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 식후 양치하기

🍀 식후 양치하기 양치를 바로 합니다 군것질 금지 금식 🚫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 식후 양치하기

캐시딜잘산템:만캐시의행복 귤 추천해요

캐시딜에서 가장 잘 산템은 고구마 와 귤인데요 둘다 한번 구매후 만족해 두번씩 구매했어요 고구마의 경우 해남 꿀고구마였고요 3키로 비세척 주문했어요 싱싱해서 우선 좋았고 맛도 좋았어요 군고구마와 찐고구마로 너무 잘 먹었답니다 믿고 두번째 구매를 했는데 첨에는 통통 고구마가 왔고 두번째 주문하니 길쭉이 고구마가 왔어요 ㅜㅜ 길쭉이 고구마보다는 저는 통통 고구마가 먹기 좋았어요 길쭉이 고구마는 안에 심이 많아 조금 먹기 불편했네요 달고 싱싱하긴했고요 그리고 잘산템은 만캐시의 행복 귤인데요 우선 귤이 커요  대과 사이즈로 5키로 샀어요 씹는맛이 좋고요 적당히 달고 싱싱해요 제주도 귤이고요 배송중에 살짝 껍질이 터진게 두개 있었는데 껍질만 약간 터진거라 귤 먹는데는 이상 없었어요 배송와 바로 먹을땐 차가워서 당도가 떨어진다고  생각했는데 집에 두고 먹으니 넘 맛있고 초딩아이도 잘 먹어 두번째 구매했어요 귤의 경우 캐시딜 만원권 사면 공짜 쇼핑 0원결제했고요 고구마의 경우 캐시딜 이만원 상품권을 사 결제했고 그후 물건이 와 구매확정을 하면 나머지포인트는 다른거 살때 결제 가능하니 다 공짜 쇼핑입니다 배송이 와 구매확정시 산 금액의 10%포인트도 적립되고 리뷰 적음 300포인트도 적립되니 안 살 이유가 없네요 귤과 고구마로 캐시딜에서 겨울간식과 겨울과일 챙겨보세용  강추합니다

송쩡님의 프로필 이미지

송쩡

캐시딜잘산템:만캐시의행복 귤 추천해요

나의 겨울 필수템 - 한일의료기 고급전기요~♡

추운 겨울 나를 위한 선물 11월초 인터넷으로 후기와 가성비 검색후  캐시딜에서 구입 결정했어요. 원래는 3년을 사용한 2인용 전기방석이 있었으나 유럽여행 가는 지인이 전기요를 준비 안했다고 해서 날짜가 촉박해 선물하고 새로 구입했지요.  한일 전기요 싱글을 택한 이유 1. 거실에 러그가 깔려있고 보일러도 돌리지만 식구들 중 유독 혼자 추위를 많이 타서 싱글로 선택 <사이즈가 좋아서 거실 나의 지정석에 딱입니다> 2. 전기요인데 가격이 너무 착하고 후기가 너무 좋고 성능이 우수하고 온도를 1단계부터 7단계까지 조절 가능하고 취침 기능까지 있어서 너무 편해요. 3. 부피가 가볍고 보관하기도 쉽고 여행시 언제든   가지고 다닐 수 있음  -> 제일 중요함 4. 단돈 900원으로 구입 캐시딜 상품권 너무 좋아요. 30,900원 상품권 30,000권 사용 구매확정 캐시 : 3,090 캐시 / 후기 300캐시 결국 27,510 구입 인터넷 최저가였습니다. 5. 겨울이 끝나면 물서탁해서 깔끔하게 보관가능입니다. ➡️ 캐시딜의 좋은점  응대가 너무 빠르고 문제점을 바로 해결해 줍니다. 후기 사진이 올라가지 않아 톡으로 문의 드렸더니 수기로 먼저 캐시 적립후 현재는 문제점 해결됐더라구요. 이런 응대는 고객에게 신뢰와 만족감을 줍니다. 여행가는 지인을 위해서 선물한 2인용 전기방석 3년 잘 사용했고 지인 여행에서 완전 꿀템이었답니다. 이제 한일의료기 고급전기요가 대체합니다. 지금도 따뜻한 전기요에 앉아서 쉬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사용하면서 빨리 따뜻해지고 가볍고 밀리지 않아 완전 만족합니다. 가족들이 저녁에 거실에 모여도 저의 명당자리가 인기가 최고입니다. 애들이 옆에 붙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했던 2인용 전기방석은 이제  지인이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나의 겨울 필수템 - 한일의료기 고급전기요~♡

