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힘들다고 투덜대는 딸에게😍

딸: 회사 생활이 힘들어 죽겠어~

어머님: 요즘은 공휴일 쉬지 토요일 쉬지 

세상편하구만!

나: ..........

 

딸: 아이 키우기 힘들어 죽겠어~

어머님: 우리땐 바로 아이낳고 일할라 살림할라 

정신없이 살았어!

나: .....

 

딸: 빨래도 너무 많이 나오니까 

세탁기 돌리기 바빠요~

어머님:  나땐 다 손빨래하면서 살았어!

나: ...... 

 

딸: 할머니~저도 첨 하는거자나요~

예전에는 제가 안 살아봤고요~

어머니: 그러니 힘들다 생각말고 할머니때는 

더 힘들었었구나라고 생각하면서 즐겁게 살아...

딸: 할머니도 즐겁지않으셨네요~힘드셨네요~

저도 힘들다고 하소연 하는거예요~

나:....

 

어머니 일어나서 방으로 들어가신다! 

 

친정에 온 딸래미를 꽉 안아주며 속삭였다.

" 우리 딸~잘했고 잘하고 있고 잘 할 수 있어!

살다보면 할머니나 엄마처럼 살아지는거야.."

힘들다고 투덜대는 딸에게😍

0
0
댓글1
  • 우리화이팅
    아..가슴 몽글몽글해져요 ㅠㅠ
    저도 딸들이 있다보니 크면 저렇게 이야기 하겠죠? 살아보니 엄마의 마음을 알꺼 같습니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