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여름 보신은 엄마표 따뜻한 집밥~

맛있는 음식은 많지요.... 텃밭에서 농사 지은 감자 당근 가지로 따뜻한 집밥 한접시 준비했어요. 가지 쪄서 식초와 갖은 양념하여 무쳤고  감자졸임, 당근 샐러드, 오뎅볶음... 굵은 멸치로 육수 만들어 끓인 계란 국  이외에 김치 와 고추 장아찌  따뜻한 보리밥 바로해서 맛있게 먹고 바로 올립니다.

화합님의 프로필 이미지

화합

여름 보신은 엄마표 따뜻한 집밥~

몸보신에 탄수화물을 허락합니다

주말마다 한번씩 해먹는데요 바로 닭가슴살 샌드위치예요 평일에 탄수화물을 최대한 절제하다보니 빵이 얼마나 땡기는지..쾌적하게 살려면 어쩌다 탄수화물 보충도 필요하죠ㅋ 대신 야채 토마토 엄청 때려넣고요 샐러리도 곁들여주고 먹어요 죄책감ㅋ 옆에 감튀는 최대한 염분함량 적은걸로 에프에 돌려 기름 쫙빼고 먹어요

똥꼬맘님의 프로필 이미지

똥꼬맘

몸보신에 탄수화물을 허락합니다

(7.30)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팩 해주기 챌린지 겸 해서  팩 해주기 하는 중~ㅎㅎ 주중에는 바빠서 팩 하기 여유가 없겠지만 어떻게든 팩 해볼게요!ㅎㅎ 다들 피부 관리해봅시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30) 폭염 중에 계속해서 바르게 되는 선크림~ㅎ

햇빛 강해서 놓칠 수 없는게 있죠?ㅎㅎ 바로 선크림~ㅎㅎ   무조건 바르게 되는 선크림~ㅎㅎ   이제는 발라야 마음이 놓이더라고여~ㅎㅎ   폭염 때니까 놓치지 않고 바르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들깨가루 넣고 푹 끓인 레시피 들깨미역국

무더위에 푹푹~ 저절로 힘이 빠지면서 입맛까지 잃어버리기 십상인데요 자극적이지 않으면 그닥 맛이 있는지도 모르겠고 ㅠ 그래서 몸에도 좋은 미역이랑 들깨를 풀어 넣은 들깨미역국을 끓여 보았어요  어려울꺼 하나없는 미역국 재료는 미역이랑 소고기, 들깨가루와 국간장만 있으면 끝~ 뜨듯한 들깨미역국으로 속을 편안하게 해주면 그게 바로 여름몸보신 레시피가 되지 않을까해요

행복휴님의 프로필 이미지

행복휴

들깨가루 넣고 푹 끓인 레시피 들깨미역국

여름철 보양식으로 좋은 문어숙회

문어는 정말 좋은 영양식인거 같아요 큰 문어 구입하면 소분해서 냉동보관해두고 먹고 싶을때마다 먹어도 되고요 문어삶은 물은 칼국수, 수제비, 라면에 넣으면 영양도 좋고 맛도 풍부해지고요 작은 문어는 바로 삶아서 부들부들할때 먹으면 크흐 최고이죠^^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여름철 보양식으로 좋은 문어숙회

여름철 입맛없을때 몸보신으로 제격인 내가 원하는 재료로뚝딱 김밥

입맛없을때 밥 해먹기가 제일 귀찮은데 김밥은 뭔가  간편하면서도 포만감이 제대로라 기력없을때 먹어요. 김밥만들기에서 꿀팁은 바로 밥 만들기에있어요. 쌀을 무조건 30분이상 불려주세요. 밥이 다되면 소금이랑 시골에서 짠 들기름으로 양념해요.  그리고 김을 깔고 밥을 깔고 내가원하는 재료로 돌돌 말면 끝이에요. 몸보신할때 제대로 먹어야 힘나서 밖에도 나갈수 있더라고여. 일단 제가 좋아하는 재료로 넣었는데 김밥은 그날 그날 먹고싶은 재료를 넣어서 만들어서 먹어요. 그래서 질리지않고 먹을수있어서 좋아요. 다음에는 양배추 삼겹살을 넣어서 삼겹살양배추 김밥을 만드려고합니다. 기력없을때 김밥 강력하게 추천합니다.

