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대단한 서방님!!

아침에.. 아일랜드 식탁위에 올려져 있던 방한용품

 

대단한 서방님!!

 

주차장까지 가는게 추워서 챙겼나..

너무 오바 아니냐했는데..

 

걸어서 퇴근을..

 

한시간 거리거든요..

 

이 추운날 이 늦은 시간에 왜 갑자기!!!

 

오늘부터 출퇴근은 걸어서 하겠다며

차는 회사 주차장에..

 

너무 추워서 뛸 수 밖에 없었다고..

뛰다 걷다 30-40분 걸린 듯~~

 

대단합니다!!! 

 

 

0
0
댓글5
  • 건빵맛과자
    출퇴근 걷기 대단하시네요 
    추운데 의지가 엄청나네요 응원합니다 
  • 그냥한번1
    운동하려고 마음먹은듯 합니다
    걸어서 한시간거리면 만만치 않는 거린데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그 맘을 왜 겨울에 먹는지요.
    안쓰럽다는요
  • 레몬그린
    추운데 의지가 박수 드려야 겠어요
    걸어서 퇴근 응원합니다
    당근쥬스쪼아
    작성자
    응원 감사합니다~
    8시에 늦었다고 뛰어나갔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