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칼로리와 영양성분을 검색해보세요혈당 · 다이어트 음식 검색해보세요음식 · 영양제 리뷰를 찾아보세요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 관련 커뮤니티 게시글 모음

지니어트 유저들이 프레시안 따끈하게 바로 만드는 떠먹는 집두부에 대해서 작성한 커뮤니티 게시글을 확인해보세요.

(7.24) 월요일 시작은 뭘까요? 물 한잔이죠~ㅎㅎ

한 주의 시작~ㅎㅎ 더워진 여름에 무조건 챙겨야 하는 것은 뭘까요?ㅎㅎ 바로 물 한 잔이죠~ㅎㅎ 공복 겸해서 물 한잔 무조건 챙겨 마셔야죠~ㅎㅎ 그렇게 챙겨 마시니까 한 주 건강하게 시작하는 기분이네요~ㅎㅎ 놓치지 않고 열심히 2리터씩 챙겨 마실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일반비빔국수보다 더맛나고 배도불러요 오뚜기 곤누들 비빔곤약

회사동료가 다이어트중이라며 비빔 국수를 먹고있더라구요 그래서 비빔양념과 면은 다이어트의 적이라고 한마디했죠 그러더니 칼로리를 보여주더군요 97칼로리 세상에나 100칼로리가 채 안되다니요 그래서 바로질 렀습니다 곤약 특유의 꼬릿한 냄새가 날줄 알았는데 그것은 기우였어요 탱글탱글하니 일반 소면보다 맛있어요

쁘띠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쁘띠허니

일반비빔국수보다 더맛나고 배도불러요 오뚜기 곤누들 비빔곤약

다이어트와 변비 머니 셋다 잡을수있어요

다이어트 도시락 하면엄청 비싸잖아요 특히 월급낱 바로 직전엔 정말 많이 쪼들리죠 그래서 생각해낸게 다이어트 앱테크 에요 도시락도 간단하게 싸면서 간단하게싸니 먹는양도 줄어들고요 양이 줄면 엥겔지수도 줄어들어 자연스레 주머니 사정도 회복할수 있죠 이 오이샌드워치는 포만감도있고 몸도 가벼워져서 추천합니다 재료비도 얼마안들어요

쁘띠허니님의 프로필 이미지

쁘띠허니

다이어트와 변비 머니 셋다 잡을수있어요

아침에는 이것만

6개월동안 아침에 이거 마시고 10키로뺏어요 바로 abc주스입니다 만들기도 간편하고 맛도좋고 포만감도 있고 아침시간을 뺏지 않아서 좋아요 사과 당근 비트 를 3:3:1로 갈면되요 소금을 조금넣으면 더 맛있는데 이건 개인 취향것 해도되요 앞으로도 평생아침은 에이비씨쥬스 입니다

피어리님님의 프로필 이미지

피어리님

아침에는 이것만

저렴하고 맛있는 샐러디

야채를 많이 먹고 싶을 때 꼭 가는 곳이 있습니다. 바로 샐러디예요. 다른 샐러드 가게보다 저렴하고, 양도 많습니다. 토핑을 추가하면 비싸지지만 거의 만원 이하로 배부르게 먹을 수 있습니다. 가장 맛있는 건 칠리베이컨웜볼이에요. 곡물밥이 들어있어서 든든하고, 칠리의 매콤함과 베이컨이 잘 어울립니다.

쑤토링님의 프로필 이미지

쑤토링

저렴하고 맛있는 샐러디

다이어트 시작했습니다

작년 5월에 직장을 그만두게 되면서  본의 아니게 집콕 생활을 하게되었습니다 먹자마자 바로 누워서 TV 시청해버리고 식단관리는 개나 줘버리고 하루가 멀다하교 배달음식에 먹지도 않던 치킨,피자,떡볶이를  달고 살다보니 1년이 지난 지금 저는 10키로가  늘어있더라구요 어느순긴부터는 체중계 올라가기도 싫고 사람들 만나기도 싫어지더라구요  더이상 이대로는 안되겠다싶어지난주 금요일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했습니다 일단 16:8 간헐적 단식을 시작했구요 점심은 현미곤약밥에 나물비빔밥을 해먹고 저녁은 샐러드 위주로 가볍게 먹었습니다 사흘째 되는 오늘 아침 몸무게 쟀더니 1.8kg 빠져있네요 아! 하루 물 2리터씩 꼭 챙겨마셨습니다 앞으로도 지니어트와 같이 꾸준히 기록하고  도전해보려합니다

더블진이어트님의 프로필 이미지

더블진이어트

식사대신 콩국물!

