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25)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매일 달성하는 것이지만 안 하면 서운한 것들이죠~ㅎㅎ 요즘 같은 날씨일수록 피부에 진심이 되네요~ㅎ 더울 때일수록 피부 잘 챙겨줘야죠~ㅎㅎ 물도 마시고~ 자외선 차단제도 바르고~ 만보로 독소도 빼주고~ㅎ 주말에는 팩도 해주면서 피부에 생기를 넣어줄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내 지갑을 지켜주는 다이어트 간식 옥수수

몇일 전 친구 어머니가 직접 재배하신 옥수수를 보내줬는데 넘 맛있어서 바로 친구 찬스로 저렴하게 구매를 했다. 양이 제법 되서 일부는 찌자 마자 냉동실 보관하고 일부는 바로 시식했는데 넘 맛있었다. 더울 때 밥은 해서 먹기 싫고 살짝 배 고플때 냉동실어 쪄 논 옥수수를 해동 해서 먹으면 오랫동안 맛을 유지하면서 맛있게 간식으로 먹을수 있다.

건강하자으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건강하자으니

내 지갑을 지켜주는 다이어트 간식 옥수수

(7.25) 폭염 제대로 인 거 같네요~ 그래서 손 보호 차원에서 핸드크림 발랐습니다~

본격적인 더위가 온 걸까요? 일기예보와는 달리 비가 스콜 형식으로만 오고 더위가 장난 아니네요~ 그대로 두면 손이 갈라질 정도의 더위~ 이럴 때 더 신경쓰고 해줘야 할 것은 바로? 네~ 선크림이랍니다~ㅎㅎ 고생하는 손을 보호해줘야 하니까~ㅎㅎ 꾸준히 핸드크림 발라주며 촉촉하게 관리해볼게요~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나의 지갑을 지켜주는 복숭아!!

여름 과일을 유독 좋아해서 여름에 다이어트가 너어무 힘들지만 그래도 저의 지갑을 지켜주는 소울메이트는 바로바로!! 딱딱한 복숭아입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피숍 가서 아메와 디저트 시켜서 먹고 노는거 좋아하는데 여름만 되면!! 요 복숭아 먹으려고 카페도 잘안가고 커피도 줄여요 ㅎㅎㅎㅎ 지갑과 건강을 동시에 지켜주는 저의 소울메이트 같은 딱딱한 복숭아입니다! 비쥬얼도 너무 맛있겠죠? ㅎㅎㅎ

강미뇽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나의 지갑을 지켜주는 복숭아!!

(7.25) 화요일도 엄청 덥네요~ 그럴땐? 물 마시기!ㅎ

이번주 비 온다고 하지 않았나요?ㅎㅎ 뭔 비가 스콜처럼 오는 걸까요? 드디어 한국도 동남코리아가 된 건가요?ㅠㅠ 그래도 이럴 때일수록 챙겨 마셔야 하는 것은? 바로 물!ㅎㅎ 더워서 계속 마시다보니 2리터 금방 채우게 되네요~ㅎㅎ 2리터 분명 어려운 분야였는데..날씨가 2리터 채우기를 쉽게 만들어주네요~ㅎㅎ 다들 물 마시기 잊지 마세요~ㅎㅎ 파이팅!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소울푸드 소금빵..!

다이어트해야하는데 오늘도 먹고 있네요ㅠㅠ 소울푸드는 바로 소금빵이에요! 갓 나온 소금빵은 특히 더 맛있답니다 담백하고 짭쪼롬해서 피자빵 같은것 보다는 살이 덜 찔 것 같은 느낌이에요 물론 느낌만..이에여 ㅎㅎ 너무 맛있답니다!

뽀로로ㄹ님의 프로필 이미지

뽀로로ㄹ

소울푸드 소금빵..!

