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손톱 정리

손톱 정리 하는게 은근 귀찮네요. 아침에 미루지 않고 바로 정리 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손톱 정리

대박 쿠폰 언능 받으세요~~♡

지금 스타벅스 커피 쿠폰 빨리 받으세요 지원금 500백만원도 준데요 한몰에서 모바일 스벅커피 쿠폰 100% 전원증정 이에요 빠른상담 신청만해도 100% 당첨 이에요 전 신청해서 잘 받았어요 ^^ 로그인 필요없이 바로 밀에서 빠른상담신청 누르시고 정보 입력하고 받으세요~~ https://m-remodeling-hanssem.com

콩이다님의 프로필 이미지

콩이다

대박 쿠폰 언능 받으세요~~♡

내돈 내산 단백질 쉐이크 마이프로틴

제가 먹는건 ●1.제품명:마이프로틴 임팩트 웨이 프로틴 ●2.보충제의 장점 단백질 보충제는 시간과 공간의 제약없이 간편하고 빠르게 섭취 할수있다는 장점이 있어서 이용을 합니다. ●3.단백질 섭취 권장량 단백질 경우에는  하루에 성인기준 체중 1kg당 1g의 단백질을 섭취 해야 하며. 몸을 크게 키울려는 분들은 1.5~2배 본인 의사에 따라 섭취를 합니다. ●4.보충제 선택 국산 제품 보다는 해외 제품을 선호합니다. 국산제품은 함량미달,속이는 제품들이 많아서 입니다. 그래서 선택한것이 영국 스포츠 식품 브랜드 마이프로틴 입니다. ●5.보충제 맛 선택 일단 맛이 없으면 안먹는 초딩 입맛이라 초코렛맛을 선택했습니다. 70가지 넘는 맛이 있으니 취향에 맞게 고르시면됩니다. ●6.가격 가격 또한 합리적인 가격이라 판단됩니다. 7만원 이상 구매해야 무료배송이라 가격에 맞춰서 구매합니다. ●7.배송기간 보름정도 ●8.영양 3대 영양소가 골고루 들어가 있어서 운동후 보충및 다이어트에도 도움이 됩니다. ●9.먹는 방법 물에 타서 먹어도 되고 우유에 타먹으면 더 맛있습니다. 자..여기서 저 같은 경우에는 몸을 크게 근성장 키울 생각이 없고 몸은 가볍게 만들고  빠르고 멀리 달리기를 원합니다. 또한 영양분을 음식으로 섭취하는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보충제는 정량의 1/2만 섭취를 하고 음식으로 보층을 합니다. ★여기서 제가 하는 팁을 하나 드리자면.★ 운동후 단당류를 먼저 섭취를 합니다. 근육 운동으로 인해 근육 속에 글리코산 사용직후 이기 때문에  단당류 탄수화물을 섭취 하며 췌장에서 인슐린 분비 시켜 흡수가 수월하게 합니다. 인슐린 호르몬은 단백질 흡수를 도와줍니다. 혈당 수치가 너무 낮은 상태에서 단백질 섭취를 바로 하면 근육의 회복 성장의 효율성이 떨어지기 때문입니다  단당류 탄수화물을 운동이 끝나고 10분 단백질 같은 경우는 20분안에 해주셔야 효과를 볼 수 있어요. 그럼 이만,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내돈 내산 단백질 쉐이크 마이프로틴

여름 대비 다이어트 합니다.

다이어트 후기! 어느덧 완연한 봄이네요 ㅎㅎ 이제 본격적으로 여름을 대비해 다이어트를 준비해야겠습니다. 감량기간 : 3.27 ~ 4.7 매달에는 2kg을 목표로 하려고 했는데 2주동안 0.2kg 뺐네요.. # 다이어트 전 몸무게 & 눈 바디(비포) : 63.1kg 사실 2주전 부터 시작한 다이어트로 1kg정도 뺀 상태에서 시작합니다. 이번에도 최소 1kg 정도는 빼고 싶은데.. 그래야 한달에 2kg 감량이니까요.. 3.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애프터) : 62.9kg 봄이라 날씨도 좋고해서 꽃구겻도 갈겸 여기저기 많이 걸어다녔습니다. 그래서 살짝 다이어트에 대한 기대가 있었는데..ㅜㅜ 역시 많이 걷는다고 살이 많이 빠지지는 않네요. 그래도 꾸준히 한다면..뭐 효과는 있겠죠. # 다이어트 후 몸무게 & 눈바디(0.2kg 감량...) 음.......? 어차피 다이어트는 계속해서 해야하니 끝까지 힘내자!!  4. 감량 방법 (식단) 식단은 우선 야식을 안먹는걸 가장 기본으로 했습니다. 아무리 다이어트를 한다고 해봐야 야식 한번이면 의미가 없어지더라구요. 5. 감량 방법 (운동) 저는 퇴근 후 회사 근처 헬스장에서 유산소 및 근력운동을 합니다. 6. 꿀팁 및 조언 다이어트에 왕도는 없지만 모두가 공감하는 두가지는 바로 식단과 운동입니다 감사합니다. 건강하세요.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여름 대비 다이어트 합니다.

