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생선이 왜이리 통통이죠

작은생선 다름바리라고 했던거같아요 

머리부분을 손질하고 통통한 부위만 튀겨서 나온것인데 

바로 바로 구워 주니.

이맛은 아주 꿀맛이죠 

 

시원한 황태 미역국과  브로콜리 까지 

월요일 밥상도 잘먹었네요 

 

🐡생선이 왜이리 통통이죠

 

🐡생선이 왜이리 통통이죠

5
0
댓글15
  • 알비나2
    사진만으로도 풍성한 식단이네요 
    저도 이렇게 먹어보고싶어요 맛나보여요
    생선도 맛있겠어요
  • 김밥말아
    아주 꿀맛이겠어요~!  튼실한 고기네요~!  맛나게 먹고운동하기
  • 수수깡7
    살이 통통해서 작아도 맛 좋을 듯 하네요 ㅎㅎ
  • 토끼7777
    닭 한마리는 귀한 음식이에요 
    생선이 고기보다 훨씬 건강에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살이 통통하게 차올라 맛과 영양 가득한 밥상입니다.
    맛있는 점심 식사 후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 지니5186397
    생선 맛 궁금하네요.
  • 아카시아잎
    월요일 맛나게 잘드셨네요 
    건강한 하루 보내세요 
  • 하늬바람
    통통자체 ㅋㅋㅋㅋ
    가서먹고싶어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통통한 생선구이
    살들이 많아서 좋아요 
  • 들꽃7
    다름바리는 안먹어 봤지만 살도 통통하고 맛나겠어요
    점심 맛나게 드셨지요
    좋은 오후 되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네네 통통해서 맛좋게요
    저는 2개 먹었지요 ~ 
  • 들꽃7
    다름바리는 안먹어 봤는데 살도 통통하고 맛나겠어요
    맛았는 식사 하셨지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다름바리 가끔 나오는데요 ㅋ
    너무 맛이 좋아요 
  • 프로필 이미지
    장보고
    정말 살이 통통하네요..
    그래도 생선 튀기면 뼈까지 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구요...
    점심 맛있게 드세요
    프로필 이미지
    뽀봉
    작성자
    그쵸 ㅎㄹ너무 통통해서
    직원들 1개씩 먹는데
    전 2개로 ㅋㅋ 너무 맛나던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