0726 점심식단 [현미쑥떡]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 오늘 점심 식단은 이거! 여기에서 제 주머니를 지켜주는 것은 바로, 현미쑥떡이예요. 물론 야채도 닭가슴살도 저렴하게 딜이 뜨거나 할인할 때 사죠! 하지만 지갑은 가벼워지는 건 어쩔 수 없는 🤣 현미쑥떡은 다이어트하는 딸내미가 현미떡 사먹는 거 보시더니 직접 농사 짓고 추수한 벼를 현미로 도정해서 쑥 잔뜩 넣어서 해준 거예요.  진짜 시중에 이만큼 쑥향 진한 현미떡 없을걸요. 자식 먹이겠다고 안 아낀 우리 엄빠. 냉동실에 현미가래떡도 있어요. 사실 값어치로 따지자면 가장 비싸지 않을까요? 하지만 제 주머니는 지켰어요!  내일은 엄마 아빠한테 안부 전화 좀 넣어야겠네요. ✉️

선쟈님의 프로필 이미지

선쟈

0726 점심식단 [현미쑥떡]

제가 좋아하는 음료수

제가 좋아하는 음료수는 바로 씨그램 이예요 탄산수는 그냥 먹으면 아무 맛도 안 나서 잘 안 먹게 되는데 제가 먹는 씨그램 탄산수는 복숭아 향으로 달달해요 가격도 다른 음료수에 비해 저렴하구요 다이어트 중에 콜라나 사이다 먹고 싶을때 대신 먹는 것도 좋을것 같아요

채지혜님의 프로필 이미지

채지혜

5분짜리 콩국수!

저는 여름마다 한철에만 즐길 수 있는 콩국수를 좋아하는데요, 매번 콩을 갈아 만드는게 번거롭고 힘들더라구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법 없을까하고 찾아봤어요! 두유1팩과 두부1모를 믹서기로 갈면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모두 맛있는 콩국수 드시면서 다이어트도 하시고 건강하세요~

살빼서광교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살빼서광교가자

5분짜리 콩국수!

맛과 영양 함께- 바디키 식사대용 쉐이크

이것저것 먹어봤지만 전 바디키제품이 전체적으로 괜찮았어요- 우유랑 같이 간단히 먹으려고 단백질 쉐이크로 주로 한끼 때우는데 밀크티 맛도 좋지만 바로 요고-:D 초콜릿맛 진심 강추합니다. 초코덕후인 저- 다이어트할때마다 그게 가장 큰 스트레스였는데 바디키 단백질 쉐이크 초코릿맛으로 이겨냈습니다. 진심 좀 덜단 초코같아요. 그래도 맛있습니다. 제 입에는 딱이예요-^^ 덕분에 단백질도 섭취하고 스트레드도 덜 받고 강추합니다-^^

너가지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너가지니니

맛과 영양 함께- 바디키 식사대용 쉐이크

최애 간식

최애 간식은 바로바로 닭가슴살 만두!!!! 간단하게 전자렌지 돌리기만하면 됩니다! 감칠맛나는 일반 만두맛이랑 비슷해서 다이어트 음식이라해도 입이 헛헛하지 않아요 약간 허전한 느낌은 두유로 마무리 더운 여름철 불 쓰지 않고 깔끔하게 한끼 떼워요

포포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포포부자

최애 간식

식사대용으로 닥터유 에너지바 좋아요

요즘 저녁에는 밥 먹기가 부담스러워서 식사 대용으로 다양한 걸 먹고있어요 방울토마토나 샐러드 요거트 같은 것도 자주 먹는데요 요새 빠진 건 바로 요 닥터유 에너지바예요 달달하기도 하면서 견과류가 많이 박혀 있어서 건강한 느낌도 들거든요 맛있기도 하고! 칼로리로 188 정도밖에 안돼서 다른 거랑 같이 곁들여 먹기도 좋아요 에너지바 추천합니당

니나누님의 프로필 이미지

니나누

식사대용으로 닥터유 에너지바 좋아요

나의 지갑을 지켜줄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

지갑을 지켜줄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을 소개합니다. 바로 탄산수 입니다. 간식을 매우 좋아하는 다이어터 로서 저염 떡볶이, 제로 슈거 아이스크림 등 다 먹어 봤지만요. 다이어트를 하면서 온전히 즐길 수 있는 간식 거리는 결국은 탄산수, 물, 커피 더라고요. 그리고 미각교정에도 도움이 돼서 탄산수, 커피는 정말 애용하고 있습니다. 맛이 좀 더 세밀하게 잘 느껴진달까.. 미각이 살아나는 것 같아요. 그리고 쇼핑몰에서 대량으로 구매하는 방법도 있지만 저는 지니어트 걷기, 이벤트 적립금을 모아모아 만든 적립금으로 편의점에서 운동 후 종종 2+1으로 한 번씩 사먹고 있습니다. 지갑 절대 지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간식 소개를 마치겠습니다!!