나의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다이어트 유지어터인데 5키로가 또 급증해 45키로에서 50키로 나가요 지금 현재 감량무게는 1키로 빼서 49키로나가요 감향기간은 1주째 입니다 식단은 매일 야채 과일 고기 해산물 단백질파우다 먹었어요 고구마 감자 참마도 먹고요 아.. 건자두 푸룬도 사서 지금 하루 15ㅡ20개씩 먹는데  확실히 쾌변보는데 직빵입니다 장이 청소되는 느낌입니다 매일 수영하고 걷기 5000보 진행했어요 1키로 빠져 얼굴선이 날렵해졌어요  50키로여도 사람들이 늘씬하다고 빼지마라고 하는데 전 아가씨때부터 40키로대쭉 나가 살이 쫌 찌면 제가 불편해 못견뎌요 기존옷도 안맞고요  33반 ㅡ44싸이즈 입거든요 꿀팁은 급살 찌면 바로바로 빼줘야 금방 빠집니다 미루다간 살 빼기가 힘들더라고요. 급살은 1주~2주면 충분히 본래 무게로 돌아온답니다

정숙한여자정말님의 프로필 이미지

정숙한여자정말

나의 다이어트 비포애프터

계란

운동하고 바로 계란먹어요 계란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계란

4/8(월)나인밀라 두피세럼

나인밀라 두피세럼은 민감해진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두텁게 해주어요. 단 1회사용으로 두피각질 84%가 개선된 것을 증명해줍니다. 저는 머리감고나서 바로 두피에 바르는 시원하고 좋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8(월)나인밀라 두피세럼

콤부차 0.5리터

공복 물 0.5리터 콤부차 0.5리터 마셨어요! 요새 자꾸 물 기록을 못해서 아예 다 먹자마자 바로 기록 남겨요! 열심히 해볼게요!!

더달달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달달

콤부차 0.5리터

일단 빼자 나의 다이어트 후기

1. 2. 2024.3.26. ~ 4.8. 3. 68.1kg, 배가 조금 나오고 처졌다. 4. 66.2kg, 배가 홀쭉한것 같다. 그리고 당겨졌다. 5. 먹고 살을 빼는 것은 없다. 아침은 굶었다. 점심은 소식. 특히 탄수화물은 적이다. 가급적 탄수화물은 먹지 않았다. 만약 탄수화물을 먹었다면 바로 운동해서 태웠다. 저녁은 두부나 야채 위주로 먹었다. 야식은 먹지 않고 견뎠다. 6. 무조건 1만보 이상 걸었다. 아침, 점심, 저녁 가리지 알고 걷는다. 2만보 내외로 걸었다. 그외 운동은 1주일에 한번 탁구 2시간 정도 운동했다. 7. 먹고 싶은 유혹을 견뎌야 했다. 참다가 무너지면 끝이다는 생각으로 버텼다.

