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내 지갑을 지켜주는 다이어트식단
바로바로..감자샐러드에요 야채랑 감자랑 삶은 달걀 넣고 소스는 꿀 간장 다진마늘 올리브유 넣으면 돼요 생각보다 저렴해옇ㅎㅎ
청아91
한포씩 먹기 좋은 비타민C
한국바이오팜에서 만드는 데일리 비타씨 플러스 소개합니다 예전에는 알약으로 된 비타민씨를 먹었었는데 가루형이 흡수가 더 잘될것같아서 가루형으로 요즘은 먹고 있어요 맛도 오렌지 맛이 나서 너무 편한하고 맛있어요 ! 영양제는 먹을떄 안먹을떄 컨디션이 확다르더라구요 ㅎㅎ
킹브래드
집에서 저렴하게 즐기는 한우샐러드~
연이은 폭염에 밥맛이 없는데요 그렇다고 배가 안 고픈 건 아니라 자꾸 자극적인 맛을 찾아 외식하고파요 그래도 이러나저러나 이제 진짜 다이어트 더이상은 미룰 수가 없죠 그래서 최대한 든든하지만 건강하게 먹기 위해 외할머니 텃밭 찬스로 얻은 깻잎 오이 아삭고추에 할머니 친구께서 주신 양파 당근, 어쩐 일로 마트에서 할인해 바로 데려온 한우 등으로 샐러드 완성😁 이게 밖에서 먹으면 도대체 얼마짜리인지~ 채소는 냉파할겸 야채칸에 굴러다니는 걸로 고기는 늘 쟁여져있는 닭가슴살 활용해도 굿! 전 의외로 저염식으로 먹어 드레싱소스는 넣지 않고 한우만 허브쏠트 넣어 구웠어요
반달진
나에게 찰떡궁합 토마토샐러드
더워서 불 쓰기 싫은데 맛있는 거 먹고 싶고. 배는 고픈데 많이 먹으면 안되나 싶고. 그럴 때 딱 좋은 게 토마토 샐러드. 새콤달콤하고, 많이먹어도 다른 음식보다 칼로리도 적고. 뭘 넣느냐에 따라 맛도 달라지고. 냉장고 사정 봐가면서 이것저것 넣어 만드는 재미도 있고. 방울토마토 샐러드 추천이요.
랄랄ㄹ
아빠랑.
오전에 저 운동 갔다 왔더니 아이들이 외출복을 입고 있더라고요 ㅋㅋ왠 옷을 입고 있었냐니~~~ 저 운동 간 사이 아빠랑 애들이 볼링치고 왔다고 하네요 ㅋㅋ 기특해라!!! 애들이 오늘부터 학원방학이라 여유로운데~~~~ 아빠가 나서서 애들 데리고 갔다왔나봐요. ㅋㅋ 재밌었다는고만요!!! 저 오기 전에 바로 들어왔다네요.
까루루
주말운동
1.요가 50분으로 몸풀기 2.간단히 과일로 아침먹기 3.10시부터 넘더워서 집안을 가볍게 30분뛰기 4.집청소와 화분이동등 잡일로 최대한 걷기 5.2시간 휴식후 점심은 라면1개.(면만) 6설것이는 바로 그리고40분빠른걸음걷기 7.1시간 쉬고 40분뛰고20분 빠른걸음 8.저녁먹기전 홈트20분 하루목표3만보는 달성가능할듯
심삼일
(7.26-27)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선크림 덧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매일 꾸준히 하고 있어서 뿌듯한 뷰티 루틴~ 그리고 27일(목)부터 팩 챌린지 하면서 1일 1팩도 하기 시작했답니다~ㅎ 왠지 점점 피부가 좋아질 거 같은데~ㅎ 다들 이 참에 팩 해봐요~ㅎㅎ
제2의시작
(7.26-27) 더워서 땀이 나네요. 손 씻고 나서 핸드크림 꼭!ㅎ
더워서 사무실 밖에만 나오면 땀이 아주 그냥... 사무실 밖을 나가기가 무섭네요~ㅠㅠ 이렇게 손에 땀 났을 때 얼른 씻고 와야겠죠? 평소보다 손 씼으며 많이 가게 되네요~ 그렇게 손 씻고 오면 해야 하는것은? 네~ 핸드크림 바르기죠~ㅎㅎ 건조해 질 수 있는 손을 지켜주는 것이 바로 핸드크림이니~ㅎㅎ 꾸준하게 해볼게요!ㅎ
제2의시작
(7.26-27) 더위 속에서도 잊지 말아야 하는 영양제 먹기!
