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하루 영양 지킴이 빙그레 더:단백 20g 프로틴 파우더를 소개합니다.

평생이 다어어트의 연속이다. 달라진점이 있다면 예전엔 무조건 칼로리만 맞추는 무식한 방법으로 했었고  요즘엔건강을 챙기며 하고 있다는점 정도이다. 단백질이 필수임을 잘 알고 있지만 챙겨먹기 쉽지않다. 요런 간편한 제품들이 나오기 전까지. 여러 제품중 빙그레 더:단백 20g 프로틴 파우더를 픽해 열심히 먹고있음이다. 따로 컵에 파우더를 넣지않고 제품 뚜껑을 열고 물을 채워 흔들어 마시면 되니 너무 간편하지 아니한가~~ 하루하루 손쉽게 영양을 챙기며 건강한 다이어트를 가능하게 돕는 아름다운 제품이다. 오곡분말이 함유되어 더욱 꼬소하게 마실수있는 더:단백 프로틴 파우더!!! 바로 드셔보시라~~

olivekkk님의 프로필 이미지

olivekkk

하루 영양 지킴이 빙그레 더:단백 20g 프로틴 파우더를 소개합니다.

오늘 점심은 공심채소고기덮밥이요~

오늘 점심은 공심채소고기덮밥 먹었어요 쌀국수 먹으러 갔다가 옆테이블 보고 바로 메뉴 체인지~ 공심채소고기볶음 넘 맛나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오늘 점심은 공심채소고기덮밥이요~

지난달 속건조가 심하다고 글올린적.

지난달에 속건조가 심해서 크림도 라로슈포제 제품으로  바꾸고... 건조하다고 했던 글을 올렸던 적이 있어요.  속건조의 이유를 알았어요.  원래 제가 속건조가 있는데, 쓰던 수분크림이 안맞아서 라로슈포제를 3개를 해외배송 시켰거든요..  근데 발라도 ...더 건조하고,, 당기는 거에요.  이유는 ...  그 라로슈포제 화장품이.가품이었더거 두둥!!!!!! 얼굴이 따끔거리고, 건조하고,,, 트러블이 엄청 나서 뒤집어 진건 아닌데..  뭔가 미묘하게...안좋아지는거에요.  구매사이트에서 혹시나 하고,,, 들어가봤더니,,  문의글에... 가품이냐는 글이 엄청 많더라구요.  물건 살때는 리뷰에는 좋다는글만 있어서.. 진품인줄 알았어요. 바로 환불 신청했어요.  한달 지나도 환불 해주네요.  여러분 가품 화장품 조심하세요~~~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목요일 아침 배고팠는지 1.5그릇

또 4시쯤 눈이 떠졌지만 어제 하도 일찍 자서 오늘은 잠을 재대로 잔것 같으네요😄 그래도 많이 자서 찌푸둥함은 마사지 한 타임으로 풀고  마음챙김, 감정일기, 명언필사 이런 것도 좀 하고  플랭크 챌린지까지 한 다음에 아침 준비 하러 나왔죠. 오늘 오이랑 파프리카 썰어 준비해놓고 양송이 버섯이 남아서 파프리카, 당근, 양파를 볶아서 같이 샐러드에 넣어서 준비했어요 동생도 안 자고 있어 가지고 어머니는 얼른 동생이랑 먹을 밥 끓여서 상차려 우리 세식구 식사했답니다. 어머니랑 먹은 샐러드 이 샐러드는 먹고 저는 우선은 밥을 바로 안 먹고 비예보가 있어서 얼른 준비해서 라떼랑 산책 나왔어요. 우리 집에선 분명히 안 내렸는데 1층으로 내려가니 비가 한 방울 씩 오더라고요. 다 챙겨나온 거라 라떼랑 나랑 얼른 비옷 입고 좀 걸었죠. 4000보만 걸으려 걸었는데 빨리 못 걸어서 그런지 한 시간 정도 걸렸던 거 같애요. 너무 시간이 많이 걸렸네요😅 들어왔더니 식구들를 쉬고 있어서 저만 얼른 밥 차려서 아침 마저 먹었어요 잡곡밥을 내 몫은 다 먹어서 엄마 몫으로 담은 작은 사이즈 하나 데워서 차리고 몇 개월된 돌김도 있어서 구워서 반찬으로. 어제 양배추라페김밥 만든 것처럼 구운돌김에 밥얹고 양배추라페랑 김치무침, 양송이채소볶음도 넣어서 먹었더니이것도 엄청 맛있더라고요. 그래서 한그릇로 담은 거 다 먹고 한그릇을 더 데워서 또 먹었네요. 하여튼 엄마 몫의 밥양이 너무 작다니까요~  엄마는 정말 그것만 드시거든요. 전 오늘아침 밥을 1.5그릇 먹었네요. 그만큼 배가 고팠나봐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목요일 아침 배고팠는지 1.5그릇

