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안경 찾느라 아침시간 다 보냈네요ㅠㅠ

전 시력이 많이 안 좋아서 폰 볼 때는 원시도 있어서 안경을 벗고 봐야 하지만 일상은 안경 없이는 사물이 흐릿해 잘 생활할 수 없을 정도로 근시에요.

아침에 일어 나면 안경부터 껴야 일상생활을 할 수 있는데 어제 어디 두고 자러 갔는지 안경이 안 보이는 거에요.

어제 저녁 엄마방에서 미녀와 순정남 보고 자러 간다고 안경을 어디 두었는데 놔둘 만한 곳을 다 찾아 다녀도 안 보여서 남편에게 안경 못 봤냐고 전화도 했어요.

거의 한 시간 동안 안경없이 집안 일 하다가

맘 속으로 잃어버린 물건을 찾아 주신다고 하는

성 안토니오님께 기도했어요.

기도가 닿았는지 아들방 침대 머리 맡에서 남편 반바지에 덮여 안 보였는데 겨우 찾았어요.ㅎㅎ

세상이 또렷하네요 ㅎㅎ안경 찾느라 아침시간 다 보냈네요ㅠㅠ

3
0
댓글6
  • 스메이비
    에고에고 안보이면 찾아야하는데 찾을려면 잘 보여야해서 곤란해요 ㅜ 못쓰는 안경 항상 스페어로 어디다 챙겨둬야해요~
    러브복동
    작성자
    눈 나쁜 사람들의 비애죠.ㅠㅠ
    코도 눌리켜서 자국도 생기고 귀 위에는 수 십년 끼다 보니 푹 들어갔어요
  • 우리화이팅
    아무리 찿아도 안보이면 진짜 답답하죠~
    저도 꼭 필요한거 안보이면 정말 답답하더라구요 ㅠㅠ 
    찿아서 진짜 다행입니다^^ 
    러브복동
    작성자
    헌 안경이 있어 끼고 찾았는데 안 끼다가 끼니 좀 어지럽고 적응이 안 돼 찾는 것도 힘들어요. 
  • 프로필 이미지
    리얼지니어트
    암요 암요~ 그 맘!! 찾으셨다니 다행이에요^^
    저두 일단 벗고 봐요 ~ 안벗고는 살 수가 없네요😭
    예전엔 벗는 사람들 보면 이해를 못했는데 제가 이리 벗고 볼줄 미처 상상도 못했어요~
    러브복동
    작성자
    그니깐요. 근시가 심해서 원시는 안 올 줄 알았더니 근시ㆍ원시 다 있어서 여간 불편한 게 아니네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