미니베베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니베베

여름철 입맛없을때 몸보신으로 제격인 내가 원하는 재료로뚝딱 김밥

제가 먹고 있는 콜라겐이요

제가 요즘 먹고 있는 영양제는 바로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입니다 사실 먹으면서 좋다는 잘 모르겠던데 먹은지 2~3달이 지나 지인을 만났는데 얼굴이 좋아보인다고 하더라구요 뭐 했냐고?? 저는 매일 봐서 모르겠던데 오랫만에 만난 지인의 말을 들으니 정말 피부가 좋아졌나 싶기도 하고 기분 좋더라구요 콜라겐 매일 한포 맛도 좋고 먹기도 편해서  이래저래 잘 챙겨먹고 있는 영양제랍니다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제가 먹고 있는 콜라겐이요

콜라겐 추천해요

ㅇㅇㅎㅂ 직구했습니다. 좀 비릴 수 있는데 본연의 충실한 맛 콜라겐 입니다. 양도 헤자스럽고 공복에 물에 타서 호로록~마십니다. 모든 영양제가 그렇듯 바로 효과 나타나고 그러진 않습니다. 그냥 좋아지려니하고 먹습니다 ㅎ

관리하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관리하자

여름 보양음식은 전 냉커피가 최고

여름 보양음식 참 많죠 삼계탕 등등. 그런데 저는 바로바로 시원해질 수 있는 냉커피 마시는게 제일 간편하고 좋더라구요 ㅋㅋ 텀블러에 얼음 꽉 담고 에스프레소 샷만 담거나 아니면 우유도 같이넣어서 먹으면 몸이 쏵 뚫리는 느낌이 들면서 정말 시원합니다~

TruthFLT님의 프로필 이미지

TruthFLT

여름 보양음식은 전 냉커피가 최고

올리비 올리브 제품 추천합니다~

유기농 올리비 올리브 제품 추천합니다~ 빨간통은 하루에 다섯알씩 먹는데 항산화 및 부스터 효과를 주고 노란건 떠먹는건데 이거는 햇빛을 보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잘 덮어서 먹고 있습니다. 이거 말고 고 농축 올리브유 하루에 한 숟갈씩 먹는게 있는데 확실히 몸이 다르게 느껴져요~

