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혈당기록 1기 4일차

4월 22일 월요일 *공복혈당 107 토요일과 일요일 공복 혈당이 130 넘어서 걱정했는데요 오늘은 그래도 107로 떨어졌네요(이것도 안정 수치는 아니에요) 어제 식단 점심은 컵누들과 파김치 저녁은 귀리밥과 김치찌게 별다를거 없는 식단이었는데요 다른 차이라면 평일처럼 식사후 바로 제자리에서라도 걷기를 해줬다는거에요 식사후 누워 있지 않고 걷기 해준것이 혈당 내리는것에 효과가 있는것 아닌가 생각을 해봅니다 오늘 점심 식사후 걸을 예정인데요,,내일 공복 혈당 측정해보면 무언가 비교가 될듯해요

꽃이뻐님의 프로필 이미지

꽃이뻐

혈당기록 1기 4일차

탄성코트,,,

혹시 다들 베란다에 탄성코트하셨나요? 저흰 살고 있는 집인데,, 구축이라 3베이거든요,, 거실이랑 옷방하나랑 안방은 정남향인데 주방이랑 건너편 아이방 베란다는 대신에 북향이잖아요 그래서 그쪽은 늘 베란다 곰팡이가 펴요 겨울만 지나면 일일이 제가 곰팡이 제거액 사다 뿌리는데,,, 엄마집은 탄성코트해서 괜찮더라구요 바로 옆동,,ㅎ 그래서 이번에 할까 싶은데,,,살고있는집에 하기가 쉬울지..ㅠㅠ 고민되네요

채아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아미

4/22(화)혈당일기 1기 7일차

공복 혈당이 만족스럽다. 어젯밤에 컨디션이 안좋아서 걱정했는데 잘 관리된것 같다. 어제는 꽃가루 알러지와 속이 더부룩한 상태로 측정 해보니 식후 혈당 150이 넘어 다시 운동을 해서 94로 맞추고 잠을잤다. 당뇨는 게으르면 안되는 병이다. 수시로 첵크해서 맘에 안드는 수치가 측정되면 바로 운동을 해서 수치를 떨어트려야 잘하는 관리라고 본다. 그러기 위해서는 몸의 컨디션을 항상 좋게 유지하기 위해서 노력해야한다. 당뇨는 장수하기 좋은 병이라고 생각한다.ㅠㅠㅋㅋ

조백나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백나나

4/22(화)혈당일기 1기 7일차

4/22 혈당기록 1기 4일차 인증

아침 식사 후 혈당입니다.  어제 저녁 치킨 먹고 일찍 자서 오늘 아침 높게 나오면 어쩌나 싶었는데 밥 먹고 바로 재봐서 그런지 생각보다는 높지 않네요.  당뇨 전단계일지도 몰라서 이번에 뱃살 빼는 운동 시작해야겠다 결심하고 있어요.  챌린지 덕분에 좋은 건강체크 된 것 같습니다. 

천향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향가성

4/22 혈당기록 1기 4일차 인증

혈당 기록 1기 7일차 인증

4월 22일 아침 6시 48분이다 .아침 이르게 커피와 샌드위치로 잠시 즐기고서 오늘은 일정때문에 바로 혈당체크를 해보았다.  샌드위치는 한개 다 안먹고 반만 먹었네

달달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별

혈당 기록 1기 7일차 인증

(캐시딜) 훅고리 옷걸이

여자만 셋인 저희집엔 잡동사니,속옷등이 참 많아요~~이런저런 정리함같은것도 써봤지만 아무리 잘 넣어놔도 금방 흐트러져서 엉망이더라고요.. 그러다 캐시딜에서 훅고리옷걸이를보고 이거다싶어 쿠폰있는김에 바로 구매했는데 흐트러지기 쉬운 속옷,벨트등을 걸어놓으니 정말 편하네요 꼭 한번 써보시길 추천드려요

별사탕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별사탕향기

(캐시딜) 훅고리 옷걸이

캐시딜 쇼핑

캐시와 포인트 쌓이면 바로바로 샴푸와 바디워시 떨어져서 후딱 주문 캐시로 사니 좋네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캐시딜 쇼핑

4월21일(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2024.04.21. -저녁 식사 2시간 후 -돼지고기 김치찌개와 구운 계란, 김으로 식사를 했다. 이어서 토마토 1개를 먹고 바로 운동을 나갔다. 1시간 정도 열심히 걷고 들어와 샤워를 하니 상쾌하다. 2시간 지나 잰 혈당수치가 좋아 기분이 더 업된다.

