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어제 운동

요즘 왜케 인증을 안하는지.. 사진은 찍는데 인증해야지 하다가 잊고 또 잊고 바로 바로 인증해야 좋은건 알지만 귀차니즘이~~ 오늘것도 올려야 하는데 우선 어제 만보 인증부터 올립니다 주말 잘 보내세요 매일 아침에 저는 운동합니다

SKY0118님의 프로필 이미지

SKY0118

어제 운동

초간단 계란볶음밥으로 든든한 점심

안녕하세요? 무엇이든 만들어 먹기 귀찮은 1인입니다. 하지만 먹고살려면 맨날 사먹을 수는 없는 노릇이죠. 그럴때 아주아주 간단하게 한끼를 때울 수 있는게 바로 계란볶음밥입니다. 식용유에 대파나 양파를 볶다가 미리 풀어놓은 계란으로 살짝 볶다가 나중에 밥 한공기 투여해주면 끝이거든요.  나중에 소금으로 간 맞추고 참기름, 깨소금 약간 뿌려주면 완벽합니다. 준비부터 완료까지 20분 이내에 가능하구요. 취향에 따라 스팸이나 해산물 넣어주면 더 맛나겠죠. 이미 많은 분들이 잘 아는 음식이지만 점심 바쁠때 추천할 만하여 몇글자 적어보았습니다.

neplos님의 프로필 이미지

neplos

초간단 계란볶음밥으로 든든한 점심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

몇달전부터 다이어트 하면서 즐겨먹는 샐러드가 있는데 바로 지에스프레쉬에서 나온 패밀리샐러드인데 양상추랑 파프리카 등 여섯가지 야채가 들어있는데 저는 추가로 소스 뿌려서 닭가슴살이랑 같이 먹는데 먼가 건강해지는 기분이 들더라구요

하연정님의 프로필 이미지

하연정

내가 좋아하는 샐러드

간편하게 영양 챙기는 점심한끼

저는 병원에 근무하는데요.근무시간이 10:30~5:30분 이에요.출근하여 10:30분에 출근하여 곧바로 아침식사를 하고 일을 시작해요.오후  2:30~3:00시쯤 출출해요.그래서 개인적으로 준비하여 나만의 간편하고 영양도 챙기는 점심식사 대용으로 단백질쉐이크,견과류,약밥을 이용합니다.든든한 한끼입니다.

마루와함께님의 프로필 이미지

마루와함께

간편하게 영양 챙기는 점심한끼

오늘도 물!!

오늘도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공복 물 한잔 했네요!

신혜림님의 프로필 이미지

신혜림

오늘도 물!!

샌드위치

아무래도 점심으로 가장 간단한 레시피는, 샌드위치인것 같아요. 우선 빵을 프라리팬에 굽고, 한쪽에선 계란 풀라이를 해서, 구워진 빵에 잼을 바르고, 이후 프라이 위에 치즈를 얹으면 바로 간단하고 맛있는 샌드위치가 되죠. 여기에 스프를 곁들이면 더 맛있죠

제임스김7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임스김7

간단한 점심메뉴)샌드위치랑커피

저는 점심으로 밥이나 면을 먹으면 일할 때 더부룩해서 거의샌드위치로 때우고 있어요 샌드위치는 야채가 많이 들어서인지 부담도 덜하고 소화도 잘 되더라구요 샌드위치 빵은 쫄깃한 치아바타로 만드는 게 가장 맛있더라구요 야채는 보통 그때그때 냉장고에 있는 재료를 쓰고 있습니다ㅎㅎ 점심메뉴로 커피랑 도 잘어울리고 건강관리도 할 수 있는 샌드위치 어떠신가요~?

호두누우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호두누우나

간단한 점심메뉴)샌드위치랑커피

샌드위치

아무래도 점심으로 가장 간단한 레시피는, 샌드위치인것 같아요. 우선 빵을 프라리팬에 굽고, 한쪽에선 계란 풀라이를 해서, 구워진 빵에 잼을 바르고, 이후 프라이 위에 치즈를 얹으면 바로 간단하고 맛있는 샌드위치가 되죠. 여기에 스프를 곁들이면 더 맛있죠