TruthFLT님의 프로필 이미지

TruthFLT

올리비 올리브 제품 추천합니다~

> 질유산균과 콜라겐 소개해요 <

제 이너뷰티 아이템들은 영양제 입니다! 다양한 영양제 중에 바로 질유산균이랑 콜라겐이에요!!  먼저 자로우 우먼즈 펨 도필러스는 2년전 만성질염으로 너무 고생해서 병원에서 영양제를 먹는거 추천하기도하고 주변에서 추천해서 먹기 시작한 제품으로 우리나라 질유산균들과 성분비교 및 가격 비교해서 아이허브 통해서 직구로 사서 먹고 있는 제품입니다.  아마 아시는 분들도 많이 있으실거라 생각해요 ㅎㅎ 한통 사시면 60정 들어있는 질 유산균으로, 2달 분량이에요!  북미에서 고객만족도 1위 제품으로, 원래 직구로만 살수 있었는데 최근에 공식수입하고 있더라구요 (그만큼 많이들 찾아 먹는다는 거겠죠?) 12건의 인체시험으로 검증된 세계에서 가장 오래 연구된 균주를 포함한 제품입니다.  95%이상 유기농 성분이며 합성색소 ❌ 파라벤 ❌ 실리콘❌ 향료❌ 인 제품입니다.  알약 사이즈는 1.5cm로 쉽게 목에서 넘어갈수 있게 만들어졌으며 못넘어갔을때에도 냄새가 안나 괜찮더라구요. 제일 중요한건!!! 투입균수 200억에, 보장균수 10억이 함유되어 있어요!! 이 정도 균수에  가격이 너무 괜찮아서 쭈욱 먹고 있네요^^ 주변에도 추천 많이 했다는 ㅋㅋ 저는 직구로 사서 25000원에 샀어요!  공홈에서는 39900원 이네요..><...🫠 보통 질유산균 30정에 5만원 넘어가는데 다 성분은 비슷비슷하거든요!!  한알에 416원꼴🤣 이 가격에 내 이너뷰티를 누릴수 있는거 너무 좋지 않나요? 그리고 전 질염이 다 나았답니다🤭 또,이 제품으로 화장실도 매일매일 잘 가고 있어요💦 여기서 주의점은 요새 날이 엄청엄청 덥잖아요  그래서 냉장보관을 추천해요  근데 집에 그늘진곳, 햇빛 안비추는 곳에 상온보관하여 섭취하고 있어요!!  (냉장고 들어가면 안보여서 까먹게 되거든요,,,) 두번째 제품은 콜라겐이에요! 액상형으로  요렇게 생겼어요.  바이너랩이라는 곳의 액상형 콜라겐으로, 인별에서 유명한 인플루언서의 공구를 통해 접하게 되었어요. 요런 박스에 담겨오며, 엄청 감각적인 디자인의 포장에 담겨옵니다  한박스에 2주분량ㅎㅎ 저렇게 개별로 하나씩 들어있어요. 병의 크기는 이만해요. 맛은 복숭아맛으로 하나에 20ml 밖에 안되요 !! 소주잔에 담아보면 아래 사진과 같아요 바이너랩의 글로이 먹는 이유는 요새 육아하느라 너무 나를 안챙긴거 같아서 시켜보기도 했고, 속건조가 좀 괜찮다는 리뷰와 자연광이 난다는 리뷰때문에 ㅎㅎ시켜봤어요  특징으로는  ✔️ 히알루론산 240mg 함유 자외선에 의한 피부손상으로부터 피부건강유지에 도움을 주고  피부 보습에 도움을 줌   ✔️ 셀레늄 16.5 ug 함유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   ✔️검증된 원료 프리미엄 저분자 콜라겐 베리솔도 5,000 mg의 고함량으로 함유 ✔️미량의 컨셉원료가 아닌 특별하고 유효한 원료들로만 한 병 가득 채움 🔹임산부 섭취 안전검증 완료!   임산부, 수유부도 안심하고 먹을수 있습니다.  보건복지부 관할의 사단법인 한국임산부약물정보센터 검증의 Two Safe 마크를 확인하세요. Two Safe 마크는 보건복지부 관할의 사단법인 임산부약물정보센터의 전문 심사관을 통해 임산부 안전평가 기준을 통과한 제품에만 적용되는 표식입니다.     저는 이점이 너무 마음에 들었어요!! 임신해보니 먹을수 없는게 너무 많았는데 관리도 꾸준히 하고 싶었거든요 ...그래서 임산부 시절에 못만난걸 좀 아쉬워했지만 ㅋㅋㅋ모유수유하면서 잘 먹었어요!!   그리고 이런분들에게 저 강추해요  !!! 피부가 건조한 사람 자외선으로부터 피부 보호가 필요한 사람  간편하게 피부관리가 필요한 사람  이너뷰티를 챙기고 싶은 사람  가격은 조금 있었어요...3개월 할부로 샀거든요^^;; 그렇지만!! 효과가 있어요ㅎㅎㅎ 현재 3달째 섭취중인데  드디어 !!!!!!!!!!!! 아래 사진에서도 보실수 있으실거에여 콜라겐 먹기전 사진이구요!  이건  지금 찍은 사진이에요! 둘다 쌩얼이랍니다 확실히 이마에 광이..ㅎㅎㅎ 보이시죠!!??  그리고 얼굴에서 윤기가 돌기 시작했어요 ><  출산하고 육아하느라 잿빛이엇는데... 남편이 요새 좀 살만한가보다 라는 얘기를 하며 얼굴색이 좀 밝아졌다라고 하더라구요  (사실 남편은 콜라겐 먹고있는거 몰라요... 몰래 사서 ㅋㅋㅋ) 가격은 조금 후덜덜..했지만 ㅋㅋㅋ제 이너뷰티를 위해 투자한다 생각하고 이 2가지는 꾸준히 먹으려구요~  여러분도 이너뷰티 위해 화이팅하셔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 질유산균과 콜라겐 소개해요 <

이번 소통은요~~

금요일부터 집계로 해야 하는건가요?? 이번 이벤트가 금요일날 되어 있어서  신청은 하긴 했는데 원래는 더 빨리 이벤트가 떠서  0시 되면 바로 댓글 썼었거든요 근데 이번엔 이벤트가 늦게떴던데 날짜가 28일 부터 집계가 되는거 맞는건지??  ㅠㅠ 그럼 다시 집계를 해야 하는건가요?? 갑자기 멘붕이 왔네요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요리초보도 할수있는 보양식 레시피: 밀풰유 나베

