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침의 선물 💝 오늘 7시에 나갔지요. 벚꽃이 끝났으니 이응다리로 달렸어요. 달리다가 멈추게 만드는 풍경들 입니다. 아침 햇살 받고 얼마나 이쁜지👁️🫶 일찍 나갈수록 풍경은 멋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