햄샌드위치(청와대근처)

팔(PHAL.) 이라는 카페에서 사과 햄 샌드위치 점심으로 먹었어요. 당근 볶음 같은게 같이 나왔는데 넣어서 같이 먹으니까  맛있었어요. 9시 다 돼서 집에서 나왔고 그러다 보니 성대옆을 통해서 삼청공원 쪽으로 넘어가니 벌써 10시가 됐어요. 화장실 이용할라고 삼청공원 들렸다가 햇살도 너무 뜨겁고 어디 갈까 아직 결정을 못해서 정자에 앉아서 한 30분 쉬었네요. 쉴때 라떼 모습이에요. 지나가는 사람들과 강아지들이 많아서 라떼가 시선이 자꾸 옆으로 돌아가네요. 참 많은 식당과 카페가 있지만 강아지 동반이라 또 그렇게 내 맘 맞는 곳 찾는 거는 쉽지 않았어요. 그러다 청와대 쪽 살짝 넘어가면 '팔'이라는 카페의 샌드위치가 괜찮을 거 같더라구요. 청와대앞까지 가 본 적이 있어서 거기로 목표를 정하고 삼청동으로 접어들었어요. 삼청동 가면 항상 찍는 조형물에서 사진 찍었어요. 울라떼는 꼭 여자 쪽으로 가까이 앉아 있어요. 누나 땜에 그런가? 그러나 이 햇빛 따가운 날에 막상 가는 건 쉽지 않더라고요. 청와대 앞은 관광객들이 많았어요. 우리는 청와대 관광은 꿈도 못 꾸고 어여 빨리 서둘러 카페에 찾아 갔네요 자하문로9길이라는데 별로 익숙한 길은 아니었어요. 근데 바로 가기 전에 통인시장이 있더라고요. 통인시장으로 한번 들어갈까 잠깐 생각은 했는데 애견동반을 쳐도 잘 못 찾아서 그냥 처음에 생각하는 팔이라는 카페로 향했네요. 바깥 외관은 그냥 평범한 카페였고요. 혹시나 하고 애견출입가능여부를 물어보고 들어갔네요. 실내도 가능해서 우리는 창가 쪽 가장자리로 자리를 잡았어요. 라떼는 아무래도 다른 사람하곤 떨어지게 나한테 딱 옆에다 놔둡니다. 혹시 돌발상황이 있으면 짖을 수가 있어서 제가 바로 재지를 해야 되거든요. 밖에서는 몰랐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실외 자리도 있더라고요. 그늘도 있었지만 저는 시원한 실내 자리를 더 좋아하거든요. 그런데 애견 동반이라 해놓고 실외자리만 가능한 곳도 꽤 돼서 그럴 땐 어쩔 수가 없고요. 샌드위치는 두 가지 종류가 있었는데 직원분이 권한 사과햄 샌드위치로 시켰고요. 우리 라떼 물까지 챙겨 주셨어요. 샌드위치가 왔지만 라떼는 별 관심을 안 두고 저렇게  편하게 있네요. 의자가 그리 크진 않았고 뚫어져 있는 부분도 많아서 보조 의자를 옆에 놔뒀더니 턱 괴고 있는 우리 라떼. 너무 귀엽죠?😆😁 첨에 나왔을 때는 별로 많아 보이지도 않고 안에 채소도 많은 것 같지도 않고  12,000원 하는데 내가 잘못 시켰나 싶었거든요. 근데 막상 먹어보니까 너무 상큼하고 맛있는 거예요.  바게트빵 안에 아몬드 페스토, 고다치즈, 프로슈토 햄, 사과가 들어있고 조화가 참 좋았던 것 같애요. 사과가 전체적으로 상큼하게 만들어주는 힘이 있고요. 바게트는 약간 거칠고 딱딱한 느낌이지만 되게 고소했고요. 특히 이 프로스트 햄이 얇아도 짭짜름 하면서 전체적으로 그 간을 다 해주었어요. 그리고 저는 소스가 뭔가 싶었는데 이게 아몬드 페스토였나보네요. 뭔가 싶어서 살짝 보는걸로는 몰랐는데 흐르는 것도 없고 전체적으로 깔끔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어요. 특히 저렇게 사과를 두툼하진 않아도 겹으로 전체로 다 집어넣은 게 되게 맛있더라고요. 저도 샌드위치 할 때 한 번 적용해볼까 생각이 드네요. 오늘도 한 가지 팁 얻어가네요. 어느 정도 먹고 나가기전에 화장실 가려고 열쇠 가지고 나가 반층 올라가면 되서 라떼 데리고 움직였어요.  이제 대학로까지 어찌 갈지가 걱정이네요. 네이버 치니까 도보로 57분 걸린다고 그러는데 이 한낮의 햇빛에 조금 걱정이 됩니다. 그늘 찾아다니는데 그늘이 잘 이어졌으면 좋겠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사과햄샌드위치(청와대근처)

