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비들기

한적한 산책로에 비들기 한마리가 

걸어가고 있네요.

이렇게 비들기나 다른 새들이 있을땐

사람들이 조심해서 살금살금 가는데

그래도 새들은 훌쩍 날아가 버립니다.

본능이지요.

어쩌다가 사진이라도 찍으려고 다가가면 바로 날아가 버립니다.

날아가는 모습을 바라보다 말아야지요.

살겠다고 날아가는데야 어쩝니까요.비들기

 

0
0
댓글2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길가다가 비둘기를 발견하셨네요
    요즘에 다시 비둘기가 많아지더라구요ㅠㅠ
    감사합니다12
    작성자
    비들기 똥 때문에 고생하시는 분들 많으시지요.
    비들기 밥  주지 말라고 해도 주는  사람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