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 줄 것도 빡치는데
왜 한국에서 환율 따라서 포인트 금액 따져요..?
어이없다...
쿠폰 다시 도입해주세요..
포인트 모은 의미가 없잖음
엥 그게 뭐죠...?? 왜 이렇게 바뀐 거죠??
그러게요 한국인데
누가보면 해외인줄
포인트에 환율을 적용하나요 ? 금시초믄인데..
네네 환율로 계산해서 1.2로 = 1퍼인트 한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