폭염이 시작되나요? 비는 이제 안 올 생각인가 봅니다~ㅠ 더워서 사무실 밖에 나가기가 무섭네요~ㅠㅠ 이럴 때도 잊지 말고 먹어야 하는 것이 바로? 영양제!ㅎㅎ 비타민과 유산균 2가지만 챙겨 먹지만 놓치지 않고 챙겨 먹었답니다~ㅎ 꾸준하게 챙겨 먹으며 제 건강 제가 챙기겠습니다!ㅎㅎ
제2의시작
점심 식후엔 커피
다들 점심 드시고 커피 한잔씩 하시죠? 식후에 바로 마시는건 영양소 흡수율을 떨어뜨린다고 하네요. 저는 점심 식후 30분~1시간 이후에 매일 커피 한잔하는게 낙입니다ㅎㅎ 살찌는 믹스커피보다 카페에서 파는 비싼 커피보다 액상 원액으로 마시는 커피를 다량 구매해서 마시고 있는데, 생각보다 너무 맛있네요. 콜드블루 원액 액상 추천합니다^^
김세민
오트밀 없이는 못살아
제 최애 음식 중 하나! 요거트+오트밀 오트밀 20g, 치아씨드 10g, 카카오닙스 5g, 저지방 요거트 100g, 프로틴파우더15g, 무가당 코코아파우더 7g, 냉동과일 이걸 기본으로 먹는데 너무 맛있어요 저는 롤드오트로 먹는데 불리지 않고 그냥 먹어요 그냥 먹어도 맛있어요 만들어두고 냉동실에 넣어놓고 샤워 후에 먹으면 또 아이스크림 같아서 맛있어요 매일 저녁 이거 먹으면 화장실 진짜 잘 가요 먹다 안 먹으면 바로 토끼돼요 ㅠㅠ
체리나잇
내 지갑을 지키는 다이어트 식품!
저의 지갑을 지키는 다이어트 식품은 바로바로 닭가슴살과 주먹밥, 블루베리입니다 닭가슴살은 단백질을 위해 식단의 기본이죠 엄청 쟁여두고 그때그때 전자렌지에 데워먹어서 편해요 주먹밥도 곁들어먹기 좋습니다 요새 다양한 맛난 류들이 많아요 블루베리도 칼로리도 적고 달달해서 간식 대체용으로 짱이에요 다들 다이어트 화이팅이에요
배깅
제가먹는 영양제중 하나!
담주부터 직장이 휴가기간이라 사무실에서 먹는거 들고왔어요 제가 먹는 후덜덜 라인 더슬림. 이름이 웃기지만 저에게 좋은효과를 기대하고 먹은지 한달되갑니다. 늘 밥먹고 나서 바로 먹어서 마음의 위안도 되고, 동국제약에서 만들어서 신뢰도 가서, 살이 좀 덜찌고자 이너뷰티 타입으로 선택해서 먹어요 여기보니까 좋은 영양제들도 많던데, 가격이 그렇게 비싸지않아서 추천드립니다. 여름에 잘 챙겨서 날씬해서 좀 나시 입고싶어요
데굴은짱
룰더핏 소화효소 좋아요
나이가 들수록 몸속에 있는 소화효소가 줄어든다고 하더라구요 밀가루 음식 엄청 좋아하고 고기도 좋아해서 먹는걸 끊을수는 없고 소화되는게 예전보다 좀 더디고 더부룩할 때도 많아서 고민중이었는데 소화효소가 도움이 될까싶어서 룰더핏 망고드림엔자임 소화효소를 먹고 있습니다 정제효소 안들어가고 자연유래발효효소로 만들어졌다고 해서 믿을만 했구요 무엇보다 망고맛인데 완전 맛없는 맛은 아니라서 부담없이 먹기 편해요 저는 주로 저녁에 평소보다 조금 더 많이 먹은 듯한 날에 먹습니다 먹고나면 바로 소화가 딱 된다 이런건 아니지만 확실히 좀 덜 부대끼고 잘 수 있는거 같습니다
마크툽
요즘 우리 아이가 푹 빠진 간식은!!
