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물한잔
쉬는날이라 간만에 늦게일어나 바로 물한잔합니다
코로세움
크로와상 해먹었어요.
한때 크로플 유행할 때도 구입하지 않았는데 카카오톡에 딜 떠서 구입해 봤어요. 생지 되게 다양한데 이거는 신세계푸드 생지예요. 구입후 먹을 때 충분한 해동, 발효시켜 구우니 맛있더라고요. 살 찔까봐 딱 1개만 먹었습니다. 바로 구워먹으니 더 맛있어요.~
valor314
홈메이드 그릭요거트^^
우유와 매일 바이오 드링크로 만드는 그릭요거트~ 일주일에 한번 정도는 만드는거 같아요 그릭요거트에 사과나 귤등 집에 있는 과일을 올려 먹기두 하구 어쩔때는 견과류만~또 과일과 견과류를 같이 올려먹기두 하네요 또 샌드위치 만들때 그릭요거트 넣어서 먹어두 맛있어요^^
주니엄마
영양제 먹기
주말 느즈막하게 아침 먹고 영양제는 바로 챙겨 먹었어요 여유 부리면 깜박하니까요
피크타임
저녁영양제
저녁식사후 영양제 바로 챙겨요
울트라돼지런
산등성이에 해떨어지는 찰나
해가 바로 산등성이로 내려가는 모습입니다
마음그릇
저칼로리 음식을 이것저것 소개해봐요⭐️😝
지니어트 회원님들 요즘도 다이어트 열심히 하고 계시죠? 다이어트의 필수 요소 2가지는 식단 관리와 운동인데 2가지가 모두 꼭 동시에 이루어져야 효율적인 다이어트가 가능하더라구요!!!😍 그런데 겨울이🥶❄️☃️ 다가와서.. 겨울에 식단관리를 하는게 진짜 쉽지 않아요.ㅠㅠ 날이 추우니 자꾸 옆에 있는 간식을 집어 먹게되고 뜨거운 음식을 찾다보니 몸에 칼로리가 높은 음식을 자주 먹게되는 것 같아요. 이러면 여름때 관리한 몸이 겨울에 원상복귀가 됩니다. 이러면 안되잖아요 ㅠㅠㅠ 그래서 이때 필요한 것은 바로 뭐다?! 🩷저칼로리 음식🩷 입니다. 한번 사는 인생 아예 안먹고 살기에는 넘 힘이 들잖아요? 맛있게 먹을 수 있지만 그래도 다이어트에는 도움이 되는 저칼로리 음식들을 소개해 볼까합니다. 같은 음식을 먹더라도 칼로리를 낮게 먹으면 운동 효과도 높아지고 필수 영양분도 챙길 수 있으니 저칼로리 음식 꼭 다이어트에 필요할 것 같아요!! 그렇다면 저칼로리 식재료부터 소개드려볼게요😀 1️⃣바나나 바나나 다들 좋아하시나요 ㅎㅎ 저는 바나나를 아주 좋아하는데요 바나나를 먹으면 포만감이 많아서 식사 대용으로 먹기 너무 좋아요. 실제로 바나나는 먹으면 배가 든든해지게해 먹는 양을 억제시켜줍니다. 그리고 바나나에 들어있는 폴리페놀이라는 성분이혈액을 보송보송하게 해, 대사가 오름으로써 축적한 지방을 연소하거나, 몸의 부종을 개선한다고 하네여!! 바나나 맛도 달달한데 칼로리도 높지 않고 지방까지 연소시켜준다하니 정말 좋은 저칼로리 식재료인 것 같아요😀 2️⃣방울토마토 방울 토마토!! 정말 유명한 녀석이죠!? 방울토마토는 신체에 필요한 여러 영양분을 함유한 슈퍼푸드로 알려져 있습니다. 건강한 피부, 체중 감소 및 심장 기능을 유지하는 데 필요한 영양소가 포함되어 있어 많은 분들이 드시고 계세요 그리고 칼로리도 32kcal로 매우 낮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다이어트를 하는데 식사 대용 또는 간식으로 먹을 것을 찾는 분들에게 강추드려요⭐️ 3️⃣버섯 버섯은 몸에 아주 좋은 영향을 준다는 식재료로 알려져있죠? 버섯은 저칼로리에 식이 섬유와 비타민, 미네랄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어 영양소뿐만 아니라 다이어트에 큰 도움이 됩니다. 따라서 요리를 할 때 버섯을 넣어 요리를 하시면 좋아요 찌개를 할 때 김치찌개도 좋지만 여기에 부담이 적은 버섯을 추가해사 버섯김치찌개 이렇게요😀 4️⃣아몬드 견과류 자체는 칼로리가 낮은 편이 아니지만 아몬드는 칼로리가 매우 높은 편이 아니기 때문에 견과류 다이어트가 가능하다고 들었어요! 