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효도하고 왔어요

저녁시간 오늘은 엄마가 혼자서 저녁을 드신다고 해서,

퇴근길 엄마네로 바로 갔어요 

집에서 차려 먹음 또 밥하고,  설겆이 해야하잖아요 

 

엄마랑 오븟하게 이면수 구이랑, 우렁 된장 찌개 먹었어요

점심이 아니고, 저녁을 이렇게 엄마랑 단둘이 먹는것도

정말 오랫만이네요 ~

 

밥상에 살짝 엄마의 손이 나왔네요 ㅋㅋ

사진찍는다고 기다려 주는 우리엄마 ^^

 

🌷 효도하고 왔어요

 

🌷 효도하고 왔어요🌷 효도하고 왔어요

12
0
댓글29
  • 천년의아침
    깔끔하고 정갈한 맛있게 보이는 음식인것같습니다 효녀 따님 잘 하셨습니다 엄마와 함께건강하고 행복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엄마와 좋은 시간자주 가져야하겠어요
    오랜만에 저녁 같이 한거 같애요 밖에서 먹기는요
  • 프로필 이미지
    KKK용식이22
    한정식으로 효도 잘하셨네요 
    저두 부모님이랑 식사해야겠네요
  • 프라임12345
    효도는 큰 게 아니라 이런 마음가짐인 것 같아요
    엄마에게 딸이 있어야 하는 이유인 것 같네요
    찡하네요
    예쁩니다!
  • 행복한예은
    너무맛있겠네요~^^
    어머니 혼자드시기 그래서챙겨드리는 모습이 너무좋네요^^
  • 우화맘
    살아계실때 잘해드리세요.
    돌아가셔서 남는 것은 못해드린 것에 대한 후회 뿐이네요.
  • 물먹인하마
    엄마네 집이 식당인가요?
    반찬그릇도 그렇고 상에 동그런 알미늄 뚜껑도 그렇고...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아니요 엄마가 혼자 밥 드신다고 해서
    같이 먹었어요
    근데 엄마가 예전부터 보았던 그냥 밥집인거 같애요
  • 스카이지니
    잘하셨네요
    효도가 별거 있나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맞아요 효도가 별거 없어요 엄마랑 같은 시간 보내 주는 건만으로도 효도인거 같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따르
    우와~ 좋은시간 보내셨네요~어머님께서 좋아하셨겠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엄마가 평소에 눈에 봤던 밥집인가 봐요 백반집이었는데 깔끔하고 맛도 좋네요
  • 섥ᆢ
    엄마랑 다정하게 식사 하셨네요.보기 줗아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네 아버지가 어디 가신다 그래서 엄마랑 둘이서
    오붓하게 백반 먹었네요
  • 지니5515458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감사해요 
    엄마랑 좋은 시간 보내고 왔네요
  • 지니5509280
    좋은시간과 추억 만드셨네여 
    부럽습니다 엄마랑 사이가 좋으셔서여
    자주 데이트  하세여^^
  • yang00
    효도 잘하셨어요
    많이 좋아 하셨을겁니다
  • 알비나2
    어머니와 행복한시간 보내셨네요 
    맛있어보이는 메뉴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엄마와 행복한시간이죠 
    백반집인데 반찬이 아주 깔끔했어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이면수 구이에 따끈따끈한 찌개로 효도하고 예쁜 따님이네요.
    따뜻한 밥상입니다.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이면수 구이 깔금하고 맛도 좋던데요 
    엄마랑 따뜻한 밥상으로 먹고 왔어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지나고 보면 엄마와 단둘이 하는 추억이 많지 않았더라구요..
    기회될때 좋은 시간 많이 보내세요..
  • 들꽃7
    이면수 너무 맛있지요 엄마랑 데이트 너무 좋았겠어요
    효도도 하시고 맛난저녁도 드셨네요 
    좋은시간 보내셨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이면수 한마리 통째라서 좋은데요 
    엄마 친구분계서 여기 밑반찬 맛잇다고 하셨나봐요 ㅎㅎ
    미리찜해 둔곳이네요 
  • 프로필 이미지
    저스트영
    어머니와 가까이 사셔서 부러워요
    효도 별건가요 같이 식사하시고, 자주 찾아뵙고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거의 매일 보는 얼굴인데요 
    그래도 둘이서 저녁은 오랫만~
    생선구이 좋아하시니까
    아주 잘 먹었어요 
  • 우리화이팅
    너무 맛있겠어요
    진짜 효도하셨어요
    어머님 진짜 좋으셨을꺼예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엄마랑 둘이서 오븟하게 정말 오랫만이네요
    엄마가 좋아하시는 음식으로 먹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