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빵맛과자
주무실때 어떤 자세로 주무셔요?
저는 평생 옆으로 자다가 어느날
미간에 생긴 주름을 보고 똑바로자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불편하고 힘들었는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 지금은 이 자세가 편안해졌네요ㅎ
뒷목에 얕은 베개를 받쳐주니 목주름도 예방되더라구요
0
0
댓글2
주무실때 어떤 자세로 주무셔요?
저는 평생 옆으로 자다가 어느날
미간에 생긴 주름을 보고 똑바로자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불편하고 힘들었는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 지금은 이 자세가 편안해졌네요ㅎ
뒷목에 얕은 베개를 받쳐주니 목주름도 예방되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