프라임12345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라임12345

4월21일(일) 혈당일기 1기 4일차

저만의 혈당 관리 방법은 운동이에요!

아직 당뇨 진단을 받지는 않았어요 그런데 급작스레 살이찌고 그러니까 공복 혈당도 올라가고 수치가 점점 오르더라구요 그래서 수시로 운동을 하려고 노력합니다. 식 전에도 가볍게 산책이나 계단오르기 정도 운동하고요 식 후에도 설거지 마치고는 바로 가볍게 산책해요 운동만이 살길이라고 의사선생님께서 하셨어요 그래서 생활속에서 꾸준히 운동합니다. 격한 운동은 아니더라도 수시로 해줘요

이하린80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하린80

저만의 혈당 관리 방법은 운동이에요!

캐시톡 규칙이 어케되나요

캐시톡 많이 어려워요 규칙이 어찌 되는지도 모르겠어요  보내고 몇시간 있다가 받아지나요? 받고 바로 보내기 안되나요? 아따 겁나 헛갈려서 못하게 만드네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동원샘물 싸고 좋네요

원래 저희 집은 생수를 이것저것 번갈아 가면서 먹어요 동원샘물도 그중에 하나라 가끔시켜 먹는 브랜드였어요 이번에 캐시딜에서 아주 저렴하게 나왔더라구요 쿠폰 적용해서 바로 구입했어요 동원샘물 답게 빠르게 배송왔고 배송 상태도 아주 좋아요 캐시딜에서 구입하면 10 프로 적립되고 후기 쓰면 300 포인트도 적립돼서 정말 좋아요

해설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동원샘물 싸고 좋네요

캐시딜 유통기한 임박? 좋아요 ㅎㅎ

생각보다 유통기한이 짧지 않은데 바로 먹는 상품이나 약품은  정말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가능해서  자주이용해요  이번엔 요즘 다이어트로 머리가 많이 빠져서 비오틴 구매 ^^

치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치랭이

캐시딜 유통기한 임박? 좋아요 ㅎㅎ

역시나 맛은 👍

요즘은 맛도 중요 하지만 포장도 중요 한것 같아요. 소스도 두가지가 듬뿍 들어가고 바로 튀겨서 줘서 왜 핫플 인줄 알겠더라구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역시나 맛은 👍

혈당일기6일차

저녁먹고 바로 재었어요 콩나물국과 김치 양파절임 먹었어요 꾸준히 관리해주니 도움이되네요 조절 잘해서 건강한 삶을 살아야겠어요 간식도 줄여가고있네요 

문탱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탱맘

혈당일기6일차

콤부차 몇가지 먹은것중 요거 추천함-에스나인콤부차

봄이 지나서 날씨가 20도가 넘어가니 슬슬 당기는 음료 콤부차 자몽 좋아해서 자몽맛으로 구매~~ *에스나인콤부차 최근 캐시달 통해 산 콤부차인데 제 입맛에는 제일 적당히 달고 탄산도 과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그리고 홍차를 좋아하는데 홍차맛이 적당히 강해서 좋았는데 자몽맛은 조금 약한듯해요  330ml 통에 한봉 넣고 타먹으면 딱 적당합니다 칼로리도 다른 콤부차에 비해 제일 낮더군요 저번에 산것도 15 kcal라 적다고 생각하고 샀는데 이건 9.5kcal에요 예전 제품들은 50kcal 였는데 비해 많이 낮죠~ 50kcal vs 15kcal vs 9.5 kcal 왼쪽이 이번 구매한 에스나인 오른쪽이 바로 전에 산 해피테라스 직원들 먹으라고 사무실에 몇개 뒀는데 다들 맛있다고하네요 어디제품인지 다들 물어봐서 1통 갔다두고 재 구매해야겠어요 이전에 산 콤부는(해피테라스 자몽 콤부차) 제 입맛에 너무 달아서 330mlx2잔 나누어 만들어 먹었거든요 양을 많이 먹는다는 점은 좋았지만 그래도 요번 제품이 콤부 함량도 많도 더 마음에 들어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콤부차 몇가지 먹은것중 요거 추천함-에스나인콤부차

