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노티드!!
바로 줄서서 사려고 합니다 ㅎㅎ 노티드 무조건 먹어야해요
구룸구룸
빠른 시스템 완전 신세계네요~~♡
원래 이런 시스템인가요? 발표후 바로 리워드가 들어오네요. 너무 신세계입니다. 캐시 적립 감사합니다^^.
루시안
물 드세요
식욕억제.혈관질환예방.동안피부 만드는 물 꼭 많이 드세요
마음그릇
공복 물 한잔
일어나서 공복 뮬 한잔 바로 실천합니다 물 한잔으로 아침 깨워보아요 모두 물 한하고 아침 출발해요
구룸구룸
연말 홈파티 음식은 무난하게 파스타로~
소스는 마트에 파는 시판용 사도 되고, 크림이나 오일 소스는 직접 만드는 것도 쉬워서 연말파티 음식으로 파스타가 딱인거 같아요! 뭔가 있어 보이는데 만들기는 쉬우니까 기분 내기도 좋구요ㅎㅎ 파스타 싫어하는 분들 못 봐서 ㅎㅎ 호불호도 크게 안 갈리는 음식 중 하나! 사진은 제가 만든 봉골레파스타예요! 시판용 소스로 만드니까 절대 실패 안 하는 맛이었습니다 ㅎㅎ
먹먹한먼지
홈파티의 꽃은 디저트지요~♡
안녕하세요. 크리스마스가 일주일도 안 남았네요~ 이번 크리스마스 홈파티에 낼 디저트를 미리 만들어 봤는데요~~ 바로 구운 호두를 듬뿍 넣은 초코 바나나 케익이에요~~🍫🍌🧁 생크림와 아이스크림을 취향에 맞게 곁들일 생각이랍니다~ 모두들 미리 메리 크리스마스예요~🎄🎁☃️🦌
정육
지니어트 애정자의 캐시딜 알뜰사용법😇
지니어트 애정자로써 포인트 모으기에 재미 붙히고 있는 1인이에요😁 지니어트 포인트를 캐시딜에서 주로 사용하곤 해요! 일반적으로 교환권 구매할때는 2000원정도 비싸서 구매하기 꺼려지는데 캐시딜에서 구매하면 그 가격 그대로 구매할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나름 알뜰살뜰 살림꾼인 제가 캐시딜을 사용하는 방법! 캐시딜 알뜰 사용법 소개합니당💕 ✅ 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 리뷰 작성하기 주문하고 끝!? NO ! 아쉬워서 안되죠~ 다른분들의 상품구매에 도움이 될 수 있게 리뷰를 꼭 작성합니다. 캐시딜 상품 구매 후 '구매확정'을 클릭해주세요 ✨구매확정하는 방법 : 주문내역 ▶ 주문상세내역 ▶ 구매확정 배송완료 후 구매확정 구매금액의 10% 캐시로 바로 적립! 여기서 말하는 캐시는 캐시딜 포인트가 아닌 캐시워크 포인트라는 점! 캐시딜에서 구매했으니 캐시딜 포인트가 적립되는거 아닌가? 생각하실 수 있지만 지니어트의 포인트가 쌓여요! 뭐가 이렇게 적립됐지? 싶으면 모두 구매확정 포인트더라구요^^ ✅ 캐시딜 쿠폰 활용하기 캐시딜사이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금액별 할인권을 구매해서 상품을 구매할 수 있어요! ✨✨여기서 꿀TIP! 캐시딜 쿠폰을 구매하면 캐시 적립까지 받을 수 있어요. 분명 할인권을 구매했는데 또 할인을 받는 느낌! 할인에 할인을 더해서 포인트 쌓아보자구요:) ✅ 캐시딜 상품권 활용하기 크리스마스, 추석 등 기념일에 가끔 이렇게 할인권이 들어옵니다! 저는 이 할인권을 꼬~옥 이용하려고해요! 평소에 구매하고 싶었는데 배송료가 아까워서 구매하지 못하는 상품을 구매하거나 저 같은경우, 캐시딜에서 주로 닭가슴살 제품을 구매하는데 닭가슴살 1개도 무료배송이어서 평소에 구매하고싶었는데 다량으로 구매하기 부담스러웠던 제품들을 구매해서 배송비 절약합니다ㅎㅎ 너무 길게 적었지만 누군가에게는 소중한 정보가 됐으면 좋겠네용☺️
sunmi9333
어떤 자세로 주무시나요?