홈파티에는 닭가슴살 월남쌈

온 가족이 둘러앉아 돌돌 말아서 소스에 콕 찍어먹으면 너무 맛있어요 불리는 이름에 따라 스프링롤 또는 월남쌈이라고하죠 닭가슴살과 칵테일새우 파프리카등 채소를 라이스페이퍼에 감싸서 먹는 요리에요 건강한 재료만 들어가서 저칼로리 고단백이랍니다 만들자마자 바로 먹으면 자를 필요없이 소스만 찍어서 바로 먹으면 됩니다 칠리소스도 찍어서 먹고요 홈파티 레시피로 추천해요

피타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타

홈파티에는 닭가슴살 월남쌈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OPEN! 🌿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OPEN! 🥳 맵고짜고단거🎵만 먹는 우리 지니어터를 위해..   🌿건강한 식습관을 돕는 챌린지🌿를 준비했어요! 건기챌에 참여하여 7일 건강식단에 도전해보세요 😍 📢다른 일자의 게시물에 댓글인증 하실 경우, 집계 누락되며  해당사유로 인한 미당첨은 지니어트에서 책임지지 않습니다.  👇🏻 챌린지 "댓글 인증" 바로가기 👇🏻 지니어트 운영진이 작성한 [🌿00.00 (요일) 인증하기 | 건기챌 4기] 게시글에 댓글로 "한끼 사진"을 첨부하여 인증해주세요!    🚨 주의사항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리워드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   🔽"참여합니다!" 댓글로 건기챌4기 신청하기🔽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 건강한 한끼 기록 챌린지 4기 OPEN! 🌿

일을 하게 만드는

일을 시작하기전에 무조건 커피 한잔 이제 생활습관이 되었네요 다같이 커피의 효능을 믿으며 같이 마셔요

마음그릇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음그릇

일을 하게 만드는

밥해요

일어나서 바로 밥솥에 밥안쳐요 아침 식사준비 스따뚜~

울트라돼지런님의 프로필 이미지

울트라돼지런

밥해요

문득..

아침에 스트레칭하다가 문득 생각이 났네요...어제 지육챌 인증을 못했어요ㅠㅠㅠ만보 찍으면 올리고 싶어서 미루다가 그대로 기억 삭제했네요 ㅎㅎ 아직 좀 남았으니..오늘은 안까먹고 생각나면 바로 인증해야겠어욤ㅁ

아행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행

👩‍🍳요알못이라면 코인육수 추천해요👨‍🍳

저 캐시딜 상품권 받아도 유효기한 지날때까지 사용못하고 지냈는데요. 요즘 많은분들이 이용하시길래 저도 평소 궁금했던 코인육수 주문해봤어요. 고기육수를 더 선호하는데 아직 시중에는 멸치만 나와있더라구요.  지퍼백이라 조그만 냄새도 잡아줄 수 있어서 좋은거 같아요. 개별포장 3g짜리 65개 들어있어요. 바로 사용해서 만들어 본 음식은 바로 김치찌개에요. 정상가 11,900-3,000(캐시딜)=8,900(구입가) 구매확정하면 구매적립 포인트도 바로 적립되서 정말 좋네요. 벌써 다음 상품 검색 들어갑니다^^

에가오님의 프로필 이미지

에가오

👩‍🍳요알못이라면 코인육수 추천해요👨‍🍳

스시!!

오랜만에 스시!! 주말에 또 스시 먹었는데요!  회전초밥집인데 생각보다 퀄리티가 좋아요! 먹고픈 메뉴 바로바로 주문도 가능하고요:) 막 먹다보니 둘이서 6만원 정도 나왔어요ㅎㅎ 다음에 또 가볼 의향있는 맛집이였습니다

diane0807님의 프로필 이미지

diane0807

스시!!

쉽지만 효과좋은 홈트추천해요

바로  벽대고 스쿼트자세로 버티는건데요 보는것처럼 자세잡기도 쉽고 특별한 용품도 필요하지않아요   하지만 생각보다  무척 힘든 홈트이구 효과도 좋답니다 처음에는 10초도 버티기 힘들어요

러블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러블랑

쉽지만 효과좋은 홈트추천해요

홈파티엔 피자죠!!!

배달 한방이면 바로 퐈뤼튜나잇!!!  방문포장 이면 더 싸게 뽜뤼나우!!! 맥주도 사고!! 아님 음료를 사거나! 힘들게 준비말고 시간대비 집으로! 치킨도 스파게리도 추가요! 모이셈! 홈파티는 이렇게!! 강력 추천이요~!

