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딸아이와 점심

딸아이와 점심

기말고사를 앞두고있어서 공부해야하는데..

시청근처.. 야탑에 지난번 맛나게 먹었던 소담촌이 있어 아이랑 가서 푸짐하게 먹었네요ㅎ 외식말에 바로 콜! 한거보니 고민은 엄마만 할뿐이더라구요ㅋㅋㅋ

0
0
댓글4
  • 우리화이팅
    딸과의 데이트 너무 부럽습니다
    기말고사 앞둔 딸도 기분 좋았을꺼예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어찌나 해맑던지.. 본받고싶어지더라구요 아이고ㅋㅋㅋ
  • 파인더홀
    딸과 같이 점심 좋죠
    맛점 하셨네요
    난괜찮아용
    작성자
    넘넘 맛있게 잘먹고왔었어요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