요즘 제가 빠진 다이어트 음료가 있어요! 바로 콩국물인데요! 콩의 고소함으로 맛도 좋고, 콩의 영양분으로 건강함도 챙길수 있어요! 만약 배가 고프다면 국수 조금 넣어먹으면 한끼식사 뚝딱이에요~ 여름에만 즐길수 있는 콩국물! 한번 도전해보세요😁

살빼서광교가자님의 프로필 이미지

살빼서광교가자

식사대신 콩국물!

나와 찐으로 맞는 음식..

먹다가 허겁지겁 찍었는데 저와 찰떡궁합 음식은 바로 떡 입니다 ㅎㅎ 다이어트할때! 특히 여름! 조심하는 음식이면서도 돌잔치/결혼식때 제가 집중적으로 먹는 음식이면서 집중적으로 조심하는 음식이에요 칼로리 높죠 ㅎ 뭐든지 적당히만 먹으면 좋은데 떡은 적당히가 안되니 이걸먹은날은 폭풍 몸움직이기 모드입니다.. 저와 찰떡궁합 맞을까요..?

미오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오킹

나와 찐으로 맞는 음식..

언제나 부담없는 오트밀을 추천합니다✌🏼

아침마다 바쁜데 아침 챙기기가 여간 쉽지않습니다. 그럴때 제가 자주 먹는 오트밀이 좋은데요. 전날 저녁에 우유나 두유에 미리 담가놓았다가 아침에 바로 꺼내 먹으면 이주 간편합니다. 제가 소화가 질 안되는 편인데 하루종일 부대낌 없이 아주 좋습니다. 물론 칼로리도 걱정 없고요. 오트밀 추천합니다-!

탐정h님의 프로필 이미지

탐정h

언제나 부담없는 오트밀을 추천합니다✌🏼

다이어트 간식 곤약 젤리

다이어트 식단은 야채가득 월남쌈, 그리고 양배추 김밥 요렇게 2가지를 제가 제일 좋아하고 잘 먹어요.  저의 다이어트는 우선 맛이 있어야 하거든요.  요거 말고 제가 간식으로 먹는 것은 바로 곤약젤리입니다.  워낙 저희 집 식구들이 전부 젤리를 너무 좋아해서  요러한 식감의 먹거리를 좋아해요.  곤약젤리 칼로리도 낮고 포만감도 좋아서  간식거리 생각나면 먹곤 합니다.

산들바밤바님의 프로필 이미지

산들바밤바

다이어트 간식 곤약 젤리

찐으로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

밸런스밀 입니다 고구마맛 귀리맛만 찍었는데 카카오? 초코맛도 맛있습니다 흡수까지 고려한 고단백 포뮬라 다양한 필수 영양소에 CJ제일제당이라 믿을 수 있는것 같더라구요 저는 여기에 더 포만감를 위해 프로틴 리저브를 한스쿱 섞어 마십니다 포만감은 확실히 있고 씨리얼 씹는맛에 달기도 달아요 칼로리가 낮고 포만감이 오래가서 가끔 단식하기전 마시고 운동전후에 먹는건 아니에요!! 확실히 맛은 있고요, 좀 오래두면 걸죽해져서 씨리얼 씹는맛 좋아하시는 분들은 바로드시길 권장합니당!

미오킹님의 프로필 이미지

미오킹

찐으로 맛있는 다이어트 음식!