제임스김7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임스김7

나의 애정하는 최고 간단 점심 메뉴 - 허닭 김치볶음밥

허닭 - 맛있는 김치볶음밥 강추!!! ㅋㅋ 다이어트 하면서 급식을 안먹은지가 벌써 4년째~~ 처음엔 닭가슴살도 많이 먹고 집에서 야채나 구황작물 계란 같은것도 꽤나 많이 싸다 먹었었는데 아무래도 질리고 쉽게 허기지고 맛도;;;; 그 뒤부터 닭가슴살 볶음밥으로 메뉴를 바꿔서 먹기 시작했는데 탄수화물이 들어가니~~ 포만감도 좋고~~ 맛도 좋아서~~  점심은 볶음밥으로 ㅋㅋㅋ 근데 그마저도 뭔가 질리더라는.... 그때 알게된게 바로 요 맛있는 김치볶음밥~~~ 430kcal라 그닥 칼로리가 낮은 제품은 아닌데~~~ 워낙 한봉이 250g으로 일반 닭가슴살 볶음밥 제품들 보다 훨씬 많다 보니 나는 요 제품을 딱 반씩 데워서  집에서 삶아온 계란 한개와 함께 점심으로 먹음... ㅋㅋ 여러 브랜드의 김치볶음밥을 먹어봤는데 ㅋㅋ 허닭제품은 닭가슴살은 들어있지 않다는~~~ 근데 맵지도 않고 부드러운 버터맛도 나면서 고소하고 제일 맛있어서~ 거의 1년째 물리지 않고 자주 사먹고 있지용~~ ㅋㅋ 혹시 간편식으로 냉동볶음밥 찾으시는 분들 있으시면 진짜 초강추!!! 합니닷.... 저는 전자렌지용 그릇에 데워서 먹고 있지만 후라이팬에 살짝 볶아서 반숙계란 후라이 하나 올려주면 더 맛있겠지요? ^^

프카쟁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프카쟁이

나의 애정하는 최고 간단 점심 메뉴 - 허닭 김치볶음밥

왕손 황여사님표 총각김치~~

울 여사님 오늘도 왕손아닌 왕왕왕손~~ 새언니가 총각김치 먹고 싶단 소리에 바로 시작하신~ ㅋㅋ 식구들 먹이는 게 제일 행복하시다네요^^ 조금만 한다더니...  저게 조금입니까?ㅋㅋ 저 장사 나가야겠어요ㅎㅎ 김장때 쓰는 매트를 꺼내시는 울 여사님.. 왕손 인정할께요~^^   매번 하시는 소리는  김치가 제일 쉬우시다고 ㅡㅡ 왜죠? 뭐가 쉬운 거죠?  옆에서 보면  후딱 후딱 잘도 하시는 울 여사님~ 존경스럽습니다^^ 끝내주게 맛있는 울 여사님표 총각김치 자랑하고 갑니당^^ 다들 즐거운 불금되세용*^^*

천하무적챈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천하무적챈진

왕손 황여사님표 총각김치~~

살찌는 체질일까? 지금 무료로 확인하세요! (곧 마감)

뱅크샐러드 비만유전자 검사권 100% 무료 지급! 뜨거운 반응에 힘입어 이벤트 기간을 연장했어요! 신청 마감 2023년 8월 15일 👉 2023년 8월 20일  아직 늦지 않았으니, 지금 참여해주세요! 앱 다운받고 1분만에 참여 완료하기 - 안드로이드 👉 - iOS 👉 "나는 살찌는 체질일까?" "나에게 딱 맞는 다이어트는 무엇일까?" 뱅크샐러드 비만유전자 검사 100% 무료로 받고, 가장 효과적인 체중 감량 전략을 찾아보세요! 가장 건강한 다이어트를 지향하는 한의사 밀착관리 다이어트 앱 "린다이어트"에서 유전자 검사권 100장을 추첨을 통해 무료로 드립니다. [곧 마감] 1분 만에 신청 완료하기 - 안드로이드 👉 - iOS 👉 <린다이어트 X 뱅크샐러드> 🎁 비만유전자 검사권 무료 지급 이벤트 🎁 <신청 방법> STEP 1. 린다이어트 앱 다운로드 STEP 2. 린다이어트 앱 상단 배너 클릭 STEP 3. 신청 설문 작성하기 *1분이면 완료! <선정 기준> 신청 후 생성된 추천인 코드를 친구에게 널리 공유할수록 당첨 확률이 올라갑니다. <일정> - 신청 기간: 2023년 8월 9일(수) ~ 2023년 8월 20일  - 당첨자 발표: 2023년 8월 21일(월) 오전 10시 지금 빠르게 신청한 뒤 추천인 코드를 공유하여 비만유전자 무료 검사권을 받아가세요. 지금 린다이어트 앱 다운하기 - 안드로이드 👉 - iOS 👉 건강한 삶을 향해 달려가는 세상 모든 다이어터를 응원합니다. 린다이어트 ---------------------------- 아직 늦지 않았습니다. 현재까지 추천인 코드 최대 공유 횟수 5번, 평균 공유 횟수는 1번으로, 지금 바로 참여하여 추천인 코드를 공유하면 충분히 당첨될 수 있습니다. *현재까지의 데이터를 기반으로 선정된 결과로 당첨 여부는 공유 횟수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니어트 회원 분들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린다이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린다이어트

