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이멜문의해도 답변 하나 안주시네요

커뮤니티에 문의하라고 메일 주소 알려주시면서 문의하면 읽씹 관리자분 답변잘 안주시나요??? 오전에 읽고 무응답 캐시닥은 바로바로 피드백 주시던데 지니어튼 아예 답도 없네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이멜문의해도 답변 하나 안주시네요

급추천 캐시딜로 좀비깔창

캐시딜로 아미코 기능성 좀비깔창S 225~255mm 구매했습니다. 구매요청 후 3일지난 오늘 물건이 집에 도착했네요. 캐시워크 상품권, 캐시워크 포인트, 카카오페이포인트 활용해서 8900원에 구입했습니다. 투명한 우레탄 재질 같은데 운동화 속에 넣고 신발신고 걸어보니 푹신푹신 걷는데 도움되겠어요. 다만 225~255mm가 저에게는 조금 작네요. 바로 큰것 하나 다시 구매하기로 마음 먹었습니다. 며칠 사용해봐야 효능 알겠지만 발지압도 되는것 같아요. 사용후기 남기겠습니다. 걷기 하시는 분들 지니어트포인트나 캐시워크포인트로 이것 하나씩 장만해보세요. 강추합니다.

밥잘먹고잠코자자eoe님의 프로필 이미지

밥잘먹고잠코자자eoe

급추천 캐시딜로 좀비깔창

유산균

오늘도 아침에 바로 먹었었어요~

Dub님의 프로필 이미지

Dub

유산균

엄마의 밥상

엄마의 밥상은 역시 푸짐하고 맛있습니다. 올해 첫 두릅도 데쳐서 바로 먹고 점심 또 너무 거하게 먹었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엄마의 밥상

캐시툭 친구 구해요~

추가시 바로 확인합니다.  KRBQUPV 입니다. 

최고로해님의 프로필 이미지

최고로해

4/5(금)나인밀라 두피세럼

나인밀라 두피세럼은 민감해진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두텁게 해주어요. 단 1회사용으로 두피각질 84%가 개선된 것을 증명해줍니다. 저는 머리감고나서 바로 두피에 바르는 시원하고 좋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5(금)나인밀라 두피세럼

저도 캐시 소진 쇼핑

저도 캐시 소진 남편 면도기 샀어요. 남편이 사용하는게 있어서 바로 구입했지요. 모으는 건 힘든데 사용은 한방이네요. ㅎㅎ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저도 캐시 소진 쇼핑

저도 밤에 걷고 싶은데

참여중인 모챌 걷기방 멤버님들이 전부 아침 일찍 걷고 인증을 하셔서 혼자 늦게 올리면 민폐일까봐 저도 아침 일찍 걷고 올리다보니 밤에 일찍 자야해서 걸으러 나갈 수가 없네요ㅡㅜ 강제로 아침형인간 만드는 진정한 챌린지 중입니다

도정훈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정훈

메가커피 오픈행사

저희 동네에 메가커피가 3번째 오픈 했어요. 이번에 오픈한곳이 집 바로 밑이라 자주 갈것 같아요 오픈행사로 룰렛 돌려서 딸기 라떼 무료 쿠폰 받고 음료도 50% 세일해서 몇개 사왔어요.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메가커피 오픈행사

저녁은 엄마표 닭도리탕😃

가게 마칠 때까지 라떼랑 있다가 마치고 나서 집에 바로 오지 않고 조금 돌아서 왔어요. 만보 채우려구요 그리고 집에 들어갔는데 이제 정말 지치네요😑 집에 들어가니 엄마표 닭도리탕 냄새가 맛있게 났어요. 오늘 점저로 동생이랑 해 먹는다고 했거든요. 내것도 우리 강아지 라떼 것도 다 준비해놔서 라떼 발 닦고 저도 얼능 저녁 먹을라고 준비했어요 오늘 샐러드 두 번 풍성하게 먹어서 저녁에는 샐러드 대신 하고  야채배추쌈을 4개를 만들었는데 엄마가 하나 드시고 저는 3개 먹었네요. 샐러드 만들기 귀찮거나 힘들 때 더 간단히 만들고 먹기도 편해요 우선 배추쌈 먹고 닭도리탕이랑 밥을 본격적으로 먹었어요. 오늘은 닭고기도 꽤 많이 덜어놓고 먹었네요. 몸이 힘든 게 내가 좋아하는 닭고기라도 보충하고 싶나봐요. 오늘도 라떼랑 만보 겨우 넘기고 들어 왔어요. 낮에는 그렇게 덥더니  5시 조금 넘어서는 제법 쌀쌀하더라구요. 아직은 완전히 봄이라고 하기에는 조금 애매한 날씨.  그래도 봄으로 가고 있으니  날이 더 좋아지겠죠😁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저녁은 엄마표 닭도리탕😃