딸이 사온 바닐라빈 라떼

딸이 편의점에서 사온 마다가스카르 바닐라빈 라떼 325ml이라 용량은 마음에 드는데 칼로리 생각하면 후덜덜.. 그래도 시원하게 먹으라고 사온 딸 마음이 기특해서 바로 먹네요 ㅎ 역시 시원달달.. 맛있어용 

우리화이팅님의 프로필 이미지

우리화이팅

딸이 사온 바닐라빈 라떼

6월16일 혈당일기5기 7일차

6월16일 혈당일기5기 7일차 아침 공복 102 어제 저녁 만오천모 걷기후 8시 목살구이,계란짬,상추쌈 먹거 바로 30분 걷기 매일 공복이 102나옴 100아래로 나오늘 날까지 화이팅!

코옹쥐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옹쥐

6월16일 혈당일기5기 7일차

그릭요거트 활용해서 차지키소스 만드는 레시피 소개해요

우선 오이 반개 썰어주고 마늘 다져 주세요. 그리고 썰어둔 오이에 소금 한티스푼 넣고 절인 후 10분 뒤 물기를 제거해 주세요. 딜은 큰 줄기를 제거하고 이파리만 잘게  썰어서 준비해 주세요. 그리고 볼에 그릭요거트, 오이, 마늘, 딜을 넣고 1차로 섞어 줍니다. 다음에 레몬즙 한티스푼과 레몬제스트 갈아넣고 다시 섞어 주세요. 마지막으로 맛을 본 뒤 필요하면 소금이나 꿀 등으로 추가 간을 해 주면 차지키소스 완성입니다. 크래커, 채소 먹을 때 찍어 먹거나 샌드위치에 넣어서 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멍청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멍청이2

그릭요거트 활용해서 차지키소스 만드는 레시피 소개해요

오레오 아이스크림

별스타에서 보고 먹고팠던 건데 보여서 바로 사먹었어요 예상가능 맛있는 달달구리에요 조꼬맣고 비싸고 맛있는 아이스크림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오레오 아이스크림

무인편의점

볼일 보고 기다리면서 무인 편의점 넓고 다양하네요 근데 영수증이 물려서 계속 삑삑 거림  영수증도 안나옴 주인이 있음 바로 처리할텐데 무인의 단점 문자로 연락드렸다 고단백 아이스크림 먹고픈데 사가면 녹을거라 안삼 딴거 먹었어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무인편의점

5기 7일차 인증

6/16  식사 두시간 후 혈당 111 어제 참던 피자를 먹어서 좀 걱정 되었는데 바로 걸으러 나갔더니 그나마 높게 나오지 않았다 기계가 오래되서 뭔가 지 멋대로 나오는 기분이다 이 기회에 새로 사야겠다 혈당 조절의 답은 거꾸로식사와 식후 바로 걷기 같다

얄티님의 프로필 이미지

얄티

5기 7일차 인증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5일차인증

날짜 ㆍ6월 16일 시간ㆍ 아침  10시 내용ㆍ 아침식사를 오늘. 늦게먹었다 열무김치에 누룽지 반그릇 먹었다  식후 바로 측정해보는 측정수치입니다  낮게 나와 너무좋아요 

비포장도로자전거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포장도로자전거

6월 16일 혈당일기 5기 5일차인증

6월 16(일) |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날짜 : 2024.06.16 일요일 혈당 측정 시간: 아침식후 2시간쯤 내용 : 일요일 아침 아침을 좀 늦게 간단하게 믹스커피 한잔 그리고 옥수수빵 하나로 먹고 끝내고 집근처 산 산책길을 왕복 갔다가 왔다 그리고 바로 혈당을 측정해 보았다 운동을해서 그런지 나쁘지는 않았다 그래도 꾸준히 관리하도록 노력해 보겠다.