25살 아들 21살 딸을 둔 53세 주부입니다. 청소랑 정리는 좋아하는데 요리는 영 잘 못해요. 그런 저에게도 자신있는 레시피가 있어요 바로바로 밀페유 나베입니다. 고기랑 배추 청경채 깻잎 등을 차곡차곡 예쁘게 놓고 육수만 준비하면 되요. 간장쏘쓰만들어서 찍어먹으면 한여름 보양식으로 따봉입니다. 한번 만들어보세요

쭌애님의 프로필 이미지

쭌애

[마감]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기 대모집🎉| 🎁완주자 선물증정🎁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기 대모집🎉 작심삼일 다이어트,, 💦 이제 그만 ! 🙅‍♀️ 지니어트 챌린지가 돌아왔어요 ~ 👏 지니어터분들의 실행력을 한~껏 끌어올려줄 6000보 걷기 챌린지가 오픈되었습니다🔥 7일동안 6천보 걷고 1000P 혜택 받아가세요 🥳💖 챌린지 신청은 아래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을 꼼꼼하게 참고하여 진행해주세요!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 @geniet_official 🔗챌린지 게시물 바로가기 🔗신청서 작성하기 💡참여방법 1️⃣지니어트 인스타 계정 "팔로우" + 본 게시물 "좋아요" + 신청서 작성하고 "신청완료" 댓글 작성! *신청서는 인스타 프로필 링크 클릭 2️⃣챌린지 기간동안 총 7번의 미션(6000보 걷기) 수행! 6000보 걷고 ➡️ 지니어트 앱 내 카메라로 걸음수 인증샷을 찍어서 인스타에 업로드 해주세요 🙌 *지니어트 앱 카메라에 자동으로 걸음수와 날짜가 동기화 돼요📷 *연속 7일일 필요는 없어요 ! 🙅‍♀️ *미션을 수행할 때 마다 인스타에 업로드 해주세요 ➡️챌린지 기간동안 총 7개의 게시물을 작성하셔야 참여가 인정됩니다.🙆‍♀️ 3️⃣업로드 시 아래 해시태그를 꼭 포함해주세요. *필수 해시태그: #지니어트 #지육챌 #다이어트챌린지 #다이어트일기 #유산소운동 4️⃣7일간의 미션이 끝나고 8/14(월)까지 '성공인증 신청서'를 작성하면 챌린지 완주 끝! 📍모집 기간 -23.07.31(월) ~ 08월06(일) 📍챌린지 기간 -23.07.31(월) ~ 8.13(일) 중 원하는 '7일 아무 때나!'  🎁리워드🎁 - 완주자 전원 🛒지니어트 쇼핑 탭에서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1,000P 증정! * 스타벅스, 뚜레쥬르, 맘스터치, 편의점 등 모바일 상품권 구매 가능 📸걸음수 인증샷 찍는 방법 1️⃣지니어트 앱을 키고 오른쪽 상단 카메라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2️⃣❗날짜와 걸음수❗가 모두 보이는 필터를 선택해서 사진을 촬영하면 끝! 🥰지니어트는 여러분의 건강한 다이어트를 도와주는 동반자입니다🥰 ※챌린지 관련 문의는 지니어트 고객센터(genietmaster@cashwalk.io)로 주시기 바랍니다. ※리워드는 8/21(월) 지급됩니다. ※챌린지 참여 후 '성공인증 신청서'는 8/14(월)까지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챌린지 참여 시 '전체공개' 계정만 참여가능합니다. (비공개 계정 참여 불가) ※가짜 명의 생성, 반복 참여 프로그램 이용 등 비정상적인 방법으로 참여 시 완주 선물 증정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챌린지에 참여한 사진은 '지니어트' 인스타그램 계정의 콘텐츠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챌린지 성공 보상은 주관사의 사정에 따라 예고 없이 다른 상품으로 대체될 수 있습니다.

geniet님의 프로필 이미지

geniet

[마감] 📢지니어트 6000보 챌린지 1기 대모집🎉| 🎁완주자 선물증정🎁

백옥주사대신 글루타치온

좋다고 하니 먹어본 글루타치온이예요 몇개월째 섭취중인데 글루타치온 덕분인지 무엇때문인지는 모르겠지만 피부 좋아졌단 얘기를 종종 듣고있어요 심지어는 물광주사 맞았냐 피부에 뭐했냐 하며 자주 듣고 있어서 효과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물광주사도 피부과에 간일도 없고 피쉬콜라겐도 안먹은지 오래되어서 글루타치온 효과인가봐요 이너뷰티 영양제 효과는 바로바로 나타나는게 드물어서 저도 신기해하며 앞으로도 쭉 섭취하려합니다

jena51님의 프로필 이미지

jena51

백옥주사대신 글루타치온

저렴뽀짝 나만의 최애 간식은

바로 쫀드기입니다. 쫀드기는 칼로리도 낫고 구매하기 편리해요. 뜯는 맛이 있어 입이 심심할때 간식으로 굿굿 구워 먹으면 더 맛 있습니다. 영양소는 ... 이지만,  다이어트할때도 과자 먹는것보다 마음이 편안해요ㅋ 같이 먹기 좋은 간식 짝꿍! 아메리카노로 마무리!

