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아침의 선물 💝
👁️ 아침의 선물 💝 오늘 7시에 나갔지요. 벚꽃이 끝났으니 이응다리로 달렸어요. 달리다가 멈추게 만드는 풍경들 입니다. 아침 햇살 받고 얼마나 이쁜지👁️🫶 일찍 나갈수록 풍경은 멋져요.
레몬그린
혈당일기 챌린지 1기 4일차 인증
4/18 11:20 조금 이른 점심식사로 비빔물국수와 찐만두 딱 한개 먹엇어요! 그리고 한 삼십분 지나고 잰 혈당입니다 걷기운동 바로 나갈예정이에요
조콩만
애사비 챙겨드세요
샌드위치로 아침먹었어요~ 애사비 애플사이다비니거 요즘 유행이라잖아요? 사과초모식초 먹고 몸 안에 들어간 음식물들 빠르게 분해해서 소화시키게 도와줍니다. 먹고나서 혈당상승 억제에 도움을 줄 수 있대요. 제일 중요한건 먹고나서 바로 앉거나 눕지않고 10분만 걸어주기!!@ 조금의 움직임이 살 안찌게 도와주고 속더부룩한거없이 소화시켜줘요. 오늘도 잘 움직입시다^^
58로가즈아
혈당일기 4일차인증
아침식사전 공복혈당체크했다 어제 저녁 식사 후 공복으로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체크 갈수록 수치가 낮아서 좋네요 운동열심히하고 체크도 열심히 하자
송승환
라라스윗 초코바
저는 다른건 몰라도 당류함량이 높은건 좀 잘안먹으려고 하는 편인데 이번에 먹은 초콜릿바가 꽤 괜찮았어서 후기한번 적어보려고 합니다. 라라스윗 초코바인데, 이정도면 저당간식에 초코바로 기분전환까지 가능해서 꽤나 괜찮게 먹었습니다 다이어트 하면서 사실 단거를 끊을수는없으니까... 어느정도선에서 타협할지가 항상 고민인에 이정도면 초콜릿에 쌉싸름함과 단맛이 감돌아서 좋았고, 건조하거나 뻑뻑한 느낌은 아니어서 좋았습니다 가격이 조금 있는 편이라서 재구매는 좀 망설망설..해지긴 하네요 ㅋㅋㅋㅋ
깨개갱
4월 18일 목 혈기챌 1기 4일차
4월 18일 목 am 9:15 혈당수치 116mg/dl 아침 부터 도너츠 있어서 먹고 블랙 커피 한잔 먹었어요 먹고나서 불안한 마음에 바로 쟀더니 그닥 높진 않게 나왔네요. 오늘도 반성. 밀가루 먹지말자 다짐해봅니다
MINJEONGYi
식후에 혈당관리를 산책
혈당관리를 위해 사소하지만 꾸준히 실천하는 방법 바로 산책입니다. 특히 식사하고나서 앉아있거나 하면 엄청 단거 먹고싶고, 주워먹을거 많은 유혹에서 간단하게 벗어날수 있는것 같아요 산책이 혈당관리에 특히 또 막 엄청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고 하고, 무엇보다 요즘 황사가 있기는 하지만 꽃이랑 햇볕이 너무 좋아서 산책하기 너무 좋은것 같아요 텀블러에 따뜻한 차나.. 물한잔 담아서 간단하게 산책하면 혈당수치 개선에 엄청 도움이 됩니다 ! 최근에 갔던 산책길이에요!! 보기만 해도 싱그러워지지않나용
깨개갱
🐳흰색면 침구 삶음 빨래
🐳흰색면 침구 삶음 빨래 호텔식 흰색 면침구를 좋아해요 더러움이 바로 보여서 청결하게 쓰니까요. 이건 꼭 삶음 빨래로 돌려요 그래도 오래 사용 하니 색이 깨끗하지 않아요
레몬그린
4월18일 목 혈당일기1기 2일차
날짜 24.04.18 혈당측정시간 아침공복 8시 내용 오늘 아침공복 혈당기록입니다. 아침 8시에 일어나 바로잰 혈당으로 당뇨인으로 나약한 어제를보내며 아침공복이 160대가 나와버렸습니다. 어제 저녁에 탄수화물을 많이 섭취하고서는 아침 공복운동을 거르니 바로 160대가 나오네요. 아침 운동을 절대 거르지않아야겠습니다.
욱이88
모니모 기상 챌린지
또 받았다고 생각했는데 아니었어요. 방금 바로 받았어요.
