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날이 넘 포근하네요~

지육챌도 채울겸 남푠과 동네 공원에 산책나왔어요. 봄날같이 포근해서 2월초라는 사실이 실감나지않네요. 오늘이 입춘이라 그런지 더더욱 봄날을 여는게 아니라 벌써 와있다고 착각하며 입춘을 맞이했네요...다행이 공기질도 좋아서 아이들이 공원에서 뛰어노는 모습이 더더욱 시원해보인 하루였네요~^^날이 넘 포근하네요~날이 넘 포근하네요~

0
0
댓글6
  • 당근쥬스쪼아
    절기는 정말 정확한듯요
    오늘 덥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어제는 그렇게 덥더니..오늘은 바람이 거칠고 진눈깨비가..ㅠ
  • 핑크핑크퐁퐁
    날씨가 좋았네요
    여기는 흐렸네요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하늘이 선명하진 않았죠~
  • 수수깡7
    여유로와요
    산책하기 좋네요
    프로필 이미지
    파인호랭이
    작성자
    산책하기 좋은 그런 날이었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