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이런게 행복인 것 같아요.

이런게 행복인 것 같아요.

 

워킹맘이라 아이들 방학 때 항상 미안해요.

작년 방학부터는 이렇게 먹을 거 해놓고 쪽지에 그냥 이런저런말 써놓고 오는데 아이들은 그게 좋았나봐요.

  "엄마 내일도 쪽지 써놓을거지?"하고 물어보네요^^

아이들이 행복해 하는 건 돈이 많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 이런 작은 거 하나였네요.

오늘도 사랑한다고 많이 말해주고 많이 안아주세요^^

 

0
0
댓글35
  • 건빵맛과자
    아이들과 정말 행복하게 사시네요
    미혼이라서 그런지 이런건 부럽습니다 
  • 꿈꾸는썬
    이런 대화 너무 좋아요 부모님과 대화가 별로 없어서 부럽네영 
    신혜림
    작성자
    저도 부모님과 대화 많이 안했어요.
    아무래도 저도 아들 키우다 보니 딸처럼은 안되네요.
  • 프로필 이미지
    송쩡
    맞아요
    아이들은 다 사랑받기를 원하죠 표현하고 안아주어요
    신혜림
    작성자
    사랑표현 많이 해주고 있어요.
    알아주니 고맙네요.
  • 성공다이아
    그런 기분으로 일을 하고
    아이들 키우는 맛이 나는것같아요
    신혜림
    작성자
    워킹맘이라 항상 미안하죠.
    그래도 아이들에게 고맙네요
  • 엄마껌딱지
    아이들이 쪽지에 글써주는거 좋아하더라구요
    오늘  좀 딸.아들한테 써줘야겠어요
    신혜림
    작성자
    아이들 정말 좋아해요.
    처음엔 쑥쓰럽긴 하지만요
  • 리피니트
    맞아요 행복이 다른데 있는거
    아니지요 일상에서 찾아야지요 ㅎ
    신혜림
    작성자
    이런게 진짜 행복 인 것 같아요.
    별 게 없더라구요
  • 달려볼꺼야
    행복한 가정이네요 ㅎ
    부모와 아이의 대화 이런쪽지로 하는것도 참 예뻐보여요
    신혜림
    작성자
    저의 일방적인 쪽지이지만 ㅋㅋㅋ
    그래도 고맙게 받아주네요
  • 언제나행복
    엄마의 쪽지한마디에 자녀는 힘이 나네요
    엄마의 사랑을 먹고 자라니간요
    엄마도 힘내세요
    신혜림
    작성자
    그런 것 같아요.
    저만 잘하면 되요 ㅋㅋ
  • 쿠보
    이야... 저런 쪽지에 밥까지있으면 기억에많이남기도할거구 사랑받는다는 느낌 제대로일것같아요.
    쪽지 매일 기다려지는 느낌에 부럽기도하네요. 
    신혜림
    작성자
    전 어릴 때 사랑을 많이 못 받고 자라서요.
    아이들한테는 많이 사랑 주고 싶어요.
  • 용용이02
    저런 쪽지 좋으네요
    저도 아이한테 남겨봐야겠네요
    신혜림
    작성자
    한 번 해보세요~
    그냥 일상 이야기 적어도 좋아요
  • 찐ㄴㄴ니
    ㅋㅋㅋㅋㅋㅋ 쪽지를 기대하고 있는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괜히 더 신경써서 쓰게되겠어요 
    신혜림
    작성자
    저도 기다리고 있을 줄은 몰랐어요.
    고맙기만 하네요.
  • 지도
    그러게요 아이들은 이런 소소한거에 감동을 느끼는것 같아요
    신혜림
    작성자
    정말 돈이 필요한 것도 아니고ㅠ
    좋은 거 사준 것도 아닌데 고맙네요
  • 천하무적챈진
    맞아요. 아이들한테는 그냥 매일 매일 스킨쉽과 사랑표현이 최고인거 같아요!!  인성교육과 함께~
    
    신혜림
    작성자
    엄마가 애정표현 많이 해주는거 좋죠~~
    특히 아들들에겐 더 그런 것 같아요
  • Jiny77
    좋은 엄마세요 홧팅
    신혜림
    작성자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좋은 엄마이고 싶어요.
  • agnes0117
    워킹맘이라 아이와 오랜 시간 같이 못보내는 대신
    이렇게 사랑을 표현해 주시네요. 아이도 보상이 될거같아요~
    신혜림
    작성자
    많이 안아주고 사랑한다고 해줘요.
    저는 어릴 때 그런 걸 못 받고 자라서요.
  • 추천요정
    자녀분을 많이 사랑하신다는 걸 
    쪽지에서 많이 느껴지네요
    신혜림
    작성자
    일하는 엄마라 항상 미안하죠ㅠㅠㅠ
    아이들에게 고마워요.
  • 정깨구리
    오 귀엽네요 ~~ 쪽지 기다리는 마음..😍
    진짜 요런게 행복이죠 
    신혜림
    작성자
    저도 그냥 아무생각 없이 쓴건데
    아이들이 기다린다니 의외였어요.
  • 펭하잉
    사랑한다고 말하고 많이 안아줘야 겠네요~!
    신혜림
    작성자
    아이들은 큰 거 바라는 게 아니더라구요ㅠ
    너무 고맙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