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꼭 챙겨보는 프로그램 있으신가요

저는 티비자체를 거의 안켜고 지내서 드라마 뭐하는지도 모르고 뭐가 재밌는지도 모르긴 한데

그나마 즐겨보는게 딱 하나 있어요.

바로 놀토 요. 토요일에 하는거 시간 안까먹음

그나마 챙겨보네요.

 

0
0
댓글13
  • 고래사
    텔레비전은 안 보면 보고 싶은게 없고,
    보게 되면 계속 보게 되는것 같아요.
  • 엄마껌딱지
    요즘 드라마는 닥터 김사부 꼭보게되네요
    예능도 웃으면서 볼수있어서 자주보게되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가벼운 마음으로 즐길수 있어서
    아마 예능을 보는거 같아요
  • highway032
    저도 예능 좋아해요~~ 오늘 세계일주2 봤는데 재밌었어요 ㅎㅎ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요즘은 특히 티비뉴스가 싫어져서 더 안보게 된거 같아요
    그나마 예능엔 보기싫은 사람들 안나오니 속편해요
  • 할수있담
    저는 드라마를 워낙 좋아해서 티비를 많이보는 편인데 예능은 막 웃을수 있어서 좋아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그냥 맘 편하게 웃을수 있고 아무 생각없이 그러다보면
    스트레스도 해소되더라구요
  • 짠가루
    저는 그것이알고싶다요! 이번주 진짜 분통터졌어요ㅠㅠ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아 이 프로는 진짜 너무 유명하죠
    저도 아주 가끔은 보는데 진짜 부글부글할때가 
    너무 많더라구요
  • 프로필 이미지
    산곡동미녀삼총사
    요즘 진짜가 나타났다에 늦게 빠져버려서
    주말엔 꼭 챙겨서 보려구요 재밌어요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어떤 프로그램인지는 모르겠지만
    재밌는 건가봐요 궁금하네요
    
  • 희희19
    요즘 구미호뎐은 꼭 챙겨보고 있어요 백사장도 너무 재밌더라구요~ 놀토도 너무 재밌죠! 
    프로필 이미지
    날씬오로라
    작성자
    재밌는 드라마인가봐요 
    예고편인가는 언뜻 본거같기도 하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