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명언
인격이 바로잡힌 아이로 키우자!!
주안맘0413
지나가다 호떡이!!
호떡 발견해서 바로 겟했어요 ㅎㅎ 이제 못볼 것 같아서 그전에 빨리 ㅠㅠㅠ
구룸구룸
완성
따끈하게 두유완성 진해요♡
애플짱
카밍젤
카밍젤 세안 후 바로 롤링하며 발라주어요ㅎㅎ 진정시켜주는 카밍젤 좋아요~~^^
인간비타민
바나나 매달아 놓으니 좀 오래가요
바나나 어제 사서~ 바로 매달아 놓았어요 싱싱할 때 매달아 놓으면 좀더 오래가는거 같아요 특히 좋은건 바닥에 닿지 않으니 불러짐이 덜해요 ~
하늘바래기
닥터퀸트 제로 아이스티
이제 더워지는 계절이지요.. 그러면 시원한 음료를 많이 찾게되는데요.. 저는 아메리카노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 단 음료나 프라프치노를 즐겨 먹었는데.. 칼로리를 무시할 수 없지요.. 그러다 발견한 닥터퀸트 제로 아이스티는 의사가 직접 개발한 0칼로리의 음료라서 부담도 없고 찬물에도 깔끔하게 잘 녹으며 맛도 완전 맛있답니다.. 그래서 시원한 음료가 땡길때... 요즘은 요거 가방에 넣고다니다 바로 타서 마신답니다...너무 간편해요
pnko80
먹태
수산 대전 쿠폰으로 먹태 저렴히 구매했어요 맥주 안주로 딱 좋고 손질되어 있어 바로 먹어도 좋아요 꼭 맥주 안주가 아니더라도 입이 심심할때 부담없이 먹기 좋은것 같아요 지금 쿠폰도 주니 진짜 좋네요 또 사야할것 같아요
아카시아잎
걱정근심으 병이 된대요
치열하게 사는 현대인들에게 늘 찾아오는 걱정근심은 스스로 무너지게 만드는 건 아닐까 걱정 그만 멈추고 그저 현재를 감사하는 마음을 갖아봅시다.. 추천 0
동그라미1
양모 펠트 너무 귀엽죠?
양모 펠트 아시나요?? 딸이 심혈을 기울여 만들었는데 귀엽네요 ㅎㅎ 요즘은 손으로 만드는걸 참 좋아하더라구요~
우리화이팅
고수
오늘 저녁에 맥주 안주로 또띨라 칩으로 핑거 푸드 만드는데 위에 고수 살짝 올려서 먹으면 맛있더라구요. 이마트 가서 양 많은걸로 사갖고 왔어요
로블ㅎ
설탕과 당류 제로! 맛있는 다크 초콜릿
초콜릿을 너무 사랑하는 사람입니다! 다여트 시작하고 당류를 제한하며 지낸지 5개월이 흘렀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초콜릿은 도저히 포기하지 못하겠어서 이리저리로 찾아다닌 결과, 이 제로 초콜릿이 가장 제 입에 맞더라구요~~ 단게 너무 땡길때 한두조각 입에 넣어주면 바로 해소가 됩니다!!! 완전 최고예요ㅎㅎ 이모댁에 놀러갔을때도 이거 가지고 가서 사진에서처럼 아아 사다가 함께 마셔주었답니다👍 디저트 좋아하시는 시어머니가 당뇨셔서 제로 코촐릿이링 쿠키 등 제로 제품들 몇가지 보내드렸더니 너무 좋아하시더라구요^^
코코유키
저당간식엔 이만한 게 없지요!!! 자일리톨 캔디
제가 웬만하면 단 음식류-사탕 초콜릿 젤리-는 안 먹으려 노력하는데요. 다이어트하다보면 꼭 허전하더라고요. 특히 자기전 3-4시간은 공복이기때문에 허하더라고요. 그래서 먹기 시작한 게 자일리톨이었는데요. 원래 스톤 제품으로 먹다가 요즘 알게 된 제품이 바로 곰표 제품입니다 하루에 3개 딱 이렇게 정해서 녹여먹다보면 치팅하는 느낌도 약간씩 들고 그래서 ㅎㅎ 당 제로라 양치 후에 먹어도 돼서 좋아용 다이어트 할 때 좋은 것 같아요
앨리젼
지니어트 충전소