주무실때 어떤 자세로 주무셔요? 저는 평생 옆으로 자다가 어느날 미간에 생긴 주름을 보고 똑바로자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불편하고 힘들었는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 지금은 이 자세가 편안해졌네요ㅎ 뒷목에 얕은 베개를 받쳐주니 목주름도 예방되더라구요
울트라돼지런
홈파티에 빠질 수 없는 샐러드
홈파티에 샐러드 필수입니다! 다른 음식들과 궁합이 잘 맞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샐러드는 준비하는거 같아요. 샐러드파스타 만드는 방법을 알게 된 다음부터 종종 만들어 먹고 있어요. 이거 너무 맛있어요. 발사믹소스, 칠리소스만 있으면 소스도 간단 완성이라서 만들기도 쉬워요.
선물부자
맛있을 때 나눔
밥 먹고 나눔갑니다. 굴김치는 담은 날 바로 먹으면 더 맛있는데 조금 늦었네요. 야채랑 파김치까지 완벽한 나눔이지요~~
루시안
다이어트 동기부여 책으로 실천 가능한 계획 세우기
한 때 톡톡히 도움 받아서 성공하고 계속 유지할 수 있었던 경험 공유합니다. 다이어트의 8할은 식단조절인거 다들 아시잖아요? 운동이야 매일 하는 거고요. 운동을 하루 거르더라도 식단만큼은 잘 지키는 것이 중요한데요, 이게 바로 눈에 효과가 보여야 그 자체가 동기가 되더라고요. 저는 이 책을 시작으로 gi지수가 낮은 식단을 실천했는데요 눈에 보이게 효과가 있었어요. 그 시작은 냉장고 정리부터였고요. 책에서 하라는 대로 잘 따랐더니 건강과 몸매가 몰라보게 달라졌어요.그 이후 꾸준히 관리하게 되더라고요. 살짝 흔들려도 다시 책을 따라 지키면 되니까 조급한 마음이 안들더군요.
미니니슈
캐시딜 사과 화가나요
맛없는건 참고 백번 이해해도 상품은 똑바로 주셔야지요 아예 흠집사과라고 적고 파시던지 ㅜㅜ 쭈굴한 사과팔고 흠집사과 팔고 소비자 속이지마세요 화나네요 캐시딜에서 추방 되면 좋겠네요
송쩡
로제스파게티 홈파티에 딱!
홈파티를 하면 꼭 양식을 준비하게 되는 것 같아요. 잔치라고 하면 다를까나 ㅋㅋ 암튼 어떤 메인 메뉴를 곁들이든 빠지지 않는게 바로 파스타인데요. 그중 제가 가장 자신있는 새우로제파스타 소개해드려요. 팬에 버터 다진마늘 새우 후추소금을 넣어 볶아줍니다. 다음에 시판 토마토소스랑 생크림 넣어주고 굴소스/치킨 스톡 더해주세요! ㅋㅋ 그리고 꼭 파프리카가루, 마늘가루, 양파가루 잊지않고 넣어준뒤에 삶아둔 스파게티면 넣으면 완성입니다. 언제 만들어도 늘 맛있는 레시피에요. 파티에 자신있게 추천합니다
해쭈주
미세모 우드 브러쉬 좋아요
3000 캐시딜로 구매한 아주 좋은 브러쉬에요 전동 브러쉬있는데 샤워하면서 막 사용하기는 불폄해서 이거로 하나 더 샀어요 거품도 잘 나고 3000캐시딜쿠폰으로 무료배송 받은거라 너무 만족합니다 이 제품 너무 좋은데 며칠 지나고 바로 사라졌어요
미블랙
작은 꿀팁 마감
작은. 꿀팁 바로 인증마감합니다
탱굴이
커피 마시는 습관 기사 공유해요