수요일 오후는 그냥 쉼(저녁 건너뜀)

밖에 다녀와서 집에서 점심 먹고는 온몸이 축 처지고 힘이 없고 앉아 있으니 졸리기만 했어요.  그래서 4시부터 방에 이부자리 깔고 누워 있기 시작했어요. 잘 거 같아 해야 하는건 다 해버리고 물도 2리터까지 마셔버리고 사진 찍고 계속 누워있었던 거 같네요.  그렇다고 바로 잠이 오는게 아니라서 YouTube도 보다가 쉬다가 졸다가 다시 일어나서 화장실 가다가 그랬어요.  그렇게 계속 누워 있으라니 뭘 먹으면 부담스러우니까 결국 저녁도 굶게 됐네요. 점심 먹고 자기전에 말린 고구마 두세개는 간식으로 먹었는데, 음~~ 좀 몸이 괜찮아지면 저녁을 먹으려고 했지만 뭐 한두 시간 안에 괜찮아지지 않아 그냥 굶고 넘어가 버렸죠. 그렇게 다음날 4시까지는 잤네요.  내 몸이 충전이 좀 됐을라나?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수요일 오후는 그냥 쉼(저녁 건너뜀)

바지락 해감

바지락 해감 중인데 살짝 보니  촉수를 빼고 놀고 있네요. 눈빛을 보이니 바로 숨어요. 역시 싱싱합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바지락 해감

석화짬이랑 한잔

석화찜으로 한잔 바로 쪄서 먹으니 담백하고 너무 맛있어요. 이 시간에 개표발송 보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석화짬이랑 한잔

(고구마/곡물/초코) 뷰니스 한끼 쉐이크

뷰니스 한끼 쉐이입니다. 따로 제조하지 않고 바로 먹으면 되기에 간편합니다. 그리고 맛도 한 가지가 아니라, 여러 맛이 있기 때문에 기호에 따라 골라 먹으면 됩니다. 저한테는 쉐이크 농도 알맞았는데 농도가 안 맞는다 싶으신 분들은 분말로 구매하시면 됩니다. 아무래도 완제품은 분말보다 가격대가 있습니다. 5개 24000원에 산 것 같아요~ 분말은 자렴하니 비교해보시고 구매하시면 됩니다^^