물론 많이 먹으면 안되구 하루에 15개~20개 정도를 섭취하면 다이어트에 도움이된다고 합니다. 심지어 아몬드는 비타민 B2와 비타민 E, 식이섬유, 불포화지방산인 올레인산이 풍부하게 포함되어 있기 때문에 대사 업과 지방 연소 효과, 혈액을 맑게 하는 효과를 기대할 수 있어요. 대박이죠??!! 적당한 아몬드로 건강한 몸 챙길 수 있어요 다만 모든 식재료들은 적당히!! 드셔야됩니다. 저칼로리라고 많은 양을 하루에 모두 섭취했다가 오히려 부작용이나 고칼로리를 섭취하실 수 있어요!! 과유불급!!! 기억해주셔야합니다 다음은 제가 즐기는 저칼로리 식품들을 공유해봅니다 1️⃣제로 콜라 및 사이다 이야 정말 만든사람 상줘야겠죠? 콜라같은 탄산을 좋아하는 저에겐 정말 소중한 음료입니다 ㅠㅠ 제로 음료수입니다!! 물론 많이 마시면 좋지 않겠지만 보통 캔이나 500ml를 드시는 분들에게는 이것 만한 음료가 없습니다 칼로리가0이기 때문에 야식이나 목이 막히셨을 때 이 음료를 드시면 부담없이 탄산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진짜 사랑해요 제로 콜라 사이다🩷 2️⃣ 컵누들 라면 좋아하시는 분들 계신가요 그렇다면 컵누들을 드세요 컵누들은 칼로리가 150을 넘지 않기 때문에 정말 라면 중에서는 최저의 칼로릴 자랑합니다 다만 양이 부족할 수 있어요 ㅎㅎ 그러면?? 위에 소개해드린 바나나나 토마토 같은 저칼로리 과일을 함께드시면 든든한 한끼를 해결하실 수 있습니다 맛도 엄청 다양해서 든든하게 한끼를 , 맛있게 한끼를 드실 수 있어요 컵누들 제가 애정합니다🩷 매콤한 맛 추천해요!! 3️⃣ 곤약밥 밥의 칼로리 한 공기에 400kcal에 육박하신다는거 알고계신가요? 밥심이라고는 하지만 밥 칼로리 너무 높아요 ㅠㅠ 그렇기 때문에 시중에 있는 아무 곤약밥을 구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곤약 밥은 칼로리가 낮고 나중에 소화도 잘 되기 때문에 식사를 가볍게하실 수 있게 도움을 줍니다. 햇반에서도 곤약밥이 있는데요 저는 곤약귀리밥을 추천드립니다. 밥인데 영양분도 풍부하고 귀리도 들어가 먹는 재미가 있더라구요. 그냥 밥도 좋지만 칼로리가 180도 안되는 곤약 밥 드셔보시는 것 어떠신가요 ㅎㅎ😀 4️⃣두부면 요즘 면 종류가 무척 많죠? 두부면, 곤약면, 미역면 등 다양한데 저는 두부면추천드립니다 우선 두부면은 밀가루가 아니기 때문에 특유의 더부룩함이 없고 칼로리가 100g에 150kcal 이기 때문에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그리고 다른 면들은 맛이 없는데..ㅋㅋ 두부면은 그래더 맛있더라구요 소스랑 같이 비비면 맛이 좋아서 행복한 면을 드시고 싶은 분에게는 두부면 추천드립니다 지금까지 저의 저칼로리 식재료 및 식품을 소개해드렸어요 저칼로리 음식을 드셔도 그래도 운동도 꼭 해야하는거 아시죠?!ㅎㅎ 겨울이니까 너무 안움직이지 마시고 운동도 하시고 저칼로리 음식으로 행복한 다이어트가 되시길 바라요😃 여러분~ 오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구룸구룸
보리차
밥 먹고 후식 보리차 따끈하게 식당 테테라스에서 한잔하고 집으로 고 고
그냥한번1
덕담 꾸미기
요즘은 결혼식장에서 즉석 스티커사진을 바로 출력해서 덕담카드에 사진도 붙이고 덕담도 쓰고 꾸미기도 하는 이벤트 코너도 있어요~참 좋은거 같아요
마음그릇
가을이 가니 아쉽네요.ㅠㅠ
요즘은 이른새벽에 운동나오면 이렇게나 컴컴해요..완죤겨울이 왔다는신호인거죠..가끔 새벽녁길을 걷다가 뒤에 검은그림자를보고 식겁했지뭐예요. 그건바로 저였는데말이죠.ㅋ 이추운겨울이 이제왔는데..어서빨리 따뜻한 봄이왔으면 하는바램이네요.ㅎㅎ
자본주의친구
낙동강갈대
낙동강갈대가 활짝피어서 바람에 흔들리는것이 마치 여자의 마음^^ 이것이 바로 갈대랍니다.
