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니어트 로고

헬시딜상품궘 사라짐!!!!!!

열심히 포인트 모았는데 ㅠㅠ

사전 공지도 없이 사러지고

이제 포인트 바로 쓰라면서

제품금액의 30프로만 쓸수 있다는데

너무 충격입니다 ㅠㅠ

사전공지하고 바꾸든지

이게 뭡니까!????

열심히 모은 포인트 쓰지도 못하겠네요 ㅠㅠ

너뮤 슬퍼요

25
0
댓글13
  • 프로필 이미지
    안레몬
    포인트 쌓은거 겁나 아깝네요
    전부 날린게 생겼어요 이제 여기 떠납니다
  • 블루민느
    슬프기도 하고 진짜 뭣하러 모았는지.. 
    그럼 그런 얘길 공지를 해줘야되지 않나 싶어요. 
    이럴줄 알앗으면 다양한 이벤트 참여도 안했을텐데;; 
    어플상이라고 사람 너무 우습게보네요 
  • 지니5711062
    진짜 공지 없이 너무 하는거 아닌가요ㅜㅜ다같이 항의해요
  • 지니5696769
    다시 돌려줘요퓨ㅠㅠ
  • 지니9977123
    저도 너무 짜증나요.
    다시 복구되면 좋겠어요.
    이건 기만이죠.
  • 워니s
    ㅎ 답답하네요
    포인트가 무의미해졌네요
  • 이건머야
    진짜 너무하네요 ㅜ
  • 프로필 이미지
    짱구육똘
    헉!
    오늘 알았어요.모아서 필요한거 사려고 기다렸는데.
  • 지니5710556
    저도 지인들 다 가입시켜서 4만원이나 모았는데
    지인들한테도 미안하고 짜증나네요.
    단 하루라도 100프로 사용하던지 상품권으로 바꿀수
    있는 기회를 줬으면 좋겠네요.
  • 프로필 이미지
    희망ㆍ
    현금 하라는거죠 참 나원 
    
    
  • 꼼꼼엄마
    100프로 상품 얼릉 사야겠어요
    유진맘마쏭
    작성자
    그게 있나요?? ㅠㅠ
    계라니
    그런게어디있어요?