로앰님의 프로필 이미지

로앰

홈파티엔 피자죠!!!

유산균 섭취

어제 밤에 시킨건데.. 오늘아침에 도착했더라구요 오늘부터 바로 먹어요 유산균은 식전 식후 상관없죠?

다우니향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다우니향기

유산균 섭취

샐러디 칠리베이컨웜볼 추천

제가 추천할 샐러디 메뉴는 바로 칠리 베이컨 웜볼입니다 샐러디에서 제일 유명한 베스트 메뉴이기도 하고 건강한 식단을 먹고싶어서 시켜봤는데 너무 맛있었어요 칠리소스가 적당히 매콤달달해서 물리지않고 맛있게 야채섭취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소스가 밥이랑도 잘어울려서 인생 메뉴 등극했습니다 건강한 샐러디 메뉴로 왕 추천합니다!

스탕라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탕라잇

샐러디 칠리베이컨웜볼 추천

홈파티#수제애플파이

홈파티하면 디저트를 빠뜨릴 수가 없죠.  이런 때에 제일 좋은 건 만들기도 쉽고,  먹음직스럽게 나올 수 있는 손수 만든 수제 애플파이가 아닐까 싶네요.  애플파이 한 조각에 붉은 레드 와인 한 잔 친한 사람들과 함께 나누면  행복한 홈파티가 될 것 같네요.  그런 의미에서 <애플파이 만드는 법>은요... <재료> 사과 4-5개. (엄청 큰 사과면 2개면 충분해요) 레몬즙(저는 없어서 안 했어요) 계란 3개 밀가루 120g(박력분 60g+강력분60g 섞었어요) 소금 한꼬집 설탕 60g 레몬 제스트(역시 없어서 안 넣었어요) 우유 100ml(인데, 저는 휘핑크림 넣었어요, 우유는 조금만) 녹인 버터 25g 계피가루 티 스푼으로 한 숟가락 베이킹 파우더 1 티스푼 <만드는 방법> 1.사과를 얇은 조각으로 자르고 레몬즙을 뿌립니다. (레몬즙 있으면) 2.계란 3개, 설탕을 휘핑해줍니다.  거기에 밀가루120g, 소금, 우유(혹은 휘핑크림+우유), 녹인버터 넣어주고 또 휘핑합니다. 3. 좀전 얇게 자른 사과를 반죽에 넣어줍고 섞어줍니다.  4. 사과랑 섞어준 반죽을 버터 기름칠을 한 틀어 담아주세요.  (사과 조각을 겹겹이 고루 고루 틀에 깔아주며 담아주세요. 공백없이) 담은 반죽 위에 녹인 버터를 살짝 뿌려줍니다(10-20g) 5.180℃로 예열된 오븐에서 60분간 구우면 끝! 완전히 식힌 다음 가루 설탕(선택 사항)을 뿌리고 맛나게 먹으면 되요!

복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홈파티#수제애플파이

🔅식단정보👩‍🍳저녁은 오징어 데리야끼소스 볶음

🔅식단정보👩‍🍳저녁은 오징어 데리야끼소스 볶음 오늘은 해동한 오징어를 캐시딜에서 새로온 양파  그리고 집에 있는 양배추 당근 마늘 청량고추 넣고 간장양념인 데리야끼 맛으로 만들었어요. 야채 많이 넣고 바로 볶아 먹네요. 🔅소스는 간장 굴소스 매콤다코야키소스 스테비아설탕 넣었어요. 매콤 다코야키 소스가 맛있어서 매콤하면서 맛있네요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식단정보👩‍🍳저녁은 오징어 데리야끼소스 볶음

말랑이스텝퍼로 홈트

저는 말랑이스텝퍼로 홈트해요 사뿐 사뿐 거려보여도 전체적으로 몸이 뛰는 거여서 한 시간 정도 뛰면 땀이 주루룩.... 등이고 앞이고 흐른답니다 유산소 운동이 되는 것 같고요. 이거 하면 바로 화장실을 갈 수 있는 효과도? ㅎㅎ 여튼 간편하게 운동하실 분에게 추천해요

