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아침의 선물 💝

👁️ 아침의 선물 💝

 

오늘 7시에 나갔지요.

벚꽃이 끝났으니 이응다리로 달렸어요.

달리다가 멈추게 만드는 풍경들 입니다.

 

아침 햇살 받고 얼마나 이쁜지👁️🫶

 

일찍 나갈수록 풍경은 멋져요.

 

 

👁️ 아침의 선물 💝👁️ 아침의 선물 💝👁️ 아침의 선물 💝👁️ 아침의 선물 💝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화이팅요
    아침운동 하셨군요
    즐거운 하루 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아침운동이 행복해요
    볼거리가 가득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