살찌는 체질일까? 지금 무료로 확인하세요! (곧 마감)

저렴한데, 맛도 있는 리코타 샐러드!

요즘 마트든 온라인이든 샐러드를 손쉽게 먹을 수 있게 제품들이 잘 나와 있습니다. 샐러드 종류도, 양도 취향대로 선택할 수 있구요. 집에 있는 재료들로 언제든지, 부담없이 만들어 먹을 수도 있지만, 때로는 완제품으로 먹고싶을 때도 있죠. 그럴 때 부담없이 구매하고, 먹을 수 있는게 바로 리코타 샐러드 입니다. 언제, 어디서나 저렴하게 즐길 수 있어요.

고래사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래사

저렴한데, 맛도 있는 리코타 샐러드!

가성비있고 급할땐 곰곰 리코타치즈 샐러드

샐러드 구매하려면 일부러 샐러드가게 찾아가야하고, 아님 근처 파리바게트나 뚜레쥬르나 편의점 가도 품절되서 못사는경험 저만있나요? ㅎㅎ  샐러드가 완제품이 은근 가성비 없는거 아시죠ㅠㅠ  제대로 맛있는거 먹으려면 1만원은 그냥 넘어가더라구요, 그래서 찾아보다가 쿠팡에서 샐러드4개주문하면 와우회원이면 다음날 바로 배달되니깐 그때 잘 시켜먹었던건데요!  곰곰 리코타치즈 샐러드에요. 리코타치즈가 진짜진짜 맛있어요. 따로 안파나 찾아볼정도였어요. (결국 안팔더라는...) 하나에 4천원대니 가격도 좋았고 대신 양이 적기는해요. 전 저기다가 닭가슴살 반 추가하거나 계란처럼 단백질을 추가해서 먹었어요! 그럼 좀더 든든하게 먹을수있더라구요. 다들 냉동실에 대량주문해놓은 닭가슴살 있으시죠?  ㅋㅋㅋ 주문할땐 의지 불태우다가 막상 사놓고나면 정이 안가는 닭찌......ㅋㅋㅋ 가성비있는 샐러드로 추천할께요! 곰곰꺼 야채도 신선하고 괜찮아요 ㅎㅎ

은이쩡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은이쩡이

가성비있고 급할땐 곰곰 리코타치즈 샐러드

쉽고 간단하고 맛있는 미역국수!

쉬운데 맛있고 금방 만드는 미역국수 소개해드려요~ 마@@리에서 미역국수 키트를 구매해 접시에 예쁘게 세팅 후 위에 야채와 데친 새우 올려주고 비빔장을 뿌려주면 완성! 미역국수라 오독오독 식감도 좋고 피부와 장에도 좋아요~ 막바지 여름이라 더운데 시원하게 드셔보세요~

골드바나나님의 프로필 이미지

골드바나나

쉽고 간단하고 맛있는 미역국수!

서브웨이 에그마요 샐러드

서브웨이가 집 근처에 있어서 자주 이용하거든요 그래서 샐러드가 필요한 상황에 바로바로 신선하게 사서 먹기 좋아서 자주 사먹고 있어요 서브웨이에 샐러드 종류가 다양해서 그때그때 먹고 싶은거 골라먹는 재미도 있죠 저는 그중에서 에그마요 자주 사먹고 있어요 주 재료도 다르게 고를 수 있고 소스도 다양해서  맛없고 질릴 수있는 샐러드를 맛있게 먹을수 있어요