zhghghgh님의 프로필 이미지

zhghghgh

저렴뽀짝 나만의 최애 간식은

콜라게너지 파워 헬스파우더 건강기능식품으로 짱이에요

콜라게너지는 피로회복으로 에너지 보충에 도움이 되는 프로틴 음료입니다 요게 한 팩에 12개 들어 있어요. ​ 콜라겐뿐만 아니라 아미노산과 비타민과 각종 미네랄이 들어 있는 제품입니다   세상에 없던 최고의 스포츠 파우더로 물에 타 마시는 파워 헬스파우더. 운동 전후 몸의 컨디션을 유지해 주는 제품으로, 신체 활동 향상에 도움을 줄 수 있고요, 운동 후 지연 근육통의 개선과 근 손실을 막아주게끔 고함량의 아미노산이 들어 있는 제품이라고 합니다. ​ 보조영양제 헬스파우더로 물에 타서 마시는 스포츠 드링크제입니다. 올인원. 한 가지에 다 들어 있다는 바로 그 제품입니다. 섭취 시 좋은 점은.... 피로회복, 근손실방지, 부상 및 근육통 예방, 유소년 키 성장에도 도움을 줄 수 있어요 운동 전에는 활력 충전을, 운동 중에는 에너지 보충을 은동 후에는 근육 증가에 도움을 주는 전천후 헬스 파우더입니다. 한포를 물 500ml를 타서 마시면 되는데요, 오래 두었다 마시기보다는 운동하는 시간 동안 쭉 다 마시면 되겠더라고요     콜라겐 1,000mg과 BCAA 3,000mg(류신, 발린, 이소루신 세 종류의 아미노산)가 만났다. 197달톤의 저분자 프리미엄 콜라겐 펩타이드가 1000mg들이 있습니다 콜라겐은 우리 몸에 꼭 필요한 영양 성분 중에 하나로, 일부러 콜라겐만 따로 먹기도 하는데요, 콜라겐은 인대나 힘줄, 근육이나 관절을 구성해 부상과 근 손실을 예방하고 근육 생성을 촉진하는데 이용이 됩니다. 또한 피부, 손톱, 모발, 위장벽을 강화하는데 필요하고 탈모치료에도 효과적이라고 하네요... 이뿐 아니라 성장 호르몬은 콜라겐이 아미노산으로 흡수되어 만들어져 유소년 체내 골격계, 키 성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고 합니다. ​ 사실 전 성인이 마셔야 하는 건가 생각했는데.. 키 성장 이야기 보고 진짜 운동 좋아하는 우비군, 넘나 마르고 키가 작은 우비군에게 먹여야겠다는 생각이 절로 들었답니다 ​ BCAA는 근육을 구성하고 에너지원을 제공하는 필수 아미노산들로 체지방 감소를 촉진하고 근육 성장을 자극하며 근지구력 상승에 도움을 주어 근 손실을 방지한다고 하는데요, 운동능력에 영향을 미치는 피로물질 젖산을 제거하는데 필요합니다. 또 단백질을 합성하고 신경 전달 물질 합성 역할을 하기에 뇌기능에도 도움을 준다고 합니다. ​ 아르지닌(아르기닌)은 정맥을 열어 혈액순환을 촉진시키고, 활력을 높여주는 역할을 합니다. 혈액 순환 개선을 통해 성 기능이나 탈모 치료에 도움을 주는데요, 과도한 체내 암모니아를 제거하고 면역력을 증가시킨다고 합니다. ​ 남편은 영양제를 좋아하지 않는 1인으로 왜 먹어야 하며, 다 과장이다 뭐 이렇게 말하는 사람 중에 하나거든요. 그런 남편이 스스로 알아보고 사 먹었던 영양제가 아르기닌이에요. 그 정도로 남편도 필요하다고 느꼈던 영양제였던 거지요, 요즘 아르기닌이 들어 있는 것들이 상당히 많더라고요. ​ 글루타민은 위와 위장을 보호하고 위장관 에너지를 생산하는데 사용이 되는데요, 체지방을 연소하고 근 손실을 막으며, 근회복 및 근육 생성을 통해 운동 능력을 향상시켜준답니다. 간을 보호하기 위해 알코올의 대사를 촉진시켜 숙취해소에 좋습니다 이 제품은 하얀색 가루로 되어 있고 물에 잘 녹을 듯 보이네요. 1포씩 포장이 되어 있기 때문에 가지고 다니면서 쉽게 어디서든 마실 수 있어요 하얀색 스포츠음료가 되나 했는데, 어느 순간 보니 노란색으로 바뀌었네요 ㅎ 색깔의 변화가 좀 신기했습니다. ​ 콜라게너지는 운동 전, 운동 중, 운동 후 수시로 물에 타서 드시면 됩니다. 무설탕, 무방부제, 무카페인이기 때문에 당뇨환자나 임산부 그리고 남녀노소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이랍니다. ​ 헬스파우더로 정말 장점이 빠른 흡수입니다. 보통 식품 상태인 단백질은 소화까지 3~4시간이 소요되는데요, 아미노산은 섭취 후 30분 이내에 흡수됩니다 무엇보다 에너지 드링크 하면 카페인 함량이 높을 것으로 생각이 되는데 이 제품은 카페인이 함유되어 있지 않습니다. 내 건강을 위해, 몸매 관리를 위해 운동을 하고 그것을 도와주는 헬스파우더 참 좋아요. 콜라겐 듬뿍 함유 되어 있어 이너뷰티로도 좋답니다.