집에오자마자

바로바로 삼겹살 준비합니다 ㅋㅋ

담율로님의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집에오자마자

요즘 햘당관리는

매일 식전에 간딘한 스트레칭이나 산책을하고 식후엔 절대 바로 앉지 않고 최소 30분이상 산책하고 들어와서 혈당체크 합니드 그리고 하루 한끼는 부대끼지 않게  샐러드로 간단하게 먹으며 관리하고 있습니다

씽씽걸님의 프로필 이미지

씽씽걸

요즘 햘당관리는

또다시 하는 2주 다이어트 후기

다이어트 후기 8회차도 어김 없이 왔네요. 이번에는 유독 힘든 감량 기간 이었어요ㅠ  제 생일 주간이 있었어서 맛난거에 정신팔려 생각없이 먹다가 또 몸무게가 늘어났거든요.ㅋㅋ 어김없이 몸무게와의 사투에 들어갔답니다..  ❇️ before / after 사진  ❇️ 감량기간   다이어트 후기 챌린지 시작하는 9일부터 시작해서  오늘 아침에 몸무게를 쟀으니 어제까지 한걸로해서 12일간 했어요. 시작하고 2일 뒤에는 0.3키로 빠졌는데, 이 후에 매일 몸무게를 쟀는데 3일동안 똑같은거예요... 좌절 했어요..마법주간이라서 그런지  식욕도 땡기고 몸도 붓고 그러더라구요. 감량이 너무 안되길래 나몰라 이러고 3일 재다가  그 다음부터는 안 쟀어요ㅎㅎ 신경을 안 썼어요. 몸무게에 집착할까봐서 안 잰 것도 있어요ㅎ  그러곤 오늘 아침에 쟀는데 빠져 있는거예요 솔직히 기대도 안 했는데... 다행이다!! 했죠ㅎ 그래서 딱 0.5 키로 빠졌어요! ❇️ 감량 방법 (식단)   아침은 먹지 않았어요. 물이나 간단한 차를 마셔줬어요. 만약에 어쩔 수 없이 먹게 되면 한 두입만 먹었어요. 본격적인 음식은 12시 이후부터 섭취했어요.   점심은 일반식으로 가리지 않고 먹고 싶은거 먹었어요.  제가 식탐이 많아서 너무 식단을 까다롭게 하면  꼭 입터짐이 있더라구요. 배부르게 먹은 날도 있긴 있지만 하루이틀 빼고는 대부분 약간 배가 차기 시작하면 그만 먹었어요.  간식은 일체 안 먹었어요. 혹시 배고프거나 뭐가 먹고 싶으면 그냥 물 많이 마셔줬어요. 저녁은 과일 하나 아니면 두유 하나 먹어줬어요. 과일은 토마토랑 바나나 자주 먹었어요. 두유는 매일우유 99.9% 먹었어요~ 그냥 딱 배고픔이 가실 정도로만 먹었어요. 잘때는 엄청 배고픈데 원래도 배부르면 잘 못 자서 배고픔을 느끼면서 자는게 습관이라ㅎ 별 어려움은 없었어요~ ❇️ 감량 방법 (운동)   운동은 나름 열심히 지니홈트보면서 따라했어요 처음에는 동작도 어설프고 시간 맞추기도 힘들었는데 며칠하니 좀 적응이 되더라구요. 저질 체력을 느끼면서 반성의 시간을 좀 가졌어요..ㅠ 안쓰던 근육을 쓰니 며칠 근육통때문에 고생했지만 인바디 결과에 근육량이 꽤 올라와서 뿌듯했어요!!  역시 노력한 만큼 결과가 따라 오나봐요~~ 운동도 부위별로 종류도 많고 시간도 짧아서 부담없이 하기 좋더라구요~   아 그리고 점심 먹고 식 후에는 꼭 걸어줬어요. 보통 15분 정도 걸었는데 적어도 10분은 꼭 걸었어요. 식 후에 걸으면 소화도 잘되고 건강에도 좋대요.   ❇️ 꿀팁 및 조언   약간 과식을 하거나 식사후에 효소를 꼭 먹어줬어요 제가 평소에도 소화가 잘 안되고 속이 좀 불편한게 있었는데  효소를 먹으니 확실히 소화도 잘되고 화장실을 잘 가더라구요.  원래는 이영애 새싹효소 먹었는데 이번에 친구랑 같이 새로 구매한 효소인데 괜찮더라구요. 이 효소에는 식이섬유에 차전자피도 들어있다더라구요. 성분도 좋은데 무엇보다 고소한게 맛있더라구요. 효소도 먹는 건데 맛도 중요하잖아요~ 효소는 식 후에 바로 먹는게 좋다고 해서 식 후에 바로 먹어줬어요. 저한테는 효소가 꽤 도움 되는 듯 해요~ 그리고 물을 많이 마셔야 해요. 식사량이 줄어드니  배고픔이 생기는데, 그 공복을 물로 채워야 하더라구요.  물만 먹기 많이 힘드시면 방울토마토나 오이  추천드려요. 맛있기도 맛있고 칼로리도 낮아서  적당량 먹어도 부담없으실거예요.  전 물 마시는걸 좋아하기도 하고 그냥 물 마셨어요ㅎㅎ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또다시 하는 2주 다이어트 후기