고구마피자맛있어님의 프로필 이미지

고구마피자맛있어

서브웨이 에그마요 샐러드

자연을 삼킨 건강피자로 초간단 점심

초간단으로 먹을 수 있는 한 끼 식사가 뭐가 있을까??? 저는 한식도 좋지만 금방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건강피자를 추천합니다. 시중에서 판매하는 피자는 당류 등 첨가물이 잔뜩 들어가 있어서 먹는 순간 우리의 대사를 망치기 쉬운 피자가 대부분이고 가공식품에 길들여진 입맛이라면 계속 더 많은 첨가물이 들어 간 음식을 요구하고 있을지도 모릅니다. 그러기에 저는 올해 초부터 피자를 자주 만들어 먹습니다. 그런데 여유있을 때 기본 재료 준비해 두면 5분이면 뚝딱 만들 수 있고 푸짐하게 먹다보니까 포만감이 오래가서 종일 든든하답니다. 오늘은 집에 토마토도 없고 시금치도 없는데 미리 쪄둔 단호박이 있어서 대신 넣었습니다. 그럼 간단한 레시피 소개해 드립니다. 먼저 재료는 제로또띠아(코코넛으로 만듬) 2장, 토마토페스토, 소불고기 볶은 것(마늘, 소금, 올리브오일에 볶은 후 발사믹 살짝 넣어주세요) 양파, 토마토, 파프리카, 시금치(로메인이나, 버섯도 가능하며 집에 남는 재료들 활용해주세요.오늘은 단호박으로),모짤렐라치즈입니다. 시간될 때(저는 주로 주말) 토마토페스토를 미리 만들어 두는데(계란후라이에 토마토페스토를 올려서 거의 매일 먹고 있습니다.) 1. 이 페스토를 또띠아 위에 베이스로 얹어주세요. 2. 토마토페스토위에 불고기(닭가슴살 등 다른 것도 대체 가능)를 골고루 펼쳐 올려주시고 그 위에 토마토, 파프리카 등 야채를 예쁘게 토핑해 준 후 마지막에 모짜렐라 치즈 듬뿍 뿌린 후 전자렌지에 넣고 치즈가 줄줄 흘러내릴때까지 돌려주면 맛있고 영양있는 건강피자 완성입니다.   이 피자를 당이 잔뜩 첨가된 탄산음료 대신 토마토 주스나 갓 내린 커피와 함께라면 하루 종일 에너지가 솟구치고 행복한 시간 되실거예요. 건강피자 만드는 유튜브 영상은 늘푸른tv 에서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여기요  https://youtube.com/shorts/DoBGysN2Jdg?feature=share 또 팁을 하나 더 드리자면 모짤렐라 치즈도 저는 대용량 사서 피자 한판에 올리는 양으로 소분해서 냉동보관하구요 소불고기도 미리 볶아두면 편리하게 꺼내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정말 초간단 건강 음식이니까 한번씩 꼭 도전해보세요. 참 제로또띠아도 이벤트 할인 때 사서 냉동고에 쟁여두고 꺼내 먹습니다. 피자로 만들어 먹을때가 가장 맛있는 듯 했습니다. 사진이 거창하다고 간단하지 않고 복잡한 메뉴가 절대 아니랍니다. 따라하기 쉬우시라고 디테일하게 기술하다보니 복잡하고 어려워보이실수 있으나 그야말로 초간단 푸짐한 자연만 담은 건강피자임에도 영양가득 포만감 충만해서 종일 배고프지 않습니다. 간강도 영양도 맛도 모두 잡는 자연을 담은 피자 꼭 경험해보시길요~~^^

여울햇살님의 프로필 이미지

여울햇살

자연을 삼킨 건강피자로 초간단 점심

간단하게 우동 한 그릇

여러분 우동 싫어하는 분 없죠? 우동은 맛도 좋지만 만드는 것도 간단해요 쯔유랑 우동사리만 있어도 가능하죠 좀더 맛있게 먹고싶으면 튀김이랑 어묵 같은 거 넣어서 먹으면 되고 값도 비싸지 않아요 배고픈데 시간 없을 때 우동 한 그릇 어떠신가요?

onlyy님의 프로필 이미지

onlyy

간단하게 우동 한 그릇

15일)도 운동 인증 올릴게요

광복절인. 날입니다 아침일찍 아들에게 역사 이야기를   해주었네요  해방후 바로 기쁠수 없는 뒷 진실,사실적인 역사도   많지요    동네 산으로 가볍게 다녀온후~ 모자른 운동은  홈트로~ 해줍니다