계란찜

간단하게 빨리 만드는 계란찜해서 저녁 먹어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계란찜

점심은 가게에서 또 통밀빵과 샐러드

오전에 동작수업이 있어서 라떼랑 얼능 나와 가게에 놔두수업 듣고 점심때부터 알바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잠깐 산책갔다가 1시 30분부터는 혼자 알바해요. 그 잠깐 산책 갔을때 어지럽더라고요. 그러면서 엄청 배도 고프고요. 점심이 조금 늦어져 이런건가 했서 1시 반에 바로 점심 준비해서 먹었어요. 또 집에서 야채와 통밀빵 그릭요거트 챙겨오고 옆편의점에서 샐러드 하나 사서 준비했답니다. 저번주 금요일부터  일할 때마다 이렇게 자주 먹으니까 조금 지겨운 느낌도 드네요😅 어떻게 바꿔볼까 생각중이에요. 하긴 딱히 생각은 안나요. 내 카무트밥과 반찬을 싸오는 게 더 귀찮기도 하고요. 통밀빵은 베리 통밀빵이고요. 오늘 샐러드는 발사믹드레싱과 함께 했고 통곡물샐러드여서 통곡물시리얼이 몇개 씹히긴 했어요. 혼자있어서  샐러드는 좀 많았지만 그걸로 배 채운다 생각하고 열심히 먹었죠. 샐러드 거의 다 먹고 빵을 먹기 때문에 샐러드 다 먹고 나니까 빵 먹을 때는 그렇게 배고프진 않았어요.  그래도 아까는 정말 짧은 시간이지만 힘들더라고요. 요즘 자꾸 배가 고파요. 내 몸이 조금 작게 음식을 주는 건 알았나봐요. 통밀빵은 베리없는 부분으로 우리 라떼도 조금 줬네요  빵은 발사믹 드레싱에도 찍어 먹고 그릭요거트도 발라 먹고 맛있게 먹었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가게에서 또 통밀빵과 샐러드

캐시딜

캐시딜사과 오래전에 포장된건지 사과 꺼내니 스티로폼에 먼지 장난 아니네요 괜히 기분 나빠요  주문하고 바로 포장하는게 아닌가봐요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캐시딜

지니어트 캐시 모으기-씨씨앙 카페 활용

제가 예전에 활동하던 카페에요. 지금은 게시글 전부 삭제해서  탈퇴하고 안하고 있지만 많은 캐시와 상품권을 받았던 곳이에요. 씨씨앙 카페는 등급제로 운영 되는데 댓글만 몇개 쓰면 바로 등급 가능하고 다양한 챌린지 참여를 할 수 있어요. 저는 체험단, 챌린지(영양제, 만보, 물마시기), 댓글이벤트, 투표, 리뷰쓰기 등을 참여해서 최고 리워드까지 다 받아 봤는데 몇가지 소개해드릴게요.   1. 댓글이벤트 한달동안 댓글 수에따라 상품권과 지니어트 캐시를 줘요 제가 최고 리워드 받을 때는 한달에 약 2만개 이상 댓글을 달았어요. 네이버 카페는 댓글 막힘이 있어 하루 최대 900여개  댓글 달면 더이상 못달어요. 댓글 다는거에 자신있으시면 이거 강추합니다.  신상 10만원이 크더라고요. 2. 제품 리뷰에 자신있으시면 애장템 리뷰 등급을 올려서 참여 할 수 있는데 최대 75000캐시 받을 수 있어요. 경쟁이 덜 치열해서 맘만 먹으면 충분히 가능해요. 이것으로도 꾀 모아집니다. 3. 각종 챌린지 이건 많이들 하시는거에요. 리워드가 줄어서 아쉽지만 해볼만 합니다. 이렇게 지니어트 캐시 모으는 방법 중 씨씨앙 네이버 카페를 활용하는 것도 있어요.   저는 아예 탈퇴를 해서 더이상 한하지만 도전해보실 문은 해보심도 좋아요&&

