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점심먹고 나른해요

딱 낮잠자기 좋은 시간대가

바로 지금이네요 ㅎㅎㅎ

일만 안했음 바로 낮잠자는건데..

눈 간신히 뜨고 일하고 있어요 ㅎ

0
0
댓글6
  • 경이로운다이어트
    점심 먹고나면 항상 너무 졸리더라구요. 잠깐씩 자는건 건강에도 좋다고 하더라구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항상 졸리죠 ㅠㅠ
    그래도 잠깼어요 
  • 이히홋
    점심 먹고 앉아있으면 넘 졸리죠.
    전 커피로 겨우 잠 깨고 있네요
    다우니향기
    작성자
    네 맞아요 나른해요 
    그래서 간신히 잠깼어요 
  • 아사보리
    ㅎㅎ전 오늘 개점휴업상태라....몰래몰래 졸면서 일하네요..ㅎㅎ
    다우니향기
    작성자
    개점휴업상태가 머죵 
    몰래몰래 졸으셨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