충전소 들어가서 팬마음투표 앱설치하면 1200P 받아요 가입 안해도 되네요 메모리워드도 설치하고 지니어트1200P받고 📌 이벤트설명에 나와있는 추천코드 메모리워드에 입력하면 거기 포인트도 주는데요 거기상점에서 바로 쿠폰구매하심되요 저는 메모리 워드 쓰고 있어서 팬마음만 설치하고 지니 1200 포인트 받았어요👇👇👇
340
아침부터 캐시톡 먹튀당했네요 ㅎㅎ
새로 친추하고 보냈더니 받기만 하길래 받았으면 달라니까 보냈다더라고요 보낸거 캡쳐 요구하니 친구목록에서 제 닉네임 옆에 보내기 안뜬다고 그화면을 보내길래 채팅방에 선물보냈다고 뜨는 화면을 캡쳐해달라니까 차단하네요 ㅎㅎ 받고 바로 보내기 눌렀다는데 그러면 그 화면을 왜 못보여주는건지.. 없으니 못보여주겠죠? ㅋㅋ 아침부터 어이가 없네요 캐시 못받은게 화나는것보다 먹튀에게 캐시를 보낸게 너무 아까워요 분명 저까지 100명이었는데 지금 보면 97명인거 보니 받고 삭제하며 100명 유지처럼 보이는듯요 그러니 닉 옆에 보내기가 안뜨지 ㅎㅎ 그러면서 보냈다고 오히려 화를 내네요
도정훈
꾸준히 페이북
페이북 좋은 점은 바로 현금화하는것이에요
수수깡7
오징어 구매했어요
오징어 너무너무 좋아해서 보자마자 바로 샀어요 ㅎㅎ 순수 오징어를 먹기 좋게 채썰어있는거라 너무너무 먹기편하고 딱딱하지 않아서 아들도 잘 먹더라구요ㅋ 다 먹으면 재구매 각입니당
담율로
김치콘치즈 주먹밥
배송이 빨리와서 오늘 바로 먹어봐요 안에 치즈가 많이없긴하지만 맛있네요 근무시간에 혼자일할때 먹기 좋을거같아요
다우니향기
4/12(금)불금 제대로 입니다.🔥
1년에 한번 아파트 장이 크게 서는데 그게 바로 오늘!! 게튀김, 곱창볶음, 닭강정 샀어요~ 오늘은 맥주한캔 마셔야겠어요😁
냥식집사
저녁은 7시 20분까지 먹으려 서두름
나가 알바하는 두 시간 동안 가게에서 라떼는 가만히 있으니까 심심했었나봐요. 가게에서 나오니 지맘대로 가겠다고 버티더라구. 나도 좀 미안한 감이 있어서 라떼 가고 싶은 대로 놔뒀더니 멀지 않은 길을 좀 빙빙 돌아서 지가 좋아하는 냄새 다 맡고 천천히 집으로 가네요. 오늘 우리 집에 오후에 손님이 오기로 돼 있었거든요. 나는 집에 도착하면 벌써 가셨을 줄 알았더니 늦어져서 아직도 오는중이었어요. 어쩔 수 없이 저녁을 준비를 못하고 내방에 라떼랑 갖혀 있었네요. 라떼가 손님 방해할까봐요. 손님 가자말자 한 6시 반쯤이었는데 너무 몸이 피곤하고 간지러워서 난 샤워를 하고 어머니한테 샐러드를 좀 부탁했어요. 어머니가 샐러드 하시니까 먹고 싶은 과일을 많이 넣으셨네요. 너무 맛있지만 다음부턴 저녁에는 과일은 토마토만 조금 넣으시라고 그렇지않으면 하루 과일 먹는양 초과된다고 또 한소리 했네요. 샐러드 먹자마자 여유도 없이 바로 엄마랑 밥 챙겨 먹었어요. 7시가 훌쩍 지나면은 저녁 먹는게 너무 부담스러서 서둘렀네요. 반찬은 아침하고 똑같지만 여전히 맛있게 먹었죠. 동생은 좀 전에 떡볶이 시켜 먹었다네요. 이로서 오늘도 3끼 잘 챙겨먹고 이제 좀 쉴 건데 온몸이 노곤해요 아까 꽃가게에서 마치고 나오면서 우리 꽃가게 앞에 돌위에 캄파눌라가 이쁘게 심어져 있어요 꽃이 예쁜니 우리라떼도 한 장 찍어줬죠. 산책마치고 집으로 들어올 때 인증샷. 오늘은 15,000보 걸었네요
성실한라떼누나
저당 간식 추천 랠리 프로틴바
제가오늘 추천할 저당 간식은 바로 랠리 프로틴바 초콜릿 청크 맛입니다. 일단 당이 4프로밖에 안되고 엄청 꾸덕하고 달달해요 다이어트하거나 혈당 관리할때 간식이 땡길때 먹으면 너무 좋을거같아요 당이 이렇게 낮은데 달달하다니ㅠ 말도안되는 맛잇는맛이에요 짱짱 랠리 프로틴바 너무추천드려욧 꼭 다들 드셔보시길 바라요!!
