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목욕탕에 두고 온 샴푸를 누가 다 썼을까요? 😣

 

저는 라보에이치 두피쿨링 샴푸를 써요 

제 샴푸에는 펌프쪽에 전용 고무줄 끼워서 제껀지 알수가 있어요. 

샴푸를 다써서 새로운 라보에이치 샴푸를 샀는데..

어제 사용하고 모르고 그냥 집으로 돌아왔어요

물건 두면 분실보관 바구니에 늘 담아놓으시길래 크게 개의치 않았어요

헐...근데 오늘 목욕탕 갔다가 기암했네요

새샴푸였는데 하루만에 저렇게 많이 없어질수가....

친구는 쓴게 아니라 누가 일부로 샴푸를 버린거 아니냐고..

가득 채워진걸 바닥이 보일정도로 누가 쓰겠냐고 하더라구요

고의적으로 써도 그 많은걸 누가 썼겠냐고..그러더라구요

새로 산 샴퓨가 바닥이 보이다니..

헐... 두고 온 저의 잘못이지만..ㅎ

누군지 모르겠지만.. 제발 그러지맙시다 ㅠㅠ 

 

목욕탕에 두고 온 샴푸를 누가 다 썼을까요? 😣

목욕탕에 두고 온 샴푸를 누가 다 썼을까요? 😣

1
0
댓글9
  • 하늘과솜사탕
    헉 너무 황당하셨겠어요 ㅜㅜ
  • 프로필 이미지
    담율로
    어머머머 우째 이런일이 ㅠㅠ
    남의것 함부로 쓰지는 않았을거같아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애들이 장난 친건지..
    하루만에 저렇게 없어진거 보면 속상하네요 ㅠ
  • 로니엄마
    목욕탕에 있으니 공용인줄 알고 사용한거 아닌지
    .
    
    우리화이팅
    작성자
    아.. 그생각은 못해봤네요 ㅠㅠ
    좋게좋게 생각해야겠어용
    두고 온 저의 잘못이 제일 큰거 같아요~
  • 프로필 이미지
    wrinkle
    아이고~~~속상하시겠어요.
    누가 남의 물건에 손을 댈까요? 장난이라고 하기에는 너무 심하네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목욕탕에도 별별일이 다 있네요 ㅎ
    폼클렌징도 한번씩 두고 오면 다음날 가면 그대로 있고 해서 안심했는데..
    이런일도 있더라구요 
  • 수수깡7
    어머 심하네요 누가 장난치고 가지고 놀았나봐요 아까워요
    우리화이팅
    작성자
    두고 온 저의 잘못이긴한데.. 새로 샀는데 너무 심하죠?
    아마 애들이 장난쳤을수도 있을꺼 같아요
    사용한것치고는 양이 너무 많이 줄었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