산곡동미녀삼총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6월 16(일) | 혈당일기 5기 7일차 인증

6.16 만보걷기

더운 일요일날 어제 처럼 바람은 시원하지만 낮에는 더울듯 ㅎ 오늘 생각은 바로 모든 사람들 생각은 다 다르고 좋은 사람과 누구에게든 싫은 사람이 있지. 그건 정말 자연스러운 반응이야.  하지만 그렇게 바로 앞에서 싫은 마음을 말과 행동으로 보여주면.  그건 상대방에게 실례가 되는 거야.  그럴 때는 내게 맞는 사람도 있고 아닌 사람도 있다는 사실을 깨닫고 조용히 마음에 담는 게 좋아 맞어 그게 정답이지 ㅎ

워니뚱님의 프로필 이미지

워니뚱

6.16 만보걷기

성시경이 극찬한 속초 식당 근황

보기엔 그냥 그런데 내가 만드는거랑 비슷해 보이는데 ㅋ 참이슬 탓도 어느정도 ㅋ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성시경이 극찬한 속초 식당 근황

오물 폭탄에 대처하는 재치있는 방법이네요

ㅋㅋㅋㅋ 한국 드라마 유명하니까 이렇겤ㅋㅋ 그와중에 하이라이트 전에 끊는다네욬ㅋㅋㅋㅋ 궁금해서 미치게만드는 전략인가봐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물 폭탄에 대처하는 재치있는 방법이네요

생체시계 바로 잡는 생활습관

괜찮아70님의 프로필 이미지

괜찮아70

생체시계 바로 잡는 생활습관

6월16일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아침 스무디 한잔 마시고 바로 잰 혈당입니다  스무디를 바로 쟀는데 그것도 영향을 미치는지 모르겠네요 공복혈당으로는 조금 높은 것 같아 걱정되네요 오늘 운동도 했는데요 어제 저녁 식사로는 그릭요거트와 시리얼 돼지고기 구이와 샐러드를 먹었어요

하이0530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이0530

6월16일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그릭요거트레시피]그리스식 쌈장 만들기

그릭요거트로 그리스식 쌈장이라는 차지키소스를 만들어두면 오픈샌드위치로, 샐러드로 맛있게 먹을 수 있어요. 자칫 '저당', '건강식', '다이어트'가 붙으면 맛이 없을거라 생각하기 쉽지만 맛이 없으면 다른걸 먹게돼요. 그리고 만들기가 복잡해도 손쉬운 인스턴트 음식이나 배달음식을 찾게 되구요.  간편하고도 맛있는 차지키 소스 만들어봐요! 재료: 그릭요거트(80g)4개, 오이 1개, 마늘 1톨, 레몬즙 1큰술, 올리브오일 2큰술, 딜 5g, 후추, 소금 약간씩 만드는법:  1. 오이는 슬라이서로 얇게 썰어 소금에 절여두고 마늘은 곱게 다지고 딜도 쫑쫑 썰어둡니다. 2. 절인 오이를 물기를 꼭짜 곱게 다집니다. 3. 그릭요거트에 다진오이, 다진마늘, 딜과 분량의 올리브오일, 레몬즙을 넣고 소금 후추 약간 넣어 잘 섞으면 끝!! 이 차지키소스를 활용한 식단으로 실제 건기챌에 참여할 때 적용된 사진이에요.  사워도우에 차지키소스 얹으면 개운하고 산뜻한 오픈샌드위치가 되고 각종 채소와 함께하면 근사한 샐러드가 돼요. 맛있게 먹고 건강해져보아요!