양배추 김밥

유투브보면 양배추 요리가 많더라구요. 호기롭게 한통 사들고 오면 정작 고민스럽다는.. 젤 쉬운게 비빔면 반개에 채썬 양배추 때려넣기!! 그래도 남는다... 그럴땐 달걀물에 채썬 양배추 팍팍넣고 지단 만들기!! 이것만 넣음 심심하니께 당근도 채썰어보고 시금치에 단무지 쪼콤 더하기!! 만드는건 귀찬시러븐데 먹는건 1분도 안걸림!!ㅎ

해234님의 프로필 이미지

해234

양배추 김밥

다이어트 간식

저의 다이어트 간식은 바로 아몬드입니다ㅎㅎ 호두도 가끔 먹는데 주로 아몬드를 하루에 한줌 10알정도 먹어요. 불포화지방산이 뱃살빠지는데 도움 준다고 들었어요 건강에도 좋구요ㅎㅎ 가성비 도 좋은 편이라 꾸준히 먹고 있어요 포만감도 있는 편이라 폭식도 막아주고 좋은 거 같아요 다른 견과류랑 같이 먹는거도 추천합니당ㅎㅎ

떵이랑님의 프로필 이미지

떵이랑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식단

저렴하지만 맛있게 먹을 수 있는 다이어트 식단은 바로 월남쌈입니다! 집에잇는 재료 아뮤거나 사용할 수 있고 라이스페이퍼와 소스만 있으면 간단하게 한끼 뚝딱이에요 살도빠지고 지갑도지키고 너무 좋은 식단이랍니다 추천해요 심지어 맛도 있어요 탄단지도 완벽해요 야채는 냉털 ㅎㅎ 돈도 얼마안들어요!!!

스탕라잇님의 프로필 이미지

스탕라잇

다이어트 식단

나의지갑과포만감을지켜줄멸균우유와미숫가루

저에 지갑을 지켜줄  간식거리를소개합니다^^ 그건 바로~두두둥~^^멸균우유와현미미숫가루 입니다^^다이어트저녁대용으로먹으려고사둔 현미미숫가루ㅋㅋ먹지도못하고 남아있어네요ㅋ 아이들을위한멸균우유와함께 마시면 더 고소하니 맛있답니다~^^(원래 물에타서 마셔야하지만 더 고소한맛과진한맛을느끼고싶어서우유랑함 께마셔요^^)

내캉니캉님의 프로필 이미지

내캉니캉

나의지갑과포만감을지켜줄멸균우유와미숫가루

몸에 좋은 당근

다이어트때문에 굶기만 하면 씹는 느낌이 그리울 때가 많다. 그 때 추천하는 것이 바로 당근이다. 미리 당근을 가느다랗게 썰어서 입이 심심할 때 먹으면 씹는 재미가 있다. 가격도 저렴해서 보통 1-2키로씩 사서 먹는다. 몸에 좋고 저렴한 당근 추천합니다.

문창기님의 프로필 이미지

문창기

몸에 좋은 당근

내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음식

내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음식은 바로 압력밥솥에 구운 계란이어요 마트에서 계란 한판 사서 압력밥솥에서 구우면 열흘은 거뜬히 먹어요.. 구운 계란의 고소한 식감에 소금에 찍어먹거나 케찹에 찍어 먹으면 너무너머 맛있답니다

어머나왜이래님의 프로필 이미지

어머나왜이래

내가 좋아하는 다이어트 음식

오늘의 걷기와 백일홍

오늘은 날씨가 변화무쌍해서 강한 비와 따가운 햇살을 모두 겪으며 걸었네요. 2만보가 조금 부족해 마지막은 단지 내 공원을 돌아 간신히 2만보 성공했습니다. 요즘 붉은 꽃이 핀 멋진 나무를 길가에서 많이 볼 수 있는데 백일홍나무로 알려진 바로 배롱나무입니다.  저는 배롱나무 꽃보다 매끄러운 줄기가 더 멋있더라고요.  백일홍이란 이름을 가진 국화과의 한해살이풀도 요즘 다양한 색깔로 예쁘게 피어 있어 같이 소개합니다. 백일홍꽃이 너무 예쁘죠. 아시겠지만 둘다 지금부터 10월까지 100일간 꽃이 핀다고 백일홍이란 이름이 붙었겠죠. 배롱나무(백일홍나무) 백일홍

