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두피에 유전 터지고 열많은 남자분들 참고하세요.

제가  진짜  두피에  열도  많고  땀도많고 가려움도  자주  느끼고  주말에  하루  안감으면 바로  각질같은게  막 생기고  암튼 그랬는데요

아는분이  폼클렌징으로  며칠 감아보라더라고요.  그래서  속는셈 치고  딱 3일 감았는데  두피에  끈적한 느낌  간지러운 느낌 완전 사라졌어요.

또 비듬까진 아니더라도  머리털면 아주  미세한 각질이  보였는데  완전 깨끗해졌습니다.

경과가  너무  드라마틱해서  알려드립니다.

참,  단점은 비누로  머리감은거처럼 머리카락이  뽀득거리고  거친 느낌이  나요.

근데 전 이거도  나쁘지  않더라고요.

오히려  드라이기로  말리니까 그냥 바람부는 방향으로  자연스럽게  스타일링도  더  쉽게  된다는 ㅎㅎ

머리결에는 안좋은   영향이  있을지  몰라도  전 두피  개운해진게  백배는 더  좋네요.

혹시   저같이  두피  기름기  때문에  허구헌날 쿨링샴푸  좋다는거  찾으시는 분들은 속는셈치고  딱 3일만 해보세요.

아  그리고  제가  쓴 폼클렌징도  아주 저렴한거에요.  

다른 앱에서  포인트  모은걸로   5개에  만원인가  주고산 저렴이임

그러니  집에 좋은거  쓰시는분은 저보다  효과도  더  좋을듯요

0
0
댓글1
  • 깐뚱
    앗 그래요~^^
    기름기많은 울 식구에게 공유해야겠네요 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