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에 캐시딜 상품권은 아직 소액권도 1:1 교환 방식이더라고요~
근데 상품권 클릭해보니 이런 문구가 ㅎㅎㅎ
"추후 불시"에 인상될 수 있대요 ㅋㅋㅋ
언제 오를지 몰라서 바로 바꾸어 버렸어요 ㅋㅋㅋ
곧 오를거에용 같은 계열사인 캐시닥 캐시워크 다 올랐어요
긍까요~~ 언제 오를지는 시간문제~~ 더 부지런히 모아서 바꾸고 싶지만 쉽지않겠지요 ㅠ
와.. 1:1 넘 좋네요.. 저는 캐시 부족이라 안 되겠네요..
캐시딜 상품권 1000원부터 있던데요?? 저는 5만 포인트 넘어가면 바꿔야지 하고 있었는데 저 문구 보자마자 그냥 바로 고! 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