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애기가 잘 자다가

막 울어서 보니까 열이펄펄 ㅜ

급하게 체온계 찿아서 재보니 38.6

오늘따라 체온계랑 해열재를 안보냈네요 ㅜ

할아버지가 24시 편의점 찿아본다고

나갔는데 천만다행으로 아파트 바로앞에

씨유가 24시간하네요 

얼마나 감사한지 ㅎ

부루펜사서 먹이고 젖은 수건으로 연신

닦아주면서 열을 재보는데 금방은 

안 떨어지네요 ㅜ

수시로 재보는데 어느정도 떨어지니

애기가 잠드네요

오늘밤은 꼬박샐듯요애기가 잘 자다가 애기가 잘 자다가

0
0
댓글14
  • 로니엄마
    긴급의료정보어플깔아두시고  혹시나 이런 긴급상황 있을경우  가동 병원이나 입원실  응급실등이나 약국 등 찾는 어풀이니 사용해보세요..아이키우는 데는 최고의 어플입니다
     
  • 대박e
    아고.. 진짜 아기 아프면 힘들어요..
    너무 속상하더라고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날밤새고 지켰는데 아침되니 멀쩡요 ㅎ
    이유도 모르고 ㅎ ㅜ
  • 프로필 이미지
    껌씹는여우
     아이들은 갑자기 열이 오를수 잇어서 해열제는
     기본상비약이지요
     아기가 아프면 엄만 긴장상태인것 같아요
     지금은 아이 괜잖나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아침되니 멀쩡해져서 엄마아빠랑
    집에 갔네요
    낼부터 2틀은 제가 아들네로 출근요 ㅎ
    저 힘들다고 며눌이 그리했어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아들네가 1일날 이사라 들어갈집 공사가
    좀 있어요
    그래서 1일까지는 애기들 봐줘야해요ㅎ
  • 곤냥이나와
    옛기억이 새록새록 나네요ㆍ 고열은 왜 야간에 나는지 희한해요ᆢ애기 부둥켜  안고 운적도 있고 새벽녁에 가서 병원에서 몆시간 기다리기도 하고ᆢ휴
    그시기가 지나면 애들도 ㅋ니 덜 아프니깐ᆢ조금만 힘내세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날밤새면서 애기지켜보고 아침되니
    언제 그랬냐는듯 아무렇지도 않네요 ㅎ
  • 헤븐79
    에고 애기가 열이 나서 힘들었겠네요
    편의점에 해열제 있어서 다행이네요
    아침에는 열이 떨어졌음 좋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먼곳으로 찿아서 헤매지않아 얼마나
    다행인지요 ㅎ
    진짜 편의점이 고맙더라구요
  • 로니엄마
    아이키우면서 별별일들이 많죠. 이래서 아이키우는 맘들은 늘 긴장의 연속이죠. 
    갑자기 열이 오를땐 일단 옷을 벗기고 물수건으로 온몸을 닦아주세요. 알콜로 닦아주면 열이 더 빨리 내린답니다. 그렇지만 비상용 해열제(브르펜시럽)라도 비치해두면 도 좋구요. 어째거나 밤을 꼬박 새셨겠네요.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다른땐 애엄마가 잘 챙겨보내더니 ㅜ
    이번에도 보낸줄 알았대요
    비상약 가방을 까묵은거죠
    그래도 어디로 헤메고 찿을까 걱정했는데
    코앞에 있으니 그것만도 너무 감사했네요
  • 프로필 이미지
    구룸구룸
    헉 ㅠㅠ 걱정이 많으시겠어요 ㅠㅠ
    아기가 아프지않았으면 좋겠어요 ㅠㅠ
    아기가 아프지않고 잘 자길 ..!!
    프로필 이미지
    수국이
    작성자
    감사합니다 
    날밤새고 진짜 수시로 열재고 했더니
    아침엔 언제 그랬냐는듯이 멀쩡하네요
    새벽엔 저체온쪽으로 내려가서 더
    놀랬답니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