강미미
있는 그대로
하늘은 그저 있는 그대로입니다. 햇빛은 있는 그대로입니다. 자연은 있는 그대로입니다. 존재하는 모든 것은 완벽합니다. 완벽함을 볼 수 없는 사람으로 하여금 그것을 보게 만드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어떤 수준에서는, 존재하는 모든 것이 본래 지니고 있는 놀라운 아름다움이 보입니다. 자연은 있는 것 그 자체로 완벽합니다. 있는 그대로를 제대로 보기 위해서는 색안경을 벗어야 합니다. 모든 것은 늘 있는 그대로 드러나 있으나, 내가 쓴 안경 때문에 왜곡되어 보였던 것입니다. 이제라도 잘 나이 든 노인의 혜안으로, 아니면 순수한 아기의 눈길로 세상을 바라보는 노력이 필요합니다. 그래야 완벽하고도 놀라운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그냥한번1
다이소 봉지캡 좋아요
설탕이나 소금등 봉지에 들어있는데 양념통에 담아도 많이 남죠.. 그래서 집게로 집어두곤 했었는데요.. 다이소에서 봉지캡 발견하고 바로 샀습니다 뚜껑만 열고 닫으면 되니까 편하네요
번개77
오늘도 굿모닝^^
여행 마지막날 날씨가 좋아지네요 ㅎㅎㅎ 그래도 마지막날을 잘 쉬다 갈 생각이에요 숙소 근처에 있는 스타벅스에 왔는데.. 외관이 특이하네요 미디어아트 전시하는곳이 바로 옆에 붙어 있는.. 3층은 박물관 사무실이라하니 뭔가 연관이 있는건가.. 그냥 궁금하기만 할 뿐 ㅎㅎ 다들 즐거운 주말 시작하세요~~ 오늘도 굿모닝입니다^^
당근쥬스쪼아
저칼로리 다시마면~
다시마 면을 아시나요? 한그릇에 겨우 11칼로리랍니다~ 그래서 운동 후에 갑자기 비빔면이 먹고 싶을 때도 부담없이 먹을 수 있어요. 식감은 찰랑찰랑, 탱글탱글하다고 해야하나요? 조리 과정도 필요 없어요, 그냥 물에 헹궈서 소스만 버무려 바로 먹으면 되거든요. 살찔 걱정 없이 드셔보세요~
지니어트준
다이소에 꼭 사는 필수품은 지퍼백과 위생장갑 그리고 한지기름종이🎇🎇
다이소에 가면 꼭 사야하는 필수품은 바로바로 지퍼백들이네요~ 한가지만 사는 것이 아니라 사이즈별로 다양하게 구입하네요 맘스크린 지퍼백 미니부터 시작해서 이중지퍼백 소도 구입하고 맘스크린 지퍼백 중형, 대형등을 구입하고 있어요 두번째는 비닐장갑이네요~일회용을 잘 사용안하려고 하는데 어쩔수 없이 요리를 할 때는 꼭 필요해서 구입해서 사용하고 있어요 세번째는 한지기름종이입니다. 생선구이할때는 없어서는 안될 꼭 필요한 기름종이이지요 가능하면 한지로 된 제품을 사용하려고 합니다 위에 세가지는 실생활에 없어서는 안되는 꼭 필요한 제품인 것 같아요
언제나행복
영양제 먹기
아침 영양제 잊지 않고 바로 잘 챙겼어요 생각난김에 저녁 영양제 먹으러 가야겠어요
피크타임
만보 달성하러 살짝 걸으러 갑시다!!
