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존 포인트, 음식리뷰포인트는 100프로 사용하게 해주셔야죠

사전공지도 없고

감당할수도 없는 이벤트 열어서

친구초대(맘카페, 블로그등..)

다 퍼지게하고

맘카페, 앱테크카페, 블로그에 

공짜쇼핑팁들 글들이 올라오더니

이사단이 벌어졌네요ㅡㅡ

 

기존가입자만 피해보네요..

음식리뷰 귀찮아도

열심히 썼거만

열받아서 음식리뷰 삭제할려더니

삭제기능도 없네요 ㅡㅡ아오

너무 한거아니에요ㅡㅡ

기존가입자한테 이러지마요

3
0
댓글3
  • 지니9977123
    BEST
    너무 공감해요 저 음식리뷰 엄청 열심히 써서 모았는데
  • 프로필 이미지
    tradingcom
    공감합니다
    
  • 지니5696769
    이게 맞는 거 아닌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