루시안
캐시톡 업그레이드 후 오류 발생
캐시톡 업그레이드 후 오류 발생하네요 업그레이드후 바로 보내기가 안되구... 받기도 아침부터 오류발생하네요 ㅜㅜ
sunny82
혈당일기1일차
어제 저녁 운동했다는 핑계로 고구마2개 바나나한개 우유2잔이나 마시고 쌈에 고추장 된장 잔뜩언져서 먹고 바로 잤더니 공복혈당130이넘는다...각성하자..ㅠㅠ
헌이맘
4월 17일 (수) l 혈당일기 1기 3일차
- 날짜: 2024.04.17 - 혈당 측정 시간: 취침 전 (오후 11시) - 혈당 측정 결과: 98mg/dl - 내용: 저녁에 젤리 1개, 뻥이요 과자 반봉지, 방울토마토 10알, 계란후라이만 먹었습니다. 그리고 집 좀 치우고, 밖에 나가서 40분 정도 산책하고 들어와서 바로 혈당측정을 했습니다. 혈당 정상수치가 나와서 안심이 됩니다 :) 젤리랑 과자를 먹어서 좀 걱정했거든요 ㅠㅠ 내일은 좀 더 건강한 식습관을 유지해야겠습니다. ////사진추가//// 지니어트 스탬프가 전등 불빛때문에 날짜가 안보이네요. 날짜 정보 나온 부분 확인 부탁드립니다.
매화나무
혈당 일기 1기 1일차
날짜 : 4월 17일 수요일 측정시간 : 저녁식후 바로 (pm 9시40분) 늦은저녁 돼지고기 상추쌈을 먹었다. 식후 바로 재기도 했는데 배가 고파 좀 과하게 먹었나보다 156, 혈당이 높다 3층 계단 3번정 도 오르내리고 자야겠다.
생강꽃
4월17일(수) 혈당일기 1기 3일차
-날짜 : 24.04.17(수)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수목원 봄꽃 촬영 출사다녀왔고 5520보 걸었다. 식사는 잡곡밥, 어묵볶음, 된장국, 김치, 계란후라이였고 간식은 삶은 계란 1개, 당근, 떡1조각, 사과와 배 1/9쪽씩 먹었다. 스테비아 커피믹스 2봉을 텀블러에 타서 가지고 다니면서 마셨다. 식사후 바로 설거지를 했지만 발꿈치 운동은 못했다. 오늘 걸음수에 비해서는 혈당수치가 잘 나왔다.
superjob
량현량하가 어릴때 번돈 10억 실종된 이유
1.어릴때 10억범 2.아빠가 현금으로 바로바로 찾음 3.아빠 급사로 돈 행방 불명
야고
굶지않고 조금씩 먹으면서 시작한 다이어트
1년 365일 다이어트지만 다시금 마음을 잡고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끼니마다 한 접시에 음식을 담아 천천히 꼭꼭 씹어먹었습니다. 하루에 만보이상걸으며 운동했습니다. 굶어서 몸무게를 줄이면 요요현상이 바로 나타나 조금씩 먹고 만보걷기와 같이 했더니 조금씩 빠지네요.. 따뜻한 날씨가 다가온만큼 조금더 열심히 해야할것같아요~~
작은구름
식후엔 꼭 20~30분 걸어요.
2년전ᆢ건강검진에서 공복혈당이 113이 나와서 당뇨전단계 진단을 받았어요. 헉~~이런 일은 나에겐 없을줄 알았는데ㅠㅠ 폐경이 되면서 살이 찌기 시작하더니 결국 당뇨전단계라니ᆢ 이후로 결심했죠. 혈당체크기를 바로 구입해서 수시로 혈당체크를 하면서 식후엔 꼭 30분이라도 가볍게 걷자.라고~~ 벌써 2년이 되었네요. 꾸준히 걸을땐 당이 조절되는데 혹시 아프거나 바쁜 일이 있어서 걷기를 못하면 혈당수치가 바로 경계범위가 되더라고요. 그래도 오늘도 꾸준하게 걸어봅니다. 오늘은 혈당수치가 정상범위네요. 우리 건강관리 잘하자구요~~~
jeju줌마
4월 17일 인증 | 혈당일기 1기 1일차
4월 17일 점심식사후 ㅊㅔ크 135 원래는 식후 2시간 후에 쟤야 되지만 여건이 그러지못해 식후 바로잼 2~3년전쯤 당화혈색소 혈당이 높아 1년약먹고 10kg빼서 약은 안먹지만 전단계정도로 추정됌 6키로 다시쪄서 다시 살빼야되는 시기 입니다 바로재서인지 혈당스파이크나는 음식을 안먹어서 인지는 잘모르겠으나 양은 포만감있게 먹음 토마토 브라타치즈 버터구운닭가슴살 잡곡밥 시금치나물 배추김치 골고루 먹었음
데굴곰순
전 저항성 전분밥으로 혈당관리를 합니다.