껌씹는여우님의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15일)도  운동  인증 올릴게요

점심으로 3분 카레같은 두부면 들기름 막국수🤭😝

여름에는  냉면, 콩국수, 막국수 요 새가지가 별미중에 별미죠~ 제가 오늘 소개할 메뉴는 두부면 들기름 막국수 입니다.바쁜 점심에 다이어트하면서 음식까지 오래걸려 만들수 없잖아요?  이 메뉴는 만드는데 5분도 안걸리는.. 3분카레 같은 간편한 음식입니다. 먼저  재료는 : 두부면, 들기름, 알룰로스, 김, 깨소금 , 다진마늘, 진간장, 참치액, 쪽파  (쪽파는 맛보다는 고명이므로 필수재료는 아니에요) 만드는 법  1. 먼저 두부면을 물에 두어번 행궈줍니다. 2. 소스를 만들어요. 들기름 3T, 다진마늘 0.3T, 진간장 1T, 참치액 0.5T, 알룰로스 0.3T(요곤 기호에 따라 더 가미하셔도 됩니다) 3. 접시에 두부면을 담고, 만들어 놓는 소스를 부운뒤 고명으로 김을 부셔부셔 넣어줍니다. 쪽파도 있으면 넣어주시면 됩니다.  4. 마지막으로 깨를 솔솔 뿌려 마무리 합니다. 5. 예쁜 접시에 담아서 쉐킷쉐킷 비벼서 먹는다. 저는 양반김 뜯어서 넣었어요! ㅎㅎ 집에 있는 식재료 이용하는거라 재료준비도 어렵지 않고 무엇보다 3분만에 만든다는게 매력포인트!!!!! 참... 그리고 두부면 이용해서 칼로리는 DOWN, 단백질은  UP 시킨거 말안해두 아시죠?ㅎㅎ 점심 챙겨먹기엔 시간이 부족할때 후다닥 해서  드셔보세요. 두부면 들기름막국수의 매력에 빠져보세요!

도낑이님의 프로필 이미지

도낑이

점심으로 3분 카레같은 두부면 들기름 막국수🤭😝

슬림쿡 게살볶음밥 맛잇어요

제가 소개할 슬림쿡은 당일 조리한 신선한 도시락을 일주일에 5번 새벽시간에 배송이 되요 매일매일 다른 식단의 도시락이와서 질리지 않고 맛있고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잇어요 슬림쿡 식단은 매일 짓는 현미밥,잡곡밥 그날그날 만드는 신선한 샐러드 포만감이 오래가는 호밀빵 샌드위치로 그냥 끼니를 때우는게 아니라 맛있게 먹으면서 포만감은 오래가는 식단이라는게 저는 너무 마음에 들더라구요   ❤️오늘은 게살 볶음밥 저염식 도시락이라서 밍밍할줄 알앗는데 생각보다 간이 잇어서 너무 맛잇게 먹엇어요 영양적으로도 좋고 맛도 좋은데 색감도 너무 알록달록  예뻣어요 슬림쿡 장점 새벽배송으로 신선하게 매일매일 받아볼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것 같아요 그날그날 다른식단으로 도시락을 먹을 수 있어서 질리지 않고 오랫동안 꾸준히 관리가 가능하다는점이 좋더라구요 다이어트를 할때 사실 운동보다도 더 중요한게 식단이라고 생각하는데 바쁜 직장인들은 매일매일 식단을 챙기기 힘들기때문에 이렇게 간편한 슬림쿡 도시락 하나면 정말 편하고 맛있게 다이어트할 수 있어서 많은 다이어터분들에게 꼭 추천하고 싶어요

ymittang님의 프로필 이미지

ymittang

슬림쿡 게살볶음밥 맛잇어요

간단한 점심 콩국수~~^^

정말정말 간단한 콩국수예요 준비할것은 콩물(시중마트에 팔아요), 오이, 국수 먼저 국수를 끓는물에 팔팔 끓여요.. 팔팔 끓일때 찬물 넣어줍니다..국수소면 삶아서 찬물에 씻어주고 콩물 넣어주고 오이는 채썰어 넣어주면 끝 너무 간단하고 쉽지요~~^^ 콩의효능 아주 많지요 알아볼께요 이소플라본은 에스트로겐 분비를 촉진시키는 효과가 있습니다. 따라서 갱년기 증상으로 인한 손발의 저림, 안면홍조 및 심리적 불안을 완화시키는 이점이 있습니다. 여름 무더위나 일에 힘이 빠졌을 때 콩국수를 먹으면 아주 좋은 기력증진 및 체력증진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당뇨병 환자들은 혈당 관리에 가장 신경을 쓰고 있는데,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한 식품이 바로 콩국수입니다. 또한 식이섬유가 매우 풍부하고 식물성 지방을 함유하고 있어 인슐린의 적절한 분비를 도와 당뇨환자에게 좋습니다. 콩국수 간단하게 해먹어보아요