지인솔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인솔

일단 빼자 나의 다이어트 후기

캐시닥 발표와 적립 동시에

이제 적립도  바로바로 해주네요

잘될님의 프로필 이미지

잘될

캐시닥 발표와 적립 동시에

팀워크 운동 인증

팀워크 달성한 김에 운동인증 바로 했어요ㅋㅋ  헬스장에서 자전거 타면서요~😁😁 바로바로해야 잊지 않더라고요.. 저 토요일 하루 빠트렸어요~ 😭😭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팀워크 운동 인증

다이어트 후기(비포 애프터)

다이어트는 영원한 숙제인 것 같아요. 다이어트에서 가장 중요한 건 기본수칙을 평소에 잘 지키는 것이에요.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바로 다이어트에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건강에도 도움이 돼요. 규칙적인 식사패턴과 우면시간을 잘 지키기만 해도 도움이 되더라고요. 스트레스를 최대한 받지 않으면서 규칙적인 생활습관이 가장 좋은 다이어트 방벙이라 생각해요. 기상, 취침시간을 일정하게 하고 하루 세끼 식사도 정해진 시간대에 먹어요. 그랬더니 다이어트에 정말 효과가 있어요.

행복한집2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한집2

다이어트 후기(비포 애프터)

핸드크림으로 손 보습케어해요

오늘도 수시로 핸드크림으로 손 보습케어해요  아직은 날이 건조한건지... 손 씻으면 바로 건조해져서 핸드크림 수시로 바르니 금방금방 다쓰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핸드크림으로 손 보습케어해요

영양제 먹기

오늘은 아침 먹자마자 바로 영양제 잘 챙겨 먹었어요  저녁에 칼슘제도 잘 챙겨 먹으려구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영양제 먹기

할머니~라고 불러도 이젠 당연한 나인데ᆢ

나이가 60을 넘겼으니 누가 할머니~라고 불러도 이상할거 하나도 없는데ᆢ듣는 귀가 거슬리는건지 마음이 거슬리는건지 ᆢ 내 반응은 기분 나쁨였어요 건물틈새로 목련나무가 봄마다 예뻣는데 베어내고 없어 아쉬운 생각을 하는 찰나 "아줌마 눈 똑바로 뜨고 다녀요"오토바이가 소리치고 지나가는데《아줌마~》아줌마도 넘어 할머니라 불러도 이상할거 없는데  아줌마 소리 당연히 듣고 사는데 오늘따라 큰 소리에 놀랐는지  아줌마소리에 내 반응은 싫음을 보이다니ᆢ 참,나도 어이없기도 했지만 뭐야 아가씨라고 듣고 싶은거야 라고 생각하니 픽 웃음이 터지더군요 늘 마음은 이팔청춘이라고 외모는 주름지고 그 나이 먹어 보이는데도 장사하시는분이 상술로 아가씨 불러주면 빛의속도만큼 미소그려지고 기분 속일수 없어요 좋아요 ㅎㅎㅎㅎㅎ~~~~~ 저만 특이한걸까요???

다정한ㆍ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정한ㆍ

할머니~라고 불러도 이젠 당연한 나인데ᆢ

꼬밥꼬밥 초코맛 맛있어요

몇년동안 진짜 여러가지 쉐이크를 많이 먹어봤는데 정말 맛있는 것도 있었고, 취향이 아닌것도 있었어요. 솔직히 관리하려고 먹는건데 단백질쉐이크 한두번 먹고 마는게 아니잖아요. 짧게는 일주일 길게는 한두달도 꾸준히 먹는거라서 성분이나 칼로리도 중요하지만 전 무엇보다 맛이 중요하더라구요. 일반 음식도 맛있는거만 챙겨먹는데, 단백질쉐이크도 이왕이면 맛있으면 좋잖아요~ 이것저것 먹어보다 최근에 저의 최애가 생겼어요. 최애가 되어버린 단백질쉐이크는  바로 꼬밥꼬밥 초코 맛 입니다!!!  원래도 초코사랑이라서 아무생각없이 초코맛으로 구매해봤는데 완전 제취향이더라구요. 안에 쿠키도 씹히고 씹히는 식감이나 진한 초코맛이 너무 맛나요~ 한번에 먹기편한 파우치형태로 나와요. 처음에는 파우치로 먹어봤는데 전 불편하더라구요. 그래서 파우치잘라 가루만 옮겨담고  그냥 쉐이커보틀에 섞어먹어요ㅎㅎ 초코 좋아하시는 분은 한번 드셔보세요^^

앙칼진애미나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앙칼진애미나이

꼬밥꼬밥 초코맛 맛있어요

아이의 아점

오늘은 절에서 주신 사과 엄마 사과 너무 맛있다고 ㅋ 바로 아네요. 사이즈가 달라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이의 아점