끊기 힘든 커피…건강하고 부작용 적게 마시려면? 설탕 등 첨가되지 않은 '블랙커피' 마시는 습관 중요 충분한 물 함께 마셔야…섭취 시간대는 '오전'이 바람직 ⓒ픽사베이 직장인들의 기호식품 중 독보적 1위를 차지하는 커피. 업무상 미팅 등에선 커피를 권하는 게 인사를 대신할 정도다. 커피 특유의 각성 효과 때문이다. 과로에 시달리는 현대 직장인들이 카페인의 힘을 전혀 빌리지 않는 건 현실적으로 어렵다. 그렇다면 커피를 끊기보단 보다 건강하게 마시는 방법을 연구하는 편이 현실적이다. 보다 건강한, 혹은 부작용이 적은 커피 섭취법 3가지를 알아본다. ▲ '블랙커피' 익숙해지기 커피는 간 건강 증진, 우울감 감소 등 여러 건강상 이점을 지니고 있다. 하지만 관련 연구들의 절대 다수는 별다른 감미료가 첨가되지 않은 '순수 블랙커피'에 대한 것이다. 설탕이나 인공 감미료, 과당 크림 등이 들어간 커피를 마시면서 이같은 건강 증진 효과를 기대할 순 없다는 뜻이다. 따라서 커피를 계속 마실 생각이라면 설탕이나 인공 감미료가 들어가지 않은 아메리카노, 에스프레소 등 블랙커피에 익숙해지는 게 좋다. ▲ 충분한 물 마시기 커피의 부작용 중 하나로 반드시 언급되는 게 바로 '탈수 현상'이다. 물론 커피에도 수분이 있지만, 카페인의 이뇨 작용을 고려하면 되려 탈수의 위험이 증가하게 된다. 따라서 커피를 마신 날엔 평소보다 좀 더 많은 물을 마시도록 신경 쓰는 게 바람직하다. ▲ 오전 시간대에 마시기 커피의 각성 효과는 상당히 강력하다. 이같은 효과는 오전 시간대엔 집중력 향상에 일조하지만, 일부 사람들에겐 일시적 불면증을 야기할 위험도 있다. 따라서 커피를 매일 마신다면 늦어도 점심 시간 직후쯤까지만 마시는 습관을 들여야 한다
마음그릇

소금빵
아침에 얼그레이 소금빵이랑 커피로 대신 하네요. 안에 쨈이 들어 있어서 당일날 바로 사서 먹어야 할것 같아오. 가장 기본이 플레인이 맛있네요
로블ㅎ
유튜브 땅끄부부 하루 15분 전신 칼로리 불태우는 다이어트 온동영상으로 군살타파
살은 움직여야 빠지죠 이건 정말 불변인데 하기 싫은게 함정 ㅋ 영상 스샷 장면만 봐도 감이 오시죠 ㅎ 재미있게 운동할 수 있는 땅끄부부영상이에요 지루하지않게 따라할 수 있어 좋아요 살이 좀 붙었다 싶으면 바로 재생 꾸준히 하는게 젤이지만 전 쉽지가 않더라구요 그래서 비장의 무기처럼 꺼내듭니다 ㅋ 다요트에 큰 도움돼요
이하린80
샐러디 다 맛나지만 그 중 원픽은...!! 크리미연어랩
샐러디는 샐러드도 맛있고 랩도 맛있고 다 맛나죠~ 샐러드 종류는 기본 콥샐러디도 알차고 맛있고 탄단지샐러디도 굿굿~ 연어샐러디 넘 좋구~~ 아이들에게 콥샐러디와 탄단지샐러디 많이 줘요~ 웜랩도 곡물이 들어있어 든든하고 다 넘 맛있어서 예전에는 점심으로 많이 먹었는데 칠리베이컨, 우삼겹 굿굿~~ 할라피뇨치킨은 맛있는데 좀 매워요 ㅎㅎ 근데 요즘은 배가 쪼까 줄었는지 웜랩은 넘 배불러서 이제 그냥 랩으로 먹습니다 ㅎㅎㅎ 맥시칸 랩도 맛있구 다 맛있는데 저의 원픽은!! 바로!!! 이거이거~~ 크리미연어 랩입니다!!! 