까루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루루

콜라게너지 파워 헬스파우더 건강기능식품으로 짱이에요

저의 여름 최애 음식.

바로 콩국수입니다. 시장앞에서 사온 콩국물에다가 소면 삶아서 듬뿍넣고 오이와 통깨뿌려서  먹으면 정말 좋습니다. 얼음동동 시원하고 진한 콩국물과 소면은 정말 최고입니다.

핵뚱민님의 프로필 이미지

핵뚱민

(7.29)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팩 해주기 팩 챌린지도 할 겸 1일 1팩 실천중이랍니다~ㅎㅎ 챌린지 끝나면 1일 1팩 할 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꾸준히 도전해보려고 합니다~ㅎㅎ 확실히 어제보다는 보송보송한 피부의 느낌이~ㅎㅎ 다 같이 팩 해 봅시다!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나에겐 소화제 / 땅콩

다이어트를 하면서 저녁은 5시이전에 먹고 다음날 오전10시에 아침을 먹을때까지 거의 아무것도 안먹으려고 노력하지만 그게 쉽지 않다.  가끔씩 글도 썼지만 야식이 고플때 먹는데 간단하게 배채우는 걸로 뜨거운우유(우유를 뎁혀마시면 고소하고 배가 참)와 땅콩이 있다. 땅콩은 내가 사는 곳에서는 싼편이다. 250그램 한봉지(아래사진)에 2,500원정도 한다. 땅콩이 나에게 좋은점은 소화가 그렇게 잘된다는 점이다. 먹으면 다음날 바로 신호가 온다. 그렇다고 많이 먹으면 또 안 좋아라 이거 한봉지를 가끔씩 먹어 1주일에 한봉은 먹는 편이다. 껍질을 까먹는 재미도 있고 계속 먹게 되지만 약간은 자제가 필요한 음식이기도 하다. 야식도 그렇게 땡기지 않지만 혹시나 항상 구비는 해놓는 먹거리이다