브라우니

어제 사온 생 초콜렛 브라우니? 인데 어제 날씨거 더워서 그런지 녹았더라구오 바로 냉동실에 얼 렸는데 모양이 납작해 졌네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브라우니

2주 다이어트 도전 후기

1. before / after 사진 2.감량기간 3.26~4.6 3. 감량 전 몸무게 & 눈바디 (눈바디는 1번에 있어서 따로 첨부하지 않았어요) 4. 감량 후 몸무게 & 눈바디 (눈바디는 1번에 있어서 따로 첨부하지 않았어요) 5. 감량 방법 (식단) 아침: x 점심: 달걀 2개, 김치, 사과1개(사과가 없다면 단호박 혹은 두부 반모)  저녁: 일반식으로 먹고 싶은 음식 섭취  6. 감량 방법 (운동) 매일 사이클 4시간 7. 꿀팁 및 조언 사실 저는 지금 폭식증이 갑자기 와서 급격하게 6kg가 쪘어요. 그래서 2주간 식사를 엄청 제안하지 않아도 2kg를 편하게 뺄 수 있었던 것 같아요. 다이어트를 하는 도중에 폭식증이 나타난 것이 아니라서 처음에는 혼란이 왔지만 지금은 만족감 있는 식사에 집중하려고 해요. 건강하게 한끼 + 먹고 싶은 음식 섭취하는 것으로 식습관을 형성해가고 있습니다. 지금은 폭식증 개선이 안 되어서 섭취하는 양 조절 쉽지 않기에 운동을 많이 하고 있지만 폭식증을 개선해가며 운동 시간는 줄이고, 섭취하는 적당한 양으로 섭취하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제 다이어트 팁으로는 저는 식사를 마친 후더라도 정말 미치게 먹고 싶은 음식이 있다면 너무 제안하지 않고 섭취하려고 해요. 대신 샤워를 한 번 하고 섭취하면 먹고 싶다는 욕구가 조금은 줄어들고, 생각도 약간은 정리가 되어서 샤워 후 섭취를 해요. 또한 섭취 후에는 바로 앉거나 눕지 않고 사이클이나 나가서 걷기를 최소 2시간은 한답니다.

탐새님의 프로필 이미지

탐새

2주 다이어트 도전 후기

2주 다이어트로 1키로 감량했어요!

1. 다이어트전  다이어트 후 2. 감량 기간 : 3/27~4/6 3. 감량 전 몸무게 : 54.96 4. 감량 후 몸무게 : 53.76 5. 감량방법 (식단) : 탄수화물을 줄이고 간헐적단식 16:8 을 6일정도 지켰어요. 6. 감량방법 (운동) : 일주일에 5회 정도 2시간씩 탁구를 쳤어요. 7. 꿀팁 및 조언 : 저녁을 간단히 먹고 바로 운동을 땀나게 한다음 개운하게 샤워하고 바로 잠자리에 들어야 야식을 피할 수 있고 체중도 줄일 수 있어요.

뽀굥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굥

2주 다이어트로 1키로 감량했어요!

식중독 계절시작(식중독 유발 식품 1위는 놀랍게도)

식중독 계절이 왔으니 식중독 정리  실제 통계 식중독 발생 사례는 4월부터 증가해 6월을 정점으로 9월까지 기승 식중독에 취약한 음식으로 계란, 육류, 회 등이 자주 언급되는데 채소와 과일이 더 위험하다. 식중독의 주범은 채소다. 채소류가 67%로 식중독을 가장 많이 유발하는 식품 1위 이어 도시락 등 복합조리식품10%, 육류 202명(4%), 어패류 175명(4%) 미국질병통제예방센터(CDC) 역시, 식중독 원인의 46%는 세균에 오염된 채소와 과일이라고 밝힘 채소와 과일이 왜 식중독의 주범일까.  그냥 먹어도 괜찮다고 생각해 제대로 세척하지 않거나, 샐러드 등 날것으로 먹는 경우가 많기 때문이다.  세척하지 않은 채소류에는  생산지 주변 오염된 지하수나 운반 과정에서 옮겨온 세균이 증식해있을 가능성이 높다.  또 동물의 장내에 서식하는 대장균 중 독소를 생성하는  병원성 대장균이 숙성 덜된 퇴비나 오염된 물을 통해 채소로 이동하기도 한다. 생채소와 과일은 반드시 깨끗한 물로 세척한 뒤, 곧바로 섭취한다.  채소류는 식초 등을 넣은 물에 5분 이상 담갔다가 흐르는 물에 3회 이상 세척하는 게 좋다.  세척한 채소류는 냉장 보관해야 한다. 실온에 방치하면 습기 때문에 세균이 급증할 수 있어서다.  부추·케일 등의 채소류를 냉장온도에서 12시간 보관한 뒤 분석했을 때  세척 여부와 상관없이 유해균 분포에는 변화가 없는 것으로 확인됐다.  그런데 세척한 뒤 실온에서 12시간 보관한 경우 유해균이 크게 증가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세척한 부추를 실온에서 12시간 보관했을 때  식중독균인 병원성 대장균 수는 평균 2.7배, 케일에 존재하는 폐렴간균은 평균 7배 증가했다. 웬만하면 대처서 드세요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식중독 계절시작(식중독 유발 식품 1위는 놀랍게도)

