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양꼬치

양꼬치

양꼬치양꼬치양꼬치

점심때 양꼬치집에 다녀왔어요.

저는 꿔바로우 먹고 싶었는데

주방장님이 자리를 비워서 안된다하더라구요.

아쉬웠지만 

엄마가 잘 드셔서 좋았어요.

양꼬치랑 양갈비꼬치 새우꼬치

먹었는데 다들 양갈비꼬치가 

맛있다고 했어요.

 

0
0
댓글49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ㅓ 아건 진짜 맛있겠어요 ㅠㅠ
    저도 먹을래요 ㅠㅠ
  • 달달별
    양꼬치, 양고기를 여태 먹어본적이 없는데 맛있죠? 동네 양꼬치집 찾게되면 먹어보고 싶어요
  • 건빵맛과자
    양꼬치 맛있겠어요 
    볶음밥하고 먹으면 맛있겠어요 
    꿔바로우눈 아쉽겠어요
  • 리피니트
    양꼬치 진짜 맛있지요
    누린내가 있지만 잘먹으시는분들은
    진짜 좋아하세요 ㅎ
  • 짠짜라짠
    양꼬치 너무 맛나겟어요 ㅎ예전에 먹어봣는데 먹을만 하더라고요 ㅎ
  • 러러블리향
    숯불에 돌려가며 구워먹는 양꼬치 너무 맛있을 것 같아요^^ 꿔바로우도 맛있을 것 같은데 아쉬우셨겠어요
  • 호롱이
    크크크크 양꼬치 너무 좋아하는데,
    사진 보고 또 먹으러 가고 싶어지네요
  • 산들바밤바
    양꼬치 한 번도 안먹어봤는데 너무 먹음직스럽네요. 
    담에 저도 도전해볼게요. 
  • 투비니
    사진이 너무 맛있어 보여요~보는 것만으로도 침이 넘어갑니다!
  • 욤페
    와 양꼬치!!!!
    진짜 맛나죠 칭따오도 먹어야하는데ㅎ
  • 대박e
    와 양꼬치 너무 맛나겠어요 ㅎㅎ
    양꼬치앤 칭따오~ ㅎㅎ
    들꽃향기충남
    작성자
    ㅎㅎ
    칭따오  마셔야하는데 
    제가 논알콜 밖에 못마셔요.
  • 엄마껌딱지
    양꼬치맛나죠
    어머니랑 좋은시간 갖으셨네요
  • 시아81
    저도 양꼬치 먹고싶어요.
    여름철에 다들 다이어트 한다지만
    잘먹는것도 중요하죠..
    들꽃향기충남
    작성자
    요게 기름기가 좀 줄줄 흐르긴했는데 맛은 괜찮아요.
  • 딸2맘
    양꼬치 한번도 안먹어 봤는데 맛있어 보이네요 
    저도 담에 도전해야겠어요 
    들꽃향기충남
    작성자
    양꼬치 좋아하시는분들은 엄청 좋아하시더라구요.
  • 김영동
    잘 하는 집인거 같아요
    꿔바로우는 아쉽네요
    들꽃향기충남
    작성자
    진짜 너무너무 아쉬웠지만
    그냥 해주심 안되냐고 했더니 못하신대요.^^
  • 성공다이아
    오 이런 제가 너무 좋아하는
    양꼬치네요
    들꽃향기충남
    작성자
    저는 양꼬치 좋아하진 않았는데 
    오늘 먹은곳은 냄새도 안 나고 괜찮았어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맛나보이네요
    저는 양꼬치 안 먹어봐서 먹어보고싶은음식이네요
    들꽃향기충남
    작성자
    잘하는 곳에 가서 먹음 냄새도 안나고 괜찮은건 같아요.
  • aettaett
    양꼬치도 볶음밥도 맛있을것 같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셨을것 같네요
    들꽃향기충남
    작성자
    주방장님 없으셔서 죄송하다하는데 
    그냥 먹었어요.
  • 꿈꾸는썬
    마라탕이 완전 한가득이네요 !! 
    진짜 맛있을거 같아요 
    들꽃향기충남
    작성자
    엄마가 매워하실까봐 1단계로 했는데도 
    살짝 매웠어요,
    식욕돋우는 맛이요.
  • 트윈스1
    저도 먹어보니 양갈비꼬치가 맛있더라구요
    꿔바로우도 드셨으면 좋으셨을텐데 주방장님이 안계신다니 아쉽겠어요
    들꽃향기충남
    작성자
    꿔바로우 진짜 아쉬웠어요.
    예전엔 늘 소고기 먹으러 갔었는데 요즘은 엄마가 다양하게 드시고 싶어하세요.
    지난번엔 팔보채랑 유산슬 먹었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