앤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앤실

[그릭요거트레시피]그리스식 쌈장 만들기

새치염색법-커피 샴푸 만들기

카페인에는 많은 이들의 고민인 탈모를 유발하는  호르몬 ‘DHT’를 억제하는 기능이 있음. ❤️커피 샴푸 만드는 법❤️ 1.커피 원두로만 구성된 커피를 밥숟가락으로 세 숟가락 정도 분량 덜어준다. 2.사용하는 샴푸를 두 번 정도 펌핑해 준 뒤 잘 섞어 줍니다. 3.물을 섞지 않아도 10분 정도 방치해 주면 잘 녹는다 4.약 3분 정도 부드럽게 마사지해 준 다음 충분히 헹궈 준다. 고급 버젼 1.추가로 식용유 또는 꿀을 넣는 레시피 2.추가적인 재료를 넣을 때 머릿결이 더 좋아진다는 의견도 있지만 그만큼 머리를 꼼꼼하게 헹궈야 함 세치야 안녕~~~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새치염색법-커피 샴푸 만들기

제품명 <ACURA VIEW> 혈당 측정기 사용 후기

집에 있는 혈당측정기 제품명은 ACURA VIEW이다. 5월 달에 혈당 챌린지를 하며 혈당을 재는데 수치가  153이 나왔다. 그 때 깜빡하고 사진을 찍기도 전에 시험지를 뽑아 버려서 바로 새 시험지로 재측정을 하였다. 2분 밖에 시간이 지나지 않았는데 수치가 137이 나왔다. 16이나 차이가 날 수 있는건지 궁금하다. 유튜브에서 여러 혈당기 제품을 테스트 하는걸 본 적이  있는데 한 사람의 피로 테스트를 하였는데도 수치가 다  다르게 나왔다. 어느 혈당기 제품이 정확한지 그것이 알고 싶다.

날씬캔디아줌마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캔디아줌마

제품명 <ACURA VIEW> 혈당 측정기 사용 후기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월15일 혈당일기  미역국 오이김치 양상추셀르더. 측정전  한약을  집어 먹고 바로  측정해

moon1535님의 프로필 이미지

moon1535

혈당일기 5기 6일차 인증

6/15 혈기챌 5기 5일차

6/15 아침 공복혈당입니다.  무난한 수치 나왔네요.   어제 저녁은 열무비빔밥 먹고, 1시간 정도 걸었고요.   밤에 아들이 배고프다고 만두 구워먹는데 옆에서 참지 못하고 같이 먹었네요.   오늘은 야식 안먹고 바로 자야겠어요.  

공양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공양미

6/15 혈기챌 5기 5일차

그릭요거트 레시피

당류에 민감하게 반응하게 되고 난 뒤로 여러 제품들을 살 때마다 살펴봤어요. 이리저리 찾아봐도 결국 만드는 게 제일 좋은 성분에 싸게 먹을 수 았는 길이더라구요. 우선은 우유랑 발효유로 요거트를 만들고 이걸 압축해서 그릭요거트로 만듭니다.  살짝 과발효되어도 그릭을 만들면 먹기 좋아져요. 오하려 좋습니다. 올리브유나 저당시럽 등을 뿌려 먹으면 간식으로 아주 좋답니다.

시나몬66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나몬66

그릭요거트 레시피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혈당체크는 지금 10시 5분에 완료 !! 저녁은 식구들과 추어탕과 추어튀김으로 먹고서 잠자리들기전 바로 완료 !! 아직도 4일차라서 마무리하려면 3일 남았네요

달달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별

혈당일기 5기 4일차 인증

2024.6.15.토 혈당일기4일차

일시: 2024.6.15.토 아침식사 1시간후,2시간후 내용: 늘 그렇듯 샐러드 먹고 시작. 샟채소만 먹으면 아침에 배가 좀 아팠는데 익힌 채소에 소금간, 후추 뿌려 먹었더니 좀 더 먹기 편하고 간이 맞아 채소가 더 맛있다. 혈당때문에 소스없이 샐러드 먹는 것도 습관이 되니 좋다 토요일이니까 그동안 먹고 싶었던 떡 소환 흑임자 인절미가 먹고 싶어 앓았는데 주말 치팅을 핑계삼아 먹으니 스트레스도 풀리고 좋네 식후 바로 스쿼트50개 다행히 혈당은 걱정만큼 오르지 않아 다행이다 더워서 걷기 힘드니 스쿼트랑 런지도 열심히 해야지