전 저항성 전분밥을 만들어 먹으며 혈당 관리를 합니다. 보고된 연구사례에서는 저항성 전분(소화 효소에 저항하여 쉽게 분해되지 않는 전분)은 소장 속 소화효소에 저항하여 대장에서 느리게 소화됩니다. 이렇게 소화에 오랜시간이 걸리기 때문에 혈당을 급격히 올리지 않는다 합니다. (식후 혈당을 덜 올리고 더 빨리 떨어진다 합니다) 또 소화에 오랜시간이 걸린다는 의미는 포만감이 오래 지속 된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아무래도 소식을 하겠죠) 참고로 칼로리도 일반전분의 반 밖에 안되고 포만감이 오래 지속되어 다이어트에도 효과가 있고 대장에서 천천히 소화되기에 장 건강 개선에도 도움을 준다 합니다. 아래는 제가 해 먹는 저항성 전분밥 레시피 입니다. 쌀 : 현미 : 보리 : 귀리 : 수수를 3+1/2 : 1/2 : 1/3 : 1/3 : 1/3 비율로(3시간 이상 불려 줍니다) 넣고 다시마와 건표고버섯(3시간 이상 불리고 잘게 썰어 밥에 넣습니다) 불린 물로 밥을 한 후 바로 밀폐용기에 1인분씩 소분해서 담은 후 뚜껑을 꼭 닫은 후 냉장실(2~4도)에서 12~24시간 보관 합니다. 밥을 드실때는 전자렌지에 2분 돌려서 먹습니다(160도 이상에서 조리하면 저항성전분 구조가 깨져서 효과가 없으니 2분 정도가 제일 좋습니다)
아침향
😍초파리 걱정 없는 바나나 간식🍫
바나나에는 우리 몸의 세로토닌을 만드는 B6가 풍부하고 장 건강에도 도움이 된다고 하는데요? 초파리들이 많이 꼬여서 바나나 살 때 조금 고민되요 바나나 껍질을 봉지에 봉 해서 묶어놔도 초파리들이 어떻게 알고 꼬이는 신기함...ㅡ.ㅡ 그래서 바나나 대신 바나나맛 나는 요 간식으로 당충전 ㅋㅋ 안에 뽀로로 친구들도 들어있어요😍
ssalcong케익
🍅못생긴 캐시딜 대저 토마토 육질이 연해요.
🍅못생긴 캐시딜 대저 토마토 육질이 연해요. 생긴게 우락부락한데요 맛은 반대로 부드러워요 안익은것 8개정도 바로 먹기 좋은것 2개 총 10개 2.5키로 라네요. 건강한 맛이랍니다.🍅🍅🍅
레몬그린
혈당기록 2일차
아침식사 전 공복혈당 체크 어제밤식사이후 아무것도 먹지않고 일어나서 바로 체크 했어요
왕대박7
두피에 유전 터지고 열많은 남자분들 참고하세요.
제가 진짜 두피에 열도 많고 땀도많고 가려움도 자주 느끼고 주말에 하루 안감으면 바로 각질같은게 막 생기고 암튼 그랬는데요 아는분이 폼클렌징으로 며칠 감아보라더라고요. 그래서 속는셈 치고 딱 3일 감았는데 두피에 끈적한 느낌 간지러운 느낌 완전 사라졌어요. 또 비듬까진 아니더라도 머리털면 아주 미세한 각질이 보였는데 완전 깨끗해졌습니다. 경과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알려드립니다. 참, 단점은 비누로 머리감은거처럼 머리카락이 뽀득거리고 거친 느낌이 나요. 근데 전 이거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드라이기로 말리니까 그냥 바람부는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도 더 쉽게 된다는 ㅎㅎ 머리결에는 안좋은 영향이 있을지 몰라도 전 두피 개운해진게 백배는 더 좋네요. 혹시 저같이 두피 기름기 때문에 허구헌날 쿨링샴푸 좋다는거 찾으시는 분들은 속는셈치고 딱 3일만 해보세요. 아 그리고 제가 쓴 폼클렌징도 아주 저렴한거에요. 다른 앱에서 포인트 모은걸로 5개에 만원인가 주고산 저렴이임 그러니 집에 좋은거 쓰시는분은 저보다 효과도 더 좋을듯요
retona605
식후30분 운동하기
10개월전에 TV에서 당뇨예방법에 대한 프로그램을 하는데 식후에 대부분의 습관이 배가 부르고 피곤하다 보니 퍼저 있을때가 대부분이다. 저 또한 먹고 앉아 있다가 바로 자는 경우도 일상이였다. 방송에서(공복에 운동을 하면 혈당 유지가 안 되고 수치가 떨어질수가 있고 혈당이 가장 많이 올라간 식후30분에서 1시간 사이에 운동을 추천하고 단 과격한 운동을 하면 뚝 떨어질 수 있어서 금물)이라고 합니다.그래서 혈당관리를 위해서 이 방송을 본후에는 절대로 앉아 있지 않고 가벼운 걷기를 운동을 30분씩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몸무게도 더 늘어나지는 않고 유지 되어서 꾸준히 운동합니다.
