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 사용할 수 있게 복구를 해주세요... 그동안 열심히 개미처러 모은 분들 넘 억울하다 아닙니까... 적어더 일주일 전에 공지를 주시던가 하셔야죠.. 저번에 쿠폰 수수료도 공지 없이 갑자기 올리시고 깊티도 갑자기 없애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