평송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평송가성

(고구마/곡물/초코) 뷰니스 한끼 쉐이크

호두과자

사 온 지는 며칠 되었는데 상하지는 않았어요 좋은 건지 나쁜 건지~~ 그래도 사서 바로 먹을 때보다 식감이 단단해져 먹기 좋네요

파란여름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란여름

호두과자

칼로리도 낮고 영양도 맛도 만족스러운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강추에요

영양도 맛도 너무 만족스런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는 밤맛 녹차맛 초코맛 3가지 맛으로 구성되어 잇어요  파우치 타입이라 어디서든 물,우유만 잇다면 간편하게 먹을 수 잇어서 너무 편리해요 특히 제가 오밀조밀 쉐이크를 마시는 이유는 바로 밤맛이 잇어서에요 ​ 요즘은 큰마트나 홈쇼핑, 심지어는 편의점만 가도 보이는게 단백질쉐이크인데 밤맛은 한번도 본적이 없엇어요 그래서 더 궁금하고 이건 무조건 먹어봐야된다 생각햇어요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는 한팩에 약 150칼로리로 우유와 함께 먹어도 약250칼로리라 전 좀 더 든든하게 먹고싶을때는 우유에 타먹고잇어요  무엇보다 찬우유에 가루가 잘녹아 어디서든 간편하고 맛잇게 먹을수 잇어서 너무 좋아요 가루 다 녹여주고 컵에 따르면 고소한 밤향이 바로 느껴지더라구요 게다가 단백질쉐이크 특유 비린맛도 느껴지지 않아 요즘  정말 맛있게 한끼 잘먹고 잇어요 녹차맛은 청정 제주 녹차를 가득담아 달콤 쌉싸름한 진한 녹차맛을 느낄 수 잇어요 ​활성산소를 없애주는 항산화성분인 각종 베리류가 많이 들어가있어 더욱 건강하게 먹을 수 잇어 너무 좋아요 초코맛은 많이 달지않고 생각보다 칼로리가 높을거라고  생각이 들엇지만 다른맛처럼 150칼로리밖에 되지않아서 부담없이 먹을수 잇어 좋아요 우유에 타서 먹으면 초코우유랑 똑같아서 자주 맛게되더라구요 밤맛 녹차 초코맛은 순위를 가리기 힘들정도로 너무 맛잇고 곡물,비타민,채소 등 좋은 성분으로만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는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에요 ​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칼로리도 낮고 영양도 맛도 만족스러운 "오밀조밀 단백질쉐이크"강추에요

캐시딜 누룽지 찾았어요 🧡

캐시딜 누룽지 찾았어요 부모님댁으로 1팩 바로 보내드셨네요 리뷰도 고소하고, 그냥 먹어도 맛나다고 하네요 국내산, 외국산 있어요 저는 국내산으로 먼저 1팩 구매합니다. 후기 달려드릴게요~~~

뽀봉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봉

캐시딜 누룽지 찾았어요 🧡

투표하고 커피

투표하고 바로 앞에서 커피한잔 바람이 꽤 부네요

비비안2님의 프로필 이미지

비비안2

투표하고 커피

립케어

몇일 립케어 신경 안쓰니 입술이 트기 시작했어요. 바로 립밤 바르고 립케어 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립케어

레이지랩 두링크 초코맛 짱맛

찐한 초코맛에 2g 당으로 저당인 프로틴쉐이크 단백질 16g을 보충할 수 있는 레이지랩 두링크입니다. 저는 평소에 초코를 무척 좋아하는데 찐한 맛과 프로틴특유의 텁텁함 없이 맛있게 먹었기에 추천합니다. 섞어서 먹을 필요없이 뚜껑 열어서 바로 먹을 수 있기에 편리했고 달달한 초코맛 제티맛 느낌이라 맛있었습니다. 맛도 좋고 성분도 부담이 없어서 간식이나 단백질 보충을 할 때 바로바로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달달한 초코맛 좋아하는 분이라면 다 좋아할 맛이예요!! 레이지랩 두링크 공식몰

쏘뉜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뉜

레이지랩 두링크 초코맛 짱맛

테이크핏 호박고구마맛 고구마라떼처럼 맛나요

흔하지 않으면서도 맛있는 맛!! 호박고구마맛 쉐이크는 흔하지 않아요. 근데 이건 너무 맛있어요.. 저는 영양성분을 중요하게 생각하는데 테이크핏 호박고구마맛은 탄수 & 당 1g, 단백질 21g, 97kcal 저칼로리 고단백 저당 프로틴쉐이크예요. 단백질 쉐이크를 보면 당이 높은 쉐이크들도 많은데 성분적으로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이렇게 성분이 좋은 건 맛이 없는 경우도 많잖아요? 근데 이건 맛까지 좋아서 추천합니다. 색감은 연분홍색인데 맛은 달달하고 진해요! 카페에서 먹는 고구마라떼를 시원하게 먹는 맛이랄까요? 묽은 편은 아니고 적당히 약간 걸쭉한 느낌??? 너무 너무 묽은 건 별로인데 목넘김이 딱 좋았어요. 게다가 1팩씩 가지고 다니다가 먹으면 되는 제품이라 편리했어요. 프로틴쉐이크의 겅우 물에 타먹는 것도 많은데 이건 이미 타져있기에 바로 마실 수 있어서 좋아요. 평소에 달달한 고구마라떼 좋아하시면 안좋아할 수가 없는 맛입니다!! https://link.coupang.com/a/bxh0EB

