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아들과 늦은 점심 먹었어요^^

아들이 오늘부터 알바를 쉬어요..^^

대학 발표이후부터 쉼없이 쭉 했던거 같아요..

학교 다니면서도..

올해 초, 군대 전역후에도 바로 시작하더라구요..;;;

 

평생 쉴 수 있는 날이 없을 수도 있으니..

(그럴 날이 많아도 안되지만요...)

복학 전에 하고 싶은 거 하라고 해도

 담달 초 친구들과의 일본여행을 앞두고 

경비 마련도 하고.. 이또한 언제 또 하겠냐며..ㅜ

남은 몇주동안  여행준비도 하면서 좀 쉬다가 

여행 다녀 오겠다네요...

 

아들과 늦은 점심 먹었어요^^

0
0
댓글24
  • 투비니
    좋은 하루 되세요~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서인우
    작성자
    감사합니당, 투비니님^^
    오늘하루도 수고하셨습니다 
  • 프로필 이미지
    바빠
    든든한 집밥먹었네요 너무 맛있어보여요
    서인우
    작성자
    ㅎㅎ감사합니다, 바빠님^^
    오늘도 수고 많으셨어요 
  • 온니아아
    와~아드님 정말 대견하네요
    서인우님 아드님 착하고 멋져서 뿌듯하시겠어요
    서인우
    작성자
    아웅, 부족할때도 많지요..엄마맘엔 그렇더라구요..ㅎㅎ
    이쁘게 봐 주셔서 감사합니다, 온니아아님^^
  • 마시몽
    와~~ 멋진 아드님이네요~~
    맛있는 집밥먹고 힘도 났을꺼 같아요!
    저도 먹고싶네요ㅡㅜ
    서인우
    작성자
    앗,,감사해요, 마시몽님^^늘 먹는 엄마밥이긴 하지만..엄마맘이 전달됐음 좋겠어요..ㅎ저녁식사 맛있게 하셔요^^
  • Ddlllll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맛있게 드세요
    서인우
    작성자
    ㅎㅎ감사해요~벌써 저녁때가 다 되어 가네요~시간 참 빨라요..ㅋ
  • 들꽃향기충남
    아드님 기특하네요.
    저희아들도 여행경비 모으고 있더라구요.
    서인우
    작성자
    앗, 들꽃향기님 아드님도 잘 자라주었네여~기특하고 고맙네요~♡어디로 여행간다고 하나요?ㅎ
  • 주니엄마
    참 기특한 아드님이시네요
    된장찌개인가요??맛있어보이네요
    서인우
    작성자
    앗,,네넹~된장찌개예요..ㅎ원래 아들이 알바 다닐 땐 아침밥을 조금 먹거나빵을 좋아해서(저 닮음요..ㅋ) 빵종류로 해결하고 다니는데..오늘은 느긋하게 일어나길래..밥 양 적은 아들인데...아주그냥 밥 수북하게 먹였네요...ㅋㅋㅋ감사합니다,, 주니엄마님^^
  • 프로필 이미지
    켈리장
    아드님이 엄청 야무지네요
    요즘 정신 헐렁한 애들 많던데 걱정 없으시겠어요
    서인우
    작성자
    아휴,,걱정이야 늘..있지요~편식도 하구요..아직도..ㅋㅋㅋ켈리장님 말씀대로..요즘 무서운 뉴스들 보면..무난하게? 잘 자라 준 아이들한테 고맙기도 하긴 하더라구요..ㅎ감사합니다, 켈리장님^^
  • 화합
    엄마랑 맛있는 점심식사.
    어머니도 아드님도 행복하시겠어요.
    서인우
    작성자
    ㅎㅎ각자 방에서 일?보다가밥 먹을때 만나요~행복한 밥상 맞네요..ㅎㅎㅎ편안한 오후 되셔요, 화합님^^
  • 소나무숲나무
    아들과 함께 즐기는 식사 너무 좋네요
    맛잇는 식단이네요
    서인우
    작성자
    아들이 불고기를 좋아해요~ㅎㅎ된장찌개랑 간단히 먹었지요..ㅋ감사합니당~편안한 오후 보내셔요^^
  • 사라사짱
    정말 기특한 아들이네요^^
     스스로 넘 잘 하는 아들 부러워요
    서인우
    작성자
    ㅎㅎ부족함도 많아요..첫째라 그런지 또래아이들에 비해 의젓함도 있는..그래서 더 안쓰럽기도 하고..그러네요..ㅋ감사해요, 사라사짱님^^
  • 헤헤헤하
    아드님 진짜 기특하네요
    이번에 재충전 잘 하면 좋겠어요 
    서인우
    작성자
    부족함도 많지만.. 부모생각해서 손 안벌리고 이런 생각 해 주는것 만으로도고맙고, 안쓰럽고..그러네요^^;;제 생각도..오래도록 공부에, 알바에..계속 달려만 왔으니잠시라도 재충전기회 누렸으면 좋겠어요..^^감사해요, 헤헤헤하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