아카시아잎님의 프로필 이미지

아카시아잎

간단한 점심 콩국수~~^^

내돈내산 비건 다이어트도시락

비건제품으로 불고기 식물성 대체육이고 냉동제품이라 냉동고에 넣어두었다가 해동후 전자렌지에 돌여도 되고 바로 전자렌지에 돌려서 먹어도 됩니다 보관도 편하고 맛도 괜찮아서 도시락으로 좋더라구요

피코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코

내돈내산 비건 다이어트도시락

콩단백 비빔면~ 포만감과 만들기 쉬워서 점심식사로 딱 이예오

아이들 먹이느라 방학따 살이 너무 쪘어요.스트레스때문인지 면, 빵 자꾸 탄수화물 위주로 먹으니 살이 기하급수적으로 찌더라고요 ㅜㅜ 슬픔... 큰마음먹고 첫 식단 조절을 도전하려고 동네엄마에게 추천받은 콩단백면에 비빔소스 뿌리고 채소 잔뜩 올려 포만감을 늘이는 식단을 고안했어요. 아무래도 이건 물로 헹궈서 바로 소스만 부어 먹으면 되는 타입이라 식사시간도 절약되고 칼로리도 적고 이모저모로 좋네요. 한번 드셔보시길 추천해요^^ 두유면 콩단백면 이렇게 불리더라구요^^

소밍밍님의 프로필 이미지

소밍밍

콩단백 비빔면~ 포만감과 만들기 쉬워서 점심식사로 딱 이예오

내돈내산 랭킹닭컴 더담은도시락

아무리 다이어터라지만 1년 365일 닭가슴살 먹는 건 무리라 이왕이면 맛나게 먹고 싶죠 그래서 예전에 열심히 먹은 게 바로 랭킹닭컴 더담은 도시락인데, 평소 챙겨먹기 힘든 나물밥에 다양한 종류의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을 제공해 신경쓸 게 없어서 좋았어 무엇보다도 여러 가지 나물밥을 매일매일 다르게 내 입맛대로 골라먹을 수 있구요! 닭가슴살도시락이여도 퍽퍽하지 않아 굿! 부드러운 식감에 자극적이지 않고 맛있어 매 끼니 먹으라고 해도 먹을 수 있을 듯♡ 랭킹닭컴 닭가슴살 다이어트 식단 강추예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내돈내산 랭킹닭컴 더담은도시락

초간단 점심~

바로 요거트와 초코과자입니다. 대신 요거트는 수제로 만든 그릭요거트여야죠. 집에 있는 우유에 유산균을 넣어 발효시키고 냉장고에 체로 하루 걸러줍니다. 그렇게 꾸덕한 요거트와 초코과자 하나면 영양만점 점심 완성되죠. 맛도 좋아요

나풀나풀2님의 프로필 이미지

나풀나풀2

초간단 점심~

한끼 든든한 서브웨이 클럽 샐러드!

내돈내산 초간단 한끼 든든한 도시락으로 서브웨이 샐러드를 추천합니다ㅎㅎ 저는 직접 만들거나 시켜먹는거 말고 직접 가서 구매해서 바로 먹는걸 선호하는데요ㅎㅎ 제가 즐겨먹는 조합은, 서브웨이 클럽 샐러드로 변경하고 할라피뇨, 피클은 제외해요. 올리브유랑 와인식초, 후추만 들어갔는데도 완전 맛있어요. 강추합니다!!

펭하잉님의 프로필 이미지

펭하잉

한끼 든든한 서브웨이 클럽 샐러드!

간단한 오트밀계란죽!