바로 바로 탕후루입니다 전 단음식을 별로 좋아하지 않아 제 취향은 아닌데 역시 초딩 저학년에겐 달달하고 바삭바삭한 재미있는 식감 때문인지 학원 끝나고 집에 가는 길에 계속 먹네요 가격은... 음.... 비쌉니다 근데 집에서 만들어보고는 아 비싼 게 아니구나 라고 느꼈어요~ 한 번 더 도전해보고 다음엔 그냥 사먹어야겠어요~ ㅎㅎㅎ
구래수티챠
피부건강을위해~~!!!
불과 몇년전만해도 영양제 같은걸 챙겨먹거나 하지는 않았는데요.. 나이가 40대가 넘어가고하니 건강을 위해 챙기게 되는 영양제들이 하나씩 늘어나더라구요.. 그렇게 지금 먹고있는 영양제가 종합비타민, 마그네슘, 프로폴리스, 오메가3, 유산균, 구강유산균 등....참 많키도 하네요..ㅠ 그중에서 제가 소개할제품은 제일 신경쓰이는 피부건강을 위해 먹고있는 제품입니다~~!! 바로 이 아이들인데요.. ㅎㅎ 나이가들어가니 피부탄력도 떨어지고 주름도 자글자글...기미는 까맣게 올라오고.. 뭐라도 해야겠다 싶어 먹기 시작한 아이들 입니다 ㅎㅎ 콜라겐은 꼭 엘라스틴과 함께먹어야 효과가 좋타고 하죠~~^^ 콜라겐과 엘라스틴에 손발톱 머리카락에도 좋은 비오틴까지 한번에 섭취할수 있는 제품으로 선택했구요~^ 화이트턴온 이라고 기미영양제인데요 멜라닌을 억제해주고 피부를 맑게해준다고 해서 꾸준히 먹고있습니다~~!! 역시 뭐든 꾸준히 오래 먹어야 좋은것 같아요~~!! 피부도 많이 좋아진것 같구요~
향기음악
7/28 만보걷기
몇일째 이어지는지도 모르겠는 폭염 잠깐 복도만 나가도 숨이 막힐 것 같지만 어짜피 걸어서 퇴근하기로 마음 먹었으니 최대한 그늘 찾아가며 딱 만보 채우고 바로 집에 들어갔어요
반달진
[추천해] 하루 하나로 끝내는 이너뷰티
안녕하세요 선쟈입니다 🤗 아침이 유독 힘든(늦게 자든 일찍 자든 아침에 못 일어나요) 저인데 오전 운동을 다니거든요. 아침에 바로 헬스장으로 갑니다. 시작은 협찬이었지만 이제 네돈내산(남편이 결제🤣)인 제품이 있어요. 데일리 밸런스 에너지 업 부스터 이뮤니티! 1일 1회, 에너지업1정과 밸런스1캡슐을 부스트이뮤니티(드링크제) 섭취하면 되는 간편한! 물 없어도 돼요! 저는 오전 운동 가기 전에 챙겨주고 있어요. 운동 전에 챙겨서 중량 업 시켜줍니다. 사실 플라시보효과인지 모르겠지만 괜히 힘나는 느낌, 박카스 먹고 줄넘기 하는 느낌. 뭔 소리인지, 🙄 박카스 마시고 운동 해보신 횐님들 소환! 무슨 느낌인지 아시죠?? 설명을 못하겠어요. 아니면 아르기닌 드시는 횐님들! 설명 좀 해주세요. 내꺼 티내느라 브잇 한 번 해봤어요 ✌️ 그리고 공복에도 섭취 가능한 영양제로 부담이 없어요. 그래서 식사 전 후 상관 없지만 저는 앞서 말씀드렸듯이 보통 운동 가기 전이나 운동 다녀와서 챙기거든요. 특히 공복운동할 때 더욱이 빛을 발하는 이너뷰티제예요! 저 작은 거에 성분이 이만큼 들어있어요. 다 나열하자니 넘 많아서 저건 상세페이지에서 가져왔습니다. 🤭 간단하게 챙길 수 있는 이너뷰티제로 괜찮죠? 몸과 마음 모두 아름다운 매일이 되세요.