달콤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콤슈

2024.6.15.토 혈당일기4일차

2주 동안 디톡스 주스와 전신운동으로 체중조절했습니다

1.Before / After 사진 2. 감량기간 2024.5.30-2024.6.14 2주일 동안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50.2kg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49.5kg 5. 감량 방법 (식단) 인터넷에 CCA 디톡스 주스가 인기가 좋고 예전에 효과를 보았기에 이번에도 만들어 먹었습니다. 재료는 사과, 당근, 양배추이고 세 가지 재료의 맛이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공복에 CCA를 마신 날은 노폐물이 잘 배출되어 좋았습니다.  6. 감량 방법 (운동) 이번주 2주 동안 운동은 전신운동인 런지 킥을 했습니다. 런지 킥은 하체에 쌓인 살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고 공복에 해야 더 효과가 좋은 것 같습니다. 자세를 정확하게 해야 코어에 힘이 집중되어 칼로리 소모가 더 커져 효과적이었습니다.  7. 꿀팁 및 조언 당수치를 줄이기 위해 식후에 바로 30분 이상 걸으며 산책하는 것을 생활화했습니다. 이렇게 하면 당수치 조절에 좋았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2주 동안 디톡스 주스와 전신운동으로 체중조절했습니다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측정일:6월 15일 점심식사 직후 당화혈색소 7,4=134 닭가슴살,두부,야채 그리고 탄수로 단호박 먹고 곧바로 측정. 단호박 때문인지 약간 높은 느낌이다. 운동 해야겠다...

comachen1님의 프로필 이미지

comachen1

혈당일기 5기 2일차 인증

노각볶음

등산로 입구에서 파는 노각(늙은 오이)이 바로 딴 거라 너무 싱싱해 보여 샀어요. 근데 두개만 샀는데도 워낙 커서 무거웠어요. 그걸 가방에 넣고 장장 5시간 가까이 가방에 메고 다녔네요. 힘들었지만 덕분에 제가 좋아하는 노각볶음을 해 먹네요.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노각볶음

옵션 잘못 선택ㅜ

샴푸사려했는데ㅜ바디워시 샀나봐요 주문한거 확인하니 제가 바디워시 선택했네요 바로 위에꺼 선택해야하는데ㅜ 다시 주문해야지요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옵션 잘못 선택ㅜ