복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복희님

말랑이스텝퍼로 홈트

홈파티메뉴 봉골레파스타

홈파티메뉴로딱인 봉골레파스타레시피 적어두겠습니다^^ 끓는 물에 면을 부채살처럼 펼쳐넣고 휘휘 저어가며 두껑을 열고 삶아주세요. 먼저 마늘을 올리그오일에 달달 볶습니다  팬에 올리브오일 3큰술을 두르고 마늘을 넣고 팬을 기울여 약한 불에서 잠시 끓여주세요. 바지락을 넣고 화이트와인을 넣어 불의 세기를 올려 뒤적뒤적 볶아줍니다.  여기는 조리용 화이트와인을 넣어주세요 그러면 바지락이 입을 벌릴거에요. 너무 오래 가열하면 조개살이 작게 줄어들고 질겨지기 때문에 바지락이 입을 벌리면  바로 금방 삶아낸 스파게티면을 넣어주는게 좋답니다.  뽀얀 조개육수와 화이트와인이 잘 어우러져서 맛있는 육수가 만들어집니다 삶아낸 스파게티면을 넣어서 뒤지게로 잘 섞어가시면서 재빨리 볶아줍니다. 스파게티를 접시에 담고, 접시 가장자리에 올리브유를 빙 둘러가며 살짝 뿌려주고, 위에는 파마산치즈가루를 솔솔 뿌리면 맛있는 스파게티가 됩니다

뭉치꾸미님의 프로필 이미지

뭉치꾸미

홈파티메뉴 봉골레파스타

오늘 점심은 바로 요거~

쌀유산균바게트에 모짜치즈랑 블루베리 넣었어요 레모네이드 한잔하고~ 맛점 할게요^^

야롱님의 프로필 이미지

야롱

오늘 점심은 바로 요거~

샐러디 최애 연어샐러디 + 바질파스타샐러디

평소에 다이어트 중에 맛없는 풀때기가 아닌 맛있는 샐러드를 원할때 가는 '샐러디'  샐러디는 네이버로 미리 주문 가능하길래  저희도 네이버로 주문해놓고 왔답니다 ​주문할때 베이스를 바꿀 수도 있고  드레싱도 선택할 수 있어요 그리고 토핑류도 계란, 단호박, 치킨, 크랜베리, 우삼겹 등등  너무 다양하니까 취향껏 담아 먹으시면 돼요! 메뉴판을 보시면 샐러드말고  웜볼도 있고 랩이랑 샌드종류도 많이 있어요 샐러드 외에도 다양해서 너무 좋아요🤤 저는 연어광이라 최애메뉴 연어 샐러디 짝지는 바질파스타 샐러디로 주문했어요 전부 드레싱은 추천대로 선택했어요✔️ 건강한 착즙주스도 있고  탄산류까지 제로칼로리로 준비돼있어  정말 다이어터들의 천국이죠 샐러드는 볼을 꽉꽉 채워서 주신답니다 우선 연어 샐러디!!!! 각종 채소들과 훈제연어  그리고 달콤한 고구마무스도 한 스쿱 올려줍니다 ​연어 샐러디의 추천 드레싱은 샐러디 레몬 이예요 연어소스는 달달상큼 너무 좋아요 드레싱 뿌린 연어랑 채소랑 같이 먹고  고구마무스 한 입 먹으면  눈에서 하트뿅뿅이에요 바질파스타 샐러디는  각종 야채랑 파스타, 치즈랑 바질소스가 뿌려져있어요 바질파스타 샐러디 추천드레싱은  샐러디 오리엔탈이예요 새콤한 소스가 너무 잘 어울리죠🎵 파스타 만드는 밀가루는  일반 밀가루보다 정제가 덜돼서  혈당지수가 낮은 편이라고 하니 안심하고 파스타도 냠냠🤗 ​ 샐러드 먹다보면 위에 토핑만 다 먹게 되고  채소만 왕창 남는 경우가 많은데  연어 반틈씩 잘라먹으면  마지막까지 알맞게 딱 골고루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 다먹으면 생각보다 배도 차더라구요 다이어트하다보면  밖에서 먹을만한 곳이 잘 없잖아요 요즘 샐러드가게가 다양하게 생기고 있어서  정말 좋은 것 같아요 물론 다이어트해서 온건 아니지만 그래도 가끔씩 프레쉬한게 먹고 싶을 때  자주 찾게되는 곳이랍니다!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샐러디 최애 연어샐러디 + 바질파스타샐러디

홈파티 음식 추천 바지락술찜

홈파티로 계획하고 있는건 바로 바지락술찜이에요! 다요트 하고 있지만 연말이니까~~ ㅎㅎ 바지락 술찜 다 먹고 파스탖도 해먹으면 완벽하쥬 ㅎㅎㅎㅎㅎㅎ 추천함당 바지락은 컬리나 오아시스나 이마트에서 사려구용 다들 행복한 연말되세요

밈밈투님의 프로필 이미지

밈밈투

홈파티 음식 추천 바지락술찜

🎁캐시딜에서 후기 작성 BIC 이벤트 당첨 됐어요.