너무 춥지만.. 그래도 늦게가먄 귀찮아지니까.. 옷 정리하기전에 바로 만보달성하러 나갑니다 파이팅해보쟈구여!!😚
구룸구룸
저칼로리 새우구이!
저칼로리 음식은 역시 해산물! 아닌가용?ㅎㅎ 새우구이 넘 좋아해서.. 마트에서 새우 세일하면 바로 집어와용..ㅋㅋ 맛도 맛있지만 소금깔고 15분~20분만 구워도 금방익고 까서 먹기도 엄청 편해요!! 당연히 맛도있공ㅎㅎ 그리구 머리는 따로 잘라서 버터구이 해먹으면 짱~~!!! 사진보니 또먹고싶네요.. ><
LoveJJ
하하챌 5기 신청하세요~!!
신청하고나서 바로 인스타에 올렸어요ㅎㅎ 같이 성공해욧~^-^
킹로또
의외로 저칼로리 감자뇨끼 소개해요🫶🩷
안녕하세요! 다이어터가 아닌 유지어터의 삶을 살고 있어서 식재료를 살때면 영양성분표를 꼭 보는 편이에요. 제가 요즘 찾은 의외로 괜찮은 성분의 식재료는 바로 '감자뇨끼' 입니다!! 파스타가 은근 다이어트 식품인거는 많이들 알고 계실거라고 생각이들어요. 하지만 파스타만 먹으면 질리잖아용? 어느날 감자뇨끼를 너무 먹고싶어서 찾아봤는데 생각보다 성분이 괜찮더라구요🙂 많은 브랜드가 있겠지만 그 중, 가장 성분이 좋았던 뇨끼 제품은 수지탈 감자 뇨끼입니다. 1회 제공량 100g 기준 183.7 kcal 탄수화물 39.6g 당류 3g 지방 0.5g 트랜스지방 0g 포화지방 0.2g 단백질 5.2g 생각보다 너무 좋지 않나요?! 양조절만 잘 해주신다면 전혀 부담이 없는 식재료에요🙂 ✔️ 활용레시피 1 ' 트러플 크림 파스타 감자뇨끼 ' 저는 감자뇨끼에 시판용 크림파스타 소스를 활용해서 트러플 크림파스타 감자뇨끼를 만들었어요! 소스 자체 칼로리가 높지만 그래도 입터짐 방지하기 위해 이렇게 저렇게 활용하면 전 괜찮더라구요ㅎㅎ 무슨 음식이든지 양조절이 우선! 소스는 무조건 양조절해주세용❤️ ✔️ 활용레시피 2 ' 간장 뇨끼 ' 뇨끼는 파스타면 대신 여러 레시피로 응용 가능해요! 간장파스타가 생각나서 급 찾아서 만든음식이에요. 간장에다가 알룰로스 조금 넣고 다진마늘 넣고 걸쭉하고 쫀득한 소스 만든다음에 뇨끼로 볶아서 먹으면 끝! 감자뇨끼 자체가 쫀득한 식감이라 외식 부럽지 않아요😆 의외로 살 안찌는 파스타를 넘어서 ❤️뇨끼❤️ 여러 레시피로 활용해보시고 건강하고 지속 가능한 다이어트 합시다❣️
sunmi9333
🩵하루 한 번 하늘보기 챌린지 5️⃣기 ☁️
☁️하루 한 번 하늘보기 챌린지 5️⃣기☁️ 2023년의 마지막 달이네요📅 하늘 바라보면서 한 해를 돌아보고👀 다가올 2024년을 기쁘게 맞이할 준비를 해보아요 ! 🙌 ✔️ 미션: 하루 1번 하늘 보고, 하늘사진 찍기 ✔️ 참가비 100% 무료! ✔️ 완주 시 1,000포인트 증정! 1. 챌린지 신청 바로가기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에서 신청하세요!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 @geniet_official 🔗챌린지 게시물 바로가기 🔗바로 신청서 작성하기 2. 챌린지 더 알아보기 👇 상세 참여방법을 확인해보세요.👇 💡 참여방법 1️⃣ 지니어트 계정 "팔로우" + 본 게시물 "좋아요" + 신청서 작성하고 "신청완료" 댓글 작성! *신청서는 인스타 프로필 링크 클릭 2️⃣ 챌린지 기간동안 미션수행 ! ➡️ 지니어트 앱 내 카메라 > 타임스탬프를 사용하여 하늘 사진을 촬영 후, 인스타에 업로드 해주세요. (총 7개 게시물) *밤하늘도 OK ! 👌 *하늘사진이 아니거나 지니어트 타임스탬프로 촬영된 사진이 아닐 시, 성공인증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3️⃣ 업로드 시 아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 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지니어트 #하하챌 #하늘사진 #힐링타임 #휴식이필요해 4️⃣ 12/15(금)까지 ‘성공인증서’를 작성하면 챌린지 완주 성공! 