점심은 아모르 나폴리에서 빵~~

걸국 아침은 샐러드만 먹은 걸로 하고 나중에 빵 사먹은 건 점심이 됐네요. 금방 사 먹기가 쉽지않아 벌써 11시 반이 되니 어쩔 수 없죠. 뭐~ 😆 이곳은 계동에 있는 아모르 나폴리(이태리남부 베이커리 브랜드)입니다. 라떼랑 산책 나와서 성대옆쪽으로 올라가 와룡공원길에서 쭉 내려와서 북촌로로 갔어요.  이곳은 북촌에서도 가장 많이 사진 찍는 골목이에요. 이쁜 한옥이 좁은 길에 쭉 있고 멀리는 남산도 보입니다. 그래서 시끄러울까봐 조용히 찍으세요. 라는 푯말 듣고 있는 분도 계세요. 참 많은 사람들이 사진을 찍고 한복 입은 외국인들도 많거든요. 얼굴 잘 안 보이게 할려고 굉장히 노력했답니다. 우리라떼 여름에 나갈 때는 옷 안 입히는데 오늘은 비가 와가지고 밑에 척척해서 몸에 물 덜 묻으라고 입혔어요. 그런데 해나고 더워져서 한 20분 있다가 벗겼어요 저 위에서 찍고 내려오면 내려오는 중간도 다 이뻐요. 그래서 제일 위 정상부터 저 밑에까지 사람들이 중간중간 다 사진을 찍고 있답니다. 우리 라떼도 한 장도 찍어줬네요. 이렇게 사진 찍고 가자니까 버티고 끝내 간식 얻어 먹고 출발하네요~ 아침에 엄마랑 샐러드 먹고 갑자기 해가 나서 정신없이 나갈 준비하면서 엄마한테 라떼 아침을 먹이라고 했거든요. 근데 라떼가 원래 아침을 잘 안 먹어요. 입맛이 없는지 굉장히 노력을 해줘야 먹는데 엄마는 그 기술이 조금 부족하시거든요. 그래서 그냥 라떼사료 챙겨 나왔어요. 북촌에서 계동쪽 가는 길중간에 조그만 벤치가 있어서 여기서 먹였죠. 여기서도 조금 거부는 했지만 아침 운동하고 나니까 그런대로 잘 먹었네요. 그 벤치에서 쭉 내려가면은 계동길인데 여기도 아기자기한 상점들과 카페, 식당들이 있어서 되게 이뻐요. 이길도 참 좋아한답니다. 그리고 이 길로 접어든 이유가 있었거든요. 오늘은 어니언 안국점에 갈려고 마음먹고  나왔어요. 여기도 줄서는 한옥 카페고 빵이 맛있고 외국인들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한옥 대문 안에 들어가면 정원도 있고 거기에 야외 자리도 있고요. 그쪽에 줄도 서고 물론 실내 좌석도 있지만 야외 자석만 강아지도 있을 수 있다고 해서 한번 큰맘 먹고 가봤어요. 그리고 다른 날 가보니까 야외 좌석은 여유가 있는 것 같더라구요. 하지만 제가 잘못 생각한 건 오늘이 토요일이라는 거죠. 아무리 비오는 날이어도 토요일이니까 줄 서는 게 보통 때보다 배가 많더라고요.  처음엔 줄을 섰는데 오늘 오후에 알바가 있어서 시간적 여유가 많지 않았거든요. 한 10분 줄섰다가 들어갈 기미가 안 보여서 이것도 한 30분이상은 줄 서야 될 것 같아서 포기하고 나왔답니다. 우리라떼가 다를 때 가도 거기 가자고 한 곳이라 갈려고 했는데 요일를 잘못 잡은 것 같네요😅 그렇게 나와서 어쩔까? 잠깐 고민을 했는데 계동길 내려오면서 테라스 있는 가오픈한 카페(빵집)가 있더라고요.  거기가 아모르 나폴리입니다 밖에 테라스 자리가 가능할 거 같아서 물어보니까 애견동반 가능하다는 거예요. 그치만 테라스 들어가는 길이 영 쉽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어떻게 할까하고 난처해 하고 있으니 빵집에서 어떤 여자분이 나오시면서(이분은 사복을 입고 있어서 몰랐어요) 우리 강아지 잡아줄 테니까 빵을 고르라고 하시는 거예요. 사실 처음에는 그분이 누군지 몰라 어리둥절했는데 그래도 급한 마음에 맡기고 얼른 빵 2개 집어서 계산하고 테라스 자리에 빵을 놨두고 라떼를 데리러 갔었죠. 그런데 테라스 우리자리로 들어가려면 아까 빵이 놓여있는 공간을 가야 되는데 거기는 강아지가 들어갈 수가 없거든요. 어쩌지 하고 있으니 우리 라떼랑 같이 있어주신 분이 직접 테라스 쪽에 잠겨져 있는 문을 열어서 들어갈 수 있게 해주셨어요. 그 가게 직원 이셨나봐요😅 그래서 라떼랑 앉아서 이렇게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급한 마음의 빵을 담다보니 이 빵이 뭔지도 모르고 얼른 골랐답니다. 의자는 플라스틱이고 펀치가 돼 있어서 우리 라떼 방석도 깔아줬는데 조금 작았거든요. 이렇게 앉아 있다가 옆 테이블에도 사람이 앉게 되면서 제가 라떼를 내 옆으로 놔뒀네요. 우리 좌석에서 실내도 바로 보이는 유리문이 있었고요. 이문은 지금은 움직이지 않더라고요. 이게 움직여도 편할 것 같긴 했는데 먹다가 빵이 너무 맛있는 거예요.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서 앞에 계시는 손님들(일본 관광객들)한테 라떼 잠깐 봐달라고 그러고 안에 들어가서 무슨 빵인지 사진 찍었는데도 뭔지 몰라서 거기 빵만 드시는 분한테 물어까지 봤어요. 제가 고른 거는 올리브 치아바타(그집만의 특별반죽)였고요. 또 하나는 올리브 포카치아였어요. 처음엔 어떨지 몰라서 반씩 잘라서 너무 배부르면 남겨서 가져갈까 했거든요. 근데 먹어보니까 너무 맛있고 우선 좀 작아서 절반 가지고는 배가 안 차는 거예요. 그래서 이거  다 먹었답니다. 치아바타빵은 울라떼도 잘 먹었어요.  실내에서는 빵도 계속 만들고 있고 특히 화덕이 있었어요. 조그만 피자가 있길래 이게 뭔가 했지만 뭐 물어볼 정신도 없이 빵을 담았기 때문에 생각 못 했는데 나중에 리뷰 보니까 그 화덕에서 바로 굽고 있는거예요. 이탈리안 남부빵을 충실히 재현한 빵집이라니 화덕 피자 좋아하시는 분은 꼭 사 먹어보라는 리뷰가 있더라고요🤣 나중에 다시 가서 피자빵도 꼭 사 먹어야겠어요. 계속 사람이 차고 특히 테라스자리도 인기가 좋아서 우리도 일어날려고 그러는데 그때 비가 오기 시작했어요. 우리 좌석 쪽으로 새로운 손님을 오시길래 자리 비었다고 하고 그분들 중에 한 명이 우리 라떼 잡아주고 저는 먹던 컵과 접시 안에 넣어 놓고 나와서 라떼랑 비옷 챙겨입고 아까 열어놓은 그 테라스 문 쪽으로 해서 나갔답니다. 나와서 옆쪽에서 전경을 찍긴 했어요. 테라스 자리도 괜찮고 1층도 넓고 특히 2층도 있다네요. 네이버에 찾아보니 전경이 이쁘게 나온 게 있어서 같이 올려요.  여기 이쁘게 보이는 데가 테라스 자리예요. 바로 옆에 조그마한 골목길이 있어 사람들이 오가지만 이렇게 꽃도 놓여 있고 약간은 반만 오픈된 느낌이라 오븟하게 빵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어떤 분들은 남부 이탈리아의 느낌이 난다는데 제가 가보질 않아서 그건 잘 모르겠고 하여튼 이국적이었어요. 우리 라떼 저렇게 비옷 얼릉 입혀서 우리 집까지 30분만에 갔네요. 원래 30분까지 잘 못 가는데 비 오니까 엄청 빨리 갔어요. 그리고 그렇게 시간은 없지만 라떼가 너무 드러워져서 오늘 목욕을 시켜줬답니다. 아침부터 되게 빠듯한 하루를 보내고 있네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아모르 나폴리에서 빵~~