K스마일
커피
물 한잔 마시고 나서 캡슐 커피 바로내려서 한잔 마시네요. 하루 시작은 커피와 함께 하네요. 오늘도 두잔 이상은 마실것 같아요
로블ㅎ
보리호밀식빵
로컬푸드에서 구매한 보리통밀빵 지역마다 판매하는지 우리지역에서만 판매하는지는 모르겠네요 가격은 5500원 식빵크기로 9장 들었어요 저당으로 표기되어있진 않지만 혈당을 빨리 올리지않고 즐겨먹는 빵입니다 샌드위치를 만드는 재료 보리호밀식빵. 매실잼. 양배추등 샐러드. 슬라이스과일.
heracchang
🍚제로딜에서 10키로 농협 안심 👍상등급 탄탄대로 쌀 구매 득템💰💰💰💰
🍚제로딜에서 10키로 농협 안심 👍상등급 탄탄대로 쌀 구매 득템💰💰💰💰 쌀이 떨어질때가 되서 둘러 보다가 제로딜에 좋은 가격에 구매 했어요. 타싸이트 비교해보고 가격이랑 후기가 좋아서 바로 구매했지요🍚 💰어제 24900 원에 샀는데 오늘은 32900원 하네요. 👍👍👍캐시로 캐시딜에서 장보기 짱입니다.
레몬그린
혈당기록챌린지1기 3일차인증
4월17일 수요일 혈당체크아침식사후 아침먹고 곧바로 혈당체크 했다 오늘도 좀 높게 나왔어요 얼릉 운동하러 나가바야겠네요 건강하게 살려면 열심히 운동해야겠습니다~
KKK용식이22
4월 17일 (수) 혈당일기 1기 3일차 인증
4월 17일 야식 측정결과 103 치킨 오늘 바로 자려고 했는데 친구가 집에 놀러왔다 친구가 치킨을 들고왔는데 참을수없었다 맛있게야식먹고 잠을 자려고했지만 혈당도 쟀다 오늘도파이팅입니다
zntkskzlzy
4월16일(화) 혈당일기 1기 2일차
-날짜 : 24.04.16(화) -혈당측정시간 : 저녁식사후 2시간 -내용 : 서울숲에서 튤립 촬영을 하고 전철을 갈아타고 오느라 걸음수가 14,072보이다. 식사는 평소대로 잡곡, 어묵볶음, 된장국, 김치, 계란후라이였고 간식은 삶은 계란, 당근, 떡1조각, 사과와 배 1/8쪽씩 먹었다. 저녁식사 후에는 바로 설거지를 하고 뒤꿈치들기를 100개 했다. 보통 110대가 나오는데 오늘은 살짝 높은 편이다.
superjob
캐시딜의 발견-국내산 프리미엄 포기김치
국내산재료로 갓담근 프리미엄 포기김치 10kg을 50,000원 캐시딜 상품권으로 구매했어요. 2,723원의 구매포인트를 적립받았고, 11,100원 포인트전환을 받아서 다음에도 김치를 구입하려고 합니다. 김장비닐을 개봉했을때 김장김치의 향이 얼마나 좋던지 바로 따뜻한 밥한그릇 먹고 싶을 정도였어요. 실온에서 익혀서 김치냉장고에서 보관하려고합니다. 적당히 매콤하고 양념이 골고루 잘 발라져서 익으면 맛이 끝내줄 것 같아요
강미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