pobe님의 프로필 이미지

pobe

나에겐 소화제 / 땅콩

[찰떡궁합] 고품격 영양간식 곶감호두말이

평소 견과류를 즐겨 먹는데요. 견과류만 먹다 보면 물리기도 하고 과일이나 다른 종류의 과자와 같이 먹게 되더라구요. 그러다가 찾게 된 어울리는 조합, 바로 곶감과 호두입니다. 곶감에는 감에 비해 단백질, 베타카로틴, 비타민A, 식이섬유, 인, 지질, 철분, 칼륨, 칼슘 등 영양성분이 약 2~4배 더 풍부하게 함유되어 있다고 해요. 체내의 활성산소를 제거하는 곶감은 노화를 방지해요. 비타민 A, E, C와 베타카로틴의 항산화 성분은 피부 건강에 도움을 주고 피로를 감소시켜요. 곶감은 비타민 성분이 풍부하여 면역력 향상과 감기 예방에 도움을 줍니다. 호두에 포함된 불포화지방산은 두뇌 건강과 피부에 좋아요. 60~70% 양질의 지방이 들어있고 리놀렌산과 비타민 E가 풍부하여 동맥경화를 예방해요. 호두는 풍부한 지방산과 비타민 E의 항산화 작용으로 인해 곶감처럼 피부 노화를 방지합니다. 호두는 100g당 지방 65g, 탄수화물이 10g, 단백질 15g, 식이섬유 6g, 미량의 비타민과 무기염류로 저탄고지 식품 중 하나에요. 그럼 곶감호두말이를 만들어볼게요! 곶감의 꼭지 부분을 제거하고 가운데를 과도로 자른 후 씨를 빼서 얇게 펴보면 속은 수분을 머금어 촉촉해요. 곶감 속은 끈끈해서 건조한 호두를 넣으면 점성 역할을 하여 김밥 말듯이 돌돌 말 수 있어요. 돌돌 말린 곶감을 일정한 간격을 두고 과도로 자르면 호두가 있는 단면은 정갈한 모양을 갖춥니다.   마치 한정식 코스요리에서 마지막에 나온 디저트 같아요. 곶감호두말이를 만들 때 호두와 크림치즈를 함께 넣어도 좋아요. 부드러운 곶감의 쫄깃하면서도 달달한 맛과 호두의 고소하고 바삭한 식감이 조화로워요. 구운 치즈와 파인애플과도 곁들여 먹어도 어울립니다. 냉장 보관해 두고 2~3개씩 꺼내서 커피나 차, 시원한 식혜와 함께 먹으면 고품격 영양간식이 됩니다.

조인순님의 프로필 이미지

조인순

[찰떡궁합] 고품격 영양간식 곶감호두말이

저의간식 치킨

안녕하세요  저의간식을 소개합니다 바로 '치킨' 입니다 저도 좋아하구 가족도 좋아하는 치킨입니다 칼로리가 조금 걱정은 되지만,,, 적당양 만 먹으면 부담되지 않아요~^^

홍길이2님의 프로필 이미지

홍길이2

저의간식 치킨

피부를 위한 올라잇 히알루론산&비타민c 추천합니다. 현재 먹고있음

저는 요즘 피부가 안좋아지는거 같아서 여러가지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그러던 와중에 히알루론산이 피부에 좋다는 소문을 듣고는 지금 먹고 있지요 그제품이 바로 올라잇 히알루론산&비타민c 제품입니다. 이제품은 히알루론산의 피부보습에 도움을 주는 효과와 비타민c의 항산화 효과를 더블로 누릴수 있어서 더 좋은거 같습니다 그래서 쭈욱 먹고 있는데 이게 기분탓인가 피부가 좀 더 좋아진거 같기도 하고 긴가민가 하지만 그래도 괜찮은거 같아서 추천합니다.

리피니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피니트

피부를 위한 올라잇 히알루론산&비타민c 추천합니다. 현재 먹고있음

(7.28)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저녁에 세안 후 팩 해주기 더워서 더욱 챙겨줘야하는 내 피부~ㅎㅎ 이럴 때 도움되는 것이 바로 뷰티 루틴이죠~ㅎㅎ 챌린지와 겸해서 팩 하기도 하니까 너무 좋네요~ㅎㅎ 가성비 팩 덕분에 피부 팩 하기 좋답니다~ㅎㅎ 신경써서 관리하겠습니다!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항산화를 위한 고려은단 비타민C

고려은단 비타민 C를 챙겨먹고 있습니다. 항산화부터 해서 다양한 효과가 있다고 하더라고요. 감기를 걸리지 않게 도와주기도 한다네요. 우리 몸에서 비타민 C를 만들지 못해서 꼭 섭취해야한다고 해서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맛은 솔직히 별로에요. 물과 함께 바로 삼키는 그 순간에도 좀 별로입니다. 그래도 건강 생각해서 열심히 먹고 있습니다. 먹기 전보다 몸에 더 활기가 도는 느낌이 있네요. 앞으로도 꾸준히 챙겨 먹어야 겠어요. 모두 영양제 잘 챙겨드시면서 건강한 삶 되셨으면 합니다. 올 여름도 무탈하게 화이팅 하세요!

