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자외선 알러지

강아지 산책도 시켜야하고 걷는것도 좋아해서 한시간 정도 산책했다가 햇볕에 노출된 팔에 알러지가 올라와서 연고 발랐어요.

저는 희안하게도 다른 신체 부위는 자외선에 노출되도 크게 트러블이 안나는데 팔 부분만 꼭 알러지가 올라오더라구요. 약간 구름낀 날씨라 방심하고 팔토시 안하고 나갔다 왔더니 씻고나서 바로 팔 부분만 울긋블긋 해지고 엄청 간지러워요.

알러지연고는 제 최고의 비상약품. 꼭 상비해 두고 있어요.. 팔 부분만 유독 햇빛에 예민하게 반응하는게 참 이상하죠..인체의 신비네요 증말~~

0
0
댓글8
  • 달달별
    햇빛 알레르기 있나봐요. 제친구중에도 오래전에 햇빛알레르기 있어서 밖에 오래 안있더라구요
  • neplos
    여름철 햇빛이 강해지는 계절이라 고충이 많으시겠어요. 
    야외활동 계획 있으시면 꼭 선크림 잘 바르세요~
  • 다요트시작중
    전 이번에 땀으로 올라오더라구요
    면역력이 떨어지니 없던것도 생기더라구요
  • soniad2n
    체질도 변한다고 들었네요
    없던 알러지도 생기구요
  • 산들바밤바
    아이고~ 고생이 많으시겠어요. 
  • 실용취미
    정말 인체의 신비네요..ㅠ
  • 태태야
    저희 아빠도 그러시던데 알레르기였군요;병원에 모시고 가봐야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저도 간혹 팔이 자외선 자극으로 간질하고 울긋불긋하면 병풀액을 화장솜에 뭍혀 맛사지해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