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운동후

운동후는 바로 단백질을 계란으로 섭취해요

운동후

0
0
hub-link

지금 운동을 주제로 48.6만명이 이야기 중

댓글4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운동후 단백질섭취 좋지요
    건강하게 챙겨먹어요 
  • 프로필 이미지
    당고딩고
    달걀이나 닭가슴살이 단백질이 풍부하죠.
    삶은달걀 맛있죠.
  • 건빵맛과자
    계란 맛있겠어요 
    맛있게 잘 드셨어요 
  • 피직스3282
    운동후엔 단백질 잘 섭취해야죠
    계란으로 영양보충 잘하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