roh69님의 프로필 이미지

roh69

오늘의 걷기와 백일홍

이벤트 참여했어여

바로 참여 완료^^

주안맘0413님의 프로필 이미지

주안맘0413

이벤트 참여했어여

외식으로 짬뽕

외식할일 있으면 차돌박이 짬뽕밥을 시켜요. 차돌박이랑 야채 가득인 건더기위주로 계속 먹고 국물은 한 10번? 떠먹는거 같아요. 밥은 건더기 먹다보면 배불러서 못먹어서 밥이랑국물은 양 많은 남편차지ㅋ  나름 분업구조ㅋㅋㅋ

58로가즈아님의 프로필 이미지

58로가즈아

외식으로 짬뽕

죄책감 없는 다이어트 간식

다이어트 하면서 끼니 식사보다 더 어려운게 간식인것 같습니다. 평소에 군것질을 너무 좋아하는지라 식사를 충분히 해도 오후에 입이 심심해지면 그 고비를 넘기는게 항상 어렵고 다이어트 최대의 난제에요. 한번 간식이 먹고싶단 생각이 들면 좀처럼 그 생각을 떨쳐버리기가 어렵고 괴로워요 ㅠ 그래서 주로 선택한 식품이 바로 그릭요거트입니다. 다른 가공식품보다 신뢰가 가고 장건강도 챙길수 있어서 죄책감이 덜해요. 브랜드가 많지만 '요즘'을 먹는 이유는 유통기한이 짧고 매일 배달로 받을 수 있기 때문이에요. 플레인은 아무래도 심심하기 때문에 조금 맛있게 먹고 싶다면 꿀 조금과 견과류를 넣어 먹어요. (과일 많이 넣으면 말짱 꽝입니다) 꾸덕해서 포만감도 꽤 있어요

Milly님의 프로필 이미지

Milly

(7.23)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만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이번 주말은 정신 없어서 팩을 못했네요~ 매주 하던 것인데 안했더니 뭔가 주말 저녁에 허전한 기분 들더라고여~ 근데 이미 하기에는 세안 다 하고 수분크림까지 다 발라서...하하하하 다음주는 조금 여유가 있으니 챙길 수 있는 것들은 챙겨볼게요!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23) 비가 많이 와도 발라야 하는 게 바로 핸드크림!ㅎ

일요일에 하루 종일 비가 오네요~ 어딜 나갈 엄두고 안 나게~ㅎㅎ 그래도 집이 습하지만 내 손은 건조하니까~~ 그래서 무조건 핸드크림 발라줬습니다~ㅎㅎ 바르니까 내 손은 촉촉~~ 집 안은 눅눅~ 제습기를 안 돌릴 수가 없더라고여~ㅎㅎ 다들 건강 관리하면서 손도 챙기고 몸도 챙기고 마음도 챙기세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맛보장 다이어트 곤약라면 - 마틴조 곤약 김치라면

다이어트할때 가장 생각나는 음식이 있으신가요? 저는 라면이 그렇게 땡기더라구요.. 얼큰한 국물에 밥말아서 배추김치하나 얹어서 먹는 맛과 라면 꼬들하게 삶아서 파김치하나 올려서 후루룩 하고 먹는 맛 .. 원래 아는 맛이 무섭다고 라면이 튀긴음식이고 다이어트의 적인건 알고있지만, 어쩔수없이 한번씩 먹고싶어지더라구요. 참아보고자 면만 따로 한번 삶아서 옮겨서 다시끓이고, 스프 반만넣고, 영 만족스럽지못했는데 가격대는 좀 비싸지만 대체품이 있어서 추천해봅니다. 바로 마틴조 발효 곤약 김치라면인데요. 라면치곤 가격대가 무척 있는편입니다. 그래도 먹고싶은거 부담없이 먹는다고생각하면 투자못할 돈은 아닌것 같더라구요. 이게 무엇보다 매력적인게, 지방함량이 0.6g뿐입니다. 단백질도 적긴하지만, 아무래도 칼로리가 낮다는 점이 가장 매력적이죠. 라면하나 끓여먹으면 500칼로리는 훌쩍넘기는데, 이건 1/8정도인 60칼로리라 한번 사면 4번의 유혹동안 조금 죄책감 덜고 맛있게 다이어트할수있더라구요 ㅎㅎ  저도 구매해서 한번 먹어봤지만, 면이 곤약면 인것만 빼면, 일반라면이랑 큰 차이는 못느꼈었습니다. 오늘은 다이어트 라면 한그릇 어떠신가요?