선쟈
지니어트 추천해 참여했어요
바로 참여 고고
주안맘0413
콩 국물 만들어 밥 말아먹으려구요~
한 알 먹으면 지방 분해 해주고 뱃살 빼는데 효과 있다는 다이어트 보조제에 관심이 많이가는 요즘입니다. 광고도 어쩜 그렇게 정신을 홀리게 할 만큼 잘 만드는지요? 마치 안 먹으면 시대에 뒤떨어진 느낌까지 들게 만드네요. 에휴! 하면서 건강하게 다이어트 도와 줄 식품 뭐 있을 까? 생각하니 콩이 눈에 확들어오네요. 콩국수 아니고 ... 콩물 만들어 밥 조금 말아먹습니다.
화합
내가 만든 카푸치노가 스타벅스커피보다 맛있는데,,,,
매일 서너잔의 커피를 마시는 나로선 매일 올라오는 테이크 아웃잔의 커피들을 볼 때마다 저 맛 없는 커피를 왜 비싼 돈 주고 매일 사먹지 하는 생각이 든다. 가끔 올라오는 믹스커피 애호가들의 사진을 볼 때면 달달함만큼이나 프림의 위험성을 알기나 하나 싶다. 원두커피를 내려 마시기도 했지만 원두는 분쇄하고 보관하다보면 맛도 향도 변하고 번거롭지만 캡슐커피는 맛과 향 항상 유지하니 캡슐만 잘 고르면 된다. 아메리카노만 마시다 어느날 카푸치노에 꽂혀 몇 년째 마시는 아침 카푸치노, 나의 하루를 행복하게 해 준다. 두 잔을 내려 한 잔은 바로 냉장고에 넣어뒀다가 운동 후 얼음 넣고 마시면 제대로 보상이 된다. 남이 타 준 커피가 맛있다며 매일 같이 돈쓰지말고 집에서 남이 타 준 커피보다 더 맛있는 커피를 싸게 만들어 마시자.
가을이엄마
찐맛! 제가 다이어트 식품으로 먹는 것.
바로 요 해초미인슬림미역면 가격도 착하고 칼로리도 착해요 저는 활용하기 괜찮더라구요. 골뱅이소면 먹고 싶을때 소면 말고 미역면으로 냉면 먹고 싶을때도 냉면 말고 미역면으로 단, 스파게티 대용으로는 추천 안해요. ㅋㅋ 가끔 떡볶이 국물에 넣어 먹기도 합니다. 국물이 따로 놀아도 가볍게 좋아요 한번 드셔보세요. 뒷면엔 요렇게 성분도 사용법도 적혀 있답니다
zhghghgh
올 여름 나의 식단 90%는 곤약국수 콩국말이~^^♡
병아리콩 곤약누들과 콩국, 그리고 파프리카~^^ 올 여름 나의 다이어트 식단 90%를 차지한 음식이다. 다 합쳐도 칼로리가 200이 넘지 않는다. 그러면서도 탄단지를 고루 배불리 먹을 수 있다. 처음 곤약은 먹기 참 난감한 음식이었다. 식감이 낯설고 씹어도 잘게 잘라지지 않는 질감에 정붙이기가 쉽지 않았다.~^^;; 그래서 곤약으로된 제품을 이것저것 다양한 방법으로 먹어보았다. 그 가운데 가장 좋았던게 바로 곤약국수 콩국 말이였다. 별 맛 없는 곤약국수 대신 콩국이 주는 고소함과 파프리카의 아삭거림이 식사 시간을 즐겁게 했다. 오전엔 연두부와 달걀로 오후엔 곤약국수 콩국말이로~^^ 이젠 익숙한 식단이 되었고 그 시간을 기다리는 나를 발견하곤 피식 실소하기도 한다.