캐시딜 - 문천식품 떡갈비

캐시딜에 계속 안들어와서 잊고 있었는데 갑자기 생각나서 검색해보니 떡갈비가 있네요. 리뉴얼 되었다니 바로 구입했어요. 애들이 대기업 떡갈비보다 요게 더 맛있다네요. 불향 가득한 떡갈비 캐시딜에서 계속 팔았으면 좋겠어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캐시딜 - 문천식품 떡갈비

힙브릿지 자세로 운동하고 KTC 디톡스 주스로 다이어트했습니다

9개월 넘게 열심히 다이어트를 하고 있습니다. 평소에 몸이 많이 부어 바로 붓기를 빼려고 노력합니다. 4월 3일에 48.3kg에서 현재 47.4kg가 되었습니다. 몸무게가 많이 줄지는 않지만 근육이 늘어 안심입니다. 근력 강화에 좋은 홈트 동작이 많은데저는 기구나 도구 없이도 매트만 있으면 쉽게 할 수 있는 힙브릿지 자세를 많이 합니다. 엉덩이 근육 강화는 물론 허리통증에도 좋네요. 갑자기 하는 것보다 먼저 폼롤러로 준비 운동을 하고 하면 자세도 잘 유지할 수 있고 지속적으로 하면 고관절 강화에도 도움되는 것 같습니다. 식단으로는 이번에는 토마토, 양배추, 케일로 KTC 티톡스 주스를 마셔 보았습니다. 세 가지를 같은 비율 1:1:1로 넣고 물 200ml 을 넣어주면 됩니다. 케일을 생으로 먹기 힘들면 꿀을 좀 넣어도 좋습니다. 아침 공복에 마시면 좋은 야채 주스로 디톡스, 청혈 및 해독주스로 좋았습니다. 음식은 닭가슴살과 채소 위주 저칼로리 음식으로 주로 먹고 당분을 줄이려고 알룰로스를 넣어 체중감량을 했습니다.

임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임삼미

힙브릿지 자세로 운동하고 KTC 디톡스 주스로 다이어트했습니다

제로 칼로리 탄산♡

식후 소화가 안되거나 더부룩할 때, 고기 같은 기름기 많은 음식을 배불리 먹었을 때는 아 딱 적당히 달달한 거로 싸악 깔끔하게 마무리하믄 좋겠다 라는 생각이 듭니다.  기존에는 콜라, 사이다가 있지만 액상과당이나 설탕이 들어가다 보니 마실 때는 좋지만 마시고 나면 뭔가 모를 찝찝함이 남는단 말이죠... 요즘은 시대가 좋아져서 이런 아쉬움을 보완할 잇템이 나왔으니 바로 제로탄산음료 입니다. 일단 마시고 난 후 끈적임이나 찝찝함이 전혀 없이 전에 느껴보지 못한 청량감과 깔끔함을 동시에 충족시켜주는 신기방기함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칼로리가 거의 없는 수준이니 한두캔 더 마셔도 몸에 심리적 죄책감도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제로탄산음료의 인기가 어느정도 올라간 만큼 기존 콜라, 사이다 외에 골라먹는 재미도 생겼습니다.  탄산음료의 새로움을 기대한다면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곧 기존의 탄산음료를 멀리하는 여러분을 발견하실 겁니다.