쿠보님의 프로필 이미지

쿠보

맛보장 다이어트 곤약라면 - 마틴조 곤약 김치라면

한장쏙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를 소개해요

리턴라이프의 한장쏙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인데요. 사진속에는 4종류만 있지만  실제로는 12가지맛으로 골고루 있어요. 보시다시피 간편하게 먹을수 있는 파우치형태로 되여있어서  휴대성  또한 탁월하구요. 다이어트중에는 민감할 수 밖에 없는 당함량은 확 줄이고   필요한 단백질과 비타민,미네랄 함량은 높인 제품이예요. 12가지 맛으로 골라먹는 재미도 있는데 어느것 하나  맛없는게 없어서 오히려 어떤걸 먹을까 고민하게 되요. 칼로리도 한팩에 170~180kal정도 밖에 안되니 또한 걱정없구요. 물이나 우유에 타서 바로 마실수 있어서 편하기도 하구요. 포장지 뒷쪽에는 이렇게 취향껏 양조절 눈금도 있어서  진하게 ,권장량, 또는 연하게 라는 표시가 있어요.  저는 우유 200 미리 작은팩 하나를 다 넣고 잘 흔들어서 마시니  딱 맛있는 농도의 맛을 느낄수가 있었어요.  우유한팩이면 연하게 정도의 양이 되는데 실제로는 절대 연하지 않구요. 진하고 고소한 맛이 아주 제대로예요. 진짜 어느 맛 하나 버릴것없는 골고루 나름대로의 맛을 잘 표현한  기가 막힌 맛들이라 이게 진짜  다이어트식사대용 쉐이크가 맞나 싶은 생각이 들어요.  그래서 애기입맛,어른입맛,할미입맛... 모든 연령대의 입맛을 다 사로잡을수 있는 쉐이크라고 해요.

날씬오로라님의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한장쏙 식사대용 다이어트 쉐이크를 소개해요

7/24 홈트 와이드스쿼트

어제 낮에 집에서 콘센트 선에 걸려 넘어지며 왼쪽 엄지발톱이 확 다 들리면서 빠지기 직전의 상태😭 병원에 가면 바로 뽑자고 할 것 같아 일단 거즈로 감아 자고 났더니 통증은 덜한데, 발가락 힘도 중요한 플랭크는 도저히 무리라 런지도 해보고 이것저것 시도하다가 오랜만에 와이드스쿼트했어요 딱 100회 채우고나니 땀도 줄줄 흐르네요 아무쪽 모두들 다치지 말고 운동하자구요