파인더홀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더홀

지니어트 캐시 모으기-씨씨앙 카페 활용

💪계단 올라요

💪계단 올라요 달리기와 걷기 하고 슈퍼 들르지 않고 바로 올라요. 오늘은 오전에 만천보 걸었네요 배고파요 이제 식사 준비🌸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계단 올라요

나에게 용기를 ! 단백질 쉐이크 그린티맛

간편하게 단백질을 섭취할 수 있는 방법 중 하나인 단백질 쉐이크! 운동하고 먹으면 시원하고 맛있고 포만감도 있는 나에게 용기를 단백질 쉐이크입니다. 여러 맛이 있는데 전 그린티맛을 선택했어요. 물 200ml에 3스푼 넣어 흔들어 마시면 된답니다. 튿유의 비린맛 없이 깔끔하더라구요. 오래두면 뭉치기 때문에 바로 마시는 게 좋아요. 단백질 함량도 높은 편이라 하루에 아침 저녁 두 번 마시고 있답니다!

람라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람라미

나에게 용기를 ! 단백질 쉐이크 그린티맛

밸런스밀의 프로틴쉐이크 카카오

밸런스밀의 프로틴쉐이크 카카오 입니다 물만 타서 만드는 고단백, 고식이섬유 한끼 식사로 적합합니다 아침에 또는 운동 전후 프로틴쉐이크 1병 섭취해 보세요 맛있고 풍부한 초콜릿 맛이라서 먹기에도 간편합니다 통곡물 6곡 분말(귀리,현미,대두,보리,수수,조)이 들어 있어 포만감도 큽니다 다이어트 식품으로 휴대하기도 간단해 더욱 좋습니다 섭취방법은 우선 병 속에 물을 집어 넣습니다 병을 뒤집고 옆을 톡톡 칩니다 병을 흔들면 건강한 다이어트 한끼 식사가 만들어 집니다 액체 상태라 목넘김도 부드럽고 소화도 잘 되서 남녀노소 모두 드실 수 있어요 맛은 오트, 바나나, 고구마, 견과, 카카오 맛이 있어요 크게 부담없이 가볍게 드실 수 있고 건강에 좋습니다

k2023님의 프로필 이미지

k2023

밸런스밀의 프로틴쉐이크 카카오

토란아~~😭

무슨 정신으로 토란을 손으로 만졌는지  손이 따갑고 간지럽고 ㅜㅜ 바로 장갑을 끼고 했는데 이 간지러움 너무 싫네요.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토란아~~😭

망고 요구르트

이마트 갓을때 또 사온 망고 요구르트~ 공복에 한잔 먹어요^^  너무 맛있어서 한통 바로 다먹을수있을거같아요....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망고 요구르트

4/3(수)나인밀라 두피세럼

나인밀라 두피세럼은 민감해진 두피를 빠르게 진정시키고 피부 장벽을 두텁게 해주어요. 단 1회사용으로 두피각질 84%가 개선된 것을 증명해줍니다. 저는 머리감고나서 바로 두피에 바르는데 시원하고 좋아요~!!

냥식집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냥식집사

4/3(수)나인밀라 두피세럼

에어팟 맥스2ㅠㅠ

드디어 올해 하반기에 출시되나봐요 너무너무 기다렸습니다 나오면 얼리어답터로 바로 지를거예요

구룸구룸님의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에어팟 맥스2ㅠㅠ

영양제 먹기

늦은 아침 먹고 영양제도 잘 챙겨 먹었어요  바빠서 인증 잊기도 하고 빼먹고 안 먹은 날도 있는데 오늘은 바로 챙겨 먹고 힝내서 나갑니다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영양제 먹기