진짜 JMT ㅜㅜ 오늘 점심으로 또 먹었네요~~ 고기도 좋아하지만 ㅋㅋ 회 좋아하고 연어 좋아하는 제가 평소 잘 먹기 힘든 연어가 들어있다니~~ 안고를 수가 없습니다 ㅎㅎㅎ 기본 채소 신선하구요~ 드레싱은 1/2 절반으로 선택해도 충분해요~ 토마토랑 옥수수 추가해 먹으면 식감이 아주 다채롭습니다~~ 아삭하고 달콤하고 톡톡터지고 말랑하고 ㅋㅋ 연어 양파 토마토가 토핑으로 들어 있다는데... 엥? 저희 동네 샐러디에서는 토마토를 왜 맨날 빼먹는거죠??!! 기본이 아닌건가-_-? 오늘 사진에도 토마토가 없다 그쵸?? 그래서 제가 토마토를 추가했었나봅니다. 담에 가서 물어봐야겠다...;; 가격도 좀 오르고 해서 슬프지만... 저희 동네는 9시에 오픈하다가 10시에 오픈으로 바뀌어서 기다려야 하지만... 토핑 추가했는데도 빼먹고 기본 토핑 빼먹을 때도 있어서 좀 황당할 때도 있지만... 하지만 맛있어서 차선책이 없습니다 ㅎㅎㅎ 마트에서 비슷한 재료로 장봐서 만들어봐도 이 느낌이 안나더라구요 ㅠㅠ 이 정도면 애증의 샐러디인가 ㅋㅋㅋ 다른 분들이 우삼겹메밀면도 맛있다고 추천하시니 내일은 그거 먹어봐야겠네요 호홋~~ 암튼 샐러디 사..사ㄹ ㅏ....좋아합니다💕
리베아리스
운동후
운동후는 바로 단백질을 계란으로 섭취해요
마음그릇
붕어빵 발견
가는 길에 붕어빵 발견 ㅎㅎ 바로 get 했숩니다
구룸구룸
물챌 하만챌 신청
씨씨앙 물챌 만보챌 신청했어요 영먹챌 보내고 바로 또 시작합니다
js27
뒤돌아보게 만드는 핸드크림 TOP5
핸드크림인데 가격대가 좀 있네요. 혹시 다섯 가지 핸드크림 중 하나라도 써보신 분 있으실까요?
괜찮아70
점심먹고 나른해요
딱 낮잠자기 좋은 시간대가 바로 지금이네요 ㅎㅎㅎ 일만 안했음 바로 낮잠자는건데.. 눈 간신히 뜨고 일하고 있어요 ㅎ
다우니향기
e머니 당첨~
카뱅 굿모닝챌린지 e머니 당첨되었어요 매일 천명 당첨이던데.. 이야~e머니 5천점 바로 적립했어요😊
온니아아
새로운 챌린지(씨씨앙 물챌) 신청해요~
씨씨앙 물챌 시작이네요. 신청하고 바로 가능해요. 지금 신청하세요~
산들바밤바
아침에 다돌렸어요
귀찮으니까 어제 안돌렸거든요 ..ㅎㅎ 오늘은 그냥 아침에 바로 했어요
구룸구룸
등뼈감자탕
맛은 좋은데, 만드는데 오래 걸리니, 웬만하면 사드시는걸 추천합니다 ~
숲속의나무
캐시워크 기상인증 상품권 수령
누적 걸음수가 모자라서 수령 못했는데 12시땡하고 바로 확인해보니 상품권이 아직 많이 있어서 얼른 걸음수 채우고 상품권 받았네요!휴~~다행이에요!^^
툐리부인
캐시딜 보헤미안 패브릭 파우치 추천~
약간 큰 파우치가 필요했는데, 마침 캐시딜에 있길래 구매했어요~ ㅎㅎ 크기도 넉넉해서, 볼펜 몇자루 핸드폰, 립밤, 핸드크림까지 들어간답니다~ 따뜻한 재질에 안감도 있어 두꺼워요~ 정말 맘에 들어요~!! 가방안에 쏙 넣고 다니면 물건 찾을필요없이 파우치만 꺼내면 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파우치 필요하신 분들 보헤미안 패브릭 파우치 캐시딜에서 구매해보세요~
이번에뺀다
🥶한파에 강추 꿀템! 온몸은 책임못져도 배만은 따땃하게..🔥 온열복대 추천해요!