반달진님의 프로필 이미지

반달진

7/24 홈트 와이드스쿼트

식사대용 다이어트단백질쉐이크 곡물맛

안녕하세요~ 비도 계속오고 추욱 쳐져 밥차릴기운도 없고  바쁜생활속에서 한끼라도 우렁각시가 와서  뚜딱 밥상이라도 차려줬음 싶은 이때~! 간편하게 우유나 두유만 있다면 드실수있는 식사대용 다이어트단백질쉐이크를 알려드릴께요~! 마숫가루맛이라서 부담없이 맛있게 드실 수 있어요~ 바로 요녀석이에요-;ㅎ핑크핑크하죠~ 단맛이 있는 미숫가루맛이라서 귀리쉐이크분말가루나 서리태분말가루 함께 넣어주시면 당분도(당 7%라 낮지만~^^*) 줄이고 훨맛있어요~ 영양성분표만봐도 17종의 혼합유산균, 피쉬콜라겐, 히알루론산.4종의 단백질, 15곡의 곡류효소, 다양한 식이섬유,아미노산 10종과 11종의 비타민, 미네랄 함유...헉 다 말하기 숨차네요 ㅎㅎㅎ암튼!!  식약처에서 인증한 체중조절용 조제식품이라고 하더라구여~!! 식약처인증이니 믿고 드셔도 될듯해요~ 섭취방법도 간단해서 우유 200ml 에 2푼이라고 하는데 저는 이거 1스푼/귀리나 서리태콩가루 1스푼해서 먹어요~ 우유가 없으시면 찬물에 타서 드셔도 맛있어요~^^* 기호에 맞게 넣고 젓다보면 위의 사진처럼 알맹이들이 보이는데요~씹히는맛이 좋고 고소해요~!이렇게 견과류와 그래놀라가 들어있기 때문에 포만감이 많이 높아져서 덜 배고픈거 같아요 식사대용쉐이크는 칼로리가 매우 낮아서 우유포함해서 228kcal 라서 1주 2주 계획을 세워 하루 1끼를 쉐이크로 식사대용으로 하면 좋은식단이 된답니다!     위의 사진들은 사이트에서 캡쳐한거에요~ 참고하셔서 쉽고 맛있는 다이어트 함께 해보아요~!

S힘찬하루님의 프로필 이미지

S힘찬하루

식사대용 다이어트단백질쉐이크 곡물맛

(7.22) 오늘의 뷰티 루틴

오늘 달성한 뷰티 루틴입니다! 아침에 일어나서 바로 물 한잔 마시기 아침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선크림 바르기 물 2리터 챙겨 마시기 비타민&유산균 챙겨 먹기 립밤&핸드크림 챙겨 바르기 5천보 걸으며 몸 속 독소 빼기 잠들기 전에 세안 후 스킨-로션-수분크림 바르기 피곤함이 커서 그런지 잠을 많이 자서 덧바르기며 만보 걷기는 실패했네요~ㅠㅠ 그래도 할 수 있는 것들은 달성해보려고 노력했어요~ 잠이라도 잤으니 피부에 좋겠죠?ㅎㅎ 계속 신경써볼게요~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7.22) 주말 피곤함 해결사~ 바로 비타민!ㅎㅎ

주말에도 비타민 포기하면 안되겠죠?ㅎㅎ 주중의 쌓였던 피로를 풀어주는데 조금이나마 보탬이 되는 비타민!ㅎㅎ 챙겨 먹으니 그래도 마음의 안정이 되는 거 같네요~ㅎㅎ 이럴라고 비타민 챙겨 먹는거니까요~ㅎㅎ 앞으로도 잘 챙겨 먹을게요~ㅎㅎ