수요일 아침 운동 나왔어요~♡

신랑 출근후 노견 딸기델고 바로 나왔어요~ 날이 흐리네요~빨리 걷고 들어가려구요~^^

딸기와의행복님의 프로필 이미지

딸기와의행복

수요일 아침 운동 나왔어요~♡

식물성 단백질 햄프씨드 쉐이크

저는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가 좋아서 식물성 단백질 쉐이크를 자주 섭취해요 오그래 햄프씨드 곡물쉐이크& 흑임자 쉐이크 두가지 맛이 있고 흑임자맛이 좀 더 달아요~ 파우치라서 휴대성이 좋고 물만 있으면 바로 섭취가능하고 먹고 버리면 되니까 너무 편하고 좋더라구요 비린맛 전혀없고 부드럽고 담백 고소 적당한 단맛까지 너무 맛있고 든든해요~ 게다가 빵도 만들어 먹을 수 있다는 사실!! 전 빵순이인데 관리하느랴 빵을 최대한 자체하고 있거든요ㅠㅠ.. 그런데 식물성단백질인 햄프씨드쉐이크로 빵도 만들어 먹을 수 있어요ㅎ 햄프씨드쉐이크 1포넣고 우유100ml, 계란 1개 넣고 쉐익쉐익~ 전자렌지에 2분/2분 돌려주면 건강한 빵 완성!! 빵만들기 정말 쉽죵~~? 쉐이크로도 먹고 빵으로도 먹고 오그래 햄프씨드 쉐이크 추천드려요~~

샤를리즈님의 프로필 이미지

샤를리즈

식물성 단백질 햄프씨드 쉐이크

0402

역시 쌤의 티칭은 뭐가 달라도 다르다는 거! 오랜만에 지도 받으면서 운동했어요! 혼자 준비해서 바디프로필도 찍고, 혼자 준비해서 생스도 취득하고! 웨이트를 혼자 할 수 있는 운동으로 만들어 준 쌤과 함께 :) 암풀다운 랫풀다운 원암덤벨로우 티바로우 백익스텐션 쌤이 시키는대로 해서 갯수 모릅니다 🤣  그리고 2km 런 추가!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0402

바로 지금 이야

야참 먹는 시간 

야고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고

바로 지금 이야

전 진짜인데 적립이 안된듯...ㅠㅠ

출췍 5 10 이런 포인트만 받다가 이거 받아서 글 올릴라고 바로 캡쳐했는데 적립이 안된거 같아요 ㅠㅠ  뭔 일이래요~~

목표사십구님의 프로필 이미지

목표사십구

전 진짜인데 적립이 안된듯...ㅠㅠ

헤어케어

오늘 더워서 땀이 많이 나더라구요. 외출후 돌아와 바로 샴푸했습니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헤어케어

샐러드

남편 주려고 파바에서 샐러드 샀어요. 제가 원하는 샐러드 맛있어 있어서 바로 샀어요.  드레싱도 4가지 중에서 고를수 있어요  

로블ㅎ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블ㅎ

샐러드

점심은 샌드위치와 두유

라떼랑 산책하고 가게가서 집에서 싸온 야채, 샌드위치와 두유 챙겨먹고 나는 오후에 수업과 피검사가 있어서 엄마가 라떼 데리고 집에 들어가셨어요. 집에서 샌드위치 만드는 사진.  훈제닭고기에 갈릭 페퍼드레싱 잔뜩 뿌렸어요.  파프리카와 양배추라페 듬뿍 넣고 또 닭고기를 하나 더 올렸죠.(저번에 3등분 한 닭고기 하나 넣으니까 맛이 잘 안 느껴져서 오늘은 3등분 해논 거 2개나 넣어버렸어요. 나중에는 반정도씩 써야 될 거 같아요) 잘 안 덮어질 정도로 속이 푸짐했어요 종이 호일로 싸서 저렇게 담아서 가져갔어요  도움이 됐겠죠? 카무트 검은콩 두유도 해서 챙겨 담아 가져갔어요

성실한라떼누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성실한라떼누나

점심은 샌드위치와 두유

코코넛커피스무디

점심 먹고 나오면서 근처에 근무하는 분이 이 동네 나름 커피맛 유명한 카페라고 해서 아아 마시려다 코코넛커피스무디가 있어 주문했는데 음료 받는 순간 컵홀더도 예쁘고 하트모양 스트로우가 너무 이뻐서 바로 사진부터 찍었네여. 역시 단게 최고네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코코넛커피스무디

육천보 채웠어요

아이 안경 만드는 동안 동네 산책하며 육천보 채웠네요. 여기저기 매화와 목련 벚꽃이 정신없이 자태를 뽐내고있네요. 단지안 앞 화단에 숨어있는 요녀석 동백꽃 맞쥬?

파인호랭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육천보 채웠어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