구두소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두소

제로 칼로리 탄산♡

절이지 않고 가볍게 뚝딱 파김치~

파김치 다 떨어져서 한번 더 담궜어요 제철일때 먹어야 맛있는 파김치라서요 저번에 젓갈에 살짝 절여 숨죽어서 돌돌 말기 좋았는데 오늘은 안절이고 바로 담궈 걍 일자로 ~ 저번보다 파가 짧은게 더 맛날거 같아요 생강x 마늘x 없이  새우젓+멸치젓+찹쌀풀+양파갈아서+물엿 조금 넣고 버무렸습니다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절이지 않고 가볍게 뚝딱 파김치~

유청팩

유청 버리기가 아까워서 팩으로도 활용합니다. 수분공급, 탄력 유연 향상, 피부결 정돈 등의  효과가 있다네요. 민감성 피부가 아니라 가능합니다. 만들면 바로 사용~~~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유청팩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 식전 요거^^

나만의 혈당 관리 방밥은 식전 꼭 애플 사이다 비니거  캡슐 제품을 하루 세번 먹는 것입니다. 예전에는 식초 자체를 사서 물에 희석해서 빨대로 마셨는데 너무 냄새가 강하고 이빨과 위에 무리가 가는 것 같아 캡슐 제품으로 바꾸었습니다. 물론 희석해서 먹을 때 혈당 스파이크를 막아주는 것을 확인하고 이제는 캡슐로 섭취하니 냄새도 안나고 간편해서 너무 잘 챙겨먹고 있습니다.  또한 식전 애플 사이다 비니거를 섭취 후 바로 탄수화물 섭취하지 않고 항상 야채나 샐러드를 먼저 먹으려고 노력합니다. 음식을 먹는 순서만바꿔도 큰 도움이 되니까 여러분도 실천해 보시길 바랍니다.  우리 함께 다이어트 해요

jinijin님의 프로필 이미지

jinijin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 식전 요거^^

4월 21일 (일) 혈당일기 1기 6일차🌱

날씨 ㅡ ☁️  혈당 측정 시간 ㅡ 공복(기상후 3시간)  혈당 측정 결과 ㅡ 87mg/dL 내용 ㅡ 어제 저녁에 부추야채전에 맥주도 제법 마셨다 잠들기 1시간 전까지 전을 먹어서 걱정걱정. 아침 기상 후 바로 재진않고 텀을 두었다. 수치가 높지않아 다행다행

달달한일상님의 프로필 이미지

달달한일상

4월 21일 (일) 혈당일기 1기 6일차🌱

시장에서 사온 김

전통시장 에서 갓구운  김을 사왔어요  바로 구운거라서 바삭 하고 적당히 짭조름하고   고소한게 잘 구워져서  정말 좋아요  

차칸청춘님의 프로필 이미지

차칸청춘

시장에서 사온 김

4월21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7일차

2024년 4월 21일 기상후 공복 상태 혈당수치 : 96 mg/dL 오늘도 공복 혈당이 90대가 나왔다 100 이하라 정상이라지만 100에 근접한 수치라 좋지 않다. 어제도 아이스크림을 두개나 먹었다 저녁에는 오렌지,바나나, 삶은계란을 먹었다. 그리고 샤워만 하고 바로 취침 후 3시 40분경 기상. 먹고 운동 좀 하고 자면 달라졌을까 공복혈당을 80대로 낮추도록 노력해야겠다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4월21일(일) 혈당 기록 챌린지 1기 7일차

팀워크 보상

저도 팀워크 보상 받았습니다. 캐시가 바로 들어오니 좋으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팀워크 보상