겨울다이어터님의 프로필 이미지

겨울다이어터

나의 지갑을 지켜줄 수 있는 다이어트 간식

양꼬치

점심때 양꼬치집에 다녀왔어요. 저는 꿔바로우 먹고 싶었는데 주방장님이 자리를 비워서 안된다하더라구요. 아쉬웠지만  엄마가 잘 드셔서 좋았어요. 양꼬치랑 양갈비꼬치 새우꼬치 먹었는데 다들 양갈비꼬치가  맛있다고 했어요.

들꽃향기충남님의 프로필 이미지

들꽃향기충남

양꼬치

맛있는 식사대용 핏키 다이어트 쉐이크

저는 다이어트를 시작하면서부터  꾸준히 1일 1식을 이어가고 있는데요 저녁을 일반식으로 먹고 싶은 음식을 먹는대신 점심을 굶다보니 저녁을 폭식하게 되는 일이 많아지면서 점심을 식사대용으로 단백질쉐이크를 먹기 시작했어요  건강한 다이어트를 위해 운동을 시작하면서 트레이너님이​ 운동끝나고나면 근손실을 막기 위해서라도  단백질쉐이크는 꼭 챙겨먹는게 좋다고하기도 했구요 여러쉐이크를 찾아 주문해서 먹어봤는데, 통이 크다보니 밖에서 먹어야할때는 덜어다녀야 하는 불편함도 있어 꾸준히 먹기가 힘들었었는데  핏킷 단백질 쉐이크는 딱 한포씩 파우치형태로 포장되어 먹을때에 우유나 물을 넣어서 흔들어주기만 하면 더 간편하고 휴대하기 좋아서 쭈~~~욱 꾸준히 마시기 좋은거 같아요👍💛 제가 먹는건 곡물맛인데 곡물맛은 쌀 8.7% 밀 6.2% 현미 3.8% 보리 3% 단백질이 20.8g 이나 들어있네요 1포가 생각보다 커서 한포만 먹어도 든든해질거같은 느낌이었어요~❣️ fitkey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으로 ​하루 권장 섭취 영양소를한 팩에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단백질 쉐이크 제품이예요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몸짱의사가 직접 연구 개발에 참여한 프로틴에다가 ​HACCP 인증받은 업체에서 만들었으니 더욱더 믿고 섭취 할 수있는 단백질 쉐이크랍니다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체중 조절용 조제식품이지만 콜라겐팝, 피쉬콜라겐, 멀티비타민, 아미노산, 히알루론산, 유산균 등 부가적인 필요영양소를 꽉꽉 채워 넣었답니다 👆뒤면에는 살짝 투명한 곳이 있어 이곳으로 물이나 우유를 넣으실때 취향에 맞게 소프트하게 혹은 딥하게 물조절을 하시면 되요 👆입구가 넉넉하게 커서 물이나 우유 넣기에도 흘리지 않게 좋게 되어있더라구요 저는 딥하게 먹고싶어서 딱 그정도까지 넣었더니 딱 좋았어요 ^^* 고소한 곡물 베이스에 건강한 견과류가 가득 들어있어서 미숫가루와 비슷하지만 그것보다 더 풍부하고 재미있는 감각이에요😊 마셔보면 바삭하게 씹히는 식감때문에 더 맛있게 느껴지는데 바삭함의 비결은 바로 피쉬콜라겐 팝이랍니다 ​피쉬콜라겐 팝으로 바삭바삭 씹히는 식감을 더하여  고소함과 단맛, 먹는 재미를 느낄 수있었어요🎵 핏키 단백질 다이어트 쉐이크는 건강하게 설계된  산양유, 초유와 유청단백까지 들어있어 물만 넣어도 우유의 맛을 느낄 수 있으니 입맛과 칼로리에 맞춰 물, 우유, 두유를 넣어서 흔들어 마시기만하면 되니 정말 간편해요😍💕 운동할 때나 외출 할 때 간편하게 가방에 쏙 넣어 나가서 아무때나 먹고싶을때 물이나 우유를 넣고 마시기만 하니 세상 편리해요 ​체중감량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아침저녁으로 하루 두끼는 핏키를 한 끼는 일반식으로 ​체중유지 프로그램이 필요하신 분은  하루 한끼는 핏키를 두 끼는 식사를 추천해요👍 ​1일 1식을 하면서도 양이 넉넉해서  중간에 마시면 포만감이 좋아 식사대용의 충분한 한끼로  다이어트 식단이 가능해서 좋아요😉 ​