뚠뚜네
매일 아침을 책임져 주는 미숫가루
매일 아침마다 밥을 챙겨먹기가 힘들어서 밥을 대신해서 먹고있는 미숫가루입니당~ 1끼 분량으로 병마다 소분되어 있어서 먹기도 편리하고 맛도 있어서 늦게 일어날 때도 뜨거운 물만 타서 바로바로 먹을수 있어서 좋아요 시간도 비용도 절약되고 맛도 있어서 당분간 아침은 이걸로 떼울 것 같아요~
바지유리
한끼 대용 닭가슴살
한끼 식사대용으로 먹는 여러가지가 있지만 닭가슴살 먹기 편해서 좋아요 요즘은 맛과 종류도 다양해서 선택의 폭도 넓구요 종류별로 사서 입맛에 맞는 거 골라 먹어요 그냥 먹기도 하고 샐러드와 먹기도 해요 소스가 있는 것과 기본 닭가슴살 준비해 놓으면 언제든 전자렌지에 데워 바로 먹을 수 있으니 편해요 단백질은 섭취하며 저칼로리라 부담도 없어 항상 준비해 두는 영양간식이자 비상식량이예요
피크타임
콩불고기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추천합니다
무더운 여름철 잘보내고 계신가요? 장마도 끝나고 본격적으로 무더위가 기상입니다. 이에 저는 건강에 좋고 맛도 좋은 콩불고기 샐러드를 식사대용으로 추천합니다. 다들 아시다시피 콩은 고기를 대체할수 있을만큼 영양소가 많습니다. 또한 샐러드는 다이어트이 대표 음식이죠. 이 두가지 모든 장점이 있는 음식이 바로 콩불고기 샐러드입니다..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가요밍12
나의 지갑 지켜줄 건강 식혜
더우니 시원한 식혜가 생각나서 쉽게 만들어봤네요 엿질금을 바로 사용해서 색은 탁하지만 맛은 더 깊어요 설탕을 사용하지 않고 조청으로 단맛을 낸 건강한 식혜! 달달구리가 생각날때 마시면 완전 행복해요 날이 많이 덥네요 다들 건강식혜 만들어 드셔보세요
로즈마리2002
요즘 내 입을 달래주는 [에브리데이 넛츠]~
안녕하세요~ 제2의시작입니다. 오늘 제가 소개할 간식은 바로 견과류인 [에브리데이 넛츠]입니다. 요즘 다이어트 식단에 관심이 생기면서 원래 좋아했던 초콜릿들을 줄이고 있거든요~ㅠㅠ 하지만 입이 심심함은 어쩔 수가 없나봐요~ㅠㅠ 참으려고 해도 초콜릿으로 손이 가서~ㅠ 그래서 알아보던 중에 이 에브리데이 넛츠가 대용량으로 판매해서 100개짜리 1박스를 아예 구매해버렸습니다~ㅋㅋㅋ 양은 20g으로 하루에 딱 먹지 좋은 양으로 되어 있고, 기본에 충실한 견과류라 추가적인 것들(예: 마카다미아 등)을 희망하시는 분들은 다른 것을 드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래도 견과류는 몸에 좋으니까 입도 달래주고~ 제 마음도 홀가분하고~ㅎㅎ 그런 의미에서 챙겨 먹습니다~ㅎㅎ 다들 건강한 간식 드세요~ㅎㅎ.