💡 모집 기간 - 23. 12. 1 (금) ~ 23. 12. 7 (목) 💡 챌린지 기간 - 23. 12. 1 (금) ~ 23. 12. 14 (일) 🎁 리워드 - ‘완주자 전원’ 🛒지니어트 쇼핑 탭 🛒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00포인트 증정! (12/22 적립) *스타벅스, 뚜레쥬르, 맘스터치, 편의점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 📸 타임스탬프로 하늘 촬영 방법 1. 지니어트 앱을 키고 오른쪽 상단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2. '시간이 보이는' 템플릿을 선택해서 촬영하면 끝! 🚨주의사항 ※팔로워수 100명 이상 보유 계정만 참여가 가능합니다. ※챌린지 관련 문의는 DM으로 받지 않습니다! 지니어트 고객센터(genietmaster@cashwalk.io)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챌린지 참여 후 ‘성공인증 신청서’는 12/15(금)까지 제출해 주셔야 리워드 지급이 가능합니다. ※챌린지 참여 시 비공계 계정은 참여가 불가능합니다.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완주 선물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의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
geniet
이닛 앱 추천합니다.
요즘 제가 앱테크 하는것 중에 괜찮은 앱 소개하고 싶어 올려봅니다. 건강습관 키우는 좋은 앱 같아요. 간단한 동영상 올리거나 인증사진만 올리면 포인트 받을수 있어요. 지금가입하면 2000포인트 바로 받고, 커피한잔 무료로 마실수 있어요. 추천코드 W6BADW 적어주심 됩니다.
여니솔이맘
마인드키 감정일기3기 떴다요~!
미리미리 신청하이소~^^ 이젠 어떻게 하는건지 다들 아시쥬?? 자필OR타이핑 모두 OK!! 성공인증서 따로 없습니다~! 저는 인증후 바로 최신순 댓글 검색해서 제글 이미지 캡쳐 해놓으니 헷갈리지 않고 편하더라구요.참고 하세요^^
툐리부인
좋은건 공유 :)
지니어트와 같이 돈버는 어플 또는 생활에 도움 ;) 타임스프레드 시간표도 짤 수 있고 알람도 되고 가계부 작성 소비 작성 등등 여러 다양한 챌린지 있어요 알람으로도 적립 👌👌 다만 편한건 일주일에 무조건 1000p (5 일만) 지니어트와 같은 방식으로 찍으시면 바로 지급해 준다는 점 간편해요. 또 삼십분 마다 자동 1p :) 좋은건 공유 해요 광고성 아닙니다 사진 몇개 올려드려요 추천코드 UFJxIG
꽃미남결정체
운동하는 이닛 :)
지니어트와 같이 병행하면 좋은 이닛 어플, 심플하게 사진과 동영상 올리면 바로 즉시 코인 올라갑니다 ;) 미션 확인만해도 하루 100원은 거저입니다 지금 앱 깔고 추천코드하시면 서로 2000 커피 공짜요! 대충 사진 몇개 올려드립니다. 추천코드 UY46V5
꽃미남결정체
저처럼 게시글만 올리고 참여인증 못하신분들 계시나요 ㅎ
저 지금 몇번째인지 ㅎ 계속 게시글 올리고는 참여인증을 안했는데 했다고 생각했더라구요 ㅠ 당연히 이번 김치레시피도 인증한줄 알았네요 ㅎ 원래 꼼꼼한 제 성격에 이게 무슨일인지~아쉬워라~ 저처럼 깜빡 착각하시는 지너어터분들이 또 계실려나요 ㅎ? 그래도 걷기앱테크덕분에 많이 건강해졌으니~만족해야겠네요~! 다음엔 더 잘 체크해야겠어요~ 게시글쓰면 바로 인증해야겠어요~!^^*
S하루
하루종일 자고...