스탕라잇
집에 오자마자 스쿼트 😁
배가 터지지만 그래도 할건 해야죠 옷갈아입고 바로 스쿼트 시작ㅋㅋ 성공해버리기👍👍👍
담율로
모닝삼겹살에 빠져서 안될것은ㅋㅋ
바로바로 쏘맥인거쥬? ㅋㅋ 너무너무 신났어요ㅋㅋ
담율로
거대한 택배박스의 정체
바로바로바로 짜잔 기타입니다 ㅎㅎㅎ 꼬맹이선물이애요
주안맘0413
점심은 편의점표 닭가슴살&단호박 샐러드
아침 먹고 뭐가 그렇게 할 것이 있었는지 집안일 좀 하고 푸드스타일러로 수정과도 만들고 했더니 시간이 금방 지나갔네요. 벌써 12시 반이나 돼서 겨우 라떼랑 나왔답니다. 오늘은 재동의 도토리 가든 가서 전에 못 먹었던 빵, 마들렌과 요구르트를 같이 먹으려고 했거든요. 그러면서 도서관을 좀 찾아서 인증샷도 찍고요. 오전에 서치도 하고 산 제품들 리뷰도 쓰고 했는데 막상 너무 늦게 나가니 시간이 그렇게 여유 있지 않았어요. 하지만 맘먹었기 때문에 익선동에서 근처 도서관 하나 가고 익산동에 써치중 맘에 들었던 가게도 한번 둘러보고 그리고 한 도서관은 없어졌는지 건물까지 갔지만 못 찾아고 정동도서관을 가면서 소금빵 맛집도 체크했는데 여전히 대기가 길었어요. 나는 강아지 출입이 가능한데라서 둘러봤는데 테라스만 가능하더라고요. 벌써 그때 2시쯤 됐더라고요. 약간 힘없고 어지럽고 지쳐서 잠깐 길가에 앉아 있었다가 다시 정동도서관 얼른 가서 사진 찍고 먹는건 다 포기하고 얼른 가게로 막 갔네요. 가는 길에 모자이크 북촌이라는데 빵이 너무 맛있어서 잠깐 메뉴 구경하다가 거기가 강아지 출입이 가능하다고 해서 다음에 한 번들리겠다고 얘기하고 또 얼른 걸어서 딱 3시 3분전쯤에 꽃가게에 들어왔네요. 벌써 햇빛이 강한 곳은 여름처럼 더웠어요. 저도 반팔에 얇은 잠바입었는데 중간부터는 반팔만 입고 다녔네요 지쳤지만 알바도 해야 되고 배도 고프니 바로 옆에 편의점 가서 가성비 좋은 샐러드 사러 갔는데 다팔고 샐러드가 하나도 없는 거예요. 방통대 쪽에도 편의점 있어서 얼른 갔더니 저렴한 건 없고 5000원짜리 샐러드가 있더라고요. 닭가슴살&단호박 샐러드. 단호박 샐러드도 조금 들어있고 닭가슴살도 있고 스위트콘과 할라피뇨도 쫑쫑 썰어는 것도 있고 그가격은 할만하더라고요. 그대신 입채소라 채소는 좀 양은 그렇게 많지는 않았어요. 선택사항이 별로 없어서 얼른 집어 왔네요. 저 빨리 가게 가야 엄마 집으로 들어갈 테니까요. 그래서 접시에다 샐러드 담고 제가 갖고 다니는 견과류 뿌렸어요. 크리미양파 드레싱이 있어서 뿌리지 않고 찍어 먹으려고 이렇게 놔뒀어요. 다이어트 팁으로 드레싱을 뿌리지 말고 조금씩 찍어먹으라고 돼 있더라고요. 이건 드레싱이 해비하니 그래야 될 거 같애요. 