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레몬
열심히 포인트 모았는데 ㅠㅠ
사전 공지도 없이 사러지고
이제 포인트 바로 쓰라면서
제품금액의 30프로만 쓸수 있다는데
너무 충격입니다 ㅠㅠ
사전공지하고 바꾸든지
이게 뭡니까!????
열심히 모은 포인트 쓰지도 못하겠네요 ㅠㅠ
너뮤 슬퍼요
25
0
댓글13
열심히 포인트 모았는데 ㅠㅠ
사전 공지도 없이 사러지고
이제 포인트 바로 쓰라면서
제품금액의 30프로만 쓸수 있다는데
너무 충격입니다 ㅠㅠ
사전공지하고 바꾸든지
이게 뭡니까!????
열심히 모은 포인트 쓰지도 못하겠네요 ㅠㅠ
너뮤 슬퍼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