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 좋은날🥕 푸른 당근과 채찍

🎁 좋은날🥕 푸른 당근과 채찍

 

아들이 케이크도 사주고 엄마에게 용돈 10만원도 받았어요

행복한 아침입니다

 

멋진 아들이 고맙고 늘 주려고 하는 엄마에게 감사하네요

 

엄마는 나에게 칭찬을 안해주셨어요

걱정 잔소리와 타박을 많이 주셨어요

다른 자녀들 잘된 예를 비교 하며 나를 깎아 내렸어요

그런데 내가 자녀를 키우고 보니 점점 이해가 다 되네요

자만하고 나태해 질까봐 늘 잔소리 타박 🥹

듣는 저는 노이로제 걸릴 정도 였는데 지나고 보니 그마음의 근본은 사랑이네요

 

지금 저는 과거의 엄마에 대한 그런 힘들었던 부분 때문에 아이에게 잔소리 안하고 격려를 많이 해주려고 노력하고 하지만, 아이들 듣기에는 마찬가지 아닐까 싶어요

 

엄마는 당근은 지금도 파랑이에요🥹

 

 

🎁 좋은날🥕 푸른 당근과 채찍🎁 좋은날🥕 푸른 당근과 채찍🎁 좋은날🥕 푸른 당근과 채찍

0
0
댓글14
  • 바다사랑태양
    생일 축하드려요... 아들이 선물한 케익과 어머니의 용돈 기분 좋으셨듯요...ㅎ
    어머니의 잔소리는 사랑이죠...ㅎ 
    레몬그린
    작성자
    지금에서야 그리 느껴요
    예전엔 힘들었어요ㅠ
  • 지도
    엄마 생각하는 기특한 아들이네요
    레몬그린
    작성자
    가르쳐야 하더라구요
    엄마 생일 챙겨야 한다고 주입해줘야 해요
  • 프로필 이미지
    머랭22
    즐거운하루 되시길 바래용
    행복한 수요일되세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오우 아드님이 부러워요 ㅎㅎ
    성공운 최고도 축하드려요
    레몬그린
    작성자
    서운할때도 이쁠때도 있어요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Qwertyu
    케이크까지 행복한 날이엿나봐용 ㅎㅎ
    오늘도 좋은하루되세용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맞아요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 여리나
    좋은 날이네요
    생신인건가요? 아님 명절 축하인가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감사합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 킹로또
    아들이 케이크를 사왔군요
    기분좋았겠어요~
    레몬그린
    작성자
    네에 알아주니 고맙지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