맛있게 먹긴 했는데 양이 너무 작네요. 탄수화물도 먹은 게 없고요. 집에 가면 잡곡밥에 호밀빵도 있는데 지금 여긴 없거든요. 그냥 집에가서 저녁 먹어야겠어요. 그리고 무엇보다 재동이나 익선동에서 비싸고 맛있는 빵이나 샐러드 먹을라고 기대하고 갔다가 아무것도 못먹고 와서 그게 좀 억울해요. 우리 라떼만 들어갈 수 있으면 돈도 쓸라고 했는데... 너무 바쁘게 움직이고 주변에 사람들이 많아서 라떼 사진은 못 찍었고 중간에 들릴 정동도서관 사진을 올려요. 정동도서관 간판이 입구에도 있어서 좀 더 간편이 찍었네요. 가게에 도착하니 벌써 11,000보가 됐답니다.
성실한라떼누나
캐시딜에서 구매한 벨롭 지압슬리퍼 적극 추천합니다. 건강과 다이어트 동시에 잡기!!!
운동하기 귀찮은 저를 위한 편리한 건강 운동템 벨롭 지압슬리퍼를 소개드립니다. ㅋㅋ 처음 받았을 때 상자가 한약배달 온 줄 ;; 탕기가 그려져 있는 박스에 담겨온 거 있죠?? 건강을 선물한다는 컨셉이라네요~~~ 여름도 다가오고 이제 털실내화를 벗어날 때라 선택한 아이템인데~~ 신어보고 너무 맘에 들어 소개드려요~~ ㅋㅋ 벌써 세번째 구매입니다. 얼마나 맘에 들었는지 느껴지시죠?? 수산물 대전 챌린지 우수후기로 뽑혀서 3만포인트를 처음 써서 구매했는데~~~ 유후훗~~ 이렇게 맘에 들수가!!! 앗 근데 처음 구매할땐 적립금이 10%였는데 그 후에 7%로 변경되었네요;;;; 오뭬~~ 아직 후기 적립금은 300포인트 그대로구요~~ 요렇게 간단히 사진 후기를 올려서 300포인트 추가 획득!!!! 꺗 양말 신고 있다가 벗어서 찍었더니 양말에서 하얗게 묻어나왔네용;;; 발 잘 씻고 댕겨용;;;;; 키작은 저에겐 키높이 포기 하면 안되죠~ 운동템 + 건강템 인데요!! 제가 정말 사무실에 앉아 있으면 잘 일어나지도 않고 잘움직이지도 않아서~~ 운동량이 엄청 부족한데~ 요 실내화 요물이라 사신고 난 후 산책도 자꾸 나가고 일어나서 자꾸 움직이려고 한답니다. 사람의 발바닥이 신체의 축소판으로 여러장기와 연결되어 있다는거 아시나요?? 게다가 사람의 발바닥도 좌 우가 각각 다른 혈자리로 기능이 다르기 때문에 혈자리에 맞는 지압이 필요하답니다. 요 벨롭 지압슬리퍼는 좌 우 발바닥의 다른 혈자리에 정확한 지압을 할 수 있게끔 좌우 비대칭 지압 설계로 되어 있고 3D 인체공학 디자인으로 발에 딱 맞춰 더 효과적으로 지압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져 있어요. 발의 아치부분이 튀어나와 신고 서있기만 해도 지압효과가 탁월해요. 스트레치-라운딩 아웃솔!! 