쏘뉜님의 프로필 이미지

쏘뉜

테이크핏 호박고구마맛 고구마라떼처럼 맛나요

식후에 비타민C

식후에 바로 메가 비타민C 먹었어요 비타민C 가루가 좀 셔서 물이랑 얼른 삼켜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식후에 비타민C

4/10(수)투표했어요~~😄

투표하는곳이 바로 집앞이라 편하네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10(수)투표했어요~~😄

공복사과 챙겨용~♡

공복사과 반쪽만 먹어볼게요~ 바로 밥 먹을테니까요ㅋㅋㅋ

인간비타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인간비타민

공복사과 챙겨용~♡

캐시딜 수산대전으로 득템한 동태포

저희 집에 살고있는 꼬맹이가 동태전을 엄청 좋아해요 더 꼬꼬마일때 간하지 않고 계란물만 묻혀 부쳐줄때 부터 맛을 알아버린것 같아요 그때부터 지금까지 저희집엔 동태포가 떨어지지 않아요 요즘엔 재래시장을 가도 동태를 바로 포떠주는 집은 별로 없어요 간혹 있다고 해도 포를 잘못떠서 가시가 박혀있기도 하고요 그래서 뒤로는 걍 인터넷에서 구매하는데 이번 캐시딜 수산대전에서 완전 득템해서 좋아요 열심히 걸어서 모은 캐시로 구매하니 뿌듯

영선이302님의 프로필 이미지

영선이302

캐시딜 수산대전으로 득템한 동태포

건기챌

건기챌인증하기가 안보여요 어디로가면되죠? 챌린지바로가기누르면 없는 페이지라고 나와요

초록의도시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록의도시

캐시딜 새우볶음밥

새우볶음밥 바로 시켰네요ㅋㅋ 맛있길...기대합니다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캐시딜 새우볶음밥

야채

요즘 야채 값 비싼데 야채 가게에서 3천원 주고 필요한 야채 들 사왔어요.  다진 마늘도 바로 냉동실에 얼려 놨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야채

저녁은 굽네~

어른들은 고추 바사삭 어린이들은 오븐 구이 먹어요 그리고 전 치킨 먹을때 마다 끓이는 국이 있는데요 바로 김치 콩니물국이에요 시원하고 느끼한거 잡아줘서 가족 모두 잘 먹는거 같아요 모두 맛저되시고 편안한 저녁되세요!

seabuck님의 프로필 이미지

seabuck

저녁은 굽네~

명태포 슬라이스를 소개합니다

명절날 말고 평소에 명태전을 먹기위해 주문해 보았어요  냉동 슬라이스라 오래 두고 먹을수 있고 소분해도 되고 아님 지퍼백에 넣어서  먹고 싶을때 먹고 싶은 양만큼만 먹을 수 있어 좋았어요 살짝 해동시켜 밀가루 옷 입혀서 계란으로 부쳐주면 담백한 맛의 명태전을 따끈하게 먹었어요