어려서부터 추위를 많이 타고 수족냉증으로 고생하며 배가 차서 배탈도 잘 나는 저란 사람..😂 그래서 전 온열복대🔥가 필수였어요. 배 아프면 바로 담요 배에다 두르고 누워있어야 살 수 있었거든요.. 이 꿀팁을 모를땐 이리굴러 저리굴러 아픈 배 붙잡고 잠도 못자고 고생하고 그랬죠.. 찜질해주니까 아프긴해도 저 쌩 고생안하고 잠은 잘 수 있더라구요. 여튼 그런데 오랜만에 다시 배탈이 나서 복대를 꺼냈는데 둘둘 감아놔서 그랬나 오래되서 그랬나 열이 안 오르는 거예요!!!😱 전원 불은 켜졌는데 여전히 차가운 복대.. 흑흑... 그래서 급하게 인터넷으로 검색했는데 캐시딜에도 온열찜질기가 있는 겁니다!!(할렐루야!!) 상품권 3만원짜리 써서 공짜배기로 (어차피 안쓰고 냅둔 포인트니까) 구매했지요. 사실 그 과정에서 다른 제품 썼다가 환불하고 복잡한 내용이 있었는데 그냥 이 글에는 추천템 얘기만 할게요.ㅋㅋㅋ 서두가 길었습니다만 우선 위에서 보셨지요? 저 땡처리 금액!🤑 3만원도 안 하는 금액! 요새 같은 한파에 추위는 어쩔 수 없지만 내 배라도 따뜻하게 혹은 허리라도 따뜻하게 다니고싶다 하시는 분 27000원이면 살 만 하지 않습니까? (저 제품 영업사원 아닙니다) 그냥 이렇게 신난 건 제가 이걸 사고 벌써 20일 넘게 쓰면서 너무너무너무너무너무 잘 쓰고 있기 때문에 찐텐으로 추천드리는 부분입니다.ㅎㅎ 물론 너무 추천해서 막상 사보고 어 별로다 하실 수도 있겠지만요.. 저에겐 그야말로 필수템.. 없어서는 안 될 존재예요... 배탈났을 때, 생리기간에 진짜 유용하구요 저같은 경우엔 회사도 너무 춥거든요. 전열기를 써서 전열기 앞만 뜨겁고 손도 시리고 그런 환경인데 이거 켜두고 중간중간 손도 집어넣고 말이죠.ㅎㅎ 온열 복대로 추천드리지만 저 사실 이거 손난로 로도 강추합니다! 손난로 전용이라기엔 좀 부족하지만요.(손 한쪽 넣으면 괜찮은데 두쪽다 넣으면 좀 안 따뜻함) 아! 그리고 아직 제가 말씀 안드렸는데 가장 좋은 점이 무엇이냐 바로바로바로 이거 무선이라 밖에서 이용 가능합니다!!ㅋㅋㅋㅋㅋㅋㅋ 미친거 같아요.. 아니 제가 문외한이었나요..? 어떻게 이런걸 밖에서 하고 다닐 수 있죠..? 콘센트에 꽂아서 전기담요 온열복대 이런거만 썼는데 보조배터리에 꽂아서 밖에서 쓸 수 있다니... 너무 편리하고 좋습니다.ㅠㅠ 솔직히 오늘부터 한파인데 그 직전에는 날이 더워서 밖에서 안 하고 다녔는데요 그 전에 추울때는 배에 하고 다니면 배가 뜨끈한것이.. 2단으로 해두면 사실 뜨거워요.ㅋㅋ 버스 타면 바로 1단으로 내리거나 꺼야됩니다. 그러다 손 시리면 배에 손 넣어주고요.ㅎㅎ 저 디자인 귀엽죠 ㅋㅋㅋ 루돌프랑 토끼디자인 너무 귀여운데 저는 다 큰 어른으로써.. 회사에서도 써야되는 관계로 패스했습니다 ㅎㅎ 사실 토끼는 샀어도 괜찮았을 것 같은데.. 제가 그렇게 귀염귀염한 스타일은 아닌지라.. 쩝.. 무려 4.7만이 원래 금액!! 여러분 기왕 사실 거면 땡처리로 겟하세요 ㅋㅋ 근데 제가 산지 좀 됐는데도 아직 떙처리 파네요.