타원형 곡면인 라운딩구조로 보행 시 자연스럽게 하체근력이 강화되어 올바른 몸의 균형과 다리붓기를 완화해준다고 해요. 특별히 뭘 하지않아도 퇴근할 때쯤이면 퉁퉁 부어있는 다리 경험해 보셨죠? 확실히 지압슬리퍼를 신은 뒤로 퇴근 때 다리가 덜 뻐근하고 덜 붓는거 같더라구요. 이중지압돌기의 지압방식으로 제법 신으면 통증이 좀 있어서 현재는 두꺼운 양말을 신고 신고 있는데 통증이 조금씩 익숙해지는거 같아서 여름엔 맨발로 신을 수 있을거 같아요. 맨발에 잠시 신고 있다 벗으면 돌기모양이 발바닥에 쫙~~ 나옵니다. 운동효과가 눈에 보이는거 같아서 괜히 뿌듯~뿌듯 요 돌기들 때문에 양말이 헤지고 있는건 단점 이네요;;; 라운딩구조의 아웃솔은 서있거나 걸을 때 허벅지, 종아리 근육을 늘려주는 스트레칭 효과를 느낄 수 있어 다리 붓기 완화에 도움을 준다고 해요. 마사이 운동화라고 앞 뒤가 들려있는 운동화도 신어봤었는데... 생각보다 걸을 때 자꾸 배에 탄것처럼 기우뚱 거리며 어지러움증이 유발되었었는데 요 슬리퍼는 안정적 구조라 신고 걸어도 불편함이 없어요. 제가 신을걸 보고 회사 지인분들도 몇분이 구매했는데 다들 만족중 발에 분포되어 있는 경락들과 연결된 내장기관의 기능을 활성화 시켜 호르몬 분비가 활발해지고 기초대사량이 증가된다고 합니다. 좌, 우측 합쳐 약 1,700개의 이중돌기 족침이 발가락 끝부터 발바닥 끝까지 자극시켜 줍니다. 신기만해도 느껴지는 지압효과가 좋은데 가만히 서서 무게중심만 앞뒤로 왔다갔다 해줘도 여기저기 지압되어 정말 발바닥과 다리가 시원해요. 윗부분이 벨크로로 되어 있어서 발등이 두꺼운 분들도 편하게 사이즈 조절해서 신을 수 있고~ 3cm 키높이라 키작은 분들도 마음껏 신으실 수 있지요~~ 저는 일하다가 조금 쉬어줘야겠다 싶을 때 일어나서 계속 앞뒤로 꾹꾹 지압되듯이 움직여 주고~ 점심 먹고 난 후엔 발뒤꿈치부터 닿도록 파워워킹으로 20분 정도씩 걸어주고 있는데~ 확실히 허벅지에 힘도 들어가고~ 운동효과가 있는거 같아요. 뭔가 그리고 몸에 좋은걸 신었다는 맘 때문인지 조금이라도 더 움직이려고 하게 만드는게~ 최고의 효과인 듯 하네요~~ ^^ 이 브랜드가 아니더라도~ 지압슬리퍼는 신어 보시는거 적극 추천합니다.
프카쟁이
오전 산책 끝
둘째 픽업 다녀와서 차에서 라디오 듣고 바로 산책~~~ 다시 봄의 루틴이 시작되었습니다. 나머지는 저녁에 남편이랑 걷기!!
루시안
공룡알 만들어 먹기
아이들과 요리 하기 유투브 보고 만들고 싶다해서 해봅니다 불닭볶음면으로 만드는데 맵찔이라 비빔면으로 했어요 계란은 반숙 재밌어하고 잘먹어요 한 끼 해결
현유리
지니홈트 대박!!!