빙그레요님의 프로필 이미지

빙그레요

명태포 슬라이스를 소개합니다

신나게 감량할 수 있는 다이어트 🕺💃

많은 분들이 식단 조절, 운동으로 체중 감량을 하시더라구요 식단 조절하며 먹고 싶은 음식 못 먹으니 스트레스 받고 꾸준히 운동하려니 정기적으로 하는 게 쉽지 않고 다이어트란 게 쉽지가 않죠. 그런데 다이어트 하는 내내 신나고, 몇 주 내에 감량된 체중이 확연히 보여서 열정 뿜뿜 신나게 할 수 있는 다이어트도 있는데요 바로 "케이팝 다이어트" 입니다. 아이돌들 댄스곡 안무를 따라하는 것인데요, 무대를 위해 몸 갈아 뛰는 아이돌들의 안무이니 따라해서 살이 빠지는 건 당연지사, 운동하는 내내 신나는 노래를 들으니 흥이 나서 자연스럽게, 힘들어도 즐거운 마음으로 따라할 수 있어요. 이런 어렵지 않게 따라할 수 있지만 체중 감량도 확실한 안무부터 조금은 어렵지만 따라하다 보면 춤도 배우고 다이어트도 확실히 할 수 있는 안무들까지 ! 실제로 많은 사람들이 이 케이팝 다이어트로 효과를 보고 있다고 해요. 너무 어렵다 ㅜㅜ 하는 생각이 드신다구요? 걱정 마세요 이렇게 쉽게 따라할 수 있도록 다이어트 안무를 만들어 업로드하시는 분들도 계시답니다 ^^   처음 시작할 때는 비교적 쉬운 안무로 구성되어 있는 여자아이돌 노래부터 시작해 차근차근 난이도를 올려 남자아이돌 노래까지, 모두들 신나게 체중 감량할 수 있는 "케이팝 다이어트" 한번 시도해 보시는 건 어떨까요?

파란여름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란여름

밸롭워킹화

캐시딜 여러 번 사용했지만 이벤트에는 오늘 처음 참여합니다. 정말 소개하고 싶은 워킹화가 있어서요. 가성비 너무 좋은 완소제품입니다.  바로 요 제품인데요.  가격도 저렴하고, 가볍고, 무엇보다 신었을 때 발이 정말 편합니다.  신축성이 있어서 잘 늘어나기도 하지만 원래 형태로 돌아오는 탄성력도 좋은 것 같아요.  제가 너무 맘에 든다고 했더니 지인 중 한 분이 신어보시고 너무 좋다고 하시더라구요.  그 말을 믿고 다른 분 2분도 포인트로 캐시딜 상품권 구매하셔서 저희 4명이 같은 신발로 깔맞춤하고 다닙니다. ㅋㅋ 모두 발 편해서 좋다고 대만족하시고요.  이 신발 사기 전에 스*처스 신발 사서 신었는데 한 달 좀 넘었나? 바로 갈아탔습니다. 완전 강추합니다.  참, 발목 두꺼우신 분은 생각 좀 하고 신어야 될거 같아요. 발목 부분도 탄력이 좋아서 좀 쪼인다고 하시더라고요.  그리고 적립되는 포인트~ 이게 완전 꿀인데요.  아시는 분은 다 아실거에여. 7%적립해줍니다.  실제 착장 사진입니다.  좀 신어서 사용감 있죠? 매일 신어서 이래요.  요즘 이 신발 아님 못돌아다니겠어요. ㅎㅎ

천향가성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향가성

밸롭워킹화

정신 똑바로 차려!!

옆집 챌린지 당첨자 발표 명단에 제가 없네요 또 뭔 실수를 했나봐요 ㅋㅋㅋ 커뮤에서 챌린지하고는 실수가 자꾸 생기네요 보상이 적어서 다행이다 싶으면서도 그거 쪼꼼이라도 받겠다고 참여했는데!!! 아놔 허탈 ㅠ.ㅠ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9기 OPEN! 💙

🖇️[공지] 챌린지 관련 안내 (바로가기) 🖇️[공지] 챌린지 인증 방법 안내 (바로가기) 공지사항 미숙지로 인한 챌린지 누락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9기 OPEN!🙌🏻 봄내음 물씬 풍겨오는 🌸4월🌸  건강한 두 다리만 있다면 어디든지 걷기 좋은 날씨죠~   🚶🏻‍♀️운동도 하고 🥰기분전환도 하고 지니어트와 함께 여유로운 일상☘️을 즐겨보는 건 어떨까요?   "다이어트는 지니어트💖" [NOTICE] ✔️"참여합니다" 댓글로 지육챌 19기 신청하기✔️ 🖐🏻참여 댓글 미작성 시, 챌린지 신청으로 인정되지 않습니다 🖐🏻챌린지 인증 댓글은 [챌린지 인증] 게시판에 들어가서 날짜에 맞게 작성해주세요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9기 OPEN! 💙

