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어떤 자세로 주무시나요?

주무실때 어떤 자세로 주무셔요?

저는 평생 옆으로 자다가 어느날 

미간에 생긴 주름을 보고 똑바로자기 시작했어요

처음엔 불편하고 힘들었는데 인간은 적응의 동물이라 지금은 이 자세가 편안해졌네요ㅎ

뒷목에 얕은 베개를 받쳐주니 목주름도 예방되더라구요

0
0
댓글2
  • 건빵맛과자
    전 일자로 잡니다
    천정보고 잡니다
  • 웅이에나
    자다가 옆으로ㅎㅎ
    옆으로 잤는데 올해 초부턴가 바른 자세로 배에 손 올리고 자려고했는데 은근 잘 자더라구요.
    자다깨면 그대로 잘때도 있지만 주고 옆으로..
    전 눈가 주름때문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