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한국인데 왜 포인트는 환율 따져요?

30% 줄 것도 빡치는데

왜 한국에서 환율 따라서 포인트 금액 따져요..?

어이없다...

 

쿠폰 다시 도입해주세요..

포인트 모은 의미가 없잖음

0
0
댓글5
  • 여리나
    엥 그게 뭐죠...??
    왜 이렇게 바뀐 거죠??
  • 지니5696769
    그러게요 한국인데
    지니9977123
    작성자
    누가보면 해외인줄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포인트에 환율을 적용하나요 ?
    금시초믄인데.. 
    지니9977123
    작성자
    네네 환율로 계산해서 1.2로 = 1퍼인트 한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