전신운동인 런지 킥과 CCA 디톡스 주스로 체중감량을 했습니다

현재 11개월 넘게 다이어트를 하고 있는데 56kg 정도에서 50.7kg이 되었습니다. 2주일 전에 51.2kg 정도였고 지금 50.7kg로 감량했습니다. 이번 운동은 전신운동으로 런지 킥을 했습니다. 런지 킥은 하체에 쌓인 살을 없애는 데 효과적이고 공복에 해야 더 효과가 좋았습니다. 자세를 정확하게 하는 것이 필수이고 그러면 코어에 힘이 집중되어 칼로리 소모가 더 커져 효과적이었습니다. 식단은 예전부터CCA라는 디톡스 주스가 계속 인기가 좋길래 만들어 먹었습니다. 재료는 사과, 당근, 양배추이고 세 가지 재료의 맛 조합이 좋아서 맛있었습니다. 확실히 공복에 CCA를 마신 날은 화장실에 가기 편하고 노폐물이 잘 배출되어 좋았습니다. 당수치를 줄이기 위해 저당음식을 골라 먹었고, 식후에 바로 30분 이상 걸으며 산책하는 것을 생활화했습니다.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전신운동인 런지 킥과 CCA 디톡스 주스로 체중감량을 했습니다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요

바로 평소 자주 먹는 식재료를 당이 낮은 종류로 신경써서 이용하는 거에요 우선 밥은 15년째 현미쌀과 현미찹쌀만으로 지어 먹고 있고 백미는 차례지낼때나 먹어요. 케찹도 당류가 적게든 브랜드를 골라 먹거나 토마토를 구입하여 직접 만들어 먹을때도 있어요. 꿀이나 설탕이 든 시럽대용으로는 로켓직구로 구입한 무설탕 월넛시럽을 이용하는데 호두향이 첨가되어 맛도 좋아요 혈당을 낮추기 위해 대단한 무언가를 하기보다 매일 자주 섭취하는 음식 재료를 바꾸는 것이 꾸준히 관리하는 길인것 같아요

냥냥써브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냥써브

나만의 혈당관리 방법은요

혈당관리를 위해 통곡물밥과 식사 후 산책을 생활화하고 있어요

혈당을 유지하는 것은 정말 어려운 것 같아요. 하루만 자극적인 것을 먹고 운동 안 하면 바로 몸이 반응하네요. 혈당을 치솟게 하지 않으려고 통곡물, 현미, 귀리 같은 것으로 밥을 꼭 해 먹어요. 쌀의 비율을 많이 줄이고 다른 곡물을 많이 넣어 오곡밥으로 먹어요. 그리고 채소도 그냥 썰어서 식사때마다 많이 먹으려고 노력해요. 식사 후 혈당이 올라가는 것을 방지하려고 산책을 생활화하여 비가 와도 열심히 걷고 있어요. 

인생중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생중

혈당관리를 위해 통곡물밥과 식사 후 산책을 생활화하고 있어요

[수산대전/20%쿠폰]진도곱창김100매 추천해요

어제 뉴스 보셨던 분들이라면 아마도 아실텐데요~~ 김 가격이 어마무시하게 올랐던데..반찬하기 귀찮을때 혹은 없을때 만만 한게 김이였건만 이마저도 10-20% 인상 한데요ㅠㅠ 그래서 부랴부랴 집에 남은 재고확인 후 마침 살때도 되었거니 캐시딜 쿠폰기간도 내일까지니 망설임없이 바로 꼬우~ 이게 웬열♡ 저희집은 조미김보다는 생김 또는 돌김을 간장에 찍먹하는데 그보다 더 고급지고 비싸고 맛있는 곱창김이 100매  23,700원인데 20%쿠폰할인하니 4,740원 세이브해서 18,960원에 겟 할 수있다니♡ 뭘 고민할까요ㅎ 게다가 한봉에 7장씩 소분 개별 포장되어 있어서 눅눅해질 걱정없고 일부러 냉동보관할필요도 없고~ 국내산 진도에서 생산된다고하니 믿고 먹기만하면되지요. 두고두고 먹으면 되리라~ 그냥 크게 300매 지르고 구매! ㅋㅋㅋ 저보다 신랑이 김귀신이예요.( 술안주최고래요) 총 10,000원 할인 받았어요♡  다들 비싸져서 김도 고민해서 사먹지말고 언능 저처럼 저렴할때 사드세요 ♡

행복사랑가득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사랑가득

[수산대전/20%쿠폰]진도곱창김100매 추천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