🎁캐시딜에서 후기 작성 BIC 이벤트 당첨 됐어요. 생선을 좋아하는 저는 생선 요리를 자주 만들어 먹어요. 그래서 비비수산을 이미 다른 싸이트에서 알고 믿고 구매하고 있었어요. 제품이 맛있고 깔끔하고 물건 배송이나 이런 부분을 사장님이 철저하게 관리하는 느낌을 받았어요. 😊지니어트에 캐시딜이 들어온것이 아주 방가웠구요.!!!! 그래서 잘 살펴 보니 리뷰 이벤트에 비비수산 업체 가자미가 있더라구요. 아주 방가웠어요. 가격도 타 싸이트보다 저렴하게 팔고 있고 캐시백도 있고 캐시딜 구매의 장점이 여러가지에요. 전에도 사서 맛있게 먹었던 터라 믿고 구매하는 가자미 거든요. 후기 당첨이 안되더라도 방가워서 기분 좋게 바로 구매했어요. 🚚캐시딜의 장점은 빠른 배송이에요. 주문하면 바로 메일과 카톡으로 확인이 오며 신속하게 제품을 배송해 주네요.👍 슝~ 바로 다음날 받았어요. 👩‍🍳받은날은 전분가루 와 올리브오일 발라서 에어프라이어에 구이로 맛을 봤구요. 어제는 무 가득 넣고 매콤하고 찐한맛의 조림으로 만들어 먹었어요. 갈끔하고 매콤한 맛이 밥도둑이라 할만큼 맛있어요. 비비수산 가자미는 손질이 깔끔하게 되어 있어서 물에 해동시켜 바로 요리하면 되고 잔가시 없이 살이 많아서 발라 먹기에도 좋아요. 비린내 없이 깔끔하게 손질된 가자미가 가격도 참 싸죠^^  이렇게 우연히 만난 캐시딜의 비비수산 가자미를 받고 12월에 큰선물도 받아서 당황스럽고 기뻤습니다🎁 감사합니다👍💛 😊캐시딜은 상품 고르기도 참 좋게 똑똑하게 구성되어 있어요. 1+1 삼천원 만원 베스트 등등 구매 규모에 맞게 바로 찾아 볼수 있도록 메뉴 구성이 다양해서 그점도 칭찬합니다👍 👍캐시 소비는 캐시딜에서 똑똑하게 할수 있어요 발품 파느라 고생 안하고 이 추운 날씨에 집앞 무료배송이라니 아주 만족입니다.❤️❤️❤️

레몬그린님의 프로필 이미지

레몬그린

🎁캐시딜에서 후기 작성 BIC 이벤트 당첨 됐어요.

홈파티 메뉴 월남쌈과 쌀국수

연말이 되면 고기, 고기, 밀가루, 고기...의 연속인거 같아요.  그래서 가볍지만, 맛있는 메뉴가 뭐가 있을까 고민하다가 생각해낸 메뉴가 바로 월남쌈이에요.  사실 손이 많이 가지만, 그리 어렵지 않고, 또 홈파티하기 근사한 모양새를 가출수 있어서  딱인듯 쉽습니다.  맵지 않고 스스로 먹어 보는 재미도 있으니, 아이들도 함께 먹기 좋구요.  곁들임 음식으로 튀김도 좋고, 저는 쌀국수를 추천 하구요.  파인애플이 있다면 파인애플 볶음밥도 아주 근사하게 어울리죠~ 연말 홈파티 메뉴 월남쌈과 쌀국수 괜찮죠?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홈파티 메뉴 월남쌈과 쌀국수

영양제 먹기

아침 먹고 영양제 챙겨 먹었어요 밥 먹고 잊기 전에 바로 먹고 활기차게 시작했어요

피크타임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크타임

영양제 먹기

아침에 영양제

일어나서 공복물은 마셨고 영양제도 게시글 보면서 바로 챙겼습니다. 건강루틴 꾸준히 실천하기!!

루시안님의 프로필 이미지

루시안

아침에 영양제

물한잔

오늘은 바로못마시고 분리수거하고 단지한바퀴돌고와서 마십니다

코로세움님의 프로필 이미지

코로세움

물한잔

캐시딜 모공우드브러쉬 피부에 양보하세요!

