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거 보셨어요??

지니어트에 캐시딜 상품권은 아직 소액권도 1:1 교환 방식이더라고요~

근데 상품권 클릭해보니 이런 문구가 ㅎㅎㅎ

"추후 불시"에 인상될 수 있대요 ㅋㅋㅋ

언제 오를지 몰라서 바로 바꾸어 버렸어요 ㅋㅋㅋ 이거 보셨어요??

0
0
댓글4
  • 파인더홀
    곧 오를거에용
    같은 계열사인 캐시닥 캐시워크 다 올랐어요
    인간비타민
    작성자
    긍까요~~ 언제 오를지는 시간문제~~
    더 부지런히 모아서 바꾸고 싶지만 쉽지않겠지요 ㅠ
  • 굳트
    와.. 1:1 넘 좋네요..
    저는 캐시 부족이라 안 되겠네요.. 
    인간비타민
    작성자
    캐시딜 상품권 1000원부터 있던데요??
    저는 5만 포인트 넘어가면 바꿔야지 하고 있었는데 저 문구 보자마자 그냥 바로 고! 했어요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