까망천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망천사

맛있는 식사대용 핏키 다이어트 쉐이크

켈로그 에너지바로 한끼 뚝딱

킬로그 칼로리바 하나로 한끼 식사 하기 좋아요 견과류를 뭉쳐서 강정처럼 만들어 놓은 제품이에요 저는 마시는 종류로는 끼니가 안되더라구요 뭔가를 좀 씹어줘야 먹는 맛이 나요 ㅎㅎ 견과류라 씹는 맛도 있고  과자는 아니지만 과자느낌도 있어서 끼니와 간식을 한번에 해결하는 느낌이 들어 만족스러운 제품이에요 늦은 아침을 먹게되면 점심이 어중간해질때 점심대신 켈로그 에너지바 하나 먹어주면 좋아요 먹고나서 물 한잔 마셔주면 든든

2민트홀릭님의 프로필 이미지

2민트홀릭

켈로그 에너지바로 한끼 뚝딱

맛있는 다이어트 김밥 추천 !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다이어트 식단은 밥 대신 계란 지단을 이용하여 만드는 단백질 폭탄 다이어트 키토 김밥입니다 ! 밥 대신에 계란 지단이 들어가기 때문에 탄수화물은 줄이고 단백질은 높히며 포만감은 유지시켜주는 식단인데요 여기에 속 재료로 참치까지 추가하면 맛은 물론 단백질까지 플러스 된답니다 ! 재료 준비가 조금 귀찮을 순 있지만 맛이 그 만큼 보답을 해주어 만들 때 마다 만족도가 아주 높아요 ! 다들 한번 만들어서 드셔보세요 !!

몌민쓰님의 프로필 이미지

몌민쓰

맛있는 다이어트 김밥 추천 !

여름엔 달고 사는 삼육두유 검은콩국~

저와 아빠는 콩으로 만든 건 다 좋아해요, 두부부터 시작학서 청국장까지~~그 중에 여름이면 빼놓을수 없는게 바로 콩국수죠.  아빠는 매일 점심을 콩국수로 드시고 저는 퇴근해서 저녁에 자주 먹는데 그동안은 시장에서 엄마가 사다주셨는데 요즘은 콩국이 두유 브랜드에서 다 나와서 저렴하게 오래 보관도 가능해서 주문하게 된게 삼육두유 검은콩국이에요.950ml가 2천원 정도인데 2~3번은 나눠먹어요.  콩국만 마시기도 하고 좀 허기가 질땐 콩국수로 먹어요. 소금 살짝 넣어서 먹으면 더 굿굿~ 오늘 저녁은 메밀면 조금 넣어서 국수로 먹었어요~~ 모두 건강하고 부담없는 식단관리 응원합니다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여름엔 달고 사는 삼육두유 검은콩국~

몸이 가벼워지는 프리미엄 곤약젤리 [젤로Ro]

제가 식단이나 간식 대용으로 곤약 젤리 즐겨 먹는데요. 이번에 리뷰할  다이어트식품은 바로 곤약 젤리 [젤리Ro] 복숭아보이차맛이에요. 우선  저는 식단시 젤 중요한게 맛있으면서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어느정도 느껴야 하는데 그래서 얘를 즐계먹어요.  5칼로리라 칼로리 부담 없이 먹을 수 있고요.  무설탕에 당류도 0g인데  설탕대신 에리스리톨을 사용해서 칼로리가 거의 없어요.  다들 아시지만 에리스리톨은 과일 및 발효식품에 함유되어 있는 천연의 당알코올로 포도당을 발효해서 만들어지며 충치를 일으키지 않는 감미료로 칼로리가 거의 없기에 다이어트 감미료로 이용되기도 합니다. 또한 자일리톨처럼 치석에 있는 세균들의 결합력을 약화 시킴으로 치석 분해 작용도 해서 안심하고 먹어요 젤리Ro는 기존 곤약젤리처럼 과일맛이 아니라 과일에 차를 더해 과일맛티맛 곤약젤리예요. 맛으로 호불호가 있긴한데 저는 좋아요~~ 식단이 필요할때 맛있게 먹으며 죄책감을 낮추죠 모두 건강한 다이어트를 응원해요~~^^

agnes0117님의 프로필 이미지

agnes0117

몸이 가벼워지는 프리미엄 곤약젤리 [젤로Ro]

지갑을 지켜주는 다이어트 식단은~~?

