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Y0118
저는 여름마다 한철에만 즐길 수 있는 콩국수를 좋아하는데요,
매번 콩을 갈아 만드는게 번거롭고 힘들더라구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법 없을까하고 찾아봤어요!
두유1팩과 두부1모를 믹서기로 갈면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모두 맛있는 콩국수 드시면서 다이어트도 하시고 건강하세요~
0
0
댓글9
저는 여름마다 한철에만 즐길 수 있는 콩국수를 좋아하는데요,
매번 콩을 갈아 만드는게 번거롭고 힘들더라구요...
간단하게 먹을수 있는법 없을까하고 찾아봤어요!
두유1팩과 두부1모를 믹서기로 갈면 간단하게 완성됩니다!
모두 맛있는 콩국수 드시면서 다이어트도 하시고 건강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