요즘 감기때문에 마스크 계속 쓰고 다녔더니 트러블이 조금씩 생기더라구요ㅠㅠ 그래서 집에 다른 뷰티기기 있긴 하지만 예전에 모공브러쉬 세안할때 효과 좋았던게 기억나서 저렴하게 한번 구매해봤어요! 근데 왠걸ㅋㅋㅋ 가격대비 모도 촘촘하게 잘 받혀있고 빠짐도 없더라구요 바로 세척해놓고 건조한 후에 그닐 저녁에 세안폼으로 거품 내서 세안했는데 피부가 부들부들 해진거 있죠ㅠㅠ 좋다고 하루에 세번 다 해주시면 자극 가서 안좋구요 저녁에 한번정도 해주는게 좋아요 저는 저녁에 해주는데 피지정리도 되고 좋더라구요 며칠 사용해봤더니 트러블 다 들어가고 완전 피부 부드러워 졌어요 살거 없으면 모공브러쉬로 피부에 한번 양보해보세요ㅋㅋ 가격대비 강추 입니당!!

조만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만

캐시딜 모공우드브러쉬 피부에 양보하세요!

크리스마스 홈파티엔 트리버터쿠키를 만들어요

성탄절 홈파티 메뉴로 빠지지 않고 만드는 저만의 트리모양 버터쿠키예요. 랍스터,로스트 치킨도 굽고 파스타도 만들고 석류주스도 직접 만들고 여기에 성탄 분위기를 내 줄 귀요미 트리 쿠키도 꼭 만들어 차린답니다. 레시피 어렵지 않고요 버터쿠키라서 맛도 아주 좋아요 *재료 버터70g 설탕50g  소금1g 박력분100g  달걀40g  바닐라익스트렉2g 말차가루7g 코코아파우더7g  볼에 실온의 버터를 넣어 휘퍼로 풀고 설탕과 소금을 넣어 녹입니다.여기에 달걀과 바닐라익스트렉을 넣어 분리되지 않게 크림화 시킨 후  체진 가루를 넣어 반죽을 완성하여 별깍지를 끼운 짤주머니에 담아요. 트리모양으로 팬닝하고 예열한 오븐에서 170도 15분 구워 완성해요

미니니슈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니슈

크리스마스 홈파티엔 트리버터쿠키를 만들어요

샐러디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

저는 평소에도 샐러디를 자주 즐겨 먹는데, 그 중에서도 안 질리고 맛있는 메뉴 추천드리려고 해요. 그건 바로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 저는 여기에 야채 추가해서 먹는데, 단 돈 천원에 상큼하고 배부른 샐러드 뚝딱입니당 소스가 매콤하면서도 크리미해서 계속 손이 가요..💚 사이드로 단호박 한 스쿱 같이 올라가서 탄수화물도 채워주니 엄청 든든합니당 ㅎㅎ 배부르면서도 탄단지 챙기는 샐러드 먹고 싶을 때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 최고에요 🥗🩷

뜌앙님의 프로필 이미지

뜌앙

샐러디는, 로스트 닭다리살 샐러드🥗

저녁메뉴 떡만둣국

오늘 저녁 메뉴는 울신랑님이 좋아하는 떡만둣국 했어요. 퇴근길에 전화왔는데 집에 먹을거 있냐며..제가 감기몸살로 힘들까봐 도시락이나 사갈까?라고 하더라구요..ㅠㅠ 무슨소리냐며!!떡만둣국 해준다고 하니 목소리에 생기가 돋네요~ 이런게 바로  사랑 아니겠습니까?💞 내가 아파도 신랑 밥은 챙겨 주고 내가 아프니 힘들게 안하려고 자기밥 알아서 챙겨 먹겠다는 신랑..너무 고마워요.

툐리부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툐리부인

저녁메뉴 떡만둣국

건기챌2기 당첨누락분 받았습니다..

메일로 보냈더니 말없어서  오늘 쪽지로 보냈더니~   바로 건기챌2기 당첨누락분 지급해  주셨어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동그라미1님의 프로필 이미지

동그라미1

건기챌2기 당첨누락분 받았습니다..

캐시톡 친구해요

캐시톡 선물 매일 주고받으실 분 구해요!! KRLLDJ2 친구도 같이 올릴게요 KRCFYZL 친추 걸어주시면 바로 선물 보내드릴게요🙂

모뫄님의 프로필 이미지

모뫄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