네이버 렌즈로 꽃 검색하세요.

요즘 봄이라 이쁜 꽃들이 많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산책 가다가 꽃을 구경하다가 이름을 모르면  바로 검색합니다. 제품 이름을 모를 때도 그림만 찍으면 모든  정보가 다 나와서 너무 편합니다. 네이버 동그란 이모티콘 눌리고-> 렌즈로 찍으면 바로 검색이 됩니다. 너무 유용하게 사용합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네이버 렌즈로 꽃 검색하세요.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쿠캣 껀데 간편하게 먹기 좋네요 투움바 베이컨 둘다 맛있어요 투움바 파스타 좋아해서 외식 파스타 먹을 땐 꼭 투움바로 먹는데 나가서 먹고 싶네요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간편하게 먹기 좋아요

영양제 챙겨먹어요

원래 기상후 바로 챙기는게 유산균인데 오늘은 못챙겨서 저녁 공복에 유산균 챙겼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영양제 챙겨먹어요

핸드크림

손씻고 바로 건조해지는 손에 핸드 크림으로 관리 해주고 챌린지 인증도 해요 일거양득 ,일석이조 ,일타쌍피~~ㅋㅋ

훈스맘2님의 프로필 이미지

훈스맘2

핸드크림

🔅팀워크 캐시딜 상품권 사용

🔅팀워크 캐시딜 상품권 사용 된장이 마침 떨어져서 바로 안사고 장바구니에 넣고기다렸어요. 오늘 상품권 사용해서 10900원에 구매. 973원 캐시백 주니 만원 안되게 잘 샀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팀워크 캐시딜 상품권 사용

점심 집에서 싸온 도시락

집에서 배추, 야채 여러가지랑 양배추라페, 사과도 하나 담아오고 반찬이랑 카무트밥도 갖고 왔답니다.  야채배추쌈 4개를 만들었어요(배추 당근, 콜라비, 파프리카, 오이넣고 양배추라페 얹고 사과에 견과류까지) ㅎㅎ 김치무침과 고추지무침, 무생채 밑반찬으로 담고 어머니가 나오기 전에 바로 전에 해주신 콩나물하고 방풍나물도 따로 챙겼구요. 가게에서 갖고온 카무트밥 데워서 계란후라이만 해가지고 딱 차렸네요. 배추쌈 만들고 남은 야채는 반찬처럼 먹구요. 중간에 커피드시러 오는 손님들이 있어서 먹다가 일하러 가긴 했지만 그래도 맛있게 먹었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 집에서 싸온 도시락

블랙푸드로 직접 만드는 단백질 쉐이크

매일 운동 직후 마시는 블랙푸드를 활용한 간단한 단백질쉐이크입니다. 단백질도 풍부하지만 얼마전부터 새치가 부쩍 보여 마시기 시작했습니다. 🥲 무지방 or 저지방우유 검은콩가루 검은깨가루 재료는 딱 이 세가지입니다. 우선 우유를 전자렌지에 40초 정도 미지근하게 데웁니다. 그리고 검은깨가루를 2티스푼정도 넣습니다. 미리 갈아두면 산화되므로 그때그때 글라인드로 갈아넣고 있습니다. 지방이 많으니 너무 많이 넣는건 NO! 거기에 검은콩가루를 넣습니다. 저는 요플레 스푼 가득 세스푼 정도 분량을 넣습니다. 그리고 섞어 주기만 하면 완성입니다. 단맛은 전혀 없지만 검은깨와 검은콩의 고소함이 살아있어 꽤 맛있습니다. 시판제품 대비 가성비도 좋아요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블랙푸드로 직접 만드는 단백질 쉐이크