호롱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롱이

항산화를 위한 고려은단 비타민C

내면의 건강을 피부까지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안녕하세요? 건강함을 드러내느 지표가 여러개 있겠지만 그 중에 하나가 바로 피부건강이라고 생각해요. 다이어트도 해가면서 내 몸을 잘 챙기고자 이것저것 보조식품을 많이 챙겨먹는 편인데요. 그 중에서도 꾸준히 먹는 제품이 바로 비비랩 저분자 피쉬콜라겐이예요. 저녁에 자기 전에 먹는 타입이라 아침시간 바쁜 저에게 섭취시간 참 좋구요. 저분자 콜라겐이 몸에 좋은 것 많이들 아시듯이, 콜라겐만 든 것이 아니라 비타민, 히알루론산 등등 보조 영양제도 충실히 채웠답니다. 가루형 제품이다보니, 맛에 대해서도 신경 안쓸수가 없는데 새콤달콤한 맛으로 전혀 섭취에 거부감이 없습니다. 꾸준히 섭취하면 확실히 전 보다 생기발랄한 피부를 보실 수 있을 거예요.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내면의 건강을 피부까지 비비랩 저분자 콜라겐

언제나 아침으로 먹는 딸기잼토스트 간식겸 아침

식빵을 40초 정도 살짝 바삭하게 굽고 딸기잼을 한 숟가락 정도 발라요. 전체적으로 바르면 바로 먹어야해요. 요즘 습해서 금방 눅눅해지더라고요. 바삭할 때 얼른 먹어야죠. 너무 구우면 겉만 타고 속은 건조해서 목이 금방 말라요. 적절한 굽기도 필요해요. 아침을 담당하고 있어요

김영동님의 프로필 이미지

김영동

언제나 아침으로 먹는 딸기잼토스트 간식겸 아침

이영애 생생효소

더부룩함과 가스차는 문제로 2년은 고생한듯해요ㅜ 병원도진짜오래다니고. 시도때도없이.가스가차서 불편하구 트름현상도심하고. 진짜괴로웠는데 효소가좋다좋다 얘기만듣다가. 우연히 광고가 눈에들어와.사봤는데. 너무잘맞는거에요ㅡ 지인이소개해줘서먹어본거는 아무래도 잘 못챙겨먹으까바 시도도 안했는데. 이영애효소는 완전 미숫가루맛. 맛있고 밥먹은직후 바로찾게되요 속이편해져서진짜살것같아유ㅜㅜ

엄마동2님의 프로필 이미지

엄마동2

이영애 생생효소

이영애 효소

더부룩함과 가스차는 문제로 2년은 고생한듯해요ㅜ 병원도진짜오래다니고. 시도때도없이.가스가차서 불편하구 트름현상도심하고. 진짜괴로웠는데 효소가좋다좋다 얘기만듣다가. 우연히 광고가 눈에들어와.사봤는데. 너무잘맞는거에요ㅡ 지인이소개해줘서먹어본거는 아무래도 잘 못챙겨먹으까바 시도도 안했는데. 이영애효소는 완전 미숫가루맛. 맛있고 밥먹은직후 바로찾게되요 속이편해져서진짜살것같아유ㅜㅜ

엄마동2님의 프로필 이미지

엄마동2

이영애 효소

나만의 다이어트 음식!

바로바로 연어입니다!! 제가 좋아하는 음식이자 다이어트할 때 매우 유용한데용 연어는 먹어도 먹어도 물리지 않아서 샐러드로도 좋고 연어구이로도 좋아요 ㅎㅎ 가격이 매우 저렴한 편은 아녀도 여러번 나눠서 먹으면 될 정도라 좋습니다!

박효숙님의 프로필 이미지

박효숙

나만의 다이어트 음식!

제가 자주 먹는 다이어트 음식

간식과 음식으로 자주 먹는 미역스프입니다. 특히 여름에서 식역이 떨어지고 요리하는 것도 힘들을 때가 많이 있는 요즘에서는 제가 자주 만들고 먹고 있습니다. 알다시피 이 음식은 재료준비도 간단하면서 비용도 낮고 시간이 없을 때에는 편리한 음식이기 때문에 저는 좋아합니다! 제가 만드는 미역스프는 그릇에 미역과 감자를 넣고 전기포트로 끊은 물을 붓고 기호에 따라 참기름이나 양파를 추가하고 있습니다.

무구고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무구고양이

제가 자주 먹는 다이어트 음식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