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자전거는 자전거 거치대에

산책 갔다오는 길에 보니 누가 본인의 자전거를 저렇게  세워놓고 갔네요.나무에 자물쇠를 채워서 말이죠. 바로 몇발자국 앞에 버젓이 자전거 보관대가 있는데 그게 귀찮아서  살아있는 나무에  저리하고픈지 마음이 쫌  좋지않네요자전거는 자전거 거치대에

0
0
댓글6
  • 로블ㅎ
    자전거 위험해 보이네요 
    기본인 부족하네요
    지앤혁
    작성자
    본인만 생각하는 이기적인 사람같아요
  • 임지녕
    먼거리도 아니고 가까있는데 저건 쫌 아니네요 에효 
    지앤혁
    작성자
    그러니까요 .코앞에  두고서 개인편의를 위해서  저러는건 정말 잘못됐다고 봐요
  • 사랑혀니
    자전거거치대가 바로 옆에 있는데 ㅜㅜ
    넘 하네요 지킬건 지키면 좋을텐데!!!
    지앤혁
    작성자
    기본만 지켜도 세상이 참 행복해질텐데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