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룸구룸
점심때 양꼬치집에 다녀왔어요.
저는 꿔바로우 먹고 싶었는데
주방장님이 자리를 비워서 안된다하더라구요.
아쉬웠지만
엄마가 잘 드셔서 좋았어요.
양꼬치랑 양갈비꼬치 새우꼬치
먹었는데 다들 양갈비꼬치가
맛있다고 했어요.
0
0
댓글49
점심때 양꼬치집에 다녀왔어요.
저는 꿔바로우 먹고 싶었는데
주방장님이 자리를 비워서 안된다하더라구요.
아쉬웠지만
엄마가 잘 드셔서 좋았어요.
양꼬치랑 양갈비꼬치 새우꼬치
먹었는데 다들 양갈비꼬치가
맛있다고 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