제2의시작
든든하게 먹을 수 있는 (플라이밀 브라운)
안녕하세요. 제2의시작입니다. 제가 이번에 소개할 다이어트 식품은 바로 플라이밀 브라운 입니다. 이 제품은 17가지 곡물이 들어갸 미숫가루 고단백 쉐이크로 단백질이 무려 20g이나 들어있습니다ㅎ 맛은 미숫가루 지만 단백질 함유량이 높다보니 훨씬 식감이 있다고 보시면 됩니다ㅎ 또한 뒷면에 물을 넣는 정도에 따라 진하고 연하게 먹을 수 있는 눈금선이 있어서 본인의 기호에 맞게 드실 수가 있습니다ㅎ 한 끼 대용으로 적합한 다이어트 식단인 플라이밀 브라운~ 기회가 되실 때 드셔보세요ㅎ
제2의시작
다이어트 간식) 고소함 폭탄! 건강 간식 #볶은 검은콩(서리태)
다이어트와 건강에 좋은 간식 영양만점 볶은 검은콩이에요~ 특유의 고소하고 달달한 맛이고 여름철 우리집 지갑을 지키기 위해 ㅠㅠ 검은 콩을 직접 사서 볶아서 먹는데요 시중에서 파는걸 먹게되면 돈이 더 많이 들어요. 그렇지만 서리태를 사놓고 필요할 때마다 만들어서 먹어요 ㅎㅎ 가성비 최고의 간식^^ 집에서 만들어서 먹으면 시중에서 파는 것보다 딱딱하지 않아서 괜찮아요~ 입이 심심할 때마다 과자같은 간식 안먹고요 볶은 검은콩을 먹는답니다 ㅎㅎ *저희 23개월 아기도 좋아라해요 ㅎㅎ 우리 아기 건강간식으로도 좋아요, 딱딱하지 않아서 같이 먹어도 괜찮아요~ 검은콩 효능) 탈모방지, 노화방지, 갱년기 증상완화, 콜레스테롤 감소, 성인병 예방, 포만감 유지 '밭에서 나는 소고기'라고도 하는 서리태답게 식물성 단백질 함량이 매우 높아서 100g 섭취시 하루 단백질 권장 섭취량의 43%나 섭취가 가능해요 볶은 검은콩 칼로리) 100g 415kcal 칼로리가 낮은 편은 아니지만 식이섬유랑 단백질이 풍부해서 포만감이 좋고, 바삭바삭한 식감 덕분에 입 심심할 때 과자 대용으로 먹는 다이어트 간식^^ 완전 식물성 고단백 식품^^ 만드는방법) 1. 검은콩 2컵을 4시간 불려줘요. 2. 잘 불려진 콩은 찬물에 여러번 헹궈줘요. 3. 채에 받쳐서 물기를 빼주고 겉 표면이 마를 때까지 기다려요. 4. 수분을 뺀 콩은 에어프라이어 바스켓에 열을 골고루 받을 수 있도록 펼쳐서 담아요. 5. 200도에서 10분, 180도에서 5분, 총 15분 돌려줘요. 6. 딱딱하지 않고 씹는 식감이 살아있으면서 고소한 맛에 계속 먹게되는 볶은 검은콩이 완성되요^^ *부드러운 볶은 검은콩 팁 콩을 4시간불려서 에어프라이어에 돌리면 딱딱하지 않아서 치아에도 무리가 되지 않아요^^ 보관방법) 냉장보관 하면 좀 오래 먹을 수 있어요 냉장보관했던 검은콩을 더 바삭하게 먹고 싶다면! 전자렌지에 살짝 돌려주세요^^ 꼬수운 것을 좋아하시는 분, 바삭바삭한 식감을 좋아하시는 분, 영양성분 좋은 간식을 찾는 다이어터분들에게 추천합니다^^ *뭐든 많이 먹으면 건강에 좋지 않아요~ 적당량 섭취권해 드립니다~
어느멋진날29
플라이밀 미숫가루 고단백 쉐이크로 지갑을 지켜요
안녕하세요. 출출할 때 항상 뭘 먹고 싶은데 뭘 먹어야 할지 고민이지요? 저는 아침이나 간식 대용으로 고단백 쉐이크를 먹어요. 맛도 다양하고 물을 넣어서 바로 섭취 가능하니 너무 편리해요. 또 영양소도 골고루 챙겨 먹을 수 있어 좋습니다. 비싸고 몸에 안 좋은 간식을 먹는 것보다 저렴하고 건강한 간식이라고 생각해서 항상 가방에 가지고 다녀요.
공블리임
나의 든든하고 맛있는 다이어트 아침 메뉴
나는 매일 아침에 같은 메뉴를 먹는다. 그것은 바로바로~ 그릭요거트와 그래놀라!!! 포만감, 단백질, 건강한 지방까지 모두 갖춘 메뉴라서 너무너무 만족하고 있다. 그야말로 찰떡궁합이다. 매일 먹어도 질리지 않고 너무 맛있다!
가온꾸꾸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