바로바로 집에서 만든 샌드위치 입니다~~!! 샌드위치 정말 좋아하는데 밖에서 사먹으면 기본6-7천원하는거같아요 제일 좋아하는 서브웨이도 가격이 올라서 너무 비싸지구ㅠㅠ 기본재료들만 갖춰놓고 그때그때 있는 재료들로 매일 만들어먹으니 절약되고있네요!

Daisylee님의 프로필 이미지

Daisylee

지갑을 지켜주는 다이어트 식단은~~?

영양도 맛도 좋은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그냥 닭가슴살도 좋지만 기왕이면 맛있는 것이 좋죠 허닭 닭가슴살소세지 여러맛이 있지만 청양고추맛과 그릴후랑크 맛이 무난하고 맛있네요 흰쌀밥대신  마틴조 귀리병아리콩 곤약바로밥이  150g 이 160kcal 라  맛도 좋고 칼로리도 낮아요 라면이 너무 당길땐 마틴조 김치맛곤약라면이 60kcal라 콩나물넣고 김치맛곤약라면 먹으면 매콤하고 맛있어요 ^^

용감한산양님의 프로필 이미지

용감한산양

영양도 맛도 좋은 허닭 닭가슴살 소시지

먹고~놀고~휴가철 얇아져만 가는 나의 지갑을 지켜주는 간식은 옥수수 입니다!!

뭐든지 제철에 먹어야 맛있고 저렴해요!! 마트에서도 싸게 구입 할수 있지만~ 저같은 경우는 시골에서 얻어오기도 하고!! 주위에서 농사짓고 나눔해 주시는 분들도 계셔서!! 금방 옥수수 부자가 되버립니다;; 옥수수는 쪄서 소분한뒤 냉동실에 넣어두고 먹고 싶을때 꺼내서 렌지에 살짝만 돌려주면 방금 찐것처럼 따끈따끈하게 먹을수 있어요!! 옥수수는 포만감도 굉장히 커서 2개만 먹어도 배불배불 하답니다~ 옥수수는 나트륨을 배출하는데 탁월한 칼륨이 들어 있어요~ 식이섬유도 많아서 변비도 예방해주고  비타민e가 함유되어 활성산소를 제거해주고 피부와 면역력 향상에도 도움을줘요~ 여러모로 좋은 옥수수 올 여름 맛있게 드시고 휴가철 얇아져가는 나의 지갑도 잘 지켜봐요!!

오늘도행복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오늘도행복하자

먹고~놀고~휴가철 얇아져만 가는 나의 지갑을 지켜주는 간식은 옥수수 입니다!!

내 지갑을 지켜주는 "음료수"

요즘처럼 더운 날씨엔 시원한 음료수가 절로 생각납니다 그런데 아이스 커피 한 잔 마시려면 금방 3-4천원이 깨지구요ㅎ 탄산음료는 칼로리가 걱정되서 영 사먹기가 불편합니다ㅎㅎ 그래서 선택한 여름철 가성비 음료수는 바로! 대용량 제로칼로리 음료입니다 ㅋ

꿀벌큰사장님의 프로필 이미지

꿀벌큰사장

내 지갑을 지켜주는 "음료수"

영양과 건강을 동시에~~

더운 여름이라서 입맛이 없죠.  덥다고 대충 한 끼 먹으면 힘 없어서 더 덥고 힘들죠. 이럴때 아주 간단하게 먹을 수 있지만, 영양가 있고 맛도 좋은 식단이 바로 이것입니다. 다이어트밀 카카오는 맛도 아주 좋아요. 아몬드브리즈 한 팩을 통에 넣고 흔들어 먹으면 든든합니다.  특히 바쁜 아침에 최고에요~^^

플라플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플라플라

영양과 건강을 동시에~~

홈카페에서 즐기는 간식, 크로플~ 😋

저는 과자순이이면서 빵순이인데요. 크로플을 처음 먹은 날, 맛은 얼~마나 달콤하면서 가격은 어~찌나 사악하던지~ 😅 그래서 바로 와플팬을 구입했답니다. 🤣🤣🤣 그 이후로 크로와상 생지를 냉동실에 쟁여두고, 자주 구워서 홈카페를 즐긴답니다. 아마 카페의 1/10 가격도 안 될걸요~ 🥰 아, 와플팬으로 떡도 눌러 먹어요. 😁