2024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바다 앞에 섰을 때 생각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바로 당신이 사랑하는 사람이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2024 전국 해수욕장 개장일

공부하러 나가는 따님 식사는 🍔 햄버거

공부하러 나가는 따님 식사는 🍔 햄버거 쿠폰 오늘 늦게까지 침대와 한몸이라 걱정했는데 롯데리아 햄버거 쿠폰 주니 식사도 할겸 도서관으로 나섭니다. 이달에 토플 시험 본다는데... 바로 성공하면 좋겠어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공부하러 나가는 따님 식사는 🍔 햄버거

6/15 혈당일기 5기 6일차

6월 15일 토요일 아침에 일찍 눈이 떠져 바로 물한잔 마시고 밖으로 걷기운동 하고 왔네요 아침식사/ 김밥.달콤한 참외 식후혈당 정상범위네요 운동하면서 꾸준히 관리 잘하고있어요

달콩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콩님

6/15 혈당일기 5기 6일차

6월15일 (토)| 혈당일기 5기 6일차

-날짜:2024. 06.15.토 -혈당측정 시간: 아침식사 2시간 이후  -내용: 오늘 아침은 볶음밥           (훈제 닭가슴살 1개 토마토 1개           양파1개  밥 2/3공기 후추 바질홀 조금 )            밥먹고 바로 걸어주면 혈당오르는거             그나마 막아준다해서            아침먹고 40분 정도 걸었는데            공원 그늘에서 걸어도 덥긴하네요..                        

dbhhj님의 프로필 이미지

dbhhj

6월15일 (토)| 혈당일기 5기 6일차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