제2의시작님의 프로필 이미지

제2의시작

찻잎차와 휴식타임 + 에어프라이기사과 그릭요거트🍎

다이어트중에 아메리카노도 너무 좋지만 가끔은 찻잎우린 차는 어떨까요?? 녹차도 카페인은 있지만🥲 체지방분해에도 좋고 녹차의 깔끔함 좋아하시면 아주 좋아요:)👍 깔끔하게 마무리되는 느낌!❕❕ 저는 오설록 제품을 많이 먹는데요~ 귤향좋아하시면 가운데 제품 추천드려요❕ 🍊색상도 진짜 이쁘지요~ 뜨거운물에 티백 한 5분정도 우려주시고 티백 건져낸후 찬물과 얼음섞어서 시원하게 먹기도 해요 (향이 진짜 좋아요) 이쁜 색상의 귤차와 견과류랑 먹어주면 엄지척이에요👍 (과자는 눈감아주세요..🤣😂) 🌱녹차 좋아하시면 덖음차도 좋고 유명한 "세작"이라는 것도 추천이에요ㅎㅎ 특히 더운 여름날에는 찬물녹차라는 제품도 있어서 찬물에도 녹차가 잘 울어나더라고요:9 찬물녹차 성중은 제주산 녹차100프로로 성분도 굿이에요ㅎㅎ 그리고 TWG 도 좋아요ㅎㅎ  일단 종류가 진짜~~~~~ 많아요! 그 중 저는 대중적인 얼그레이티부터 종류는,,, 저도 모르는 차들이 너무너무 많답니다:9👍 (⚠️잘보면 설탕함유 홍차도 있어서 당류조절하시는 분들은 잘보고 사시는 게 좋아요!) TWG에서는 블랙티, 얼그레이, 크림카라멜, 실버문 등 마셔봤는데 저는 다 괜찮더라고요:9 특히나 카페인 없는 차들도 있어서 카페인에 안맞는 분들께도 괜찮아서 추천드려요:) 이건 간편하게 티백으로 되어있는 제품이에요~ 차를 잘모르겠어서 한번에 바로 구매하기는 꺼려지신다면 티카페나 투썸에도 twg차는 몇 종류 판매하니 먼저 마셔보시고 구매하시는 거 추천입니다✨ 홍차와 에어프라이기에 돌린 사과에 그릭요거트+견과류 조합이면 🍎사과 에어프라이기🍎 (🍎사과 반절 잘라서 씨부분 숟가락으로 파주시고 대체당(스테비아추천) 위에 솔솔 뿌려주세요. 🍎에어프라이기에 160도 20-30도 정도 돌려주세요. 🍎냉장고에 사과 식혀준 후 (한 30분 정도) 🍎그릭요거트올리고 견과류 취향껏올리면 완성입니다! 🍏저는 가끔 시나몬가루도 뿌려줘요) 진짜 오래되고 맛없는 사과도 살려주는 맛이에요!  오바하면 사과파이 빵없는 버전,,?🤭 그릭요거트올리기전에는 퀄리티높은 사과쨈느낌이에요~  저칼로리에 만족감도 (저한테는,,) 높지요✨ ________________ + 간단한 티백부터 찻잎,,등 저도 차에 대해서는 입문자지만 차의 세계 무궁무진합니다:9 칼로리도 낮고 향도 좋고 향으로 한 번❕ 눈으로 두 번❕ 입으로 세 번❕즐겨보자고요🤭🌱

바빠님의 프로필 이미지

바빠

찻잎차와 휴식타임 + 에어프라이기사과 그릭요거트🍎

나의 홈카페 청포도에이드

홈카페 레시피라고 하기에는 너무 간단하지만요. 청포도 에이드 요즘에는 이런식으로 얼음과 물만 넣어서 바로 마실 수 있게 나온 제품들이 많더라구요. 그래서 여름에는 아이스커피도 좋지만 이런제품 사서 쟁였다가 물, 얼음 넣어서 마시고 있어요. 저는 탄산수를 좋아해서 탄산수에 섞어서 마시면 밍밍하지 않고 좋더라구요. 한여름 너무 더울때 씻고 에어컨 켜고 청포도에이드 한잔 하면 더위가 싹 가시고 좋아요!!

이쟈벨님의 프로필 이미지

이쟈벨

나의 홈카페 청포도에이드

여름엔 역시 아이스 커피! (나만의 홈카페)

안녕하세요? 무더운 여름 다들 잘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 제가 추전드릴 홈 카페는 바로바로 아이스커피입니다. 여름은 뭐니 뭐니 해도 아이스커피죠! 노래도 있잖아요.. 여름엔 아이스커피! 여름엔 맥심 아이스..ㅎㅎ 다들 시원한 커피 드시고 여름 잘보내십시요.

시아81님의 프로필 이미지

시아81

여름엔 역시 아이스 커피! (나만의 홈카페)

지니어트 고객 문의 가능 시간 : 평일 10:00 ~ 18:00(점심시간 12:30~13:30 / 주말, 공휴일 제외)

지니어트는 통신판매중개자이며 통신판매의 당사자가 아닙니다. 따라서 지니어트는 상품 거래정보 및 거래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넛지모바일 주식회사

대표이사 : 한상범 사업자등록번호 : 897-87-02757 주소 :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20길 18, 6층(역삼동, 부봉빌딩)

Copyright 2024 by Geniet, Inc. ALL Rights Reserved

지니어트-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