건강하게 맛있는 꼬밥꼬밥 쉐이크 💕

제가 소개할 쉐이크는 바로! 꼬밥꼬밥입니다 ☺️💕 가격도 올영에서 가끔 세일 많이하고 무엇보다 맛이 엄청나게 많습니다!! 나름 식단조절한다고 이것저것 다 마셔봤는데, 간편하고 맛도 신경쓴 제품 top5 안에 드는 것 같아요~~ 강력추천합니다 ❤️

땅콩뚀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땅콩뚀아

건강하게 맛있는 꼬밥꼬밥 쉐이크 💕

피쉬콜라겐이 톡!톡!! 핏키 단백질쉐이크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면서 트레이너님이​ 운동끝나고나면 근손실을 막기 위해서라도  단백질쉐이크는 꼭 챙겨먹는게 좋다고하기도 해서   여러쉐이크를 찾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통이 크다보니 밖에서 먹어야할때는  덜어다녀야 하는 불편함도 있어 꾸준히 먹기가 힘들었었는데  핏킷 단백질 쉐이크는 딱 한포씩 파우치형태로 포장되어 먹을때에 우유나 물을 넣어서 흔들어주기만 하면 더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아서 쭈~~~욱 꾸준히 마시기 좋은거 같아요👍💛     제가 먹는건 곡물맛인데 곡물맛은 쌀 8.7% 밀 6.2% 현미 3.8% 보리 3% 단백질이 20.8g 이나 들어있어요     1포가 생각보다 커서 한포만 먹어도 든든~❣️    fitkey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하루 권장 섭취 영양소를 한 팩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예요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몸짱의사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프로틴에다가 ​HACCP 인증받은 업체에서 만들었으니 더욱더 믿고 섭취 할 수있는 단백질 쉐이크랍니다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지만 콜라겐팝, 피쉬콜라겐, 멀티비타민, 아미노산, 히알루론산, 유산균 등 부가적인 필요영양소를 꽉꽉 채워 넣었답니다     👆뒤면에는 살짝 투명한 곳이 있어  이곳으로 물이나 우유를 넣으실때 취향에 맞게 소프트하게 혹은 딥하게 물조절을 하시면 되요     👆입구가 넉넉하게 커서 물이나 우유 넣기에도  흘리지 않게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딥하게 먹고싶어서  딱 그정도까지 넣었더니 딱 좋았어요 ^^* 고소한 곡물 베이스에 건강한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어서 미숫가루와 비슷하지만  그것보다 더 풍부하고 재미있는 감각이에요😊     마셔보면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데 바삭함의 비결은 바로 피쉬콜라겐 팝이랍니다   ​피쉬콜라겐 팝으로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을 더하여  고소함과 단맛, 먹는 재미를 느낄 수있었어요🎵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건강하게 설계된  산양유, 초유와 유청단백까지 들어있어 물만 넣어도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입맛과 칼로리에 맞춰 물, 우유, 두유를 넣어서 흔들어  마시기만하면 되니 정말 간편해요😍💕   운동할 때나 외출 할 때 간편하게 가방에 쏙 넣어 나가서 아무때나 먹고싶을때  물이나 우유를 넣고 마시기만 하니 세상 편리해요   ​체중감량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아침저녁으로 하루 두끼는 핏키를 한 끼는 일반식으로 ​체중유지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하루 한끼는 핏키를 두 끼는 식사를 추천해요👍   ​1일 1식을 하면서도 양이 넉넉해서  중간에 마시면 포만감이 좋아 식사대용의 충분한 한끼로  다이어트 식단이 가능해서 좋아요😉 ​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피쉬콜라겐이 톡!톡!! 핏키 단백질쉐이크

캐시톡 친구 구해요~

KRBQUPV 친추 해주세요~ 바로 확인 눌러드려요.  너만 오면 고~~~

최고로해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고로해

늦었다.도시락 챙기고 출발

운동 끝내고 바로 먹을것들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늦었다.도시락 챙기고 출발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