아까 계속 안되서 문의글 남겼는데요 댓글로 업데이트해야된다해서 바로 하고나서 홈트 시도했는데 대박 100포인트가 어딥니까 너무너무 좋네요 지니어트는 계속 혜택이 좋아져서 끊을수가 없네요 챌린지랑 용돈퀴즈랑 많이많이 활용해야겠습니다 여러분도 언능 업데이트 하세요
깐징짱
흑임자 맛이 강렬한 쉐이크-플라이밀 블랙[흑임자]
플라이밀 제품을 주변 지인이 먹고 있어 저도 따라서 사봤던 제품이에요. 플라이밀 블랙, 플라이밀 브라운, 플라이밀 그린, 플라이밀 초코 4가지 맛으로 구성된 라인업이에요. 초코는 무난하게 먹는 대중적인 맛이라면 블랙 흑임자와 그린 녹차& 말차는 정말 맛있어요. 그중에 가장 맛있었던 블랙을 리뷰해볼게요. 플라이밀 블랙은 흑임자가 들어 있어 물에 탔을 때 검은색을 띠고 있어요. 단백질 함량이 22g(한번 먹을 때 들어 있는 양)이라 비교적 높은 함량이지요. 볶은 검정쌀 분말, 볶은 검은깨 분말, 볶은 검정콩 분말이 들어 있어 건강한 검은색을 가득 함유하고 있지요. 단백질 쉐이크에서 가장 중요한것은 단백질 종류에요. 식물성 단백질과 동물성 단백질이 모두 들어 있어 아미노산의 빠른 흡수에 도움이 되고 근육 생성에도 효과적이랍니다. 용량은 630g으로 1회 45g으로 섭취시 2주차 분량이에요. 정확이 2주간 먹을 수 있으며 물 150ml에 3스푼을 타서 먹으면 되지만 기호에 따라 섭취량이 많으신 분은 금방 먹는 아쉬움이 있어요. 곡물 분말이 많이 들어 있어 식이섬유까지 풍부해 더부룩한 배가 아니라서 좋지요. 물에 타보면 요즘 단백질 쉐이크의 트렌드 씹히는 고명이 들어 있는데 시리얼 먹는 기분이 들어 씹히는 식감이 좋으신 분들에게는 좋을 것 같아요. 제품에 물을 넣으면 바로 검은색으로 변하는데 건강한 검은색이라 보는 것 만으로도 기분이 좋습니다. 저는 통으로 된 제품을 구매했지만 비닐로 소포장 되어 텀블러 없이 바로 타먹을 수 있는 제품도 있으니 기호에 따라 선택하시면 되어요. 맛 : 흑임자가 주는 고소함이 좋고, 검은색 곡물 분말이 들어있어 단백질 이외에도 풍부한 식이섬유를 제공해줘요. 단맛이 강하지 않아 고소함을 풍기는 옅은 단맛을 원하는 분에게는 좋은제품 같아요. 용량 : 14일치 분량으로 비교적 적당하다고 생각되요. 너무 대용량은 열었다 닫았다 반복하며 위생적으로 지져분해지는 단점이 있지요. 그리고 오래 먹다보면 질리기 쉬운데 14일치라 질리는 느낌을 받지는 않았어요. 영양성분 : 우선 단백질 함량이 높아요. 단백질 쉐이크의 기본이 단백질 함량인데 비슷한 용량의 다른 제품과 비교해도 손색없는 고단백이에요. 식물성과 동물성 단백질이 골고루 들어 있어 운동 후 근육 생성이 많은 도움을 줄 것 같아요. 고명이 들어 있어 아침 식사 대용으로 먹어도 포만감이 들며 우유에 타먹으면 가벼운 아침 한끼로도 충분해요. 초코 맛에서 벗어나고 싶은 분들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것 같아요.
파인더홀
쉼표365 매일 상쾌한 구취케어 치약 구매했어요
치약이 필요해서 캐시딜에 검색해보니 제가 찾던 치약이 딱!!! 바로 구매했어요 무엇보다 무불소 치약이라 좋고. 민트향이라 양치후에도 개운하네요 부지런히 캐시 모아 산 보람이 있네요 다음번에도 재구매의사 100% 입니다. 쉼표365 매일 상쾌한 구취케어 치약 https://geniet.page.link/i1xn
사랑혀니
퀘이커 오트밀 쉐이크
퇴근이 늦어 집에가서 저녁준비하고 먹으면 8시가 다 되서 직장에서 편하게 먹을 수 있는걸 찾다가 쉐이크를 먹고 있는데 통에 든 쉐이크는 중간에 자리 비우고 해야돼서 한번에 바로 먹을 수 있는 낱봉팩이라 휴대도 편하고 자리에서 바로 탈 수 있어서 꾸준히 마시고 있습니다! 맛은 미숫가루 맛이라 고소하면서 물리지않고 안에 오트밀이 있어서 씹는 재미까지 있어요!보통 쉐이크들은 단맛이 강해서 금방 물리는데 그러진않네요!
아행
다른분들 챙겨드시는거 보고
하루 세번 먹는데 깜빡 잊어버릴뻔했어요 다른분들 게시글보다가 아차..하고 생각나서 바로 복용했어요 ㅎㅎ
0미로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