ㅋㅋㅋ 요래 상자안엔 제품이랑 보조배터리파우치, 연결선, 쑥팩2개가 있고요 보배는 따로 10000암페어짜리로 타제품거 넣어줬네요. 쑥팩이 향이 찐해서 열자마자 엄청 났어요 ㅎㅎ 보들보들한 앞면 ㅎㅎ 저 사이로 손을 넣을수있어요!! 온열선은 저 털부분이 아니라 그 뒤에 선에 있기 때문에 저 속안보다는 그 뒤쪽이 뜨끈하지만 그래서 외부보다는 따뜻합니다. 이렇게 배에 착용할 수 있구요 부피가 있기 때문에 배는 좀 나와요.. 그래서 전 그냥 옷 위에 착용하고 패딩지퍼 올려버립니다. 물론 가릴수있음 옷으로 가려도 되구요 ㅋㅋ 제 옷이 짧은 기장에 벙벙한 디자인이라 싹 가려지더군요 그리고 토끼 루돌프가 아니어서 가리지 않아도 딱히 시선강탈하진 않아요 감쪽같쥬.ㅋㅋㅋ 근데 옷이 회색이라서 이 위에 착용해도 아무 위화감이 없었음ㅋㅋㅋㅋㅋ 손 까지 집어넣고있으니 그냥 옷 주머니같았어요 단점~~은 줄이 좀 짧아서 허리둘레 크신분들은 좀 짧을수도있는데.. 찍찍이가 잘 붙어서 웬만하면 끄트머리에 붙여서 다 되시지 않을까 싶네요. 그리고 겨울이다보니 스웨터재질은 찍찍이에 달라붙어서 뜯어질수있으니 주의..😣💢 전 그래서 배 앞에서 잘 붙인다음에 뒤로 돌립니더.. 40분간 사용하면 자동으로 꺼집니다 저온화상 우려가 있기 때문에요 2단계는 꽤나 뜨거워요. 당연히 델 정도는 아닌데 이게 고정된 부위에 계속 닿아있으니까요 배가 좀 아픈 날에 억지로 뜨거워도 참고 2단계로 계속 했는데 나중에 보니 살이 빨갛게 됐더라구요. 전 원래 쓰던 온열복대도 엄청 뜨겁게 쓰긴 했거든요. 살이 아프진 않았는데 씻을때 빨개진 걸 발견해서 어이쿠 했네요. 40분도 긴 시간이기 때문에 좀 쉬었다 쓰는게 좋을 것 같아요. 웬만하면 거의 1단계로도 충분해서 1단계만 쓰는 편입니다. 여튼 저같이 추위에 약한 사람에게 너무 좋은 아이템!! 배터리도 완충하고 4번이상 쓸 수 있었던 거 같아요. 저는 여분 배터리 하나 더 충전해서 돌려 썼는데 최근 날 따뜻할땐 한개로도 충분하더라구요. 이미 너무 길게 추천을 많이 했지만.. 매우 사소한 장점 하나 더 쓰자면 전원버튼 불이 밝아서 좋아요.ㅋㅋㅋㅋㅋ 아 저 진짜 이 제품 영업사원 아니예요.. 이게 버튼이 잘 안보이고 안 눌리면 불편한데 이건 손으로 오돌토돌 튀어나와서 찾기 쉽고 누르고나서 불빛도 매우 환해서 살짝만 들춰봐도 작동중인지 꺼졌는지 확인 가능해서 좋아요. 영상 찍었는데 영상이 안올라가네용... 영상떔에 일부러 쓴 말이었는데.ㅋㅋㅋ 이제 날이 추워져서 미리 배터리 완충 시켜놓고 내일 가지고 나가야겠습니다 이만 긴 추천글 줄입니다!ㅎㅎ
에브리루다
홈트로 이고진 스텝퍼 해요
몇년 전 인바디를 했는데 몸 전체적으로 근육량이 부족하다는 결과를 받았습니다. 그래서 고민하고 구매했던 게 바로 이고진 스탭퍼 입니다. 그날 이후 시간나는 대로 집에서 운동할 때 하고 있어요. 헬스장에서 운동하다보니 집에서 잘 안하는데 요즘처럼 춥고 눈비오는 날엔 TV 보면서 하기엔 딱이에요.
agnes0117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