지구외계인님의 프로필 이미지

지구외계인

홈카페에서 즐기는 간식, 크로플~ 😋

등산으로 지갑을 지켜요

운동도 종류가 다양하죠  돈이 드는것도 있고 안드는것도 있고 많이 드는것도 있고 적게 드는것도 있구요 저는 운동으로 돈을 쓰지 않기 위해 등산을 선택했어요 원래도 등산을 좋아하거든요 그래서 저의 지갑 지킴이 운동 방법은 바로 등산이에요 물론 등산도 모임을 결성해서 타지로 갈 수 도 있지만 저는 시작부터 끝까지 걸어서 갈 수 있는 동네산을 선택해서 꾸준히 다니고 있어요 돈 안들고 하는 운동 등산 바로 제 지갑 지킴이 방법이에요

해설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설사

등산으로 지갑을 지켜요

견과류가 35% 들어있는 건강 에너지바 추천

저는 아침을 잘 챙겨먹는 편이 아니에요 그래서 배고프면 간단하게 챙겨먹을 수 있는 제품들을 선호하는데요 에너지바 먹으면 든든해서 자주 먹고 있는 제품을 추천하려고해요 바로 닥터유 에너지바예요 땅콩과 아몬드 견과류가 35%나 들어있고 시리얼과 건포도 건조크랜베리 등 건과일이 들어있어서 달달하고 맛있고 든든해요 식사대용으로 간편하게 챙겨먹을 수 있는 닥터유 에너지바 추천합니당!!!

딩웅님의 프로필 이미지

딩웅

견과류가 35% 들어있는 건강 에너지바 추천

지갑을 지켜라-간식 삶은계란

밖에서  간식  사먹으면  가격도  가격이지만  칼로리도  높고  ..만드는 과정을  보지도  못하는게  대다수라..그렇습니다.  계란을  삶으면  칼로리도  낮고  맛있기도 하구요..간식으로  좋더라구요..

초록007님의 프로필 이미지

초록007

지갑을 지켜라-간식  삶은계란

용돈도 아끼고 무더위도 날리는 두유 3총사

53세 주부입니다. 다이어트 시작한지 1년됬고 10키로정도 감량했어요. 무더운 여름 지금이 바로 고비죠 ㅎㅎ. 저은 두유3총사로 지갑도 가볍게 하고 무더위도 날려요. 가격도 착한데다가 3가지 맛을 골고루 돌려마시면 지루할 틈 없이 시원해집니다. 여러분도 두유로 용돈도 아끼고 다이어트도 성공하세요

쭌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쭌애

맛도 최고 다이어트에도 최고 : 미트리 프로틴바

53세 주부입니다. 저의 최고 다이어트 식사는 미트리의 프로틴 바 입니다. 맛은 카카오초코와 그레인넛츠 2가지 입니다. 2가지 다 맛도 훌륭하고 포만감도 좋아서 식사대용으로 아주 딱이에요. 그리고 가방에 넣고 다니기에도 정말 좋아서 휴대용 도시락의 대용으로도 안성맞춤!! 영양소야 당연히 충분하죠 . 여러분들도 프로틴바로 건강과 다이어트 2마리 토끼 다 잡아보세요

쭌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쭌애

(7.24)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오늘도 루틴 열심히 달성했씁니다~ㅎㅎ 특히나 자외선 덕분에(?) 선크림 덧바르기 놓치지 않고 했습니다~ㅎ 자외선이 차라리 약한 게 좋은데~ㅠㅠ 날씨가 조금이라도 좋아졌으면 좋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24) 이번 주도 놓치지 않고 비타민 유산균 챙겨 먹을게요~ㅎ

저번 주 피로가 가시지 않은 월요일~ 오늘 같은 날에는 잊지 않고 챙겨 먹어야 하는 것이 바로 비타민이죠?ㅎㅎ 거기에 더불어 유산균까지~ㅎㅎ  이너뷰티는 야금야금 챙겨야 한답니다~ㅎㅎ 다들 잊지 말고 챙겨드시길 응원합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