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스탠리 보온병

스탠리 보온병

 

신랑님이 가져다주신 보온병

 

산책나갈때 들고 나갔다 카패로 바로 고고씽해도 되겠어요. 가벼워요

손잡이도 있고요

이제 추워서 커피가 금방 식어서

텀블러에 마셔야..

 

스탠리 보온병

 

기름으로 세척

연마제가 거의 안나오더라고요^^

역시 스텐리~~

0
0
댓글7
  • 레몬그린
    보온병이 필요한 계절이네요
    잘 가지고 다니세요~~
  • 지도
    스탠리가 역시 좋네요
  • hnlovejs
    스탠리보온병 많이 사용하시더라고요 가볍고 손잡이 있으면 갖고 다니기 좋을 것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보온병좋네요
    겨울에 잘 쓰시면 되겠어요
  • 그냥한번1
    스테인레스 보온텀블러 군요
    겨울에 따뜻하게 커피 마시라고 남편이 좋은거 사다주셨네요
  • 이닝지아
    스텐리 보온병 모양도 너무 이쁘네요
    연마제도 별로안나오다니 최고
  • 58로가즈아
    오ㅋㅋ역시 이름값하네요ㅋ
    손잡이 있어서 좋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