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만보 걷고 왔어요

저녁 먹고 꾸물거리는 사이 남편이 잠이 들어 혼자 걷기 나왔어요. 근데 조금 걷고 있으니 전화로 기다리라고 하더니 바로 따라나왔네요. 혼자 걷기 싫었는데 너무 반가웠어요. 덕분에 오늘도 만보 걷고 왔어요. 

만보 걷고 왔어요

1
0
댓글7
  • 야고
    걷다니 완전 멋져요! 나도 오늘부터 만보 도전해봐야겠어요! 💪 건강챙기기
  • 프로필 이미지
    애플짱
    남편분과 함께해서 더 즐거운 걸음이네요
    오늘도 함께 하세요 수고하셨어요 ~
  • 쩡♡
    자다가 나오기 쉽지 않은데 🤔 혼자 운동할 아내 생각에 부랴부랴 나오셨나봐요.
    함께여서 좋네요.만오천보 수고하셨어요
  • 해피이정
    남편분과 함께 ❤️  잘 걸으셨네요 
    만오천보 수고많으셨어요 ~
  • 프로필 이미지
    정수기지안맘
    만오천보 걷기운동 잘하셨어요.꾸준한 운동 자기와의 약속을 지키는 것이 중요하네요.피로 회복하는 시간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금요일 만오천보 걷기 수고 많으셨습니다 같이 걷는게 좋지요 편안한 밤 보내세요 
  • 워니s
    만5천보 수고하셨어요
    남편분과 잘 다녀오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