아침에 눈을 8시에 떴습니다 아내에게 깨워달라고 한 이유는 카페 사장님이 자기에게 모닝콜 해달라는 부탁을 하였기 때문이죠. 즉, 아내->나-> 사장님 이런 사슬구조로 모닝이 시작된 것. 아들이 바로 알바 간다고 나선 걸 보니 다시 잠들었다가 11시 30분쯤 다시 눈 뜬 듯. 바보같지만 이런 여유롭고, 게으르며 한없이 편한 생활이 좋습니다 이제 또 잠들 생각에 벌써부터 행복해집니다
선구자239
그릭요거트로 샐러드 드세요
그릭요거트로 가장 간단하고 가장 쉬운 레시피는 바로 샐러드 소스 대용 입니다. 준비물은 신선한 샐러드 채소와 닭가슴살, 또는 삶은 계란, 또는 훈제 오리, 그리고 냉동 베리류와 견과류를 곁들이면 돼요. 아주 간단하면서도 맛있는 샐러드인데요, 한접시에 담으면 보기에도 맛있어 보이고 실제로 맛도 좋답니다. 설거지까지 쉬운 일석이조에요. 약간 꾸덕꾸덕한 느낌에 부드럽고 맛있는 그릭 요거트로 장건강도 지키고 다이어트도 할 수 있지요. 샐러드 채소 위에 그릭요거트 얹고 베리류 놓고 견과류 뿌리면 끝이랍니다. 정말 쉽죠?
원조가화만사성
화투 똥광에 나오는 벽오동
벽오동은 줄기가 초록색인 특이한 비주얼의 나무인데 낙엽이 지니 초록색 줄기가 더 잘 보이네요. 다음은 벽오동과 관련된 시조입니다. 벽오동 심은 뜻은 봉황을 보렸더니 내 심은 탓인가 기다려도 아니온다 무심한 일편명월이 빈가지에 걸렸어라 나타나면 세상이 태평하게 된다는 봉황새는 상상 속의 길조인데, 벽오동나무에서만 둥지를 짓고 산다는 전설이 있다네요. 작가 미상의 시조는 봉황을 만나기 위해 벽오동을 심었으나 뜻을 이루지 못했다는 내용으로 봉황을 그리워하는 마음이 담겨 있습니다. 그래서 벽오동의 꽃말도 그리움, 사모라네요. 이번에 알게 된 것으로 화투의 똥광에 벽오동잎과 봉황이 들어 있네요. 똥을 나타내는 잎모양이 바로 벽오동나무의 잎을 상징하고, 오동나무의 '동'이 '똥'이 된거라네요. 닭머리 같이 생긴 것이 바로 봉황을 상징한답니다.
roh69
케이크에 사용하는 과일을 씻지 않는다는데...
유명한 디저트 카페 아르바이트생이 올린글로 갑론을박 난리다네요 이 카페는 케이크에 들어가는 과일을 세척을 전혀 안한대요 상자에서 꺼내 바로 사용하는데 손님들은 케이크가 예쁘다고 사간대요 사장님이 베이킹에 들어가는 과일은 원래 세척을 안 한다고 하셨다네요 어떤 고기집은 상추를 씻지 않고 물만 뿌려서 내놓다는데~~~ 이런 비양심적인 사장님들이 계시면 안되는데... 먹는 음식으로 이런 장난을 하다니 우리나라가 중국처럼 되어가는듯 하네요
마음그릇
다이소 요리용가위 좋네요
요리용가위라 그런지 끝이 동그랗네요~ 그래서 냄비나 웍에 바로 집게로 집고 이 가위로 바로 사용할수있어요 끝이 동그랗게 되어서 긁힘도 왠지 덜..할 것 같지만 그래도 혹시 모르니 긁히지않도록 조심히 사용하길 권장해요~ 그래도 절삭도 잘되고 일년넘게 사용중인데 아직까지 가위질이 잘되요. 그리고 무엇보다 가격이3천원^^이였던것같애요
슈우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