전자레인지로 간단히 만드는 오트밀죽! 오트밀에 물 부어주고 계란올리고 전자렌지에 2분만 돌리면 초간단 식단 완성입니당  오트밀은 식이섬유도 높고 포만감도 좋아서 점심식사로 좋은 것 같아요👍

gyurin님의 프로필 이미지

gyurin

간단한 오트밀계란죽!

점심으로 샌드위치

집에서 초간단으로 즐길 수 있는 메뉴 점심메뉴 샌드위치입니다 넘나 맛나고 내가 원하는 데로 만들 수 있어 좋습니다. 식빵 두장과 야채만 있어도 가능한데요. 초간단으로 만드는 법 알려드릴께요. 식빵 - 소스 (전 참깨드레싱) 발라줍니다. 상추나 로메인 등등 푸른 야채를 올려 줍니다 계란, 햄, 닭고기, 베이컨 등을 그 위에 올려줍니다. (요건 계란과 닭고기 올렸어요) 중간에 소스 한번 더 바르고 (여기 소스는 속 재료랑 비슷하게, 닭고기는 데리야끼소스 넣었어요) 그런 다음 식빵에 소스 발르고 덮어도 되고, 저 처럼 야채 더 넣고 덮어도 되요 전 상추 많이 들어간게 맛있더라고요 ^^ 아이들은 상추 한번 더 안 넣고 만들어 주고, 제건 상추 잔뜩 넣어 만들었답니다 간단한 식사 한끼 되는 샌드위치입니다

까루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까루루

점심으로 샌드위치

오늘 하루도 끝나가네요 벌써 화요일

주말이 끝난지 얼마나 지났다고 진짜 시간이 빠르게 지나가는거 같습니다. 벌써 주말이 끝나고 화요일이 됐고 수요일과 목요일만 버티면 드디어 금요일이 오네요 이런식으로 시간이 지나가는군요 사람은 바로앞의 희망을 보면서 사나봐요 다들 똑같은 마음이겠지요. 오늘 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퇴근하고 집에와서 쉬고있네요 ㅎ

리피니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리피니트

등골나물&으아리&산층층이

새벽부터 숲길을 걸을 때 만난 꽃들입니다. 모기한테 여러방 물리며 찍은 사진인데 조금은 생소할 것 같네요. 제일 먼저 '등골나물'입니다. 꽃잎이 없고 하얀 실이 엉켜있는 것 같은 꽃송이가 모여 있는데, 하얀 실 같은 것이 등골이 빠져나온 것처럼 보인다 해서 '등골나물'이란 이름이 붙여졌다고 합니다. 다음은 '으아리'란 덩굴식물인데 줄기가 연하고 약해 보여 손으로 잡아챘다가, 줄기가 끊어지지 않고 살을 파고들어 아파서 '으아~'하고 비명을 질러서 붙여진 이름이라고도 합니다. 꽃잎처럼 보이는게 꽃받침이고, 꽃받침조각이 4~6장이라는데 사진에 있는 것은 모두 4장입니다. 사위질빵하고 꽃이 비슷합니다. 마지막 식물은 층층이꽃, 탑꽃 종류 중에서 맞는걸 찾는게 쉽지 않았는데 제가 비교한 바로는 '산층층이'가 맞는 것 같습니다. 꽃이 층층이 달리고 산에서 자라기 때문에 붙여진 이름입니다. 꽃은 연분홍색이고 꽃의 크기가 쌀알 정도로 매우 작습니다. 참고로 층층이꽃은 꽃과 꽃받침이 붉은색입니다.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등골나물&으아리&산층층이

지육챌 2일차 ㅎㅎ

매일 걷는 만보지만.. 인증은 6천보 넘으면 바로바로^^ 잊어버리기전에 숙제는 끝내는걸로! 2일차 클리어

강미뇽님의 프로필 이미지

강미뇽

지육챌 2일차 ㅎㅎ

낫도와 삶은계란 그리고 라떼 1잔

유산균을 먹다가 낫도와 번갈아 먹어보려고 시도 중입니다. 낫도 먹기가 좀 어려워 어쩌나 했는데 들기름과 간장  조금 넣어 잘 비벼 먹으니 괜찮네요.  낫도 균이 잘 맞는지 먹고 얼마 안되어 바로 배가 따뜻해 지고 체온 올라가는 느낌입니다. 냉동보관은 되고 가열은 안됩니다. 참고하시라구요.

misen님의 프로필 이미지

misen

낫도와 삶은계란 그리고 라떼 1잔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