이름도 귀여워 빼르빼르 단백질쉐이크 초코맛🤎

안녕하세요! 수 많은 단백질 쉐이크를 먹어본 결과, 다소 까다로운 저에게 딱 맞는 단백질 쉐이크를 찾아서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단백질 쉐이크의 장점 소화 흡수가 빠른 쉐이크는 액체 형태이기 때문에 시간이 없고 바쁠 때 빠르게 단백질을 흡수 할 수 있다는게 가장 큰 장점이에요! 저 또한, 이 장점때문에 애매한 시간이나 늦은 저녁에 즐겨먹곤 해요! 제가 구매한 내돈내산 단백질쉐이크는 티르티르에서 나온 '빼르빼르' 단백질 쉐이크에요☺️ 맛은 체리, 녹차, 초코, 곡물맛 다양해요! 제가 구매한 맛은 바로 호불호 없는 초코맛🥹❤️ 빼르빼르 단백질쉐이크는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으로 식품안전관리인증 받은 전문제조업소에서 생산하는 제품으로 믿고 드셔도 된다는점 ! 먼저 말씀드리며, 자 이제 내돈내산 후기 갑니닷☺️ 아주 예쁜 초코초코 브라운색과 분홍두껑의 조화🩷 누가봐도 초코맛이죠?ㅎㅎ 초코멋은 식감을 살리는 초코칩이 들어간 진한 초콜렛맛이에요! 카카오100% 카카오파우더가 들어가있습니다ㅎㅎ ✔️ 영양성분 정리 총 내용량 40g(150kcal)  탄수화물 19.1g 식이섬유 3.6g 당류 9.6g 지방 1.9g 포화지방 0.6g 단백질 15.3g 영양성분으로만 보면 탄수화물 비중이 작고, 식이섬유까지 들어가있네요! 다만, 당류가 9g 이면 다이어트 쉐이크 치고는 조금 있다고 생각이 들지만 초코맛이라 그럴 수 있다고는 생각이 들어요! 왜냐하면... 네 맛있거든요😊😊 ✔️섭취방법 가장 추천하는 방법은 우유나 아몬드브리즈, 두유 등에 타서 드시는거에요!  아침에 빠르게 한끼를 떼워야할 때 쉽게 드실 수 있고, 안에는 초코칩이 들어있어서 씹는 맛도 있으니 더욱 포만감이 오래가는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 표시된 200ml 눈금선까지 우유나 두유 타서 흔들어서 드시면 되고, 초코맛이라 그냥 일반 우유 넣어서 먹으면 말 그대로 초코우유 먹는 느낌 그자체! 액체타입은 찍지 못했지만 안에 들어있는 초코칩 씹히는 맛이 너무 맛있더라구요!!❤️ 단백질도 챙기고 맛과 영양도 챙기고! 초코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하는 쉐이크입니당☺️

sunmi9333님의 프로필 이미지

sunmi9333

이름도 귀여워 빼르빼르 단백질쉐이크 초코맛🤎

파우더향 핸드크림

손씻고 건조해 지기전에 바로 핸드크림 바랐어요 파우더향이 좋은 핸드크림 이예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파우더향 핸드크림

점심은 간편하게

점심 간단하게 먹어요 닭가슴살 곤약 볶음밥 치묵바로 해결합니다 양이 적어서 계란 넣고 볶을까 하다가 치묵바 추가해요 다먹고 나니 김가루 생각나네요 ㅋㅋㅋ

현유리님의 프로필 이미지

현유리

점심은 간편하게

실내자전거 45분

들어와서 바로 실내자전거 탔습니다. 내일은 1시간 도전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실내자전거 45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